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현대인들의 필수!! 뇌 해독, 신경계의 정상화 #두개천골요법 3월31일(일요일)개강!!

코몽드가 추구하는 다양한 대체의학 중 현대인들에게 가장 필요하고 미래에는 필수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이 #CST #두개천골요법 입니다.
두개천골요법의 원리를 이해한다면 우리가 왜 CST를 꼭 필요로 하는지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상담문의 중 CST를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런데 질문이 좀 다릅니다. 다른 과정들에 대한 문의는 수강 스케줄이나 수강료에 대한 질문이라면,
CST를 문의하시는 분들은 가족들의 병력에 대해 상담을 많이 하십니다.
"CST라는게 뭐예요??"라는 가장 기본적인 질문에서부터
"가족이 뇌 수술을 했는데 폭력적인 성향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CST가 도움이 되나요?"
" 두통이 너무 심한데 얼마나 받으면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자식이 틱 증상이 오래됐는데 도움이 될까요??
이런 종류의 질문들입니다.

여기서 CST의 원리를 이해한다면??
많은 질문들에 대해 답변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왜 테라피스트가 CST-두개천골요법을 해야 하는지도 이해할 수 있으실 거예요~~

두개천골요법은 두개골과 천골 사이를 흐르는 뇌척수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합니다.

중추신경계인 뇌와 척수를 둘러싸고 있는 뇌척수액은 뇌에서 생성되어 뇌실과 거미막밑 공간을 따라 순환하는 액체로 무색투명합니다. 뇌는 뇌척수액 속에 떠있는 상태로 존재한다고 보면 됩니다. (그래서 우리는 뇌의 무게를 크게 인지하지 못하며 이 부력으로 인해 약 50g 정도의 무게로 느끼게 됩니다) 뇌척수액은 이 중요한 기관인 뇌와 척수의 보호 완충하는 역할을 함과 동시에 호르몬과 노폐물의 운반합니다. 또한 뇌의 형상을 유지하는 역할도 합니다.

두개천골의 리듬은 사람마다 고유의 리듬을 가지고 있고 건강 상태에 따라 그 리듬은 조금씩 다릅니다. 집중해서 인체를 터치하면 이런 리듬을 인체의 어디서나 느낄 수 있습니다.

두개골 아래의 대후두공이라는 큰 구멍이 있습니다. 두개골과 척추를 연결하는 이곳은 척수액이 지나가는 통로 역할을 하는 곳인데요. 이곳을 통해 우리는 두개천골의 리듬을 조정할 수도 있습니다. 또 수많은 뼈로 이루어진 두개골의 상태, 즉 봉합상태에 따라 두개골을 교정하면 뇌의 기능과 리듬이 더 수월하게 회복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두개천골요법은 이런 리듬을 통해 척수액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여 신호전달을 하는 호르몬 순환과 인체의 노폐물 배출, 영양분 전달 과정을 통해 뇌 해독과 신경계의 회복을 도와 몸을 정상적인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신경계의 구조를 살펴보면 #중추신경계 와 #말초신경계 로 나뉘지만 중추신경계의 어떤 명령 없이 말초신경계가 작동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두개천골요법은 중추신경계를 컨트롤하지만 말초신경계까지 영향을 주게 되면서 체신경계와 말초신경계의 기능까지도 연결되어 작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에 해당하는 어떤 증상과 병증에 완벽히 또는 완벽하진 않더라도 상당히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제 조금은 이해가 되셨나요?

테라피스트가 CST- 두개천골요법을 꼭 해야 하는 이유는
1. 고객과의 접촉으로 인해 신체적 교감능력이 가장 뛰어나고
2. 손에 감각이 예민하며
3. 고객의 말에 귀 기울여줄 수 있는 가장 적합한 직업이기 때문입니다.
고객은 그 어떤 사람들보다 이런 부분에 있어서 테라피스트에게 신뢰할 것입니다.

현대인들의 만성두통과 불면증, 우울증, ADHD 등 스트레스 질환과 대사 불균형으로 인한 각종 증상으로부터 고객에게 건강함을 가져다줄 수 있을 것입니다.
진정한 테라피를 원하는 분들이라면, CST- 두개천골요법 을 꼭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개강 3월 31일(일), 총6강
시간 pm2~pm7(하루5시간)
강사 이도규 교수님
문의 02-581-1276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