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석세스프린서플을 통해 성공을 만드실 분을 위한 글

우리는 이미 석프트레이닝 이후 엄청난 성장/성공을 겪으신 분이 많다는 것을 압니다.
모든 결과에는 원인이 있듯이 만일 그렇다면 왜 그럴까 생각해보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그 이유가 석프를 삶에 조금 더 밀착하여 적용한 결과의 차이라고 판단합니다.

3년 전 회사를 그만두고 미국에서 교육을 받고 법인을 설립하여 석프를 런칭하려고 하니 정말 수중에 돈 한푼 없었습니다.
비즈니스 준비를 위해 다 사용했던 것이죠.
어디 돈 나오는 다른 job을 갖고 있지도 않았습니다. 오히려 사기 당했던 경험으로 인해 대출이 있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제일 꺼려한다는 상황, 이 부분이 두려워 도전하지 못한다고 말한다는 바로 그 상황이었습니다.

저 역시 당연히 두려웠지만 석프 하나 믿고 자신감을 가졌습니다. 한국에 없을 뿐이지 이미 전세계에서는 석프를 통해 성공한 사람들이 수없이 많았기 때문이죠.
(수료자만 100만명이 넘으니깐요)
저는 석프에서 배운 대로 목표설정을 하고 그것을 달성하기 위한 성공법칙들을 적용하면서 하나하나 차근히 탑을 쌓아가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체계적인 법칙 정리, 삶에 바로 실천 가능한 지침들이 크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만 삶 속의 상황들이 다양하다 보니 석프에서 이에 맞는 많은 성공법칙들(64가지)를 제공하고 있고 이것들을 자신의 삶에 맞게 정리해서 적용하는 최소한의 기본적인 노력은 필요합니다.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는 부분이 이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제가 석프핵심실천편을 정리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현재는 많은 분들이 다 아시지만 지난 주 세도나/LA에 19일 일정으로 다녀왔습니다. 현장에서 교육 등록, product등을 구매하다 보니 총 경비가 예상보다 커져 1000만원 가까이 들었습니다.

3년 전 아무것도 가진 것 없이(아니, 빚을 갖고 있었네요..) 시작해서 현재는 다시 한번 미국출장을 다녀오고 대출도 모두 상환했습니다.
물론 저의 재정은 트레이닝 수입 외에도 투자에서 오는 것도 있지만 석프를 접하고 나서 투자 역시 석프의 지침대로 그대로 따랐습니다.

석프를 체득하시기 위해 찾아오시는 분들은 대부분 저보다 훨씬 나은 상황에 있으신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석프 또한 한글자료(workbook), 한글석프책, 빅윈책, 한글명상자료등 수월하고 빠르게 습득하실 수 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저는 먼 곳의 해외 성공사례들만을 보고 희망을 받았지만 이제는 바로 옆의 저를 통해서 그리고 석프가족분들 서로를 통해서 성공사례를 공유하여 동기부여 받고 그 적용노하우를 서로 나누면서 한국스타일에 맞게 더 발전시켜 나갈 수 있는 환경에 있습니다.

석프가족 분들은 저보다 훨씬 더 뛰어나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제가 처음 시작했을 때보다 압도적으로 유리한 상황에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솔직히 우리 석프가족분들의 성공이 단지 시간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삶에 석프를 적용하기만 한다면요 :)

효과가 있는가… 하는 검증은 이미 40년전에 수많은 뛰어나신 분들이 성공하신 분들, 연구진들(앤드류카네기, 나폴레온힐, 클레멘트 스톤, 잭 캔필드, 석프트레이닝그룹…)이 모두 끝냈습니다.
그것을 내가 구태여 다시 검증하려고 시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가 할 일을 굳이 찾는다면 단지 이것을 삶속에 어떻게 하면 더 효율적이고 더 잘 적용할 수 있을까 정도 입니다.

이제 더 이상 방황할 이유도 헤맬 필요도 없는 것입니다.

언제나 석프가족들을 위해 뛰는 ㈜오석세스데이가 있고 제가 있고 잭 캔필드 선생님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세도나에서 레스터레븐슨, 헤일도스킨선생님이 합류하셨고
에스더힉스 선생님이 있습니다.
우리가 할 일은 이제 행복한 삶을 사는 것 뿐입니다 :)

성공트레이너 김세융

댓글영역
이채복2019년 3월 3일 오전 07:31

석세스프린서피를 알게 된 건만으로 행복함에 벅차고 미래의 밝은 에너지가 함께 하는 느낌입니다 당장 달려가서 대표님의 책부터 가슴에 꼭 안아볼렵니다

k.y park2019년 3월 5일 오전 10:21

꼭 이룰 것이
풍요로운 삶,
행복한 삶,
의미를 남기는 삶이니
절실합니다.
이론의 법칙을 기반으로
체득화가 필요해서
석프에 참가합니다!
꼭 끌어댕겨 경험하고 싶네요!!!

이채연2019년 5월 2일 오후 07:24

5월2일 지금 이순간부터 이채연ㅡ 삶의 터닝포인트를 만들다 ㅡ감사합니다

백 수지2019년 8월 26일 오후 03:13

감동을 느끼며 매일 성장합니다~ 시작하기 전인데도 가슴에 벅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