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KRAMSKI STORY

2002년 크램스키 퍼터 스토리는 시작됩니다.
기업가이며 열정적인 골퍼 Wiestaw Kramski는 퍼터를 새로 구입하게 됩니다. 이전에도 그랬던 것처럼 이번엔 완벽한 퍼터를 찾았다는 확인이 있었죠. 하지만 몇 라운드 후 그는 다시 실망하게 됩니다. 그러나 그는 이전과는 다른 결심을 하게 됩니다.
"내가 세계 최고의 퍼터를 만들겠다"

그의 야망은 독일 고성능 툴메이킹 산업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는 KRAMSKI 브랜드를 감안할 때 충분히 예견될 수 있었습니다. 그에 의해 설립된 KRAMSKI GmbH는 40년 이상 보쉬와 지멘스와 같은 글로벌 플레이어들을 위해 고정밀 퍼터, High Precision Putter(HPP) 첫 모델을 성공적으로 완성하는데 3년 가까운 시간이 필요했습니다. 그로부터 5년 후 그는 HPP 시리즈를 골프업계에서 최고의 프리미엄 퍼터로 자리매김하는데 성공합니다. 각종 시상 그리고 그린에서의 성공들, 이것들은 그가 2002년에 시작한 그의 야망을 현실로 만들고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Kramski는 본연의 완벽함을 이어갑니다. 반복되는 플레이어들의 실수를 분석하면서 2010년 또 다시 완벽함을 추가합니다. 고정밀 그립, High Precision Grip(HPG) 개발에 착수한 것이죠. 혁신적인 엔지니어링을 통해 자체 생산을 시작하기로 마음먹습니다.

퍼터는 전체적인 접근과 냉철한 분석으로 커스텀 피팅되어 제작했고 이번에는 플레이어에 접근합니다. 퍼팅방법론을 제시하면서(퍼팅 아카데미) 완벽한 퍼터뿐 아니라 플레이어의 게임을 완벽하게 만들어야 한다는 그의 견해 때문이었습니다.

퍼터회사는 성장하고 있었고 동시에 완벽해지고 있었습니다. W.KRAMSKI는 지금 가족 3대에 걸쳐 협력을 받고 있습니다.

골프에 전념하는 3대 모두 한가지 목적입니다.
"Mastering the Green"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