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라미나 X 와디즈

라미나테이블 자개에디션이 와디즈를 통해 지난 21일(토) 오후 2시에 소개됐습니다.
이번 프로젝트는 전통뮨양을 디자인해 온 방윤정작가와 함께 했습니다.

전통 자개를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정밀하게 디자인하고 라미나 기술를 통해 현대적 자새소반을 탄생시켰습니다. 오랜 시간 아티스트를 비롯해 라미나의 스태프 및 와디즈 피디까지 많은 분들이 고생하면 탄생시킨 프로젝트이기도 합니다.

오픈 전 알림신청 기간 동안 2200여명이라는 많은 분들께 관심을 받았습니다. 오픈 2분 만에 100% 목표 달성을 했고 2시간 만에 1000%라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지금도 꾸준히 펀딩에 참여해 주고 계십니다.

라미나를 제작하는 모기업 (주)아트앤팩토리는 최초의 프레임리스액자 라미나를 개발 제작한 기업이기도 하지만 최초의 포토페어를 주최 주관하고 TV홈쇼핑 최초로 명화판매 및 김중만작가의 작품을 판매한 기록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와디즈 프로젝트 역시 아트앤팩토리의 포트폴리오로 기억 될 것 같습니다.

이번 펀딩에 관심 가져주시고 응원해 주신 그리고 펀딩에 참여해 주신 여러 서포터님들에게 감사 말씀 드립니다.
지금도 펀딩 중이고 매진되는 상품도 나오고 있는 만큼 빠른 시일 내에 펀딩에 참여하세요.
여러분이 머물고 있는 공간을 좀 더 멋있고 폼나게 만들어 드릴 것입니다.
조금은 갑갑한 2020년 봄에 따뜻한 봄바람을 라미나가 선물로 드립니다.

-
라미나가 라미나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