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갤러리엘르친구 4

전시소개ㆍ아트컨설팅ㆍ인테리어 www.galleryaile.com

포스트 메뉴

2019 홍콩아트위크 방문기 2탄

지난 3월 홍콩아트위크
#아트바젤 #홍콩아트페어 #Artbaselhongkong

둘째날 방문한 곳은 세계적인 페어로 자리잡은 홍콩아트바젤. 2013년에 시작되어 어느새 7년째 개최하고 있는 아트바젤 홍콩.

올해는 현장에서도 아트페어 표가 솔드아웃이 되었으며, 세계 각국의 나라에서 미술애호가 및 관람객들로 더욱 북적였다.

아트바젤을 관람 한 후, 크리스티 및 소더비 경매도 함께 관람해볼 수 있다^^

갤러리엘르는 현재 류주현 ㆍ타케루작가의 2인전 <The world of Piece>이 진행중입니다.

The world of Piece展은 작은 요소(조각)들이 모여 하나의 완성된 세상을 만들어내는 두 작가와 작품을 소개하는 기획전시입니다. 각기 다른 개성과 기법으로 작업하는 두 명의 작가 -타케루 토요쿠라(일본), 류주현(한국)-들이 바라본 자신만의 세상 -조각으로 만들어진- 을 통해 낯설지만 익숙한 듯한 공간을 함께 공유하고자 합니다.

현재실존하고 있는 지역을 새의 시선으로 담아 다양한 색면으로 배치하여 그녀만의 새로운 세상을 구현하고 있는 류주현 작가, 아이들이 바라보는 어른들의 세상을 작은 펠틎를 이용하여 작업하고, 현실과 비현실의 경계에서 느끼는 감정을 화면위로 표현하는 타케루작가.

전시는 4월 25일 목요일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전시관람은 평일 오전10시 - 오후6시, 토요일 오전10시 - 오후4시까지 가능하시며 그리고 공휴일 및 일요일은 휴관입니다.

2019 홍콩아트위크 방문기 1탄

지난 3월 홍콩아트위크
#아트센트럴 #아트바젤홍콩

처음으로 찾아간 곳은 아트센트럴
1회부터 빠짐없이 관람하고 있는 페어로
세계적 인지도의 작가보다
신선하고 새로운 작품들을 찾아보는 재미가 있다.

Copyright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