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아데쿠베(ADEKUVER)
친구 28

도산공원 정문 앞 수입 브랜드 컨셉 스토어. 알릭스, MM6, 앤드뮐미스터 외 유럽 및 일본 브랜드 전개

포스트 메뉴
2020 PRE-FALL Akira Naka(아키라 나카)

품격 있고 능동적인 현대 여성을 위한 스타일 제안

‘Wearing the Attitude’를 컨셉으로 유러피안 테일러링에
동양 고유의 멋을 더한 브랜드, 아키라 나카.
소재와 실루엣을 자유자재로 응용해
품격 있고 능동적인 현대 여성을 위한
2020 PRE-FALL 룩을 제안합니다.

지금 입기 좋은 숏 슬리브 드레스부터,
스트라이프 디테일 니트, 체크와 셔링 블라우스,
체크 레이어드 스커트, 클래식한 팬츠 등
바쁜 일상 속 스타일을 완성해 줄 아키라 나카의
웨어러블한 신상 아이템들을 아데쿠베에서 만나보세요.

아키비오 제이엠 리봇(Archivio J.M Ribot)

여러 시대의 소재와 스토리를 재조립하여 탄생한 테일러드 피스들

세계의 각지의 한정된 곳에서만 선보이는 아키비오 제이엠 리봇 (Archivio J.M. Ribot)은 이탈리아 로마 베이스의 브랜드로 실크, 울 등 빈티지 패브릭을 활용한 테일러드 피스들을 선보입니다. 여러 시대의 소재와 스토리를 재조립하여 탄생한 남성 자켓, 베스트, 코트, 셔츠 류가 강세이며, 이번 SS20 컬렉션은 베이지 체크 패브릭과 워시드 코튼, 스카프 디테일을 활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앤 드뮐미스터 SS20 우먼즈 컬렉션

무채색 테일러링과 구조적인 변형이 돋보이는 과감한 피스들

앤 드뮐미스터 SS20 우먼즈 컬렉션은 런웨이의 배경음악으로도 사용된 ‘Dolly Parton’의 ‘jolene’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눈치 볼 것 없는 나쁜 여자’ 컨셉의 도발적인 피스들을 선보였습니다. 매쉬, 실크, 그물 등의 소재를 자유롭게 사용하였으며 강렬한 컷 아웃과 비대칭적이고 비스듬한 여밈, 올 풀린 밑단 처리, 천으로 몸을 감싸고 늘어뜨린 형태까지 실험적 제작 과정을 중시하는 앤 드뮐미스터의 패션 철학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컬렉션 피스들을 아데쿠베에서 만나보세요.

레나 루멜스키(LENA LUMELSKY) SS20 컬렉션

수작업을 통해 탄생하는 락 시크적인 소녀 감성

레나 루멜스키는 다양한 디테일을 활용해 새로운 방법과 스타일로 여성스러움을 표현할 수 있는 멀티레이어링 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옷 제작에 있어 수작업은 만드는 사람과 입는 사람을 연결 시켜주고, 옷에 특별한 가치를 불어넣는 에너지라고 여깁니다. 램스킨 재킷과 자수 디테일 셔츠, 그리고 풍성한 쉬폰 드레스까지 락 시크 소녀 감성이 담긴 레나 루멜스키의 SS20 컬렉션 룩북을 지금 감상해보세요.

토니 마티체브스키 SS20 컬렉션

여성성을 더해주는 과감한 테일러링과 래핑 기술

해외 셀럽들의 시상식 패션으로도 유명한 호주 베이스 토니 마티체브스키는 아름다움과 여성성에 대한 환상을 채워주는 의상을 과감한 테일러링과 유니크한 소재의 래핑 기술을 활용해 완성합니다. 화이트, 베이지, 라벤더 등 부드러운 컬러 팔레트로 한층 더 우아한 룩을 선보인 토니 마티체브스키의 SS20 컬렉션을 아데쿠베에서 만나보세요.

샹샹루안(ShanShan Ruan) SS20 컬렉션

소녀적인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서머 룩

샹샹루안은 파리 아틀리에에서 수작업으로 레디투웨어와 더불어 미술작품을 작업하는 브랜드입니다.주로 오간자, 레이스, 리본 등의 디테일을 즐겨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며 이번 SS20 컬렉션에서는 부드러운 파스텔 톤, 여성스러운 디테일,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으로 샹샹루안만의 감성을 완성했습니다. 하나만 입어도 여성적인 서머 룩을 찾고 있다면 샹샹루안을 눈여겨보세요.

앤 드뮐미스터 SS20 맨즈 컬렉션

북해와 앤트워프 항구를 테마로한 낭만적인 노티컬 룩

1985년에 설립된 벨기에 앤트워프 기반의 하우스 앤 드뮐미스터의 SS20 맨즈 컬렉션은 북해와 앤트워프 항구를 테마로 선원들의 워크웨어와 낭만주의가 어우러진 노티컬 룩을 선보였습니다. 세일러 칼라와 밧줄 디테일, 로브 스타일의 재킷과 레터링 코튼 백 등 앤 드뮐미스터만의 새로운 해석이 담긴 아이템들이 특징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작품 중 영혼의 폭풍우를 언급하는 구두 발췌문을 티셔츠와 가방에 활용하였으며 블랙, 화이트를 넘어 스카이 블루, 옐로우 등 다채로운 컬러가 돋보입니다. 시원한 바닷가가 생각나는 앤 드뮐미스터의 맨즈 컬렉션과 함께 여름을 준비해보세요.

▶앤 드뮐미스터 SS20 맨즈 컬렉션 제품 보러 가기
[
http://bitly.kr/nnZ58q1BtA]
더 많은 상품은 도산공원 정문 앞 아데쿠베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마메 쿠로구치(MAME KUROGOUCHI) SS20 컬렉션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마메 쿠로구치의 우아한 봄/여름

마메 쿠로구치는 유서 깊은 전통복을 신선한 방법으로 재해석하며 정교한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특색 있는 니트 웨어를 중심으로 현대적인 여성룩을 제안합니다. 이번 20SS 컬렉션은 자연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EBRACE'라는 주제로 봄에 트는 새싹과 생명의 기운을 표현했습니다. 그린 컬러를 중심으로 레이어드, 자수, 자카드, 니팅 등 양질의 소재와 다양한 기술이 융합된 우아한 룩을 아데쿠베에서 만나보세요.

▶마메 쿠로구치 SS20 컬렉션 제품 보러 가기
[
http://bitly.kr/UoB4Fx7bvk]
더 많은 상품은 도산공원 정문 앞 아데쿠베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요헤이 오노(YOHEI OHNO) SS20 컬렉션

여름을 위한 부드러운 컬러, 클린한 컷, 섬세한 감성

도쿄에 기반을 둔 떠오르는 신진 라벨 요헤이 오노. 이번 SS20 컬렉션은 오귀스트 로댕, 꼬흐베이 에쏜느 등 프랑스와 벨기에 근대 예술가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투명하고 부드러운 색채가 돋보입니다. 특유의 구조적인 실루엣, 플리츠 스커트에 극적인 쉐입을 결합한 디자인과 실크와 린넨을 결합한 소재를 쓰는 등 섬세한 감성의 요헤이 오노 컬렉션과 여름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1017 알릭스 9SM SS20 컬렉션

스트리트와 럭셔리가 더해진 현대적인 하이패션

레이디 가가와 칸예 웨스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했던 매튜 윌리엄스가 이끄는 브랜드 1017 알릭스 9SM. 2015년 설립 이후 디올, 몽클레어, 나이키 등과 협업을 진행하며 꾸준한 활동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모든 제품을 이탈리아 페라라에서 제작하며, 시그니처 롤러코스터 벨트와 수준 높은 퀄리티의 테일러링으로 많은 이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번 20SS 시즌에는 버클과 스트랩, 지퍼, 체인 등 알릭스만의 시그니처 디테일을 디자인에 가미해 시크함을 완성했습니다. 테일러드 재킷, 오버셔츠, 가죽 코트 등에 벨트, 힙색 등 다양한 액세서리를 함께 스타일링해 실용성 있는 룩을 보여줬습니다. 물기가 없는 가죽 염색 과정, 3D 프린트 기법 등 제품 곳곳에서는 알릭스만의 혁신적인 기법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알릭스 SS20 컬렉션 제품 보러 가기
[
http://bitly.kr/gvGQQR8U9BM]
더 많은 상품은 도산공원 정문 앞 아데쿠베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크(Hyke) SS20 컬렉션

미 해군과 영국군의 실용주의에서 영감을 받은 현대적인 실용주의

하이크의 SS20 컬렉션은 미 해군과 영국군의 실용주의에서 영감을 받아 일상에서 쉽게 매치해서 입을 수 있는 룩들을 제안합니다. 스트라이프와 데님 등 다양한 소재의 조합으로 스포티한 매력을 살렸으며, 오버 사이즈 핏과 빈티지한 디테일을 적용한 코트, 셔츠, 스커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특유의 길게 늘어뜨린 실루엣과 풍선껌을 떠올리게 만드는 핑크와 퍼플 블루 컬러 활용으로 재미를 더했습니다. 특히 아디다스와의 협업은 하이크가 지닌 'Sports' 아이덴티티를 부각시켰습니다.

도쿄 미니멀 시크 브랜드 하이크는 스타일리스트 출신 디지아너 히데아키 요시아라(Hideaki Yoshiara)와 유키코 오데(Yukiko Ode) 부부 디자이너가 이끌고 있습니다. 남성복에서 주로 다루는 밀리터리, 워크, 스포츠를 테마로 보이쉬한 핏을 하이크만의 감성으로 담아내며, '더 노스페이스', '맥킨토시','아디다스'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 작업을 통해 새로움을 제시합니다.

티에이치(th) SS20 컬렉션

완벽한 핏감을 자랑하는 봄, 여름 테일러드 피스들

도쿄, 앤트워프 기반의 디자이너 타로 후리우치가 이끄는 th는 완벽한 핏감을 자랑하는 테일러드 피스들을 모노톤 컬러로 선보입니다. 실용성과 엣지있고 자유분방한 테일러링이 공존하는 피스들은 믹스 매치하기에도 적격입니다. 또한 매 시즌 앤트워프 현지에서 레전드 포토 로널드 스툽스와 함께 작업하는 룩북도 센세이셔널한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예술적인 th의 SS20 컬렉션 룩북을 지금 감상해보세요.

산쿠안즈(SANKUANZ)SS20 컬렉션

미국 남부 고딕 문화와 그런지를 테마로한 산쿠안즈의 봄/여름

뮤지션 빌리 아일리쉬를 비롯해 해외 많은 셀럽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산쿠안즈(SANKUANZ)는 2013년 디자이너 샹구안 즈(Shangguan Zhe)가 설립한 중국 컨템포러리 스트리트 웨어 레이블입니다. 이번 SS20 컬렉션은 미국 남부 고딕 문화와 그런지를 테마로 자유로운 페인팅과 낙서 드로잉, 그래픽 장식과 네온 컬러를 활용한 룩을 선보였습니다. 퍼플, 핑크, 옐로우 등 활기찬 봄, 여름을 떠올릴 수 있는 컬러 팔레트를 사용했으며, 박스형 테일러드 수트부터 중서부 스타일의 데님 재킷과 카우보이 팬츠까지 산쿠안즈의 개성있는 스타일이 돋보입니다.

▶산쿠안즈 SS20 컬렉션 제품 보러 가기
[
http://bitly.kr/nQ9i0GcKcB]
더 많은 상품은 도산공원 정문 앞 아데쿠베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아키라나카(Akira Naka) SS20 컬렉션

일상에서부터 휴양지까지 함께하기 좋은 서머룩

“애티튜드를 입는다(wearing the attitude)”라는 명확한 브랜드 컨셉으로 유럽피안 테일러링에 동양 고유의 멋을 더한 아키라 나카(Akira Naka). 이번 20SS 시즌은 레드, 블루 등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독특한 패턴의 조합으로 아키라만의 현대적인 룩을 완성했습니다. 간결한 실루엣에 컷팅 디테일과 밧줄 디테일을 활용하는 등 차분한 듯 힘 있는 디자인은 일상에서부터 휴양지까지 함께하기 좋습니다.

▶아키라 나카 SS20 컬렉션 제품 보러 가기
[
http://bitly.kr/OmSjbaymVr]
더 많은 상품은 도산공원 정문 앞 아데쿠베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치카 키사다(CHIKA KISADA) SS20 컬렉션

발레리나 출신의 디자이너가 전개하는 강력한 우아함, 치카 키사다.

발레, 음악, 도시의 공기에서 영감을 받은 치카 키사다는 발레의 우아함과 펑크의 생명력을 구현한 제품들로 일상과 예술이 결합한 수준 높은 퀄리티를 선보입니다. 무용수의 치마처럼 풍선한 실루엣, 연습용 원피스처럼 문에 착 달라붙는 실루엣 등 움직임과 함께 흐르는 인체의 아름다움, 그 퇴색과 존재감을 추구하는 치카 키사다의 SS20 컬렉션 룩북을 감상해보세요.

설밤(SULVAM) SS20 컬렉션

요지 야마모토 패턴사 출신답게 탄탄한 테일러링을 기반으로 하는 설밤(SULVAM)

옷 자체의 실용성은 살리고 실험적이고 유스풀한 디자인을 추구한 설밤의 SS20 컬렉션. 매끄러운 양복감과 옷감을 길게 커팅하는 등 고급 소재와 독특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재킷, 팬츠, 니트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보세요.

▶설밤 SS20 컬렉션 제품 보러 가기
[
http://bitly.kr/on0yfEaEsq]

보야로브스카야 SS20 컬렉션

유니크하면서도 웨어러블한 컷아웃, 현대적이고 우아한 룩.

2016년 Maria Boyarovskaya와 패션 사진 라이징 작가 Artem Kononeko에 의해 설립된 여성복 브랜드로서, 프랑스 오트쿠틔르 & 패션 협회에서 선정된 13개 브랜드 중 하나인 보야로브스카야(BOYAROVSKAYA). 독특한 패턴과 웨어러블한 컷아웃, 미니멀한 실루엣으로 현대적이면서도 우아한 SS20 컬렉션 제품을 지금 만나보세요.

▶보야로브스카야 SS20 컬렉션 제품 보러 가기
[
http://bitly.kr/9HvrSwa6f8]

보라미 비귀에 SS20 컬렉션

떠오르는 신예 디자이너 보라미 비귀에(BORAMY VIGUIER)

파리 베이스로 랑방에서 4년 동안 경력을 쌓고, 2018년 파리에서 자신만의 브랜드를 론칭한 보라미 비귀에. 테일러링과 스포티함의 절묘한 조화, 레트로 컬러 콤비와 독특한 마감으로 고유의 무드를 만들어냅니다. 타로 카드에서 영감을 받은 신비한 분위기의 SS20 컬렉션 룩북 속 보라미 비귀에 제품은 서울에서 오직 아데쿠베에서만 만나볼 수 있습니다.

▶보라미 비귀에 SS20 제품 보러 가기
[
http://bitly.kr/k5Gxvsx8aY]

산쿠안즈 X 팀버랜드 SS20 협업 부츠

떠오르는 컨템포러리 스트리트 레이블 산쿠안즈(SANKUANZ)가
SS20 파리 패션위크에서 많은 주목을 받으며
글로벌 워커 브랜드 팀버랜드와 협업한 6인치 부츠를 공개합니다.

▶산쿠안즈 X 팀버랜드 협업 제품 보러 가기
[
http://bitly.kr/CARF3MTBIC]

MM6 SS20 웨딩 스튜디오 컬렉션

“마르지엘라스러운 웨딩이란?” 질문에 흥미로운 답변을 하는 MM6 메종 마르지엘라 SS20 캡슐 컬렉션. 틀에 박힌 웨딩 공식을 깬 MM6만의 펑키하고 우아한 스타일링을 지금 만나보세요.

▶MM6 SS20 스튜디오 컬렉션 보러 가기
[
http://bitly.kr/B8gJmhw215]

Copyright카카오톡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