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뉴질랜드 면세점 직배송친구 36

뉴질랜드 면세점직배송 공식 플러스 친구 입니다.

포스트 메뉴
뉴질랜드-푸드 & 와인

뉴질랜드는 미식가와 와인 애주가를 위한 나라입니다. 지역마다 넓게 펼쳐진 포도원이 있고 요리사들이 정통 요리에 현지의 풍미를 가미한 흥미로운 요리법을 개발하고 있으며, 축제에서는 현지 음악인들의 라이브 연주로 흥취를 돋구는 가운데 독특한 미각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세계 수준급 와인
혹스베이, 마틴보로, 말보로는 뉴질랜드를 대표하는 주요 와인 생산지입니다. 클래식 뉴질랜드 와인 트레일을 따라 운전하며 120여 포도원 중에서 방문할 곳을 골라봅시다. 이에 더하여, 오클랜드 서부, 기스본, 캔터베리, 센트럴 오타고 지역을 여행 일정에 챙겨 넣으면 본격적인 와인 투어에 나설 수 있습니다. 대다수 와이너리에서 방문과 시음을 환영하고 레스토랑이 마련된 와이너리들도 많습니다. 자전거로 돌아보거나 대리 운전 투어를 이용하여 현지 와인과 음식의 특색을 모두 알아봅시다. 국제적으로 이름난 뉴질랜드 와인이라면, 소비뇽 블랑, 샤르도네, 피노 누아, 보르도(카베르네 소비뇽/메를로 블렌드) 등이 있습니다.

▶환태평양 풍미가 가득한 맛
뉴질랜드에 피시앤드칩스(Fish and chips)와 바비큐만 있다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입니다. 풍부한 해산물(녹색입 홍합, 크레이피시(바닷가재), 블러프 굴과 신선한 생선 등)이 있고, 상을 받은 치즈와 유명한 뉴질랜드 어린 양고기 요리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들르는 맛집마다 제공되는 뉴질랜드인 특유의 형식을 차리지 않는 편안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혹스베이-네이피어

아름답게 보존된 1930년대의 건축물은 네이피어만이 가진 특별함입니다. 국가에 닥친 재앙으로 인해 네이피어는 세계에서 가장 순수한 아르데코의 도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1931년 혹스베이에 3분이 넘는 시간 동안 거대한 지진이 발생했으며 이로 인해 약 260명이 사망하고 네이피어의 상업 중심지가 파괴되었습니다. 재건사업이 즉각적으로 시작되었으며, 장식을 최대한 배제한 고전양식과 스페인 미션 양식, 그리고 아르데코와 같은 당시의 건축양식을 반영하는 새로운 건물들이 지어졌습니다.

네이피어의 도심은 마치 타임캡슐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을 선사합니다. 끊김 없이 이어진 1930년대의 건축물들이 놀라움을 자아냅니다. 도로의 경관을 즐기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여행자 안내 센터 또는 아르데코 트러스트에서 제공하는 지도를 이용해 도보로 탐방하는 것입니다. 또한 날씨에 관계 없이 연중 내내 운영하는 시내 가이드 워크에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휴무) 매년 2월에는 네이피어의 역사 유산을 기념하는 아르데코 주말이 개최됩니다. 빈티지 자동차, 패션, 음악 등 1930년대의 모든 것들을 기념하는 멋진 행사입니다.

네이피어의 또 다른 특별한 관광명소로는 케이프키드내퍼스에 위치한 가넷 서식지와 이 지역의 충적토를 잘 활용한 수많은 포도원들입니다. 피노 그리와 시라는 이 지역에서 생산되는 시그니처 품종입니다. 토요일 오전에 열리는 네이피어 파머스 마켓에서는 아티산 음식과 신선한 농산물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클랜드 맛보기 4: 오크랜드 서해안의 해변들

서해안의 해변은 길들지 않은 오지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영혼의 교감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이 세계와 동떨어진 것 같은 이 아름다운 해변들 대부분으로 시내에서 한 시간 안에 갈 수 있어 당일 여행지로 이상적입니다.

▶카레카레
카레카레(Karekare)는 오클랜드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의 하나로, 고립된 곳이어서 더욱 매혹적입니다. 와이타케레 레인지스 지역공원(Waitakere Ranges Regional Park)에 속한 카레카레는 오스카상을 받은 영화 ‘피아노’로 세상에 알려졌습니다. 단단한 모래로 덮인 넓은 모래사장에서 바닷가를 따라 걷거나 조깅하기 좋고, 몇 분만 안쪽으로 걸어 들어가면 그림 같은 카레카레 폭포가 있습니다.

▶피하
피하(Piha)는 노련한 서핑객들에게 인기 있는 곳일 뿐 아니라 피크닉과 가벼운 산책을 즐기고, 유명한 피하 서프 클럽(Piha Surf Club)이 순찰하는 곳에서는 수영도 할 수 있습니다. 바닷가 가운데에는 작은 섬인 라이언 록(Lion Rock)이 솟아 있습니다.

▶무리와이비치
인상적인 해안선이 펼쳐진 무리와이(Muriwai)에서는 절벽 위로 이어진 트레일을 따라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전망대에서 대규모 개닛 새 서식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개닛 새가 머무는 시기는 8월부터 3월까지입니다. 바람에 씻긴 거친 해안선이 60km가량 이어지고 그 흐름을 간혹 끊는 것은 강과 개울뿐인 무리와이는 뉴질랜드에서도 장관으로 이름이 높은, 검은 모래로 덮인 서핑 해변입니다. 블로카트, 자전거, 연 등을 빌릴 수 있고, 해안선을 감아도는 보드워크를 따라 시원한 바닷바람을 쐬며 산책도 할 수 있습니다.

쏘팔메토가 함유된 남성건강식품!

남성의 전립선 건강에 도움을 주는 쏘팔메토, 뉴질랜드 굴파우더가 함유된
고헬씨 고 프로스테이트 프로텍트 플러스를 만나보세요~

▶공식쇼핑몰에서 자세히보기 :
http://bit.ly/2xa0ydc

※ 매장 문의 ※
마린시티점 : 051-742-7820
동래수안점 : 051-558-7820
김해대청점 : 055-331-4870
김해외동점 : 055-328-4871
창원상남점 : 055-261-5420

오클랜드 맛보기 3: 푸드 & 와인

비옥한 토지와 풍요로운 바다로 둘러싸인 오클랜드는 세계적인 요리사와 식품 제조업체, 와인메이커가 있는 미식가의 낙원입니다. 이곳의 유명 레스토랑과 바, 카페, 시장들과 함께 와인 지대는 미식가라면 꼭 탐방해야 할 곳입니다.

▶와이헤케 섬
오클랜드 도심에 있는 페리 선착장에서 35분이면 도착하는 아름다운 와이헤케 섬(Waiheke Island)으로 가봅시다. ‘와인의 섬'으로 알려진 와이헤케 섬에 30여 곳의 와이너리와 포도원이 있습니다. 맛 좋은 와인과 함께 상을 받은 레스토랑, 수제 음식, 올리브유, 현지 농산물로도 알려진 곳입니다.

▶마타카나
오클랜드 북쪽으로 45분 거리에 있는 마타카나(Matakana) 지방은 구릉진 전원에 펼쳐진 아름다운 와이너리와 부티크 포도원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이곳에서 토요일마다 열리는 파머스 마켓도 인기가 높은데, 신선한 농산물과 각종 미식, 향신료 등을 구할 수 있습니다.

▶쿠메우
오클랜드에서 서쪽으로 30분만 운전하면 오클랜드에서 가장 오랜 와인 산지인 쿠메우(Kumeu)가 있습니다. 와인을 시음하고 인근의 소규모 맥주 양조장에 들러 신선한 수제 맥주를 즐깁시다.

▶오클랜드 도심
바닷가를 끼고 다양한 카페와 레스토랑이 늘어선 인기 있는 윈야드쿼터(Wynyard Quarter)와 바이어덕트하버(Viaduct Harbour)로 가봅시다. 세련된 브리토마트(Britomart) 구역의 다채로운 맛집과 바를 탐방하고, 페더럴스트리트(Federal Street)에서 상을 받은 레스토랑과 카페 음식을 즐기고, 시티 웍스 데포(City Works Depot)에서 뉴질랜드 특유의 수제 맥주와 음식을 맛보세요.

오클랜드 맛보기 2: 오클랜드 시티

쇼핑이며 맛집, 예술과 문화, 아름다운 자연경관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오클랜드 도심은 활기에 넘치는 도시입니다. 바다로 둘러싸인 아름답고 편리한 도심 생활 공간을 갖춘 오클랜드 중심부(센트럴오클랜드)는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의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쇼핑
도심 중심가 퀸스트리트(Queen Street)에는 의류부터 전자제품, 서점에서 기념품점까지 없는 게 없습니다. 국내외 디자이너 브랜드와 부티크 로드숍들이 자리한 하이스트리트(High Street)와 챈서리(Chancery)도 퀸스트리트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오클랜드 시내에서 몇 분만 운전하면 국제적인 인기 브랜드의 메카이자 40여 개 디자이너 매장을 찾을 수 있는 뉴마켓(Newmarket)이 있습니다. 토요일에 오클랜드에 있을 수 있다면 두 곳에서 서는 주말 시장 - 파넬(Parnell)에서 열리는 프렌치 마켓(French Markets)과 도심 브리토마트의 시티 마켓(City Market)도 들러볼 만합니다.

▶레스토랑과 바
오클랜드 도심에서 멋진 카페와 레스토랑, 바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해안가에 늘어선 고급 레스토랑이 있는가 하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퀸스트리트(Queen Street)의 식당들, 유명 요리사들이 솜씨를 다하여 미식을 선보이는 레스토랑들이 있는 페더럴스트리트(Federal Street), 그리고 세계 여러 나라의 다양한 토속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엘리엇스트리트(Elliot Street)를 찾아가봅시다. 밤 문화라면 퀸스트리트에서 걸어서 갈 수 있는 바이어덕트하버(Viaduct Harbour), 브리토마트(Britomart), 윈야드쿼터(Wynyard Quarter)가 있고, 밤마다 불야성을 이루는 대안 문화 거리인 카랑가하페로드(Karangahape Road, 일명 ‘K로드’),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세련된 폰손비(Ponsonby, 도심에서 차로 10분)도 있습니다.

넷올그 식이유황(MSM)

건강한 관절을 위한 넷올그 MSM (식이유황)
초록입홍합과 함께 드시면 더욱 좋은 넷올그 MSM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공식쇼핑몰에서 자세히보기 :
http://bit.ly/2MWbjdK

※ 매장 문의 ※
마린시티점 : 051-742-7820
동래수안점 : 051-558-7820
김해대청점 : 055-331-4870
김해외동점 : 055-328-4871
창원상남점 : 055-261-5420

오클랜드 맛보기 1

오클랜드는 뉴질랜드 최대의 도시이자 이 나라의 주요 관문이기도 합니다. 오클랜드를 그냥 지나친다면 "항해의 도시"가 제공하는 그 많은 즐거움을 놓치게 됩니다.

뉴질랜드 최대의 도시인 오클랜드는 지형적으로 아주 좁은 모양으로, 다르게 말하면 바다에 완전히 쌓여있는 곳입니다.

하얀 백사장이 있는 서해안과, 검은모래 해변이 장관을 이루는 동해안까지 쉽게 갈 수 있는 바다가 어디서나 가깝고, 요트의 도시라는 별명답게 요트를 빌려서 한가롭게 주변의 섬을 다니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크고 작은 관광명소가 도시 안팎으로 많아서 시티투어, 데이투어 등 일정이나 취향에 맞게 골라서 할 수 있는 투어 종류가 많을 뿐 아니라, 다양한 배경의 사람들이 모여사는 도시답게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접할 수 있어 맛 투어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라이프헬스 노니의 원산지를 찾아서

방부제 없이 전통적인 방식으로 가공한 라이프헬스 100% 순수 유기농 노니!
니우에섬의 노니 농장에서 유기농으로 재배하는 노니를 동영상으로 만나보세요!

▶공식쇼핑몰에서 자세히보기 :
http://bit.ly/2ClOtri

※ 매장 문의 ※
마린시티점 : 051-742-7820
동래수안점 : 051-558-7820
김해대청점 : 055-331-4870
김해외동점 : 055-328-4871
창원상남점 : 055-261-5420

넷올그 유기농 스피루리나

인류의 미래식량이라는 스피루리나!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한 유기농 스피루리나에,
뉴질랜드 블랙커런트가 부원료로 들어있는
넷올그 유기농 스피루리나를 만나보세요!

▶공식쇼핑몰에서 자세히보기 :
http://bit.ly/2BZK9h7

※ 매장 문의 ※
마린시티점 : 051-742-7820
동래수안점 : 051-558-7820
김해대청점 : 055-331-4870
김해외동점 : 055-328-4871
창원상남점 : 055-261-5420

크라이스트처치-캔터베리-체험 2

광활한 평야에서 고산준령까지, 해안에서 빙하 호수까지, 캔터베리에 이 모든 것이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톱3 체험에 대해 알아봅시다.

▶천문 관측
세계 최대 규모의 밤하늘 보호구가 있는 매켄지 지역에서 청명하기 그지없는 밤하늘의 별들을 헤아려봅시다. 테카포 호수의 어스 앤드 스카이(Earth & Sky), 아오라키 마운트쿡 빌리지(Aoraki Mount Cook Village)의 빅 스카이 스타게이징(Big Sky Stargazing)에서 강력한 망원경으로 천체를 바라보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태즈먼 빙하 및 아오라키 마운트쿡 빌리지
뉴질랜드 최대의 빙하인 태즈먼 빙하(Tasman Glacier)를 걸어서, 자전거로, 또는 보트를 타고 가볼 수 있습니다. 글레이셔 익스플로러스(Glacier Explorers)에서 빙산을 만져보고 뉴질랜드 최고봉인 아오라키 마운트쿡의 장대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빙하 말단 호수로 가는 투어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국립공원에서 있는 인기 있는 장/단거리 하이킹 코스로서 거버너스 부시 워크(Governors Bush Walk)와 후커 밸리 트랙(Hooker Valley Track)이 있습니다.

▶알프스 2 오션 사이클 트레일
서던알프스에서 태평양으로 이어지는 300km 길이의 사이클 트레일이 가장 극적인 뉴질랜드의 풍경을 보여줍니다. 아오라키 마운트쿡 국립공원을 지나고 빙하 호수를 따라서 금빛 초지, 석회암 절벽, 마오리 암각화 등으로 이어집니다. 오프로드와 로드 트레일이 복합되어 있으며 실력과 관계없이 누구나 도전해볼 만합니다.

크라이스트처치-캔터베리-체험 1

크라이스트처치 – 캔터베리 지역은 뉴질랜드 남섬에서 가장 큰 지역으로, 크라이스트처치가 대표 도시이며, 지역명은 짧게 캔터베리라고 합니다. 뉴질랜드 최고봉인 마운트 쿡, 고래관광으로 유명한 카이코우라, 온천 리조트 타운인 핸머스프링스 등 가볼 만한 곳이 많은 캔터베리 지역은 남섬 특유의 아름다운 경치, 고전적인 건물, 평원의 농장지대까지 볼 것이 가득합니다.

정원의 도시로 이름을 날린 크라이스트처치는 2011년 있었던 몇 차례의 지진으로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이며, 아직 도심 일부 지역의 통행이 제한되고 있는 한편, 새롭게 신선한 명소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 즐길 수 있는 몇가지 체험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테카포 스프링스 앤드 핫 풀스
하루의 여독을 풀기에 테카포 호수에 있는 테카포 스프링스 핫 풀스(Tekapo Springs Hot Pools) 보다 나은 곳은 없을 것입니다. 아름다운 테카포 호수와 그 너머로 고산 풍경이 아름답게 펼쳐진 가운데, 뉴질랜드 최대의 인플래터블 워터슬라이드, 건/습식 사우나, 완벽한 시설을 갖춘 데이 스파, 그리고 어린이를 위한 물놀이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트랜즈알파인 기차 여행
크라이스트처치와 웨스트코스트의 그레이마우스를 잇는 트랜즈알파인(TranzAlpine)은 세계에서 첫손에 드는 경관 철도입니다. 철로가 서던알프스를 가로지르고, 조각보처럼 펼쳐진 캔터베리 평원과 뉴질랜드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의 하나로 꼽히는 아서스패스 국립공원을 통과합니다.

코로만델-뉴질랜드 북섬 여행

오클랜드에서 가까운 코로만델은 뉴질랜드에서 가장 사랑받는 주말 휴양지의 하나입니다. 나무가 우거진 숲에서 산책할 수 있는 산책로와 트레킹 코스도 많고, 스카이다이빙이나 바다 카약처럼 할 거리도 다양할 뿐 아니라, 핫 워터 비치 같은 유명 관광지가 있기 때문인데, 핫 워터 비치는 화산활동으로 저절로 뜨거워진 바닷물에서 하는 특별한 천연 바다 온천입니다.

코로만델을 찾는 여행객들은 대부분 코로만델 반도를 가는데, 이곳에 있는 커시드럴 코브는 청록색 바닷물이 바라보이는 곳에 바위에 구멍이 뚫려서 동굴 같은 모양이 있는 신비한 경치의 곳으로, 영화 나니아 연대기가 촬영된 영화촬영지이기도 합니다.

▶코로만델의 커시드럴코브

아치형 동굴을 사이에 두고 마레스레그코브(Mare's Leg Cove)와 이어져 ‘커시드럴'(대성당)이라 불리며, 마오리 인의 전설이 담긴 테황가누이아헤이(Te-whanganui-a-hei, 헤이의 큰 만)라는 이름으로도 불립니다. 과거 커시드럴코브의 곶에는 마오리 파(요새형 촌락)가 있었습니다. 지금도 인근의 여러 만에 마오리 집회 장소와 신성한 장소들이 있습니다.

하헤이에서 이곳을 찾아오는 길은 뉴질랜드에서도 손꼽히는 해안 절경을 이루고 있습니다. 앞바다의 실에 꿴 구슬처럼 이어지는 섬들은 신들의 발자국이라 전해집니다. 바닷속도 아름답기 그지없습니다. 커시드럴코브 앞바다에 아름다운 산호초, 수중동굴, 기이한 모양의 바위들이 있고, 놀라울 정도로 풍요하고 다양한 해양 생물이 살고 있습니다.

하루 한캡슐! 비올그 로얄젤리

로얄젤리 고를때 중요한것은, 무엇보다 함량!
하루에 1캡슐 신선한 고농축 로얄젤리를 간편하게 섭취하세요~

▶공식쇼핑몰에서 자세히보기 :
http://bit.ly/2Lgnrka

※ 매장 문의 ※
마린시티점 : 051-742-7820
동래수안점 : 051-558-7820
김해대청점 : 055-331-4870
김해외동점 : 055-328-4871
창원상남점 : 055-261-5420

뉴질랜드 남섬-밀포드 사운드

피오르드 국립공원 내 유일한 주거지역인 밀포드 사운드는 여행객들을 위해 존재하는 아름다운 곳입니다. 러드야드 키플링이 ‘세계 8번째 불가사의’라고 묘사한 바 있는 밀포드사운드는 빙하시대에 빙하의 흐름에 의해 형성된 자연의 신비로, 마이터 픽 가까이에 있는 가장 깊은 곳의 수심은 265m나 됩니다.

마오리 전설에 의하면 투테라키화노아라 부르는 ‘거대한 석공’이 피오르드를 만들었는데, 그는 신기한 도끼로 밀포드사운드의 기암 절벽과 드높게 솟아오른 산들을 조각했다고 합니다.

밀포드사운드는 날씨에 관계없이 언제나 절경을 보여주는데, 맑은 날은 당연하고 비가 오는 날은 대신 빗물로 만들어진 폭포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짙은 바닷물에서 수직으로 솟아오른 피오르드의 측면 벼랑과 하늘을 수놓는 산봉우리, 험한 절벽 위에 내려치는 계단식 폭포는 말로 할 수 없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밀포드 사운드는 뉴질랜드의 피오르드 중에서 가장 접근이 용이한 곳으로, 다양한 투어가 가능합니다. 배를 타고 당일치기로 유람 여행을 하는게 가장 보통이지만, 보트를 전세내서 1박을 할 수도 있습니다. 경비행기 투어, 바다 카약 사파리, 또는 다이빙 여행도 가능합니다.

남섬의 서해안에 자리한 밀포드 사운드의 다채로운 자연경관은 어느 곳을 바라보아도 경이롭기만 합니다.

건강한 안구를 위한 넷올그 빌베리 40,000

블루베리보다 안토시아닌 함량이 더 높은 열매인 빌베리!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한 빌베리와 뉴질랜드 블랙커런트, 루테인까지!
건강한 눈을 위한 넷올그 빌베리를 만나보세요~

▶ 공식쇼핑몰에서 자세히보기 :
https://bit.ly/2MqcPnm

※ 매장 문의 ※
마린시티점 : 051-742-7820
동래수안점 : 051-558-7820
김해대청점 : 055-331-4870
김해외동점 : 055-328-4871
창원상남점 : 055-261-5420

남섬의 퀸스타운

뉴질랜드에서 모험의 수도라 불리는 퀸스타운은 명실공히 이 나라 최고의 여행지입니다. 남섬뿐 아니라 뉴질랜드 전체를 대표하는 관광도시인 퀸스타운은 그 경치가 여왕의 마을에 적합할 만큼 아름답다고 해서 퀸스타운이라 불리게 된 곳으로, 고요하고 아름다운 호수인 레이크 와카티푸와 그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산맥이 그림 같은 절경을 이루고 있습니다.

애로우타운
애로우타운은 역사가 깊은 곳으로, 가을 단풍이 아름답습니다. 뉴질랜드에서 가장 그림같은 곳으로 손꼽히는 마을 애로우타운은 애로우 리버를 따라 위치하고 있으며, 골드 러시의 광풍이 불었던 시절의 역사적 캐릭터를 그대로 간직하고 있습니다. 19세기에 만들어진 건물들이 아직도 그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이 곳에서는 역사의 향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애로우타운에서 유명한 관광지로는 오래전 중국에서 온 광부들이 살았던 정착촌, 박물관 등이 있고, 골프를 치거나 4륜구동 차량 투어를 하는 것도 좋습니다. 애로우타운의 인구는 약 2,200명으로 다양한 카페와 레스토랑 등이 있습니다.

글레노키
퀸즈타운에서 45분 거리의 글레노키는 호숫가 도시로서 루트번, 그린스톤, 리즈와 다트밸리 트랙의 시작점입니다. 시골마을 글레노키는 레이크 와카티푸의 서쪽 끝에 자리잡고 있으며 눈으로 덮여있는 산과 너도밤나무 숲을 등지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루트번, 캐플즈, 그린스톤, 리즈, 그리고 다트밸리 트랙의 관문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오클랜드 + 워킹과 하이킹

오클랜드에 있는 다채로운 풍경을 당일 하이킹으로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트랙이 모두 몇 시간 운전 거리에 있거나 시내에서 페리로도 갈 수 있습니다.

페리를 타고 잠깐이면 오클랜드를 대표하는 지형지물인 랑이토토 섬(Rangitoto Island)으로 가게 됩니다. 랑이토토 서밋 트랙(Rangitoto Summit Track)을 밟으며 이 휴화산 정상에 올라 탁 트인 아름다운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바다로 나가 걷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야성적인 대자연을 찾아 토종 숲 그늘에서 걷고 싶다면 오클랜드 서쪽을 병풍처럼 두른 와이타케레 산맥(Waitakere Ranges)에서 테헹아 워크웨이(Te Henga Walkway)를 완주할 수 있습니다. 피하(Piha)와 무리와이(Muriwai)에서 높은 파도가 밀려드는 해변과 끝없이 펼쳐진 모래밭을 걸어봅시다.

오클랜드를 동서로 횡단하는 코스트투코스트 워크(Coast to Coast Walk) 트랙도 있습니다. 4~5시간이면 완주할 수 있고, 동 서해안을 가로지르며 역사 유적지와 화산, 도시 생활도 체험할 수 있는 루트입니다. 뉴질랜드에서 제일 큰 도시 오클랜드를 가까이에서 개인적으로 체험하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호숫가의 도시 타우포

북섬 중부에 있는 타우포 호수는 면적이 616km²에 이르는 뉴질랜드 최대의 호수이며, 거대한 화산으로 만들어진 곳입니다. 가장 최근의 폭발은 기원전 181년에 있었는데, 그 폭발이 너무 커서 유럽과 중국의 하늘까지 바꿔놓았다고 합니다.

마오리 전설에 의하면 호수는 뉴질랜드의 북섬에 해당하는 마우이 물고기의 뛰는 심장이라고 합니다. 호숫가의 도시 타우포는 송어 낚시와, 루아페후로의 스키, 또는 주변의 지열지대를 보기 위한 여행자의 훌륭한 베이스입니다. 타우포의 유명한 폭포인 후카 폴즈와 지열지대 워킹, 새우농장, 크루즈, 마인베이의 바위조각 탐험 카약 등은 매우 유명합니다.

싱가포르와 비교될 만큼 넓은 타우포 호수는 뉴질랜드에서도 대표적인 여행지로, 거대한 호수가 마치 바다처럼 느껴지지만 역시 호수답게 잔잔하고 온화한 맛이 있습니다. 휴양지 특유의 여유 있는 분위기를 가진 타우포는 시내 관광을 해도 좋고, 주변의 강에서 래프팅하거나 스릴 만점의 스카이다이빙을 할 수도 있습니다.


거리
자동차: 로토루아에서 1시간, 오클랜드에서 3시간 20분
비행기: 오클랜드에서 45분

호빗마을 마타마타

반지의 제왕에서 호빗마을로 촬영된 마을 마타마타 주변에는 다양한 할거리가 있는 동굴이 많습니다.
영화 <호빗>의 팬이라면 호빗 마을 촬영장에서 가이드 투어를 하며 빌보의 집인 백 엔드(Bag End)를 포함하여 44개의 서로 다른 호빗 집들을 볼 수 있습니다. 샤이어 마을 가운데를 걷다 보면 세트가 어떻게 세워졌는지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들려옵니다. 또한, 그린 드래곤 펍(Green Dragon Pub), 밀(Mill), 이중 아치교, 그리고 그 유명한 파티 트리(Party Tree) 나무도 볼 수 있습니다.

마타마타 지역에 다수의 팜스테이 숙소와 목장 투어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타운에서 동쪽으로 조금만 가면 북섬에서 가장 높은 와이레레폭포(Wairere Falls)에서 물줄기가 153 미터 아래로 떨어져 내리는 장관을 볼 수 있습니다. 다채로운 자연경관이 이어지는 와이레레폭포 하이킹 트랙을 걷다가 전망대에서 계곡과 와이카토 평원을 한눈에 굽어보는 멋진 전망도 감상해봅시다.

호빗의 집보다 더 큰 무언가를 보고 싶다면, 와이카토에 자리한 거대한 와이토모 동굴들에서 종유석과 석순들, 셀 수 없이 많은 반딧불이의 반짝임이 만들어 내는 극적인 지하세계 풍경을 감상해봅시다. 바지선을 타고 동굴 속을 미끄러지듯 지나고, 블랙워터 래프팅 모험을 하거나, 앱세일(라펠: 이중 자일에 의한 현수 하강)로 암흑의 심연으로 내려가 볼 수도 있습니다!

마타마타는 오클랜드에서 로토루아로 가는 길에 있는 완벽한 중간 정차지이며, 마오리 문화와 지열 활동의 중심지 로토루아에서 단 1시간 거리입니다. 인기 있는 해변 타운 타우랑가까지 자동차로 불과 45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