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일찍 클릭하는 자가 얼리버드를 겟한다 🕊

대란 팬티부터 열정맨 유노윤호의 프로틴유까지!
오늘도 없는 거 빼고 와디즈엔 다 있었네?

👇 구경하러 가기

1.4억의 바로 그 팬티가 돌아왔습니다
딱 팬티 한 장으로 총 3번의 앵콜 펀딩을 거쳐 무려 1.4억 펀딩에 성공한 곳. "구름을 입은 느낌이 마치 이런 느낌일 것이다."라는 극찬 후기까지 가득했던 프로젝트가 여름을 맞아 로우 라이즈, 여성용 속옷까지 라인업을 짱짱하게 갖춰 다시 돌아왔습니다.
국내 최초 실리콘 코팅기계로 만든 마스크
이 마스크는 늦깎이 아버지가 된 사장님이 아들들을 생각하며 만든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마스크에요. 마스크 전면에 실리콘을 입혀 외부의 오염을 차단하고자 했고, 내부에는 갈아끼울 수 있는 필터로 반영구적으로 쓸 수 있답니다. 세상 모든 사람들이 이 스토리를 꼭 봐줬으면 좋겠어요!
3000명이 선택한 바로 그 월클덧신
말려들어간 덧신 때문에 가던 발걸음을 멈추고 신발을 벗어 다시 양말을 신어본 적 있나요? 그것도 걷던 곳이 사람 많은 강남역 한복판이라면 부끄러움은 두 배죠. 이제 신고 벗을 때만 발에서 떨어지는 덧신을 경험해보실 차례입니다.
1분에 4만 번의 커팅을 끝내버리는 너
부모님 세대에는 미군부대, 일명 미제라면 웃돈을 주고도 물건을 샀다는 말씀을 하실 정도로, 군부대에 납품되는 물건들은 내구성을 인정받았었죠. 그렇다면 미군부대 납품자격을 얻은 면도기라면 성능은 일단 믿고 들어갈 수 있겠죠? 10만 원 초반의 엔트리 가격은 당연하고요!
매일 쓰는 면도기 관리, 어떻게 하고 계세요?
세상에서 제일 귀찮았던 일 중 하나는 안경, 면도기 등 매일 쓰는 필수품 세척이었어요. 특히 요즘 같은 때 알콜 스왑으로 한 번씩 닦아주거나 씻어주지 않으면 괜히 찝찝하더라구요. 이제 따로 뿌리고 소독하고 닦을 필요 없이 여기 그냥 담궈놓기만 하면 세척은 이 친구가 알아서 해줄 거래요.
옥구슬처럼 굴러가는 저 물방울 좀 보세요
주말 초저녁에 손 세차를 하는 것만큼 세상 뿌듯한 일이 없어요. 묵은 때를 벗겨주고, 코팅까지 먹여주면 2020년 풀체인지 신형차 못지않게 애차심이 생겨나죠. 전처리부터 세라믹 코팅, 유리막 코팅까지 스텝 별로 손맛 느끼며 닦아보십시다!
벌써 1억 펀딩 돌파한 넥밴드 선풍기
올여름은 진짜 찐으로 더울 거라더니, 6월 초부터 이렇게 덥기 있나요? 핸디형 선풍기도 좋지만 손이 자유롭지 못한 점은 언제나 불편했죠. 이제 목에 걸고 360도 바람을 느끼기만 하면 되니까, 두 손에게는 자유를 선물해 주세요. 물론 시원함도요.
TV, 걸지 말고 세우세요
TV를 장에 놓고 쓰던 시대는 이미 지난지 오래죠. 저희 부모님 집에만 가도 벽에 TV를 걸고 보시니까요. 하지만 이제 거는 것만으로는 부족해요. TV가 단순히 가전제품이 아닌 하나의 오브제처럼 보여지려면 걸지 말고 세워야 해요, 바로 이렇게요.
지금 제 핸드폰은 충전 중입니다
무선 충전, 편하긴 한데 충전 패드에서 폰이 떨어지면 충전이 끊긴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었죠. 말 그대로 무선 충전이라면 충전 중에도 폰을 쓸 수는 없을까? 라는 생각에서 출발한 이 제품은 진짜 코드리스의 삶을 살게 해줄 수 있을 것 같네요.
회의 준비 세상에서 제일 멋지게 하는 법
왜 다들 그런 적 한 번은 있잖아요, 허겁지겁 회의실로 가다가 마우스나 볼펜을 떨어트리거나 양손 가득 물건들을 들고 간 적. 이제 비블라우 하나면 회사 생활이 좀 더 편해진다 이거죠. 적어도 싫어하는 차장님 앞에서 볼펜을 떨어트려 무릎을 굽힐 일은 없으니까요..
오래 앉아있어도 편했던 이유는요
영상 속 저것은 액체 괴물이 아닙니다. 쫀쫀하게 늘어나는 에어셀 베타젤을 품은 방석이죠. 오래 앉아 일을 하고 공부하는 분들 사이에서는 이미 찐템으로 인정받고 있는 이 아이가 조금 더 큰 사이즈로 많은 분들과 만나기 위해 다시 돌아왔어요!
어두운 밤, 노트북을 비춰주는 전용 라이트
현재 시각 새벽 12시 4분. 모두가 잠든 시간, 자기 전 잠깐 노트북을 켜고 싶은데 불을 다 켜긴 좀 오버스럽다면 노트북 위에 라이트만 딸깍 켜주세요. 그 어디든 당신만을 위한 조명으로 아늑하고 편안하게 밝혀드릴게요.
[앵콜] 텐트가 얼마나 크면 공간 분리가 돼?
일전에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블랙 에디션 텐트를 기억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빠르게 NEW 텐트를 다시 들고 왔어요. 뉴트로 감성 낭낭한 이 텐트는 얼마나 넓은지 침실과 생활 공간이 분리가 된다지 뭐예요.
? 뭐죠, 차가 밟았는데 왜 안 깨지죠?
솔직히 이 짤은 보고 또 봐도 믿기지가 않아서 들고 왔어요. 아니, 무슨 선글라스가 차가 밟아도 안 깨지고 멀쩡해요? 극한의 내구성 테스트를 거친 후에도 짱짱함을 보여주는 이 선글라스. 올여름 우리 눈까지 안전하게 맡겨도 되겠죠?
이것이 바로 특수부대의 늑김적인 늑김
이 시계로 말할 것 같으면 300m 방수와 12,000m 고도에서도 흔들림 없는 정확도를 뽐내는 미군 특수부대 시계라고 할 수 있어요. 저만한 고도는 올라가 본 적도 없지만 괜히 차고 있으면 소대장 정도는 된 것 같은 느낌을 낼 수 있을 것 같군요.
하나만 입어도 태가 나는 이런 셔츠
여름엔 린넨 셔츠만 한 게 없죠. 그냥 반팔 티는 너무 편해 보이고 그렇다고 정장을 입기도 과한 그런 날 있잖아요. 이를테면 데이트라던가? 벌브의 셔츠를 한 끗 차이를 내는 그런 순간에 꼭 맞는 셔츠에요. 곧 소개팅 있으시다고요? 클릭 안 하시고 뭐해요.
당신의 안경은 무슨 사이즈인가요?
짠, 여기 계신 6명의 모델은 모두 어나더브릿지의 지난 펀딩에 참여해 주신 서포터 분들이에요. 이번에는 서포터 대신 모델로 신제품을 가장 먼저 착용해 주셨는데요. 얼굴의 크기에 맞게 각기 다른 사이즈를 착용해 주셨지만, 전혀 이질감 없이 딱 잘 어울리지 않나요?
여러분, 이 셔츠가 얼마짜리로 보이시나요?
셔츠 제작 단일 공장으로는 최대 규모인 곳을 지휘하는 장인의 손에서 나온 셔츠는 놀라운 디테일만큼 놀라운 가격을 자랑해요. 솔리드부터 트윌까지 각기 다른 카라 디자인은 물론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글렌체크까지 없는 셔츠 빼고 여기 다 있더라니까요!
더 이상 영수증에 스마일 그리지 말아요
내 이름을 담은 사인은 그것만으로도 하나의 또 다른 내가 되잖아요. 더 이상 동그라미, 스마일 등으로 나를 표현하진 말자구요. 나의 멋진 이름과 기운을 그대로 담아 서명 디자이너가 직접 여러분의 사인을 제작해드립니다.
열정맨 유노윤호도 마시는 프로틴유
지난 주말에 가족들하고 나혼산을 보다가 어디선가 익숙한 프로틴유가 보인다 싶더니 역시나 이거더라구요! 달콤한 초코맛 프로틴유면 단백질 보충도 세상 행복할 것 같잖아요. 심지어 직접 흔들어 타 먹지 않아도 뚜껑만 따면 되니 얼마나 쉽게요?
어서 와요, 키토 도시락은 처음이죠?
맛있는 음식을 배불리 먹으면서 식단을 할 수 있어 많은 분들께 이미 인기가 많은 키토제닉. 하지만 생각보다 당질량, 당 함량 등 신경 쓸 게 많아 음식을 챙기기가 어려웠던 것도 사실이었어요. 이제 그런 걱정은 키토맛집에게 싹 넘겨주시고 맛있게 드시기만 해주세요!
생연어도 숙성해서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연어 색깔이 좀 특이하다구요? 이건 그냥 생연어가 아니라 특별한 비법으로 숙성시킨 그라브락스 연어거든요. 광주의 연어 맛집에서 특제 소스로 함께 숙성시킨 이 연어는 내일의 월요병도 한 번에 씻어줄 만큼 JMT라는 것을 장담할게요.
일요일엔 무족권 고기 앞으로 가야해요
대한민국 상위 1% 한우라고 당당히 말할 수 있는 이유는 딱 보기만 해도 예술인 퀄리티 때문이죠. 심지어 투쁠 등급을 4인 가족이 배불리 먹어도 10만 원이 채 안 되는 믿기지 않는 가격은 바로 여기서만 가능하다는 거, 잊으시면 안 돼요!
댓글영역

댓글을 작성 할 수 없는 포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