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POV agency
친구 134

관점을 시현하다. 일러스트레이터 예술 집단 포브입니다.

포스트 메뉴
[POV AGENCY] 포브 x 북디자인

안녕하세요. 포브에이전시입니다.

이번 시간에도 어김없이 저희 작가님께서 참여해주신 작업을 소개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OV DDD 작가님과 모모북스 출판사와의 콜라보로 따뜻한 느낌과 힐링 감성을 지닌 도서가 탄생했습니다.

DDD 작가님은 언뜻 보면 투박하지만 세밀한 디테일로 유화 느낌의 감성적인 일러스트를 잘 다루시며 특히 시/에세이 분야에서 선호하는 작품의 색을 가지고 계십니다. 먼 바다를 바라보고 있는 한 여인과 고양이의 모습이 애처로우면서도 따뜻한 힐링 감성을 자아내는 작품이었습니다. 표지 외 많은 내지 작업들 또한 훌륭하게 마무리 해주셔서 작업을 맡겨주신 이번 클라이언트 또한 만족감이 상당했습니다. 앞으로도 예술 여러 방면에서 DDD작가님을 뵐 수 있도록 돕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OV AGENCY] 포브 x 부크럼

POV 현유리 작가님과 부크럼 출판사와의 콜라보로 레트로스러우면서도 귀여운 표지를 가진 도서가 탄생했습니다.

현유리 작가님은 세밀하고 디테일 한 작업, 유화 느낌의 감성적인 작업 등 다양한 느낌의 일러스트를 다 잘 다루셔서 작업물을 맡겨주신 모든 분들이 만족감을 잘 느끼시는 작가님이십니다. 아크릴 느낌의 고양이를 이용해 에폭시로 후가공 처리하여 포인트를 주어 정말 귀여운 도서가 탄생했네요.

일러스트레이터 예술 집단 'pov' 소속의 현유리 작가님의 작품입니다. 앞으로의 활동 기대해 주세요.

[POV AGENCY] 포브 x 카드뉴스

안녕하세요. 포브 에이전시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프로젝트는 포브와 타 출판사의 카드뉴스 콜라보레이션 결과물입니다.

그 동안은 표지 및 내지 디자인 결과물만 보여드렸기 때문에 다른 결과물은 어떻게 나오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았을 것 같아요!
카드뉴스와 같은 간단한 작업도 언제든지 가능하답니다. 😉

일러스트가 필요한 모든 분야에 사용 가능한 ‘포브에이전시’가 여러분들의 소중한 글, 굿즈나 패키지 등의 다양한 작업의 한층 더 퀄리티있는 결과물을 위해 언제나 함께 하겠습니다. 💜


(이어지는 자세한 내용의 이미지는 생략되었습니다.)

[POV AGENCY] 포브 x 북디자인

안녕하세요. 포브에이전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젝트는 포브에이전시와 다양한 출판사의 콜라보레이션 결과물입니다.

<너를 사랑할 시간>,<마지막 벚꽃이 질 때>,<민주를 지켜라!>,<나만 이상한 걸까?>,<밥이 그리워졌다>,<사랑은 내 시간을 기꺼이 건네주는 것이다> 등 다양한 도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왔고 앞으로도 일러스트가 필요한 모든 순간 포브가 여러분들과 함께 하겠습니다.

정성스럽게 써내려간 글, 그리고 굿즈나 패키지 등 어떠한 곳이라도
찾아주신다면 언제든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
일러스트를 이용해서 더욱 퀄리티있는 작업을 완성해보세요!

[POV AGENCY] 포브와 함께 하는 법!

[POV AGENCY]

안녕하세요. 포브 에이전시입니다.

포브 에이전시의 프로세스가 어려울 것 같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간단한 프로세스를 알려드리기위해 왔습니다. 정말 간단하고 쉽고 빠르게 진행할수 있는 플랫폼이니 언제든 편하게 연락주세요!

정성스럽게 써 내려간 글, 그리고 굿즈나 패키지 등 어떠한 곳이라도 일러스트가 필요하다면 포브와 함께 하실 수 있답니다. 🧑🏻‍🎨

일러스트를 이용해서 한층 더 퀄리티 있는 작업을 완성해보세요.

전화 / 카톡 / 이메일 편하신 방법으로,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연락 주셔도 됩니다. 편하게 쉽게! 일러스트 작업을 하고 싶다면 '포브 에이전시' 와 함께하세요! 💜

포브 에이전시 이메일 ✏️ offer@
bookrum.co.kr
포브 에이전시 전화번호 ✏️ 010-3706-2586

[POV AGENCY] 오승은 x 밥이 그리워졌다 <김용희>

안녕하세요. 포브에이전시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프로젝트는 포브 오승은 작가님과 김용희 작가님의 콜라보레이션 결과물입니다.

<란제리 소녀시대>, <나의 마지막 첫경험>,<향나무 베개를 베고 자는 잠>,<화요일의 키스> 등의 소설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비평서, 문화평론집을 지으신 김용희 작가님의 음식 에세이에 오승은 작가님의 담백하고 깔끔한 일러스트가 더해져 더욱 옛 기억을 떠오르게 하는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른 세상에서 가장 따듯한 한 권의 책이 세상에 나왔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어느 날 ‘나’의 안부가 궁금해질 때가 있다.
너무 오랫동안 타인의 시선과 세상의 눈치만을 보며 살아왔던 게 아닐까 하고. 세상의 속도가 너무 빠른 것은 아닌가 하고. 그 속도에 맞춰가며 숨을 헐떡이고 있는 것은 아닌가 하고. 편의점 창가에서 참치마요김밥을 먹고 있으면 도시 풍경이 낯설어질 때가 있다. 그럴 때 유리창에 비친 자신을 보며 묻고 싶어진다. ‘나는 안녕한가?’ 그럴 때는 한때 검은 휘장 같은 치마를 입고 고소하고 짭짜름한 맛으로 고독을 위로해주던 참치마요김밥을 떠올리게 될지도 모른다. 아니 다시 김밥을 우적우적 씹으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을지도 모른다."
-밥이 그리워졌다 중에서

[POV AGENCY] 박시현 x TOP1 여행 유튜버 여락이들 웹드라마 '인도행 티켓'

안녕하세요. 포브에이전시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프로젝트는 포브 박시현 작가님과 TOP1 여행유튜버 여락이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의 결과물입니다.

기존 수채화느낌의 그림과 특유의 한국적인 느낌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박시현 작가님께서 대한민국 유일무이한 여행유튜버 '여락이들'에서 제작하는 웹드라마 '인도행 티켓' 속 일러스트로 참여하여 인도 특유의 감성에 숨을 한층 더 불어넣어주셨습니다.
따뜻하고 온화한 분위기의 그림을 원하셨고 그에 맞게 미팅,조율하여 성공적인 결과물로 잘 나온 것 같아 서로가 대만족하는 작업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락이들 웹드라마 '인도행 티켓' 그리고 포브 박시현 작가님께.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POV AGENCY] 백초윤 x 사랑은 내 시간을 기꺼이 건네주는 것이다 <이기주>

안녕하세요. 포브에이전시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프로젝트는 포브 백초윤 작가님과 이기주 작가님과의 콜라보레이션의 결과물입니다.

<언어의 온도>, <말의 품격>, <한때 소중했던 것들>, <글의 품격> 까지 수 많은 베스트셀러를 탄생시킨 황소북스 출판사와 이기주 작가님께서 적극적으로 일러스트 컨택에 힘쓰셨고 그 결과 저희 백초윤 작가님의 과하지 않은 색감을 바탕으로 한 수채화 감성의 화풍과 잘 어우러지는 에세이가 출간되었습니다.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POV AGENCY] 황단비 x 너를 사랑할 시간

안녕하세요. 포브에이전시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프로젝트는

포브 황단비 작가님과 부크럼 출판사와의 콜라보레이션입니다.

SNS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셨던 다온 작가님의 그립고 애틋한 마음을 담은

신간 '너를 사랑할 시간'에 황단비 작가님 특유의 온화하고 부드러운 풍경의

일러스트들을 삽입하여 도서의 퀄리티를 한층 높여주셨습니다.

POV AGENCY
예술가와 기업을 매개하는 아트 에이전시 POV 입니다.

아트 콜라보 전문 기업, 저희 포브에이전시는
단순히 개인,기업과 예술가를 연결해주는 역할에서 벗어나,
예술가들이 보다 다양한 채널에서 오직 창작 활동에만
전념할 수 있게 돕는 든든한 울타리가 되고자 하는 회사 이념을 가지고

더 널리 더 많은 분야에서 새로운 매개를 추구하며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포브에이전시는 지속적인 예술가 발굴과 홍보,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끊임없이
아트-콜라보 에이전시의 한 획을 그으며 성장해 갈 것입니다.

Copyright카카오톡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