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뉴질랜드 면세점 직배송친구 62

뉴질랜드 면세점직배송 공식 플러스 친구 입니다.

포스트 메뉴
[주간프로모션] 넷올그 어린이유산균 2+1

넷올그 어린이유산균을 1주일동안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세요!
아이들의 장건강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과 뉴질랜드 초유를 한번에 섭취 할 수 있고,
맛있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는 블랙커런트맛 츄어블타입 유산균이랍니다.

----

[뉴질랜드 면세점 직배송 위클리 프로모션]
매주 월요일, 1주일마다 바뀌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만나보세요!
- 프로모션기간 : 2019년 2월18일(월) ~ 2월24일(일)

[주간프로모션] 디바인즈 마누카오일&마누카허니 마스크

뉴질랜드 면세점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디바인즈 마누카오일&마누카허니 마스크.
민감성 피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누카오일과 높은등급의 마누카허니가 함유되어
영양과 수분공급이 탁월한 제품이랍니다.

디바인즈 마스크팩을 1주일동안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세요!

----

매주 월요일, 1주일마다 바뀌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만나보세요!
프로모션의 내용은 컨텐츠 마지막장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프로모션기간 : 2019년 2월11일(월) ~ 2월17일(일)

[주간프로모션] 에그몬트 마누카허니

인증된 100% 순수 뉴질랜드 마누카허니, 에그몬트 마누카허니!
1주일동안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세요!
----
매주 월요일, 1주일마다 바뀌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만나보세요!
프로모션의 내용은 컨텐츠 마지막장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프로모션기간 : 2019년 1월31일 ~ 2월10일

※구정 연휴로 인하여 프로모션이 조금 더 일찍 공개 되었으며,
해당 프로모션은 1월 31일부터 적용 됩니다.

신선한 뉴질랜드 초유 입고 완료!

많은분들이 기다리셨던 넷올그 뉴질랜드 초유가 드디어 입고 되었습니다.
예약 구매하신 분들에게는 발송 시작되었으며, 매장 방문 및 카카오톡을 통해 구매 가능합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D

※ 뉴질랜드면세점직배송 매장안내 ※
마린시티점 : 051-742-7820
동래수안점 : 051-558-7820
장유대청점 : 055-331-4870
김해외동점 : 055-328-4871
창원상남점 : 055-261-5420

뉴질랜드의 놀라운 바위 지형 Part 2

▶스플릿애플록
아벨태즈먼 국립공원(Abel Tasman National Park)에서 만날 수 있는 둥근 사과 모양의 바위 지형인 스플릿애플록(Split Apple Rock)은 빙하기 때 바위의 틈 속에 들어간 물이 동결과 팽창을 거치면서 발생된 물리적 힘에 의해 반으로 쪼개진 것입니다. 이 바위 지형은 만조 때에 더욱 멋진 풍경을 연출합니다.

▶모에라키볼더스
와이타키(Waitaki)에 있는 모에라키볼더스(Moeraki Boulders)는 6,500만년 전에서 1,300만년 전 사이에 퇴적암의 침식에 의해 완전히 둥근 모양으로 형성된 지질학적 경이입니다. 마오리 전설에 의하면, 수백 년 전 뉴질랜드에 상륙한 후에 난파된 아라이테우루 카누에서 해안가로 떠밀려온 호리병박이 모에라키볼더스가 되었다고 합니다.

▶피너클스
뉴질랜드에서 완벽한 일출을 감상하고 성취감을 느끼고 싶다면 코로만델 반도(The Coromandel)에 위치한 피너클스 워크(The Pinnacles Walk)로 떠나 봅시다. 울창한 열대 우림으로 덮여 있는 산 속을 걸으며 어떻게 형성 되었는지 알 수 없는 바위와 나무 지형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라이언록(사자 바위)
오클랜드의 유명한 서해안 해변 중 하나인 피하(Piha)에서 가장 상징적인 랜드마크인 라이언록은 풍부한 마오리 전통이 깃들어 있는 바위 지형입니다. 지질학적으로 라이언록은 1,600만년 전에 분출된 화산의 잔재인 화산전이 침식된 것입니다. 남쪽을 향해있는 주황색의 가파른 바위 사면은 지속되는 침식 작용을 생생하게 보여줍니다.

뉴질랜드의 놀라운 바위 지형 Part 1

▶ 팬케이크록스
팬케이크록스(Pancake Rocks)가 생성되기까지 3천만 년이 걸렸습니다. 심하게 침식된 기이한 모양의 석회암 바위인 팬케이크록스는 웨스트코스트(West Coast)에 위치해 있으며, 물을 뿜어내는 멋진 분수공이 특징입니다.

▶ 커시드럴코브
흰색과 핑크색의 백악질 석회암 절벽과 성당 모양의 인상적인 자연 동굴이 내려다보고 있는 이 작은 만은 코로만델 반도(The Coromandel)에 자리하고 있으며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합니다. 커시드럴코브(Cathedral Cove)는 또한 영화 ‘나니아 연대기: 캐스피언 왕자’의 뮤직비디오 촬영지이기도 합니다.

▶ 캐슬힐
크라이스트처치(Christchurch)에서 차로 1시간 거리에 위치한 캐슬힐(Castle Hill)은 쿠라 타휘티(Kura Tawhiti)라고도 불리며, 거대한 바위들과 암석 노두가 특징입니다. 서던알프스에 자리한 이곳은 스키어와 암벽 등반가들에게 성지와도 같은 매력적인 장소입니다.

▶홀인더록
베이오브아일랜즈(Bay of Islands)의 케이프브렛(Cape Brett)에서 태평양으로 나가면 모투코카코(Motukokako)라는 섬이 나옵니다. 이 섬이 특별한 이유는 홀인더록(Hole in the Rock)이라는 이름처럼 구멍이 있기 때문입니다. 북부 지역의 상징인 이 섬은 쉽게 찾아갈 수 있으며, 섬에는 중형의 보트 크루즈가 통과할 수 있을 정도의 크기의 구멍이 있습니다.

아오라키 마운트 쿡-남섬

3,754미터 높이의 아오라키 마운트쿡은 뉴질랜드의 최고봉입니다. 산기슭에 자리하고 있는 마운트 쿡 빌리지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잊기 힘든 추억을 만들어주는 여행지 중의 하나로 편안한 안식처 같은 곳입니다. 사방을 둘러싼 서던알프스가 하늘을 찌를 듯이 높게 솟아 있습니다. 이 지역의 날씨는 여름에도 순식간에 바뀔 수 있습니다. 해안에서부터 불과 44킬로미터밖에 떨어져 있지 않기 때문에, 태즈만해에서 갑자기 폭풍이 몰아치면 등산객들에게 위험한 상황을 만들어내기도 합니다.

예측이 힘든 기후에도 불구하고 아오라키/마운트쿡 국립공원(Aoraki / Mount Cook National Park)은 매우 아름다운 여행지입니다. 산악인만이 이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빌리지 인근에는 왕복 3시간 가량이 소요되는 다양한 고산 하이킹 트랙이 있습니다. 또한 관광 비행, 태즈먼 빙하 투어, 천문 관측 등 이곳에서의 시간을 최대한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가 있습니다.

마타마타

반지의 제왕에서 호빗마을로 촬영된 마을 마타마타 주변에는 다양한 할거리가 있는 동굴이 많습니다. 오클랜드 남쪽으로 2시간쯤 가면 푸른 농장지대인 와이카토 지역에 다다릅니다. 목축과 종마 사육으로 이름이 알려진 이곳의 푸른 목초지와 구릉진 언덕을 보면 왜 이곳이 호빗 마을(Hobbiton)과 샤이어(The Shire)의 촬영지로 선정되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영화 <호빗>의 팬이라면 호빗 마을 촬영장에서 가이드 투어를 하며 빌보의 집인 백 엔드(Bag End)를 포함하여 44개의 서로 다른 호빗 집들을 볼 수 있습니다. 샤이어 마을 가운데를 걷다 보면 세트가 어떻게 세워졌는지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들려옵니다. 또한, 그린 드래곤 펍(Green Dragon Pub), 밀(Mill), 이중 아치교, 그리고 그 유명한 파티 트리(Party Tree) 나무도 볼 수 있습니다.

마타마타 지역에 다수의 팜스테이 숙소와 목장 투어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타운에서 동쪽으로 조금만 가면 북섬에서 가장 높은 와이레레폭포(Wairere Falls)에서 물줄기가 153 미터 아래로 떨어져 내리는 장관을 볼 수 있습니다. 호빗의 집보다 더 큰 무언가를 보고 싶다면, 와이카토에 자리한 거대한 와이토모 동굴들에서 종유석과 석순들, 셀 수 없이 많은 반딧불이의 반짝임이 만들어 내는 극적인 지하세계 풍경을 감상해봅시다.

마타마타는 오클랜드에서 로토루아로 가는 길에 있는 완벽한 중간 정차지입니다. 마오리 문화와 지열 활동의 중심지 로토루아에서 단 1시간 거리이며, 인기 있는 해변 타운 타우랑가까지 자동차로 불과 45분이면 갈 수 있는 거리 입니다.

에그몬트 국립공원

해발 2,518 m에 이르는 마운트 타라나키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완벽한 꼬깔모양의 화산입니다. 약 12 만년 전에 생성된 화산 타라나키는 마지막으로 폭발한 게 1775년으로, 학계에서는 이 산을 사화산이 아니라 휴화산으로 봅니다.

주변에 이웃 산이 없이 마운트 타라나키만 홀로 있는 것에 대한 재미있는 마오리 전설이 있습니다. 먼 옛날에는 이 산이 북섬 중앙에서 통가리로, 루아페후, 나우루호에 등 다른 화산과 함께 살았다고 합니다. 어느날 타라나키가 모두가 동경하던 아름다운 언덕, 피항아를 유혹하려 하자 통가리로가 질투심에 부글거리다 폭발해버리고, 이에 놀란 나머지 타라나키는 육중한 몸을 끌며 서쪽으로 달아나 지금의 자리에 있게 됐다고 하고, 황가누이 강이 바로 타라나키가 끌려간 자리라고 합니다.

정상이 하얀 눈으로 덮인 원추형 마운트 타라나키 의 지질학적인 아름다움에 매료되어 많은 관광객이 이곳을 찾는데, 이 산은 팬텀즈 피크라고 하는 작은 분화공만 제외하면 이 산은 아름다운 좌우 대칭형을 이룹니다. "뉴질랜드에서 가장 많은 등산객이 오르는 산"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타라나키는 전문 산악인이 아니라도 별 무리 없이 정상에 오를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 웰링턴의 자연과 야생동물

야생 키위 새를 보고 싶은세요? 고대 생물인 투아타라를 가까이에서 관찰하고 싶은세요? 웰링턴 지역에서 이러한 자연과 야생동물 체험을 비롯한 다양한 경험이 기다립니다.

상을 받은 생태 보호구인 질랜디아(Zealandia)에 토종 새들과 투아타라가 서식하고, 첨단 전시물을 통해 뉴질랜드의 자연사와 생태 보존을 위한 노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포식 동물이 없는 카피티(Kapiti) 섬과 마티우솜즈(Matiu Somes) 섬에서 토종 숲 하이킹을 할 수 있고 야간에는 키위 새 관찰 투어도 운영됩니다. 웰링턴 도심에서 20km 정도만 나가면 물개 서식지가 있고, 웰링턴 동물원(Wellington Zoo)에서 여러 멸종위기종 동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2019년1월, 신선한 뉴질랜드 초유가 찾아옵니다!

뉴질랜드에서 갓 생산한 초유를 담아낸 새로운 넷올그 초유!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2018년 재고를 모두 소진하고,
2019년 1월부터 신선한 뉴질랜드 초유로 찾아뵙겠습니다.
구매 관련 자세한 내용은 매장에서 상담받으세요~ :)

※ 뉴질랜드면세점직배송 매장안내 ※
마린시티점 : 051-742-7820
동래수안점 : 051-558-7820
장유대청점 : 055-331-4870
김해외동점 : 055-328-4871
창원상남점 : 055-261-5420

뉴질랜드 남섬-더니든

'뉴질랜드의 에든버러'라고 불리는 더니든은 남섬을 대표하는 도시의 하나로 스코틀랜드의 유산과 자부심이 강한 곳입니다. 언덕으로 둘러싸여 있고 길게 항만이 이어지며 극적인 경관을 연출하는 더니든은 남반구에서 빅토리아와 에드워드 시대 모습이 가장 잘 보존된 곳으로 꼽힙니다. 양질의 다양한 숙박시설을 찾을 수 있고, 밤에는 펑키한 바들과 맛있는 음식이 있는 레스토랑들에서 활기를 느낄 수 있는 이곳은 독특하고 매혹적인 생태여행지이기도 합니다.

끝없이 펼쳐진 전망, 아름답고 야성적인 해변들이 있는 필수 여행지 오타고 반도에서는 세계에서 유일한 앨버트로스의 내륙 서식지 타이아로아 곶(Taiaroa Head)이 있습니다. 더니든은 세계에서 가장 희귀한 펭귄과 로열앨버트로스의 서식지를 모두 찾아갈 수 있는 곳입니다.

남쪽으로 향하면서 남섬 여행의 필수 코스인 서던 시닉 루트(Southern Scenic Route)를 만납니다. 야성적인 해안을 따라서 인버카길로 이어진 후 북서쪽으로 올라가며 마나포우리와 테아나우까지 연결됩니다.

뉴질랜드에서 꼭 해야 할 '무료체험' TOP 1-5

▶Top 5: 레레 록 슬라이드
서핑으로 유명한 기즈번 타운 바로 외곽에 뉴질랜드 최초의 워터슬라이드인 레레 록 슬라이드(Rere Rock Slide)가 있습니다. 수천 년 동안 물에 깎여 형성된 이곳은 자연이 창조한 경이로운 물놀이장입니다.

▶Top 4: 핫워터비치 온천
코로만델 핫워터비치의 물은 말 그대로 목욕물 같습니다. 간조와 만조대 사이에서 자연온천이 솟아오르고 있어, 모래를 파면 온천이 만들어집니다.

▶Top 3: 케로신크릭 온천
로토루아 남쪽으로 35km에 케로신크릭(Kerosene Creek)이 있습니다. 온천과 시냇물이 만나는 이곳에서 연중 내내 온천을 즐길 수 있습니다.

▶Top 2: 고트아일랜드에서 물고기를 따라 유영하기
실제 명소는 고트아일랜드(Goat Island)라는 섬이 아니라 이를 둘러싼 바다입니다. 오클랜드의 오카카리포인트 해양보호구(Okakari Point Marine Reserve, 고트아일랜드)는 풍요한 해양 생태를 자랑하는 연안에 지정된 뉴질랜드 최초의 해양보호구입니다. 마스크와 스노클을 착용하고 그 물속으로 들어가 봅시다.

▶Top 1: 두 개의 바다가 만나는 케이프레잉가
두 대양이 만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은 드뭅니다. 뉴질랜드 북단인 케이프레잉가의 해발 165m 전망대 위에서 그 극적인 광경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건강컨텐츠] 영양제, 언제 어떻게 섭취하면 좋을까요?

다양한 영양제들, 언제 어떻게 섭취하면 좋을지 먹는 순서와 시간대를 알려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에서 상담받으세요~ :)

※ 뉴질랜드면세점직배송 매장안내 ※
마린시티점 : 051-742-7820
동래수안점 : 051-558-7820
장유대청점 : 055-331-4870
김해외동점 : 055-328-4871
창원상남점 : 055-261-5420

#영양제섭취순서 #영양제먹는순서 #식후비타민 #식전비타민

뉴질랜드에서 꼭 해야 할 '무료체험' TOP 6-10

▶Top 10: 피오르드랜드의 폭포들
여러 거대한 피오르로 이루어져 피오르드랜드라 불리는 이곳에 수백 미터 높이에서 산과 폭포수가 떨어져 내립니다. 절경으로 이름난 밀포드사운드와 다우트풀사운드를 가로지르는 하이킹 코스가 있습니다. 장려하다는 말 외에는 달리 표현할 길 없는, 잊을 수 없는 풍경이 펼쳐진 이곳을 꼭 방문해봅시다.

▶Top 9: 와나카의 블루 풀스에 비친 반영
마운트어스파이어링 국립공원 내 하스트 하이웨이(Haast Highway)에서 조금만 걸어 들어가면 이 세상에서 가장 물빛이 파란 계곡, 블루 풀스(Blue Pools)가 있습니다. 너무나 투명하여 뉴질랜드의 유명한 브라운송어와 레인보우송어가 헤엄치는 것을 볼 수 있을 정도입니다.

▶Top 8: 캔터베리에서 별 바라보기
아오라키/마운트쿡 매켄지 지역의 대부분은 남반구에서 유일한, 그리고 세계에서 단 8곳밖에 없는 세계 밤하늘 보호구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의 천문 관측은 다른 어느 곳에도 비할 수 없습니다. 광범위한 측정의 결과, 뉴질랜드에서 가장 어두우며 가장 극적인 밤하늘의 장관을 볼 수 있다고 입증된 이곳은 맑은 날의 수도 가장 많습니다!

▶Top 7: 와이타케레 산맥의 우림으로 들어가기
1만 6천 헥타르의 자연림이 해안선으로 둘러싸인 와이타케레 지역공원은 자연 탐방에 완벽한 곳입니다. 고대 카우리 나무와 거대한 나무고사리, 그림 같은 폭포를 발견하고, 해안으로 내려가 인상적인 검은 모래가 깔린 오클랜드 웨스트코스트에 산재한 해변을 만나봅시다.

▶Top 6: 활화산 위를 걷기
세계복합유산으로 등재된 통가리로 국립공원에서 당일 하이킹을 즐길 수 있는 통가리로 알파인 크로싱은 난도가 높으며, 용암류, 활성 분화구, 분기공, 에메랄드빛 호수들, 그리고 절경이 펼쳐진 서사적인 하이킹 코스입니다. 난도 있는 이 코스를 완주하면서 다른 방법으로는 볼 수 없는 아름답기 그지 없는 장관을 볼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 최고의 버킷리스트 TOP 1~5

▶Top 5: 다이브 푸어 나이츠
뉴질랜드의 투투카카 해안에서 23km 떨어진 곳에 세계적인 스쿠버다이빙의 명소인 푸어나이츠 군도(Poor Knights Islands)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자크 쿠스토(Jacques Cousteau)가 최고의 아열대 스쿠버다이빙 장소로 꼽은 이 해역은 해양보호구에 속해 있으며, 놀라울 정도로 다채로운 해양생태계가 조성돼 있습니다.

▶Top 4: 밀포드사운드
노벨문학상 수상 작가인 러디어드 키플링(Rudyard Kipling)은 피오르드 국립공원(Fiordland National Park)에서 가장 손꼽히는 밀포드사운드(Milford Sound)를 ‘세계 8대 경이’라고 찬사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하늘을 찌를 듯한 봉우리와 수백 개에 이르는 폭포, 독특한 야생동물과 유리처럼 투명한 물이 어우러져 지구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하고 있습니다.

▶Top 3: 번지 점프
세계 최초의 상업적인 번지 점프가 시작된 곳은 뉴질랜드의 퀸스타운 외곽에 있는 카와라우 현수교(Kawarau Suspension Bridge)입니다. 이곳에서 카와라우강의 절경을 바라보며 뛰어내리는 번지 점프 또는 134미터 높이 아래의 계곡으로 뛰어내리는 네비스 번지 점프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Top 2: 남극광
북반구의 오로라(북극광)는 이미 세계인들 사이에 잘 알려져 있고 버킷 리스트에도 많이 등장합니다. 그에 비해 남극광은 유명하지는 않으나 북극광에 조금도 뒤지지 않는 아름다움을 보여줍니다. 더니든에서 남쪽 수평선을 바라보면 바다에 반영된 남극광이 사진가들이 열광할 만큼 강렬한 빛의 춤을 추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Top 1: 와이토모 동굴
뉴질랜드 북섬 중부 한가운데 위치해 있으며 고대에 형성된 지하 세계인 와이토모 동굴(Waitomo Cave)은 환상적이고 극적인 자연의 경이를 품고 있습니다. 이곳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것은 수천 마리의 독특한 뉴질랜드 반딧불이가 뿜어내는 미광을 길잡이 삼아 보트를 타고 장관을 이루는 동굴 안으로 들어가는 반딧불이 동굴 체험입니다.

뉴질랜드 최고의 버킷리스트 TOP 6~10

아름다운 자연과 모험의 나라 뉴질랜드는 누구나 자신의 버킷 리스트에 넣을 만한 놀라운 경험들로 가득합니다.

▶Top 10: 호비튼
와이카토의 외곽에 자리하고 있는 마타마타 마을은 영화감독 피터 잭슨이 발견한 완벽한 ‘샤이어’와 ‘호빗’ 마을의 촬영지입니다. 지금도 영화 세트가 남아 있는 이곳은 ‘반지의 제왕’과 ‘호빗’ 삼부작 영화 팬들 뿐 아니라 모든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여행지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Top 9: 화이트 섬
북섬 베이오브플렌티의 연안에 위치한 화이트 섬(White Island)이 수평선 위로 고개를 내밀고 있습니다. 태평양에서 피어 오르는 짙은 연기가 뉴질랜드에서 가장 흥미로운 자연 현상을 볼 수 있는 이곳의 존재를 알려줍니다. 타우랑가 바로 남쪽에 위치한 화카타네에서 보트나 헬기를 이용해 마치 딴 세상처럼 보이는 이 섬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Top 8: 핫워터비치
뉴질랜드 북섬의 코로만델 반도에 있는 핫워터비치(Hot Water Beach)에서는 썰물 때 해변의 모래를 퍼내어 천연 온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직접 준비하거나 인근 상점에서 구입한 삽을 이용해 만든 개인 온천에 몸을 담그고 아름다운 바다를 감상해봅시다.

▶Top 7: 통가리로 알파인 크로싱
통가리로 알파인 크로싱(Tongariro Alpine Crossing)은 믿을 수 없으리만큼 경이로운 풍경 속에서 9시간 동안 걸을 수 있는 뉴질랜드에서 가장 유명한 당일 하이킹 트랙입니다. 나우루호에산(Mt Ngauruhoe)을 지나고 통가리로산(Mt Tongariro)을 넘으며 19.4km 코스를 하루에 완주하는 이 ‘크로싱’을 통해 유네스코 복합유산으로 등재된 활화산 지대와 형형색색의 화구호들이 펼쳐진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Top 6: 웨일 워치 카이코우라
일 년 내내 고래를 볼 수 있는 카이코우라는 고래 관광뿐 아니라, 태평양과 흰 눈이 쌓인 서던알프스 봉우리 사이로 이어진 야생의 아름다운 해안 풍경으로도 유명합니다. 이 극적인 연안 지형에 풍요로운 해양 생태계가 어우러져 있습니다.

뉴질랜드 남섬-채텀 아일랜드

머나먼 바다 한가운데 야생의 자연 모습을 간직한 섬들로 이루어져 있는 채텀 제도는, 풍부한 해산물 그리고 내륙과 연안에 서식하는 흥미로운 야생동식물로 유명합니다.

뉴질랜드 남섬에서 동쪽으로 800킬로미터에 있는 채텀제도(Chatham Islands)는 대다수 뉴질랜드인도 가보지 못한 곳이지만 그곳으로의 여행을 가로막는 것도 없습니다. 채텀제도는 지구 상에 흔치 않은 곳, 과거에는 세상이 어떠했을지 연상되는 그런 장소입니다. 그곳 사람들은 여유롭고 친절하며 숙소는 소박하지만, 경치는 이루 말할 수 없이 아름다운 데다 여행자들을 따스하게 대하는 현지인들이 있습니다. 숙소들은 필요한 것을 모두 갖추고, 각종 액티비티도 주선해줍니다. 테황가 라군(Te Whanga Lagoon: 석호)에서 수영하고, 카약, 항해하거나 낚시를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그리고 해안가를 돌면서 진기한 것이 있나 찾아봅시다. 3천만 년 전 상어 이빨 화석을 찾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지구에서 가장 먼저 일출을 볼 수 있는 무인도인 피트섬(Pitt Island)도 보트로 찾아가기 가까운 거리입니다.

채텀제도의 또 다른 보물 같은 존재로 채텀 아일랜드 물망초(Chatham Island forget-me-not)와 멸종위기를 넘긴 작은 새, 채텀검은울새(Chatham Islands Black Robin)가 있습니다. 신선한 해산물이라면 또한 둘째가라면 서러운 채텀제도, 그날 잡은 대구, 그로퍼(Groper: 농엇과), 바닷가재, 조개류 등 메뉴가 다채롭습니다. 먹거리가 풍부한 여행지입니다.

뉴질랜드 남섬-폭스 빙하와 프란츠조셉 빙하

설선에서 한참 아래로 내려와 바다에 거의 닿을 듯한 곳에 거대한 빙하 계곡이 있다는 것이 신기합니다. 이곳은 아직도 빙하기가 진행 중입니다. 세계적으로 빙하 후퇴가 일어나고 있지만, 폭스 빙하와 프란츠조셉 빙하는 오히려 거의 해수면 가까이 나아가고 있습니다. 온대 기후대에 있는 데다 고도가 낮아 세계에서 가장 찾아가기 쉬운 빙하로 꼽힙니다. 고대에 형성된 강 계곡을 따라서 빙하 말단까지 쉽게 걸어갈 수 있습니다. 가파른 계곡 양안에는 수천 년간 빙하가 전진과 후퇴를 거듭하며 남긴 거대한 상처가 가로로 길게 패여 있습니다. 빙하 말단에 가까워지면서 그 거대한 규모에 압도되어 버립니다.

빙하에 대한 이해를 위한 정보: 폭스 빙하는 그 길이가 13km가 넘고 서던알프스 봉우리부터 2,600m 아래로 내려옵니다. 네 고산 빙하에서 발원하며 연 적설량이 30m에 달합니다. 빙하 상단에서 다져진 눈으로 이뤄진 푸른 얼음이 수백 미터 깊이로 쌓여 있습니다. 이 얼음이 비탈을 미끄러져 바닥이 비교적 평평한 골짜기로 흘러내려 가는데 이때에도 300m의 두께를 유지합니다. 계곡 경사면에 맞닿은 바닥의 얼음층이 압력에 의해 녹으면서 마찰력이 줄어 빙하가 이동합니다. 이러한 작용에다가 빙하 상부에 쌓이는 높은 적설량이 합쳐져 폭스 빙하와 프란츠조셉 빙하의 이동 속도가 다른 계곡 빙하보다 10배 정도 빠릅니다. 한편, 계곡의 경사가 빙하 하부에 영향을 주어 빙하 표면이 갈라지고 솟구치며 깊은 골을 형성하는 등 극적이면서도 위험을 잠재한 설상 지형이 형성됩니다. 고도가 낮은 곳에 있는 빙하 표면에서 녹은 얼음물이 강으로 흘러들어 암반 협곡을 거치고 온대 우림을 통과하여 태즈먼 해로 유입되고 있습니다.

항산화를 위한 넷올그 코큐텐 400mg

코큐텐(코엔자임Q10)은 세포를 공격하는 유해 산소 억제에 도움을 주고,
에너지 생성을 원활하게 도와주는 항산화 물질 이랍니다.
몸 속 안에 널리 존재하지만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감소하기 시작하니까,
지금부터라도 관리해주어야겠죠~
넷올그에서 새롭게 출시한, 넷올그 코큐텐 400mg를 만나보세요!

▶공식쇼핑몰에서 자세히보기 :
http://bit.ly/2qGgoti

※ 매장 문의 ※
마린시티점 : 051-742-7820
동래수안점 : 051-558-7820
장유대청점 : 055-331-4870
김해외동점 : 055-328-4871
창원상남점 : 055-261-5420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