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원바디친구 2,193

원바디 공식 카톡으로 초대합니다. 이메일을 남겨주시면 한몸기도편지를 보내드립니다.

포스트 메뉴
파키스탄 소녀의 고백 "예수님이 힘이 더 쎄기 때문에 마귀가 무섭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저는 12살 Sehar ****입니다. 저는 이 책을 통해서 하나님에 대해 더 배우고, 하나님과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 성경을 모두 읽었습니다. 이 말씀을 통해 예수님이 마귀보다 힘이 더 쎄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예수님이 마귀를 대적했을 때 마귀가 재빨리 도망쳤습니다. 이제 저도 예수님을 통해 마귀를 대적 할 수 있고, 저의 구원자 되신 예수그리스도께서 더 힘이 쎄시기에 더 이상 마귀를 무서워하지 않을 것 입니다."

"안녕하세요. 제 이름은 제니*(8세)입니다. 저는 Roohaani ***** Hr Roz라는 분에게 이 책자를 받았습니다. 이 책을 읽으며 많은 은혜를 받았습니다. 특히 처음에 의에 관해 나오는 부분에서 은혜를 받았습니다."

파키스탄 어린이들에게 전달 된 성경. 말씀이 아이들 가운데 일하기 시작합니다.

파키스탄에서 사역하고 있는 국제 어린이 전도 단체를 통해 마태복음과 마가복음이 현지 어린이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Every Day"라는 이름으로 전달된 이 성경은 마태, 마가복음에 이어 누가, 요한복음도 준비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함께 기도 부탁드리며, 특별히 말씀이 아이들의 심령 가운데 깊이 뿌리 내릴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당신은 어느 탄광 출신이오?” - 국군포로 가족 쌀 보내기 운동

지난달 국군포로가족회를 섬기고 계시는 이** 부회장님께서 원바디를 방문하셨습니다. 그녀는 국군포로가족회 전도자라는 사명을 가지고 사역하고 있지만, 끊임없는 수고와 오랜 기다림에도 불구하고 변화되지 않는 영혼들로 인해 영적 탈진 상태였습니다.

국군포로가족들은 서로의 고향을 물을 때 “당신은 어느 탄광 출신이오?”라고 묻는다고 합니다. 국군포로의 자녀라는 출신 때문에 '일하는 짐승', '노예'와 같이 취급받던 이들은 목숨 걸로 남한으로 왔지만, 이곳 생활 역시 녹록치 않습니다.

그래서일까요? 국군포로가족들이 모이면 항상 다툼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북에서의 억울함과 분노, 남에서의 서운함으로 화가 차올라 항상 싸울 준비가 되어있다는 것입니다.

원바디에서는 부회장님의 요청으로 이런 국군포로가족들에게 그리스도의 사랑과 섬김을 전해주기 위해 쌀과 함께 사영리가 들어있는 쪽복음 성경을 정기적으로 보내는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가을에는 상처로 울부짖는 그들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보듬기 위한 수양회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북한에서 엄청난 탄압과 차별, 강제 노역에 시달리며 인권유린을 당하고 있는 국군포로와 그 가족들은 풍전등화의 위기에 처해있는 나라를 위해 청춘을 바쳐 싸웠지만 적의 포로가 되어 귀환하지 못한 채, 여러 탄광에서 온갖 노동과 감시 속에 노예생활을 해야 했습니다. 이제는 그들의 자녀들 또한 가장 천대받는 계급의 아버지의 삶을 이어받아 탄광에서 죽도록 일만 하다 고향 땅인 한국에 왔습니다.

우리의 형제, 자매이며 이웃인 이들에게 배고픔의 불행을 더이상 겪게 할 수 없습니다. 현재 탈북하여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6.25 국군포로 가정은 100여 가구입니다. 그들에게 매월 무농약 쌀을 보내드리기 시작했습니다. 국군포로 가족회를 통해 각 가정에 전해질 따뜻한 밥상에 여러분들의 마음을 모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후원 참여자
https://go.missionfund.org/riceofpow

[미얀마] - 미전도 종족에게 전해진 복음, okBIBLE !

"많은 마약 중독자들이 자신들의 마약을 가져와 버렸고, 예수님 안에서 진정한 자유를 누리기 원했습니다. 또 어떤 사람은 자신의 눈이 치유될 것이라는 확고한 믿음으로 17시간을 달려왔습니다. 그리고 그는 치유 되었습니다. 5년 동안 피를 흘리는 병에 걸린 여인도 기도하여 치유를 받았습니다."

지난 5월 2일부터 4일간 Tonzang Township에서 YWAM과 48개 사역팀이 연합하여 열린 미얀마 전도 집회 소식입니다.

이 집회 기간 동안 okBIBLE 미얀마어가 현지에서 인쇄되어 배포되었습니다. 현지 책임자 Go 목사님께서 전해주신 내용입니다.
"우리는 매일 밤 구원을 받기 위해 나온 사람들과 이미 영접했지만 성경이 없는 사람들에게 okBIBLE 마가복음 책자를 나누어 주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마가복음을 받기 위해 앞으로 나왔고, 다른 사람들은 이 책을 주변 마을의 형제 자매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도구로 사용하기를 원했습니다. End Bible Poverty Now팀과 이 집회를 가능하게 한 48개의 사역팀을 비롯하여 저희는 OneBody와 함께 한 우정(friendship)과 파트너십에 감사를 전합니다."

이 집회를 통해 총 10,500명이 복음을 접했고, 561명이 헌신했으며, 100명에게 치유가 일어났고, okBIBLE을 포함한 25,000권의 성경이 배포되었으며, 이 모든 일을 위해 44시간의 중보 기도가 이어졌습니다.

또한, 여기에는 한몸가족 여러분들의 헌신과 사랑, 기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집회 이후 각 가정과 일터로 돌아간 이들에게 말씀이 역사하시길 기대하며,
2020년 1월, 이어서 열릴 미얀마 7개 도시의 전도 집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미얀마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버마어 okBIBLE 배포 예정)

사진의 모습은 지난 11월 미얀마에서 열린 전도집회 현장입니다. YWAM 주최로 98개의 사역팀이 참여하여 3개 도시에서 열린 이 집회에서 41,000명이 복음을 들었고, 6,866명이 예수님을 영접했습니다. 집회 기간에는 20년간 귀가 들리지 않았던 남성이 소리를 듣게 되었고, 뇌졸중으로 인해 몸의 왼쪽이 마비되었던 환자에게도 완전한 치유가 일어났습니다.

오는 5월 2일 ~ 6일까지 2차 전도집회가 열립니다. 이 기간에는 버마어 okBIBLE 마가복음이 현지에서 인쇄되어 배포됩니다. 이번 집회에도 주님의 임재하심 가운데 미얀마의 많은 영혼이 주님께 돌아오고, 또한 okBIBLE을 통해 예수님을 만나는 역사가 있기를 기도합니다. 미얀마를 위해 기도와 사랑으로 함께 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에 열릴 2차 전도집회를 위해서도 기도 부탁드립니다.

2019년, 여러분들께 인사드립니다!

2019년 원바디 시무식으로 원바디 Family가 모였습니다.
지난 한 해를 함께 돌아보고, 올 한 해 준비한 사역을 나눴습니다.

2019년,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기도해 주세요!

태국에 파티가 열렸어요!

태국 방콕 슬럼가에서 사역하시는 조 선교사님께서 지난 성탄기간에 요한복음 okBIBLE을 선물로 넣어 전도했다는 소식을 주셨습니다. 선교사님께서 "더 많은 어린이들이 생명의 말씀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하며, 성경으로 인하여 선물봉투가 진정한 선물이 되었습니다"라고 전하셨습니다.

복음을 들은 아이들의 마음 가운데 주님이 역사하시길 기도합니다!

원바디 Report 2018

2018년 한 해 동안 원바디의 소중한 친구,
사역의 동반자가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함께 해 주셨기에
원바디의 사역이 싹을 틔우고 꽃을 피워
열매를 맺어가고 있습니다.

말씀사역을 통해 영원한 생명으로 전달되고 있는
이 아름다운 열매가 한 알의 밀알이 되어
다시 그 땅에 떨어지길 소원해 봅니다.

2018년 원바디 사역 보고드립니다.
( [원바디 2018 리포트] >>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주세요!)

태국 곳곳에 전해진 okBIBLE 요한복음!

태국어로 출간된 okBIBLE 요한복음이 태국 대학생선교회(TCCC) 및 YFC(Youth for Christ), 방콕 북부 마하폰 랑싯교회를 포함한 태국 현지 교회 전도단과 선교기관 등을 통해 태국 곳곳에 전해지고 있습니다. 말씀이 일하시길 기도합니다!

예수님이 우리 가정의 주인이세요!

비록 예배당도 없고, 교실도 없지만 예쁜 성경을 선물받아 기뻐요!

케냐 리무르 빈민촌, 요한복음 okBIBLE로 함께 공부해요!

태국, 슬럼가 아이들에게 복음을!

태국 방콕 슬럼가의 어린이 전도현장. 태국어로 된 okBIBLE 요한복음과 푸짐한 선물을 나눠주며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태국어 요한복음 okBIBLE은 태국 현지 인쇄소를 통해 총 23,000부가 인쇄되었습니다. 이 중 어린이전도 전문단체에 3,000권이 전달되어, 복음 현장에서 사용되어지고 있습니다.

복음을 만나는 태국의 모든 어린이들이 말씀에 깊이 뿌리 내리길 기도합니다.

수감자들에게 전해진 okBible 요한복음

로렌 커닝햄, 몽골 60만 가정 위한 비전 나눠

지난 8월 15일 로렌 커닝햄 목사님이 원바디 사무실을 방문하셨습니다. 내년 4월 몽골 60만 가정에 복음 전하는 비전을 나눠주시며, 이 사역을 통해 okBible 마가복음이 배포될 수 있도록 기도 부탁하셨습니다.

케냐 올로이톡톡 학교에 도착한 okBible!

미얀마에 성경 빈곤을 퇴치합니다!

원바디와 긴밀히 사역하고 있는 YWAM 주최로 오는 11월 미얀마 3개 도시에서 전도집회가 열릴 예정입니다. End Bible Poverty(성경 빈곤 퇴치)운동을 벌이고 있는 YWAM은 이 시간을 통해 예수님의 이름을 들어보지 못한 미얀마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게 되는데, 이를 위해 okBible 마가복음이 미얀마어로 번역되어 사용 될 예정입니다.

10만권 입니다. 이 집회에 참석하는 사람들과, 미얀마 교회 리더들을 통해 미얀마 전 지역에 okBible 이 그들 손에 들리게 될 것입니다. 미얀마에는 성도 가운데에서도 80%이상이 성경이 없다고 합니다. 하나님이 이 일을 이뤄가시는데 우리의 노력과 헌신에 부족함이 없도록 함께 마음 모아주시고, 기도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 일을 위해 하와이 코나에서 두 차례 미팅이 진행되었고, 아래는 YWAM의 설립자이신 로렌커닝햄 목사님과 우리 팀의 Andres & Haley가 나눈 대화의 전문입니다.

Andres & Haley : This is Andres and Haley from OneBody. We wanted to inform you with a good news. We recently had a meeting with the End Bible Poverty team and they are planning to go back to Myanmar this coming November and have three gatherings where about 20,000 people will gather per meeting. They asked us if we can provide okBible (Book of Mark) for all the people who attend the meeting since most of the people are non-believers and bible poverty is great in that nation. We took the offer and decided to provide not only 60,000 copies of okBible for the people who attend, but also provide 40,000 extra (so total of 100,000) so the pastors and leaders can distribute them to the people in their villages as well.

We are going to start fundraising for this huge opportunity. We are so honored and privileged for this opportunity to share the Word of God to the people of Myanmar, where the door to the Gospel opened not that long ago. We believe that God is giving us favor and we believe He will provide all the funds to distribute 100,000 copies of the Book of Mark to the people of Myanmar.

Loren : What wonderful news. This will be an amazing impact in a nation that needs it. Darlene and I were there first time in 1963, when the Capitol was called Rangoon. But it’s a time for harvest. God’s Word will make a huge difference. Thank you for your faith and generosity of time, talents and treasure for ending Bible Poverty there. I bless you.

중동 현장 소식, 성경 인쇄와 보급이 되기까지...

레바논에 넘어 온 시리아 난민 5만명을 포함하여, 아랍 전역에 [ok! The Story]라는 이름으로 복음을 전하기 위해 요한복음에 이어 마가복음 번역 및 편집이 시작되었습니다.

아래는 중동 책임자이신 조**** 선교사님이 전해주신 인쇄를 위한 준비 과정입니다.

"아랍어 ok! The Story의 재정을 절약하기 위해 북 아일랜드의 한 Revival *** 를 통해서 인쇄를 하기로 했는데, 이분들이 이집트에 있는 NGO와 협력하여 책을 보낸 적이 없어서 테스트를 한번 하고, 우리에게 연락을 주시기로 했습니다. 지난 5월 19일 확인된 바에 의하면 곧 이 NGO를 통해서 책을 보내게 될 것이라고 했는데 아마도 도착 시간까지 넉넉 잡아서 한달 이상은 걸리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서 베이루트에 견적을 요청한 상태입니다. 많은 인내를 배우게 하는 순간인 것 같습니다."

신중하지만 긴박한 상황들이 계속되고 있는 현장을 위해 계속해서 중보 기도 부탁드립니다.

전도용 성경 okBible, 태국 5만 가정에!

전도용 성경 okBible이 아랍어, 중국어, 영어, 불어에 이어 태국어로 준비 중에 있습니다. 태국의 현지 교회와 선교사님을 통해 태국 5만 가정에 okBible이 배포될 예정입니다. 국민 95%가 불교이며, 원시신앙이 만연해 있는 태국에 하나님의 말씀이 힘 있게 역사하길 소망하며, 원바디 여러분들께 중보 기도 부탁드립니다.

우크라이나에도 복음이 필요합니다.

전세계 어린이 누구나 주님께 올 수 있도록 도와야 합니다.

케냐 공립학교에도 복음이 !

"하나님의 말씀은 생명이요 능력입니다. 복음이 살립니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