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두근두근 실화냥] 다이아(DIA) 유니스

유니스냥이를 향한 다이아의 상상력 대전! 질문공세! 🤓 다이아의 뇌파측정대전🎶 많은 질문들 중 유니스 를 가장 당황시킨 질문은...⁉️ 유니스냥이는 이것만은 참을 수 없다구욧....‼️

댓글영역
DO4월 2일 오후 03:53

황당하고 당황스러운 질문으로 시작한 유니스 양의 두근두근 실화냥에 웃을 수밖에 없었던 것 같아요ㅋㅋㅋ 그래도 아주 차분하게 대처하는 것 같았어요. 역시 진중한 모습이 맡언니라는 생각이요! 무인도에는 솜이 양을 데리고 간다고 했는데, 그 점을 저도 잘 염두에 두어야겠어요 ㅎㅎㅎ 심슨 인형 소중히 아껴주는 유니스 양 응원해요^^ㅋ
* 연닷 닉네임: 다온다온

고은4월 2일 오후 08:17

이번에도 연습생닷컴과 함께해서 넘 조아용>3< 처음은 귀염둥이 수연언니!❤ 처음 물건이 사라진다고 말했을때 수연언니 토끼 귀 짱 귀여워요♡ 니스언니가 휴가로 부산와서 갑자기 급하다고 다시 서울로 와라하면 제가 대신갈께요 왜냐면 수연언니는 소중하니깐..^^영상보는내내 너무 행복했습니다❤좋은영상 너무 감사드리구 폴라 꼭 갖고싶어요ㅠㅠ!!>연닷닉네임:다이아러브

키님4월 3일 오전 01:41

닉네임 : 키님

앙! 첫멤버 니스니스 유니스 언니!!! 나는 그녀의 머리 색깔을 좋아한다~ 정말 멋지다 ㅠㅠ 고양이 귀 모자는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그녀는 심슨에 대해 이야기할 때 소중한 아이처럼 보인다 ㅠㅠ 다른 멤버들이 질문하고 유니스 언니가 당황하면 재밌어 ㅋㅋㅋㅋ 나는 이 비디오를 정말 즐겼다, 다이아 화이팅!!!! 사랑해요~

이정원4월 8일 오후 02:56

닉네임:ㅁㅁㅇㅈ
허수연... 너무 귀엽다... 방이랑 물건들... 오래된 옷들을 아끼는 게 정말 5살 애깅이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