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더불어민주당친구 11,835

반갑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공식플친입니다~!

포스트 메뉴
김경수 경남지사 보석 결정 관련

[긴급] 속초고성 화재 대피소 안내

대피가 우선입니다.

속초/고성에 가족이나 지인이 있으시면 대피소 안내를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또 확인 하셔서 전달해주세요.

정답 공개 - 황교안탐구영역

정답은 "투표”입니다.
4월 3일 통영고성에서 정답을 찍어주세요!!

[문제보러가기]
http://pf.kakao.com/_reLdxl/33809992

PS. 많은 관심 감사드리며, 자유한국당에 점수 5점(오점) 반영하겠습니다!

[문제] 다음 중 정답은?

다음 짤을 보고 올바른 답을 선택하시오. (객관식, 배점 5점)

1. 김학의CD를 보았다.
2. 봤지만 모르는 척 연기했다.



**더불어민주당은 진상규명을 통해 피해자의 억울함을 풀고 범죄자에겐 강력한 처벌이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다시는 이와 같은 일이 권력형 범죄가 발생하지 않도록 정의세우기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4.3재보궐선거 후보자 안내!

국민 앞에 즉각 사과하라

강병원 원내대변인, 오전 현안 서면 브리핑

■ 나경원 원내대표 교섭단체 대표연설, ‘태극기 부대에 바치는 헌정연설’로 국회를 극우 세력 망언의 장으로 전락시키고 정치를 후퇴시킨 헌정사의 오점으로 기억될 것이다

나경원 원내대표는 교섭단체 대표연설을 통해 양극화 심화, 남북대화 단절, 재벌 중심 저성장 경제 고착화 등 지난 10년 간 보수정권의 오만과 무능이 빚은 대한민국의 불행을 문재인 정부의 탓으로 돌리고, 최순실 국정농단으로 인한 촛불의 탄핵을 비웃기라도 하듯 ‘헌정 농단’경제 운운하며 촛불을 모욕했다.

닫힌 남북 대화의 물꼬를 트고 전 세계를 동분서주 하며 한반도 비핵화와 항구적 평화와 번영을 이끌어 온 문재인 대통령에 대해 ‘김정은 수석대변인’이라는 색깔론까지 동원한 인신공격과 모욕을 서슴지 않았다.

나아가 나경원 원내대표는 대한민국을 사회·경제·외교 전반이 무너져 내리고 있는 희망 없는 나라로 묘사하면서, 정작 대안은 단 하나도 제시하지 못한 채 팩트 왜곡과 비난만으로 일관했다.

국민 모두에게 희망을 주어야 할 정치가 극우적 소수인 태극기 부대의 목소리를 대변하느라 대한민국의 미래마저 저주하고 국민을 절망과 좌절로 몰아넣었다.

나경원 원내대표의 교섭단체 대표연설은 ‘태극기 부대에 바치는 헌정연설’로 국회를 극우 세력 놀이터로 전락시키고 정치를 후퇴시킨 헌정사의 오점으로 기억될 것이다.

더불어민주당은 나경원 원내대표의 극우 발언과 대통령 모욕 망언에 대해 강력한 대응과 윤리위 제소를 추진할 것이다.

나경원 원내대표는 민의의 전당인 국회를 오염시킨 부끄러운 연설을 스스로 취소하고 국민 앞에 즉각 사과하라.



2019년 3월 12일

더불어민주당 공보국

소통플랫폼 개발 일정 안내

안정적이고 활용도가 높은 플랫폼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교육자로서의 책임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전지적 국민 시점 김경수 판결문 함께 읽어봅시다!"

[씀 Live] 2월 19일 Live

[사회]
홍익표, 이재정

1부: 판결문 분석

[출연]
박주민, 더불어민주당 사법농단세력 및 적폐청산특별위원회 위원장
전해철,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율사출신)
서기호, 변호사/전 판사
김종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법사위원)

2부: 경남도정 및 김경수 지사

[출연]
민홍철, 경남도당위원장
황희, 김경수 도지사 캠프 선거 총괄

5.18망언 자유한국당 규탄 결의문

민의의 전당인 국회에서 민주주의 수호에 앞장서야 할 국회의원들이 주도해 민주주의의 정신과 역사를 무참히 짓밟는 참사가 벌어졌다.

지난 8일 자유한국당 일부 의원들은 한 행사장에 모여 “5.18은 폭동”, “5.18 유공자는 괴물집단” 등 귀를 의심할 수밖에 없는 반역사적 망언들을 쏟아냈다.

이들의 망언은, 군부독재에 맞서 광주시민이 피 흘려 지켜내고, 국민들이 이룩한 민주주의의 역사를 모독하는 ‘역사 쿠데타’이다.

또한 대한민국이 민주공화국임을 부정하는 민주주의에 대한 도전이자 그 숭고한 역사를 훼손하려는 용서받을 수 없는 범죄이다.

그런데도 자한당 나경원 원내대표는 이 같은 망언에 대해 “역사적 사실에 대해서는 다양한 해석이 있을 수 있다”며 망언을 일삼은 소속 의원들을 오히려 감싸고 있다.

김병준 비대위원장 또한 이들 의원들의 징계 요구에 “우리 당의 문제니까 다른 당은 신경 쓰지 않았으면 한다”고 반민주적이고 몰지각한 태도를 보이고 있다.

이들의 망언이 어찌 역사 해석의 문제이고, 자유한국당 내부의 견해차라는 말인가?

자유한국당 지도부의 이러한 태도는 자유한국당이 아직도 군부독재의 망령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것이 아닌지 의심하게 한다.

자유한국당은 우리 국회가 발 딛고 서 있는 민주주의와 그 역사를 부정하고, 학살자 전두환을 영웅으로 만들겠다는 것인지 분명하게 답해야할 것이다.

이에 더불어민주당 소속 128명 의원들은 자유한국당 의원들의 망언에 대해 규탄하며 다음과 같이 요구한다.

하나, 자유한국당 지도부는 소속 의원들의 반역사적, 반민주적 망언에 대해서 공개 사죄하라!
하나, 자유한국당은 5.18을 모독한 김진태, 이종명, 김순례 의원을 즉각 출당 조치하라!

만약 자유한국당이 이러한 요구를 거부한다면, 더불어민주당은 다른 정당들과 함께 이들 의원에 대한 윤리위 제소를 시작으로 국민적 퇴출운동을 전개할 것임을 분명히 경고한다.


2019년 2월 11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일동

공식적으로 자유한국당에 요구한다

2019 사무직당직자 정기채용

더 큰세상을 만들어갈 인재를 기다립니다

경고문 (자유한국당 귀중)

경고합니다.

탄핵당한 사람의 세력들이 감히..
뭘 하겠다는 건지.. 정치 그렇게 하는거 아닙니다.

김경수지사 선고 관련 대변인 브리핑

김복동할머니와 이모 할머니의 명복을 빕니다

설 민생안정대책

더불어민주당과 정부가 함께 준비한 설 민생안정대책!

이해찬 당대표 신년기자회견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