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핀 포스트
진단과 상담 안내

평일 진단 안내시간은 오후 4시~오후10시 / 토 일도 일부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별 진단지 제출 링크 :
https://c11.kr/jinkyd
급상담 예약 링크 :
https://c11.kr/gbkyr
<진단과 상담의 차이를 확실히 알고 싶다면 링크 혹은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마음이 아픈 저녁시간에 집중적으로 답을 드리는 것과 상담 신청하신 분들께 높은 가능성 있는 상담을 드리기 위해 진단은 평일 5시간만 가능합니다.

-이외 시간의 진단은 안내 쌤들의 사명감과 선한 의도로 이뤄집니다. 휴일 중에 한번씩 챙겨드리는 거라 답을 해드리는 시간을 확정드리는게 불가능합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더 좋은 공감과 행복을 드리기 위한 연애의 자격의 촌철살인이라 아프지만 결과과 좋은 따뜻한 진단을 드리겠습니다.

-우리는 상담을 통해 좋은 결과를 드리기 위해 노력합니다. 간단한 진단으로 위로를 받고 싶은 분과 재회를 꼭 하기 위해 상담을 받으러 오신 분을 환영합니다.

-모든 분이 진단을 받을 수 있는게 아닌 4천자 이상 성실히 작성하신 분은 100%, 나머지 분들은 선정에 의해서 진단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선한 의도의 진단과 상담 안내를 공격적으로 받아들이시는 분때문에 선생님들이 아프신걸 받아들일 수 없기 때문에 모든분께 진단을 드리는 정책은 폐기되었습니다.)

상담과 진단은 뭐가 다른가.

진단은 방향성이며 힌트입니다. 상황을 극복하거나 포기하기 위해 짧게 대화를 나눕니다. 며칠 몇 시간에 걸쳐 천천히 진행됩니다.

상담은 재회나 더 나은 사람을 만날 준비를 위해 철저하게 분석+ 해결책이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저희를 찾아와 주신 이 글을 읽고 계신 분께서도 극단적 이별 상황, 좋은 사람이 없는 싱글라이프에서 고통을 받으신 분이실거에요.

특히 이별의 경우 그리고 이 사람을 잡을 수 있는지 노력을 할지 말지를 고민하시는게 필요합니다. 정말 내 인생에 빠져서는 안될 사람이란 생각이 들었을 때만 잡으려는 노력을 기울이는게 중요합니다.

꼭 잡아야 하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드시면 진단에서 방향성만 들었을 때의 5.7%의 성공률보다 상담 후에는 성공률이 기본 45%, 최대 92%까지 올라가는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재회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해결책을 제시드린 지금까지의 결과입니다.

상담료는 10~35만원이 일반적이며, VIP분들을 위한 밀착케어와 학생 등 가처분소득이 낮은 분을 위한 상담이 있습니다.

상담은 예약시간이 정해지면 당일 그 시간에 사용하셔야합니다. 연기는 3시간 전 1회 가능하며 나눠서 사용 등은 불가능합니다. 상담시간이 정해지면 24시간이내의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진단 중 선의를 통한 발언을 넘어선 공격적 발언 등의 경우 패널티로 진단 안내 1주일 연기 및 진단 취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무료진단은 동일 아이디로 8개월 1회만 가능합니다.

== 작은 공지 ==
(매일은 아니지만) 9PM, 유튜브채널 연자TV에는 여러분의 재회성공후기, 재회팁들이 영상으로 올라옵니다. 참고해주세요 :) →
https://www.youtube.com/c/yonzaTV?sub_confirmation=1

댓글영역
이쁜 Lee7월 25일 오전 10:23

진단서 제출했습니다^^

Eunae7월 25일 오전 10:48

진단서 제출했습니다.

yoonyoung7월 26일 오후 02:02

진단서 제출했습니다..!

김상찬7월 27일 오전 04:21

진단서 제출했습니다 꼭 부탁드려요...!

채연7월 27일 오후 12:49

진단서 제출했습니다

은서7월 28일 오전 09:18

진단서 제출했습니다. 부탁드립니다..

하늘7월 28일 오후 10:10

안녕하세요. 진단서 제출했습니다..!

이수진7월 28일 오후 10:23

진단서 제출했습니다!

박문희7월 31일 오전 04:32

진단서 제출했습니다

현정8월 1일 오후 07:34

진단 제출햇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華山 이봉수8월 3일 오전 05:16

진단서 제출했슺니다.

華山 이봉수8월 3일 오전 05:17

가명으로 제출했습니다. (이찬빈) 입니다

권근택8월 4일 오전 03:44

진단서 제출했습니다..

김 에레네21시간전

진단서 제출했습니다

박호진4시간전

진단서 제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