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재회에 실패하는 사례들

여러분께 그렇듯이 저희도 여러분의 성공이 중요합니다. 왜 진단과 상담을 나누는지 말씀드립니다.

1, 상담없이 진단 질문만 듣고 다 알았다고 생각하고 질문에 대답도 안됬는데 무작정 연락 보내 fail
왠지 할 수 있을거 같은 자신감으로 우선 보냈다가 끝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확히 심리부터 이해하고 화법과 연애 교정까지 알고 가지 않으면 특히 상대가 조금만 냉담하면 절망하시기에 문제를 못풀게 됩니다.

2, 어떻게든 첫 멘트만 급조해 보내는 경우.
재회는 말싸움이 아니고, 말이라는 수단으로 행복한 연애가 될까? 반복 안되고 행복할까를 전달하는 수단입니다. 잘못된 당장 할것만 얻어가시는 경우, 우선 그 멘트도 잘못 된 경우가 많고, 뒤를 감당하기 힘듭니다.

3, 상담을 받는다 하고 그 전에 준비 안된 멘트를 보냄
이건 답도 안나오는 상황이 된 경우가 많습니다.

4, 차단 푸는법만 알려달라고 해서 준비 없이 보내는 경우.
이게 제일 심각하죠? 차단도 자연스럽게 해결할 문제인데 마지막 이후에 만든 기회까지 날려버리는 행동입니다. 그냥 연애를 정리하고자 공격하는 의도가 아니라면 좀더 차분히 준비하심이 어떨까요?

잘되는 경우
상담 없이 재회 되실 분들께는 저희가 질문하다가 그냥 잘될 거니까 정확히 그냥 하시라고 말씀드립니다. 정말 한달에 몇천 분중 한분꼴로 재회 준비와 할말이 상대를
재회는 둘 다 우선 순위라 서로 말이 통할 경우에는 재회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는 월 2% 미만 벌어지기에 98%를 위한 첨예한 질문이 나갑니다.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