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라미나
친구 628

라미나가 라미나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포스트 메뉴

아직 명절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여러분에게.
딱 이틀간 라미나의 프리미엄 명화액자를 50% 할인합니다.

가격은 합리적으로 품격은 프리미엄하게.
소중한 분의 공간에 오랜 기간 부적처럼 남겨질 선물의 흔적이 될 라미나.
(feat. 늘 뻔한~ 먹고 X 되는 선물은 노노)

www.lamina.co.kr

-
라미나가 라미나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2020년형 라미나액자 슬림라벨 출시 예정.

지난 10여 년간 라미나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자리 잡은 슬림라벨의 디자인이 부분 변경이 되어 제작 공급됩니다.

기존 자작나무 받침대에서 블랙우드 받침대로 변경이 됩니다.
블랙우드 받침대는 슬림라벨 원형액자에만 공급이 되었는데요.
많은 분들이 슬림라벨의 뒷판으로 사용되는 복합패널의 컬러와도 잘 어울려 변경 요청이 지속적으로 있었습니다.
이에 2020년 2월 1일 주문 건부터 새로운 블랙우드 받침대로 배송될 예정이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좀 더 시크하고 세련된 슬림라벨로 찾아 뵙겠습니다.

-
라미나는 국내 최대 생산량 및 유통망을 자랑합니다.

<설 연휴에 따른 택배배송 공지사항>

1/17(금) 1시 이전 접수 건-> 정상배송
1/20(월) 1시 이전 접수 건 -> 23일(목) 4시 이전 제작실(경기도광주) 픽업 or 퀵배송 이용가능 합니다.
픽업이나 퀵으로 받아보실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1644-9291)로 별도 문의바랍니다.
1월17일(금)요일 1시 이후 접수건은 연휴 이후 순차배송 됩니다.

올해에도 행복하고 풍성한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해도 아낌없이 라미나를 사랑해 주시고 애용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말씀 먼저 드립니다.

1년이 이렇게 짧을 수가 있을까라고 생각이 들 정도로 바쁘고 바쁜 한 해였던 것 습니다.

2019년 라미나는 경험을 중시하는 비즈니스에 집중해 쇼케이스와 클래스 등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한 해였습니다.
2020년에도 마찬가지로 2019년의 연장선에서 경험을 중시하는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이끌어가는 해가 될 것 같습니다.

2020년에도 디지털 세상 속 아날로그로 소통하는 라미나만의 방법으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 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주)아트앤팩토리 임직원 드림.

라미나스러운 크리스마스 트리 프린트

크리스마스 트리를 만드는 것이 조금 번거롭다 생각하는 분들께 특별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소품을 제안합니다.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사진이 담긴 프린트로 함께 제공되는 스티커방식의 오너먼트는 또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입니다. 물론, 라미나의 프리미엄 아트프린트로 제작되었습니다.

가족과 함께 오너먼트를 오려 프린트 위에 붙여 보세요. 그리고 비워져 있는 벽 한켠에 붙이세요.

이번 크리스마스 트리 프린트는 아이디어스에서만 단독 판매합니다.
https://idus.kr/NhZ6

메리 크리스마스.

-
라미나가 라미나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라미나의 19번째 쇼케이스.

아티스트 4인과 함께하는 릴레이 드로잉 워크숍, 선으로 정리하기.

-
여러분의 2019년은 어떠셨나요?

한해를 보내고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하는 연말,
2019년 올 한해를 선과 칸으로 ‘정리’해 보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총 4회로 구성된 선으로 정리하기 수업은 정리라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편안하게 그림을 그리고 이야기를 나눠보는 드로잉 워크숍입니다.

1칸, 2칸, 3칸, 4칸.
회차에 따라 늘어나는 칸 속에 아직 정리되지 않은 다양한 생각, 이야기, 감정과 시간을 자신에 맞는 칸과 선으로 정리해봅니다.

각기 다른 칸 속에 자신의 이야기와 시공간을 담아내는 4인의 아티스트,
성립, 최재훈, NK49, 정원교 작가가 제시하는 정리에 관해
작가와 함께 이야기 나누고 그림으로 풀어보며 한 해를 특별하게 마무리 해보세요!!

워크숍에 필요한 재료들은 다 준비 되어 있습니다.
함께 할 마음만 가득 담아 오세요.

-
예약 :
www.laminashowcase.com
문의 : 070-4616-4693
장소 : 라미나홈스토어, 도산대로54길 48-6

주최 : 라미나쇼케이스
주관 : 오아에이전시
협찬 : 소호 스피릿

-
라미나는 항상 최고와 함께 합니다.

프리미엄 아트캘린더.

아직도 일반 인쇄소를 통해 캘린더를 만드시나요?
진짜 아트페이퍼로 만들어 한 장 한 장이 작품이 되는 나만의 캘린더를 만들 수 있는 서비스가 출시했습니다.

일반 CMYK방식의 인쇄용지가 아닌 지클프린트로 제작된 캘린더로 여러분의 사진과 그림을 담아 A3 사이즈로 제작해 드립니다.
한 달 한 달 지날 때마다 한 장씩 뜯어 액자로 만들어 보는 재미는 보너스로 드립니다.

개인 소장용, 본인의 작품을 담아 선물용 또는 판매용, 고객의 사진(웨딩, 베이비, 프로필, 애견 등)을 담아 상품용 등 다양하게 활용해 보세요.

시즌 한정판으로 현재 35,000원이라는 특별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으며 12월에는 가격이 인상 될 예정입니다.지금 바로 12장의 사진을 준비해서 라미나로 보내주세요.
https://www.lamina.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2165

-
라미나가 라미나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feat. 사진작가 라미의 작품으로 제작된 샘플본입니다.)

50% 페이백 프로모션.

민족 대명절 추석, 가족과 연인과 더더욱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번 추석맞이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지금까지 이런 프로모션은 없었습니다.

추석 연휴기간 라미나 공식 온라인스토어(
www.lamina.co.kr)을 통해 구매를 하시면 구매금액의 50%를 페이백해 드립니다.
100만원이면 50만원을 되돌려 드립니다.

구매금액 제한없이 진행되며 2019년 9월 12일(목) ~ 9월 15일(일)까지 진행됩니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도 언젠가는 잊혀지기 마련.
가족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그 추억을 라미나에 담아 가족들과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
라미나가 라미나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둥글게 둥글게 원형액자.

라미나의 새로운 상품, 탁상용액자 슬림라벨의 원형타입이 출시됐습니다.
사이즈는 지름 20cm로 한가지만 우선 출시했으며 바로 9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9월 한 달간 라미나 공식 온라인스토어(
www.lamina.co.kr)를 통해 상품을 구입하면 신상품 라미나 슬림라벨 원형타입 액자를 1,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선물로 드립니다.

지금 라미나의 탁상용 원형액자를 만나보세요.

https://www.lamina.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2136

-
라미나는 최초의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최대 유통망 및 생산량을 자랑합니다.

추석에 따른 택배배송 마감공지.

안녕하세요.
이번 추석연휴에 따른 택배배송 마감 공지합니다.

2019년 9월 5일(목) 오후 4시까지 접수 건에 한하여 정상 배송이 됩니다.
이후 접수 건은 추석연휴 이후 순차적으로 배송이 되니 스케줄 참고해서 미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6일(금)과 9일(월) 접수 건은 도산대로에 위치한 라미나홈스토어에서 픽업이 가능합니다.

-
추석선물은 라미나에서!!

상품평 한 줄만 달아도 5,000원.

라미나 공식 온라이스토어(www.lamina.co.kr)를 통해 구매를 하셨나요?

라미나가 사용후기를 온라인스토어에 올려주시는 멥버십에게는 적립금 5,000원을 무조건 적립해 드립니다. 이 적립금은 스토어 적립금 규정에 따라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2019년 9월 15일(일)까지 올려주신 분들 중에 진솔한 후기 3건을 선정해 라미나 상품권 10만원을 선물로 드립니다.

많은 참여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라미나는 항상 최고와 함께 합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라미나.

라미나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최고의 품질을 위해 최상의 장비를 도입했습니다.
Swiss quality cutting system, ZUND.

7월에 선보이기로 한 라미나써클은 더 나은 품질을 위한 장비테스트 기간이 길어져 출시일이 조금 미뤄지고 있는데요. 조만간 선보이도록 하겠습니다.

라미나는 품질향상과 상품개발을 위해 지금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라미나가 왜 최선의 선택이라고 하는지를 지금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민하지 말고 라미나로 직진하세요.
www.lamina.co.kr

-
라미나에 JPG파일만 보내세요.
프린트 인화부터 제작, 고객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진행이 됩니다.
이 모든 과정은 라미나 직영 제작실로부터 제작이 됩니다.

-
라미나는 최초의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최대 유통망 및 생산량을 자랑합니다.

라미나 게릴라 쿠폰 이벤트!!

오랜만이죠?? ^^

오랜만에 이벤트 쿠폰 하나 날립니다.
이 뜨거운 여름에 멋진 추억을 남긴 여러분께 라미나의 탁상용액자를 50% 할인된 금액으로 겟!! 할 수 있는 쿠폰을 날립니다.
단, 내일 11일(일)까지만 사용가능합니다.

#인생샷 한 컷 라미나에 담아서 책상 위에 오랫동안 간직해 보시기 바랍니다.

-
사진에 있는 쿠폰번호를 라미나 공식 온라인스토어(
www.lamina.co.kr)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쿠폰 메뉴를 통해 등록해 주시면 됩니다.

사용은 내가 원하는 라미나액자 탁상용 제품(우드, 우드블럭, 슬림) 중 한가지 사이즈를 선택하시고 그 메뉴에서 쿠폰적용을 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사이즈는 하나, 수량은 무제한이니 몇 개 더 신청해서 가족 또는 연인과 나눠 가지면 좋겠네요~^^

-
덥지만 핫썸머를 즐길 수 있는 날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지금 바로 산으로~ 바다로~ 떠나요!!
좋은 추억사진 남겨 놓으세요. 또 언제 이벤트 쿠폰이 날라갈지 모르니까요!!

-
인생샷은 라미나로!!

라미나 쇼룸에서 상담 받으세요.

라미나의 모든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곳.
도산대로에 위치한 라미나홈스토어에 방문하세요.
강남구 도산대로54길 48-6

라미나 쇼룸에는 라미나 제품은 물론 크리에이터들이 전시하는 라미나쇼케이스와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도 있습니다.
라미나는 여러분이 추억과 작품을 담는 것 이상으로 훨씬 더 다양한 분야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머물고 있는 공간의 스타일링을 라미나의 매니저와 상담하세요.

-
라미나가 라미나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라미나 공식 온라인스토어 회원가입 선물.

라미나 공식 온라인스토어(www.lamina.co.kr)의 멤버십이 되세요.

배송비 무료쿠폰 및 라미나액자 추가 10% 할인쿠폰, 라미나가 엄선한 홈스타일링 인테리어 액자 20% 할인까지 다양한 선물을 받으세요.
회원가입만 하세요. 30초면 충분합니다.

-
라미나가 라미나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카카오톡플러스친구가 되시면 선물을.

라미나의 플러스친구가 되세요.
라미나를 친추하시면 라미나액자 우드라벨 5in * 7in 를 1만원(정가 22,000원)에 제작할 수 있는 쿠폰번호를 알 수 있습니다.

쿠폰번호는 라미나 공식 온라인스토어(
www.lamina.co.kr)에 로그인 후 쿠폰메뉴에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라미나의 스테디셀러 우드라벨에 인생샷을 담아 보세요.

-
라미나가 라미나스러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10% 업계 최대 적립금 혜택.

라미나 공식 온라인스토어(www.lamina.co.kr)는 이용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돌려 드립니다.
지급된 적립금은 어떤 제약도 없이 1원부터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적립금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바로 로그인하세요!!

-
라미나는 직영 생산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로 국내 최대 생산량 및 유통망을 자랑합니다.

라미나 공식 온라인스토어 서버 업데이트 관련.

라미나 공식 온라인스토어(www.lamina.co.kr)의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서버 업데이트 과정을 진행했습니다. 업데이트 과정 중 보안상 모든 회원들의 비밀번호가 초기화를 했습니다.
이로 인해 로그인에 불편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임시 비밀번호는 서버 업데이트 전 회원님들의 이메일을 통해 보내 드렸습니다.
이메일을 받지 못하시는 분들은 라미나 플러스친구 @라미나 로 문의주시면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라미나는 최고의 서비스와 품질을 자랑합니다.

사진가 방상혁 쇼케이스 X 라까사호텔 831

2019년 8월 5일부터 2주간 방상혁쇼케이스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라까사호텔 831호에서 시작합니다.

이번 방상혁쇼케이스는 3번째 앵콜 전시로 기존 공간과는 달리 호텔이라는 새로운 공간에서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되실 것입니다.
기존 한남동과 도산대로에서 관람했던 분들에게도 재관람을 추천하는 전시입니다.

커튼으로 모든 빛을 가둔 후 객실 내 최소한의 빛으로만 감상해 보세요. 또는 커튼을 활짝 젖히고 저 멀리 보이는 남산을 바라보며 감상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24시간 진행되는 전시로, 감상하는 시간에 따라 감동도 다른 특별한 전시로 기억 될 것입니다.

객실에서 오롯이 나 혼자 1,300여 페이지의 작품집을 감상하는 독특한 방식, 오로지 나만을 위해 준비된 전시장에서 사진가 방상혁의 작품을 감상해 보세요.

이번 쇼케이스는 아래의 예약 링크를 통해서만 관람 신청이 가능합니다.(현장 예매 불가)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188733/items/3119843?preview=1

-
produced by LAMINA.

-
라미나는 항상 최고와 함께 합니다.

사진가 방상혁 쇼케이스 X 라까사 831

이번 방상혁 쇼케이스는 강남 가로수길에 위치한 호텔 라까사에서 진행이 됩니다. 호텔 라까사 831호 객실 내에서 1,300 페이지 분량의 사진집을 약 2시간 동안 혼자서 관람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호텔이라는 특성을 살려 24시간 예약제로 진행됩니다.

방상혁이라는 인물의 10년간의 일상을 압축한 사진집으로, 단편영화 한 편을 관람한다는 표현이 어울리는 독특한 방식의 전시입니다. 명징한 흑백 사진 속에서 과감한 앵글로 포착한 몸의 곡선이나 상징적 물건의 조합은 방상혁 만의 사진적 조형미가 드러납니다. 빛의 부서짐이나 실루엣, 사진을 갖고 노는 듯한 자유로운 구도가 한 편의 연극 무대를 오려낸 듯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관람객은 호텔 객실이라는 공간에서 오롯이 나 혼자 어떤 방해도 없이 사진집을 면밀하게 들여다보게 됩니다.

지난 봄 도산대로에 위치한 라미나홈스토어 이후 호텔 객실이라는 조금은 색다른 공간에서 진행되는 쇼케이스입니다.
색다른 공간에서 진행되는 만큼 과거의 관람하셨던 분들도 재관람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쇼케이스가 될 것입니다.
방상혁과의 쇼케이스는 관람객과 함께 하는 퍼포먼스 아트로 기억되길 바랍니다.

_
예약하기 링크.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188733/items/3119843?preview=1

-
예약하기 전에 준수사항을 꼭 필독 후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produced by LAMINA.

-
라미나는 항상 최고와 함께 합니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