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카카오메이커스공식계정친구 1,322,008

가치 있는 생산, 기분 좋은 생활 kakaomakers

포스트 메뉴
핀 포스트
카카오메이커스를 소개합니다.

# 우리는 재고없는 생산을 꿈꿉니다
‘재고’는 제조업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입니다. 메이커스는 공동주문을 통해 생산 여부를 소비자들께 물어보고 결정함으로써 재고를 없애 자원 낭비를 막고, 절감된 재고비용이 소비자의 혜택으로 돌아가는 ‘제조업의 혁신’을 이루려는 서비스입니다.
주문제작 방식의 제품들은 생산가능한 최소수량 이상 주문이 모이면 생산에 들어가며, 약속드린 기간내에 생산해서 배송할 수 있도록 최대수량까지만 주문을 받습니다.
생산하시는 분들은 주문 실패에 대한 리스크는 물론 불필요한 재고를 관리하는 비용을 줄이게 돼 제품 하나 하나 정성껏 제작하게 됩니다. 공동 주문에 참여하시는 분들이 많아질수록 보다 많은 제품들을 주문제작하게 되고 소비자와 생산자, 그리고 사회 모두에 이득이 되는 '재고 없는 생산'이 실현될 수 있습니다.

# 조금 기다려주셔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은 ‘기다림’에서 시작합니다. 주문제작 방식의 제품들은 주문~배송까지 보통 3~4주 정도의 시간이 걸립니다. 언제부턴가 총알배송이 상식이 된 시대에, 상식을 거부하고 기다려달라고 말씀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얼마나 많은 분들이 기다려주실까’ 메이커스의 시작은 어쩌면 무모한 도전이었습니다. 하지만 점점 더 많은 분들이 가치있는 기다림을 함께 해주고 계십니다. 기꺼이 기다려주시는 분들과 함께, 우리는 제조업의 혁신에 조금씩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 기다린 보람이 있습니다
귀한 시간을 함께해주시는 만큼, 우리는 기다림에 걸맞은 제품을 전해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일상의 불편함을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는 제품부터 좋은 재료와 정직한 과정을 거쳐 생산된 제품들을 발굴, 소개해드리고 있습니다. 판매되는 모든 제품들은 직접 써보고 조목조목 따져 선정되고 있습니다.
여러분께서 직접 주신 제품에 대한 문의, 리뷰를 통해 모아진 의견은 메이커들에게 전달되어 새로운 제품 개발에 반영됩니다. 당신의 기다림이 어떤 변화를 가져오고 있는지, 메이커스를 통해 꾸준히 확인해주세요.

# 매주 새로운 제품을 선보입니다.
주문제작 제품 외에도, 메이커스에서 최초로 공개되는 제품이나 단독 구성, 단독 모델 등 고객님들께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매주 새로이 선보이고 있습니다. 다음주를 기다리는 설렘, 메이커스가 약속하는 또다른 즐거움입니다.

[3주년] 메이커스 아이템 어워즈 01

가장 많은 고객들이 주문한 메이커스 스테디셀러,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 최다 주문 제품을 지금 공개합니다.
TOP5 제품 보러 가기👉
https://goo.gl/8jyiak

숫자로 보는 카카오메이커스

#3주년 #함께해줘서고맙3
내일인 2월 16일, 카카오메이커스가 '창립 3주년'을 맞이합니다.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하기에 이룰 수 있었던 3년간의 성과를 지금 공개합니다. :)

[잃어버린 시간을 찾는 할머니와의 티타임]

동대문에서 의류사업을 하며 쉴 틈 없는 일상을 보내던 그녀에게 작은 휴식이 되었던 '티타임'. 이제는 수많은 메이커스 고객들이 그녀와 함께 달콤한 힐링타임을 즐기고 있습니다. 김현지 대표의 정성과 추억이 담긴 밀크티베이스 '라익썸'의 개발 스토리를 지금 만나보세요.

[깐깐한 주부 마음 사로잡은 청년들의 향기]

주부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는 두 청년이 있습니다. 냄새의 근본은 물론 미세먼지까지 없애주는 기특한 탈취제 브랜드 '웨일컴퍼니'의 이야기입니다. 지금 청량한 꿈을 담은 그들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화장품의 날카로운 진화]

'화장품은 바르는 것'이라는 고정관념을 뒤흔든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르는 화장품의 한계를 극복한 '마이크로니들'의 비밀, 지금 아르페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일회용 쓰레기, 겟아웃]

메이커스에서 97%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빨대, 바로 '옥수수로 만든 친환경 빨대'입니다. 사람들이 천천히 플라스틱과 멀어질 수 있도록 작은 실천을 돕는 브랜드, 그리고 착한 실천을 이어가는 고객들이 있어 세상은 조금씩 변화되고 있습니다 :)

[9만 6천 원의 롱패딩이 가능한 이유]

30년 넘게 세계적인 유명 브랜드 의류를 만들던 에서 제조노하우를 담아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9만 6천 원의 롱패딩이 가능한 이유, 지금 '폰테마노'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친애하는 넛츠 씨에게]

자극적인 단맛에 길들여진 소비자들의 입맛을 설탕 1g도 넣지 않고 사로잡은 잼이 있습니다. 자연에서 온 원재료만을 고집하는 '디어넛츠' 의 깐깐함은 어디서 온 것일까요? 지금 김범수 대표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42.5° 반전의 신발]

굽이 앞에 달린 듯 요상한 모양을 한 신발, 바로 메이커스 출시이래 2번의 앵콜 요청을 받으며 1,800족이 판매된 '거꾸리헬시슈즈' 입니다. 이 재미난 신발에는 어떤 사연이 숨어 있을까요? 변화를 만들고 있는 한 여대생의 이야기를 지금 만나보세요.

꿀 떨어지는 부자(父子) 이야기

아직도 벌을 보고 있으면 그저 좋다는 50년 벌꿀 명인, 그리고 그 아버지를 닮고픈 아들이 꿀을 만나 '올해의햇꿀'이 탄생했습니다. 메이커스 스테디셀러 뒤에 숨어 있던 달달한 가족의 이야기를 지금 만나보세요.

[술 앞에서 당당한 위장을 위하여]

불금 후 쓰린 속, 어떻게 달래고 계신가요?
수많은 메이커스 고객들의 술자리 필수템이 되었다는 숙취해소젤리 '술이싹'을 소개합니다. 술이싹을 통해 1인 기업가로 성장한 정선임 대표의 창업 스토리를 지금 만나보세요.

"사회적 기업도 영업이익을 추구해야 '지속가능성'이 있습니다."

오늘 열린 <2018 대한민국 모바일 컨퍼런스>에서 카카오메이커스 홍은택 대표님과 파트너인 모어댄 최이현 대표님이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 소셜 벤처’를 주제로 사회적 기업의 경쟁력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제조업의 혁신’을 꿈꾸며 시작한 카카오메이커스. 튼튼하게 성장해 우리 사회에 더욱 기여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두 대표님의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좋은 인솔로 산책하기, 건강한 삶의 시작]

매일 군화를 신는 직업군인도, 하루종일 걷는 여행자도 꼭 챙겨다닌다는 메이커스의 베스트셀러 '아치탭'. 배의 심장이라 불리는 기관실을 설계하던 그가 신발의 심장, 인솔을 만들게 된 이야기를 지금 만나보세요.

[무료체험] 초겨울, 뜨끈한 어묵탕 한그릇 뚝딱!

‘생선을 묵 형태로 빚어낸다’는 어묵의 바른 기준을 세운 삼호어묵. 그 원칙과 철학을 담은 일품 어묵탕을 소개합니다. 3가지 종류의 어묵과 달걀, 무, 곤약의 3가지 원물이 들어있어 풍성합니다. 지금 메이커스에서 먼저 체험해보세요😋
-
*신청기간 : ~ 11.25 오후 11시
*발표 : 300분 추첨 후, 플친톡 개별 안내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은 배송이 불가하며 주문시 자동 취소처리 될 수 있습니다.

[숨 쉬듯 낸 아이디어가 보기 좋은 제품이 될 때]

어지러운 책상이 깔끔해지는 무선충전 마우스패드, 미세먼지 걸러주는 미니 공기청정기, 바른자세를 만드는 노트북 거치대. 생활 속 작은 불편함을 채워주는 제품들로 매번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그 기발한 아이디어는 어떻게 나오는 걸까요? 지금 pout의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믿고 맛볼 수 있는 자연에 가장 가까운 먹거리]

먹어 본 고객님들은 꼭 다시 찾는 유기농 양배추환, 구매자 만족도가 무려 96%에 달하죠. 이 좋은 제품을 만든 ‘김재식헬스푸드’의 김재식님이 누굴까 궁금했다면 지금 만나보세요. 이름만 들어도 믿고 먹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15년간 한 길을 걸어온 '김재식헬스푸드'의 이야기입니다.

[무료체험] 큼직한 건더기와 쫄깃한 면발! 고메 짬뽕

‘매일매일 특별한 미식’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고메 브랜드에서 두 종류의 짬뽕을 선보여요. 얼큰한 불맛이 일품인 '중화짬뽕'과 돈골, 닭, 해물 등으로 맛을 낸 시원한 '나가사키 짬뽕'! 지금 메이커스에서 체험해보세요😋
-
*신청기간 : ~ 11.11 오후 11시
*발표 : 300분 추첨 후, 플친톡 개별 안내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은 배송이 불가하며 주문시 자동 취소처리 될 수 있습니다.

[전문가가 된 매니아, 생산자로 진화하다]

공부는 뒷전, 온통 신발에만 빠져 하루종일 신발 매장 앞에 앉아 사람들을 관찰하고, 신발 회사에 편지를 보내던 소년. 바로 빈티지 스니커즈 브랜드 '터치그라운드'의 최영 대표 이야기입니다. 지금도 2000족 이상의 스니커즈를 가진 그야말로 신발에 미친 매니아, 그가 만드는 신발에는 어떤 특별함이 있을까요?

어서 와! 2019

조금 더 빠르게, 조금 더 알차게-
메이커스와 함께 준비하는 야무진 새해
더 알아보기👉
https://goo.gl/Lq7XT5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