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의정부시육아종합지원센터친구 151

의정부시의 어린이집과 부모 및 영유아에게 양질의 육아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포스트 메뉴
핀 포스트
카카오플러스친구 회원 가입 시 필독사항

[회원 필독사항]
1.카카오플러스친구 가입시 프로필명을 실명으로 작성해 주세요
2.카카오플러스친구 내에서는 존칭을 사용해 주세요
3. 해당 카카오플러스친구는 의정부시육아종합지원센터의 가정양육지원사업을 안내 드리고자 개설되었습니다. 센터 사정에 의해 안내문이 게시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센터 홈페이지(
www.icare.or.kr)를 확인해 주세요
4. 판매성, 도배성, 비방하는 글 등 밴드의 품위를 실추시키는 글은 무통보 삭제될 수 있습니다.
5.카카오플러스친구 회원 및 운영자에 대한 명예훼손성 글을 공개적으로 게시하거나 운영자와 협의되지 않은 광고성 쪽지를 보내는 자 등 밴드의 품위를 실추시키는 분은 무통보 강퇴 처리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의정부시육아종합지원센터 가족문화대축제 ‘환경사랑’ 체험부스 운영

의정부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조상원)는 5월 4일 의정부시청 앞 평화의 광장에서 열린 ‘제9회 가족문화대축제’에서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환경사랑’ 체험부스를 운영하여 1,700여 명의 가족들과 함께 가족친화적 분위기 조성에 나섰다.

이번 행사에서는 페브릭용 마커와 도장을 이용한 ‘나만의 에코백 꾸미기’로 진행하였다. 아이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부스로 아이들의 큰 호응이 있었으며, 체험 시 제작한 가방은 다용도 가방으로 사용이 가능해 부모님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부모를 대상으로 아동권리존중 캠페인과 서명운동을 함께 진행함으로써 아이 권리 존중에 대한 중요성과 필요성을 홍보하고, 실천으로 이어갈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시간이 되었다.

조상원 센터장은 “앞으로도 지역 아동들이 건강하고 올바르게 성장할 수 있는 좋은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하여 더 많은 시민들이 의정부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안녕하세요
의정부시육아종합지원센터 아이러브맘카페의 5월 휴관일 안내 드리오니 내방에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5월 1일(화) 근로자의 날
5월 4일(토) 대규모 행사 '가족문화대축제'

*본 센터는 5월 4일(토) 의정부시 가족문화대축제에서 체험부스를 운영하오니
의정부시민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활 동 명: 환경사랑 나만의 에코백 만들기
-이용방법: 행사 당일 선착순
-비 용: 무료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