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루비워크샵공식계정친구 2,696

BE EXTRAORDINARY

포스트 메뉴
바스티온 크로스로드 / Bastion Crossroad

바스티온 크로스로드는 럭셔리 올로드 바이크의 기준을 제시합니다. 바스티온 크로스로드의 혁신적인 디테일은 모든 여정을 더욱 돋보이게 해줍니다.

바스티온 크로스로드는 수 년에 걸친 디자인 작업의 결정체이다, 대담한 비전의 상징입니다. 3D 프린팅 및 시그니처 카본 파이버 기술을 적용해, 거친 임도는 물론 온로드 주행까지 소화합니다.

콘돌 슈퍼 아치아이오 / Rubi Collection

이탈리아어 아치아이오(Acciaio)는 철(Steel)을 의미합니다. 콘돌 사이클은 70여년이라는 긴 시간동안 스틸 바이크의 디테일을 개선하며,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해왔습니다. 콘돌 슈퍼 아치아이오는 레이스를 위한 스틸 바이크로 독보적인 장르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카본웍스 보틀케이지 재입고 소식.

8g의 깃털같은 가벼움, 부드러운 곡선이 주는 아름다움, 프리미엄 보틀케이지를 지금 루비워크샵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바스티온 로드 SL / Rubi Collection

경쾌한 반응성과 뛰어난 심미성 그리고 프리미엄 퀄리티까지. SL은 매우 가벼운(Super Leggera)을 의미하는 이탈리아어로, 바스티온 로드 SL의 지항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오픈 와이드 / OPEN WI.DE.

"모든 것을 바꿀 수 있는 능력."

로드바이크의 속도와 MTB의 가능성, 이 두 가지 특성이 완벽하게 결합된 모델이 바로 세계 최초의 광폭 타이어 장착이 가능한 올로드 바이크. ‘오픈 와이드'(WI.DE.)입니다.

바스티온 사이클 / Bastion Cycles

"로드바이크의 미래"

디스크 브레이크 시스템, 전동 구동계에 최적화된 프레임 디자인, 인터널 케이블 루트와 32c까지 지원하는 타이어 사이즈. 바스티온(Bastion) 사이클은 현대에서 요구하는 퍼포먼스 바이크의 표준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디테일은 라이더에게 놀라운 라이딩 경험을 제공합니다.

자세히보기 :
https://rubiworkshop.com/brand/bastion-cycles/

다가오는 무더위를 준비하는 올바른 자세.

다가오는 장마와 무더위를 대비하는 방법.
프리미엄 인도어 트레이너 브랜드,
와후(Wahoo)의 전 라인업을 루비워크샵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바쏘 디아만테 SV 파스텔 화이트 / Rubi Collection

차분하면서도 깊은 색상. 파스텔 화이트는 2019년을 장식하는 바쏘 디아만테 SV의 시그니처 컬러입니다. 알프스 아래의 도시 이탈리아 비첸자에서 다듬은 바쏘 디아만테 SV의 선과 면은 고속주행에서도, 가파른 언덕에서도 사이클리스트에게 안정적인 주행감각을 선사합니다.

리자인 펨토 드라이브

"19,000원의 합리적인 프리미엄"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마감. 컴펙트한 사이즈와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는 '클립 온 시스템'까지. 리자인 펨토 드라이브를 루비워크샵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링크 :
https://smartstore.naver.com/rubiworkshop

츠바사 크로우 / Tsubasa Crow

첨단 기술 세계와 장인정신이 깃든 전통 세계의 융합, 까마귀의 영민함에서 영감을 받은 츠바사 크로우는 두 세계의 경계에 굳건히 서 있는 츠바사 바이시클의 태도이자 결과물입니다.

까마귀의 깃털만큼 가벼운 프레임의 무게는 기능성의 극단을 추구하고 있고, 거칠고 섬세한 텍스쳐의 표현은 가히 모던 아트라 불릴만큼 뛰어난 심미성을 표현합니다. 츠바사 크로우의 컨셉은 10년 후, 또는 그 이상의 미래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브룩스 툴 백(Tool Bag) 업데이트

안장과 핸들바에 장착할 수 있는 헤리티지 아이템. 브룩스 툴 백(Tool Bag)을 루비워크샵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보세요.

오픈 U.P. 엔비 에디션 사진 및 발매정보

2019년 여름, 오픈 사이클의 새로운 에디션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차분한 그레이 컬러와 엔비의 로고의 조합이 돋보이는 ‘오픈 U.P. 엔비(Enve) 에디션은 엔비의 핸들바와 스템이 패키지로 함께 제공되며 오픈 U.P.의 퍼포먼스와 스타일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올로드 바이크입니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