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 비상한 때, 비상한 기도 ]

[ 비상한 때, 비상한 기도 ]

2020년을 시작하며 하나님께서 순회선교사들을 다시 완전한 복음 앞에 세워주셨습니다. 변함없이 복음만이 우리를 살리시고 회복케 하시며 하나님의 부르심의 근본으로 돌아가게 하시는 은혜였습니다.
어떤 상황 어떤 형편에서도 복음 앞으로 돌아가기만 하면 처음 복음 앞에 섰을 때의 은혜와 감격과 기쁨이 결코 시들지 않고 얼마나 더욱 강하게 역사하시는지 경험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우리를 여호와께로 돌아가게 하신 주님께서 현재 전 세계적으로 비상한 때임을 보게 하시며 우리로 비상한 기도의 자리로 나아가라고 명령하십니다.
아래의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시며 하나님이 일하셔야 하는 때에 전심으로 함께 연합하는 자리로 나아가십시다.


(대하 7:14)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
(시 3:4) 내가 나의 목소리로 여호와께 부르짖으니 그의 성산에서 응답하시는도다


우리는 지난 세기에 특별한 하나님의 은혜를 입어, 수천 명의 선교사들이 이 땅에서 흘린 피와 땀의 대가로 복음의 빛 앞에 서며, 성장과 풍요의 삶을 누리며 열방의 축복의 통로로 쓰임 받는 조국이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은혜를 망각하여 하나님에 대한 반역적인 문화와 풍토를 조성하며 악에 악을 더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으로는 내전과 기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비상사태가 발생하여 어마어마한 과학, 의학기술로도 손을 쓸수 없는 인간의 무력함을 마주하고 있고, 국가적으로는 4·15 총선과 6·25 70주년을 맞이하는 시점에서 나라의 근본 정체성의 위기를 겪으면서 국론은 분열, 대립되고 있고, 편향된 이념과 사상의 횡포를 목도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북한의 독재정권은 수십 년간 역사상 최악의 인권탄압을 자행하고 있으며, 민족과 세계를 핵으로 위협하며 전쟁의 위기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위기에도 한국 교회와 사회는 도덕적인 위기와 가정의 붕괴, 천부적인 인권의 도전, 다음세대의 위기를 맞고 있습니다. 우리의 모습은 성경적 진리와 세계관을 보수하지 못하고 하나님을 반역하는 사상과 시류를 무분별하게 받아들인데 있음을 인정하고 회개하며, 우리가 대적해야 할 사조들을 분명히 규정함과 동시에 하나님의 백성으로서 우리가 가져야 할 입장과 태도를 분명히 밝혀야 할 때임을 천명합니다.

또한 이 상황을 우리의 노력과 능력이 아닌, 오직 우리의 기도에 응답하시는 주님이 친히 바꾸실 것을 믿으며 “비상한 시기에 비상한 부르심”으로 총력적이며 연합된 기도를 올려 드리기로 천명합니다.

❚ 일시 : 2월 27일 ~ 4월 2일. 매주 목요일(6주간)
❚ 시간 : 오후 7:00 ~ 9:30 (사전기도모임 : 오후 6:00)
❚ 참여방법 : 유튜브에서 “김용의TV”를 검색하셔서 영상으로만 참여하실수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영상으로만 참여하셔야 하는점 양해바랍니다.
선한목자 교회에서는 모임이 없습니다. 혼동없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비상한때에 각자의 처소에서 하나님께 기도하는 시간을 가집시다.)



❚ 문의 : 010-6327-4641, 010-3663-4641
http://www.youtube.com/c/김용의TV

댓글영역
심현남2월 24일 오후 12:05

아멘 !

디아코노스 김영숙권사2월 24일 오후 04:44

아멘

김윤래2월 24일 오후 05:17

주님의 뜻을 이루소서

(김에스더)2월 24일 오후 09:56

할렐루야!

장은영2월 25일 오후 09:07

아멘. 응원합니다!

심윤숙2월 27일 오후 05:36

아멘 아멘

오남영4월 2일 오후 01:15

항상 감사합니다
네명의 손자 손녀를 돌보다
보니 선교사님의 설교만
드렀습니다
오늘이 마지막 날이내요
힘쓰겠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