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오구설명서] 체리블렛(CherryBullet) 유주

유주를 체리블렛의 공식 멍뭉이로 인정합니다 땅땅!👩🏻‍⚖️서로 잘알 체리블렛의 입덕설명서, 오구설명서✨ 젤리 사탕🍭 덕후 유주 편을 공개합니다🍒

댓글영역
박소정5월 31일 오후 04:06

유주 오구설명서두 넘넘 재밌게봤어용!!! 아침에 못일어나는 유주 따라하는 체리블렛 넘 귀여운거 아니냐구용ㅠㅡㅠ 나두 젤리 진짜 좋아하는데 유주라면 내 젤리 다 양보할수 있다!! 멤버들도 인정하능 음색 요정 유주 진짜 사랑스러워요♡~♡ 오구설명서 넘 재밌어요!! 좋은 컨텐츠 감사합니당💕 연닷닉네임:조아해윤

한솔5월 31일 오후 04:08

사람이 이리 귀여워도 되는겁니까? 증말 온세상 사람들 최유주 귀여운거 알아야되요. 보는내내 광대승천 실행해서 진짜 광대가 다 아프네요.. 나을라면 일주일은 걸릴예정 ㅜㅜㅜ 젤리없이 못살아? 난 유주없이 못살아ㅜㅜ
닉네임 : 홍화

나림5월 31일 오후 05:48

체블 공식 멍뭉이 최유주 내 삶의 멍뭉이도 너 하나야 ❤️ 앞으로도 너 하나일 테다.. 내 눈에 보이는 젤리 사탕만 보면 네가 보여.. 널 생각 하게 된다 ㅜ.ㅜ 많이많이 사랑해 닉네임: 혜젼

이호현5월 31일 오후 06:58

유주 귀엽습니다 사랑스럽네요
연닷 닉네임 : 이호현1

DO5월 31일 오후 09:17

체리블렛의 음색 여신으로만 알았던 유주 양이 멤버들에게 멍뭉미 가득한 사랑을 받고 있다는걸 알게 되었어요^^ㅋ 멤버들에게 있어서 아름다운 반려인으로 사랑 받는거 같고 젤리를 많이 좋아하는거 같으니 유주 양에겐 젤리 가득한 선물을 하고 싶어요! 항상 아름다운 목소리고 감성 가득한 노래들을 들려주는 유주 양을 응원합니다♡
* 연닷 닉네임: 다온다온

.5월 31일 오후 11:07

(이모티콘이 포함된 댓글은 카카오톡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재령6월 2일 오후 01:47

드디어 우리 공주 영상이라니ㅠㅠ젤리랑 사탕 좋아하는게 왜 이렇게 귀엽지 진짜 당장 젤리공장 세워서 유주만을 위한 젤리 일톤 만들고 싶네요 가끔 너무 사랑스러워서 진짜 멍뭉인가.. 싶다가 요정일까 공주일까 너무 헷갈립니다ㅠ우리 언니 음색 진짜 엄청 좋아요 영상 보는데 광대가 자꾸 시야를 가리네요 저도 모르게 웃고있었나봐요ㅠ
연닷닉네임:유주짱팬홍구

김정현6월 7일 오전 00:00

최애인 유주!!! 연닷 이벤트 뜨자마자 유주편 오구설명서를 얼마나 기다렸는지 몰라요ㅠㅠ 멈머이 소리 짱 귀여워요!! 처진눈꼬리가 매력적인 체리블렛의 언니즈 유주 사랑해!! 온갖 젤리랑 사탕 다 가져다주고싶어요... 아침에 일어난 후 못일어나고 비몽사몽한 모습을 멤버들이 따라하는 거도 귀여워요!! 예쁜 음색만큼 예쁜 유주의 폴라로이드 꼭 받고싶어요!!!

김정현6월 7일 오전 00:00

연닷닉네임: 멈머이

현우6월 13일 오후 03:52

유주누나 이쁘시네요 ㅎㅎ 좋은 컨텐츠 감사합니다

연닷닉네임:청담동옆옆

우석6월 16일 오후 11:17

유주다 유주ㅜㅜ 처진눈은 언제봐도 사랑스러워요. 멍멍 소리낼때는 정말 강아지1마리 같을때도ㅋㅋ 젤리 사탕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유주 참좋아요ㅎ

연닷 닉네임 : 무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