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루비워크샵친구 1,789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한 자전거 편집매장.

포스트 메뉴
바쏘 디아만테 SV 이탈리아 디스크 브레이크

바쏘 디아만테 SV는 이름처럼 속도를 추구하는 퍼포먼스 바이크 입니다. 이탈리아 국기 색상인 트리콜로레가 각인된 일체형 스템은 바쏘의 정체성을 그대로 드러냅니다. 날카로우면서도 섬세한 라인, 뛰어난 제동감각을 제시하는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은 자전거의 디테일을 완성합니다.

비 오는 주말, 당신의 자전거가 비를 맞았다면?

자전거의 체인 오일부터 우천시 적합한 타이어까지. 엔지니어바에서는 우천시 필요한 기본 제품 및 세차 방법을 제안합니다. 주말 라이딩을 고려중이라면, 혹은 그동안 미루어 왔던 자전거 세차를 준비하고 있다면 아래의 컨텐츠를 참고해보세요

[루비컬렉션] 바쏘 디아만테 40주년 Ver.2

로드바이크의 가장 중요한 감각 중 하나는 바로 '촉감' 입니다.

손 끝에서 전해오는 노면의 진동과 그것을 통제하고자하는 라이더의 의지는 촉감을 통해서 구체화됩니다. 컨트롤레버의 디자인과 바테이프의 소재에 대한 선택이 '중요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노면을 읽을 것인가, 아니면 노면을 통제할 것인가. 루비워크샵에서는 라이더의 취향에 맞춰 다양한 바테이프 소재를 제시하고 있습니다.

루비워크샵 운영 시간 안내

운영시간 | RUBI WORKSHOP

- 매장 운영시간 : AM 11:00 - PM 20:00
- 점심시간 : PM 12:00 - PM 13:00
- 정비 운영시간. : PM 12:00 - PM 17:00

루비컬렉션, 당신의 시선과 당신의 뉘앙스.

자전거는 세상에서 가장 효율적인 이동수단인 동시에
가장 매력적인 오브제이기도 합니다.

루비워크샵 근로자의 날(5.1) 휴무 안내

항상 루비워크샵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루비워크샵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의 불편함이 없도록 휴무 기간을 안내해 드리오니, 매장 방문시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쏘 바이크, 비첸자의 시간과 흔적들

누군가에게 자전거는 그저 일상의 작은 일부이지만 다른 누군가에게는 인생의 모든 것을 걸 만한 가치가 있는 매력적인 오브제입니다.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한 사람의 삶을 전부 쏟아부은 공간. 이탈리아의 비첸자에 위치한 바쏘 바이크의 아뜰리에에는 창업주 알치데 바쏘의 영광과 그의 아들 알레산드로 바쏘의 의지가 담겨 있습니다.

몰튼 자전거의 새로운 시선, SST(Super Sonic Transport)

- 몰튼 SST 에어포스 블루
- 몰튼 SST 플라이트 그레이

2018년 몰트너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은 두 모델이 5월, 루비워크샵에 재입고됩니다. 루비워크샵 3층에 위치한 몰튼 갤러리에서 다양한 컬러의 몰튼을 만나보세요.

[몰튼 가이드] 몰튼 자전거의 레퍼런스, 뉴시리즈 라인업 소개

몰튼 뉴시리즈는 아름다움의 정수를 보여주는 몰튼 자전거의 레퍼런스 모델입니다. 몰튼 뉴시리즈는 스페이스 프레임 구조를 한 단계 다른 차원으로 끌어올렸습니다. 시트튜브와 헤드튜브 양쪽에 파일런 구조를 적용하여 심미적인 부분과 함께 승차감을 다른 차원으로 끌어 올렸습니다.

EE 브레이크 엘 디아블로 에디션

캘리퍼 브레이크의 벤치마크, EE 브레이크가 엘 디아블로 에디션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레드 아노다이징 컬러와 실버 브레이크 암의 조합은 사이클리스트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합니다.

팔리 알텀

알텀의 특징은 이전 모델인 Z시리즈보다 더 두드러진 튜브의 형상입니다. 헤드튜브와 탑튜브가 만나는 부분과, 비비쉘과 싯튜브가 만나는 부분을 와이드하게 설계하여 극대화된 조향강성과 페달링 효율을 가진 초경량 프레임(프레임750g/포크280g)으로 태어났습니다.

팔리 Z3, Rubi Workshop Bespoke

바쏘와 콜나고 그리고 피나렐로가 ‘레오나르도 다빈치’라면 팔리는 ‘루이스 칸’ 입니다. 전자가 심미성과 속도 그리고 사이클링이 지니고 있는 본질적인 아름다움을 추구한다면, 팔리는 사이클링 씬의 모더니즘을 재해석한 새로운 개념을 제시합니다.

대부분의 자전거 프레임이 ‘형태는 기능을 따른다’라는 트랜드에 충실히 따르고 있습니다. 하지만 팔리는 기능에 인간미를 더해 새로운 네오 클래식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rubiworkshop.com/portfolio/parlee-z3-matte-punch/

엔지니어바 체인 클리닝 서비스

Q : 체인과 스프라켓은 왜 깨끗해야 하나요?

A : 자전거는 자동차와 달리 구동부품이 외부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자전거가 더러워진다면 성능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체인과 스프라켓의 청결과 윤활은 자전거의 성능을 유지하는 데에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아부스 게임체인저 입고

아부스의 신형 에어로헬멧, 게임체인저(Gamechanger)가 입고되었습니다. 아부스 게임체인져는 경량 헬멧의 기준을 충족하면서 에어로 헬멧의 기능까지 담고 있는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하나의 헬멧으로 스타일과 성능을 구현하고 싶은 라이더라면 꼭 체크리스트에 넣어두어야 할 아이템입니다.

콘돌 사이클 (CONDOR CYCLES)

1948년 영국 런던의 호번(Holborn) 지역에 위치한 그레이스 인 로드 (Gray’s Inn Road) 거리에서 콘돌 사이클(Condor Cycle)은 작지만 의미있는 발걸음을 시작했습니다. 몬티 영(Monty Young)에 의해 처음 설립된 콘돌 사이클의 시작은 작은 자전거 샵이었습니다. 그는 라이더의 스타일과 신체 사이즈에 맞춘 비스포크 바이크 제작과 판매를 통해 명성을 쌓아나갔습니다.

3T Strada / 3T 스트라다

3T 스트라다는 서벨로를 창업한 제라드 브루먼의 새로운 도전입니다. 반응성이 뛰어난 프레임과 28mm의 넓은 타이어 클리어런스는 3T 스트라다의 매력을 그대로 표현하는 특징입니다.

몰튼 자전거, AM TSR 및 뉴시리즈 새로운 컬러.

다가오는 2018년 시즌, 루비워크샵에서는 몰튼과 관련된 다양한 라인업 및 몰튼 액세서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 최초로 루비워크샵 3층에는 몰튼 전 라인업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몰튼 갤러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엔지니어바 | RUBI WORKSHOP

세월이 담긴 빈티지
현대적 감성을 담은 모던 클래식
그리고 퍼포먼스 바이크까지.

엔지니어바의 정비는 장르와 브랜드를 가리지 않습니다. 또한 루비워크샵에서 취급하는 다채로운 부품을 바탕으로 고객의 입장에서 메인터넌스 및 조립과 정비를 진행합니다. 엔지니어바의 정비는 기본적으로 ‘예약제’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 루비워크샵으로 직접 통화를 하시거나 혹은 카카오톡을 통해 손쉽게 헤드 미케닉과 정비 일정을 조율할 수 있습니다.

정비 예약하기 :
http://pf.kakao.com/_qxgqDxd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