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잭 캔필드 코리아 (주)오석세스데이
친구 686

"수월한 성공" 진정으로 원하는 삶이 시작되는 순간

포스트 메뉴
잠재의식 속 코로나19 릴리징(세도나 메서드) 대구경북 대한민국 힘내세요!

코로나19가 국내에서도 점점 심각해지는 것을 보니 집단무의식을 릴리징(세도나 메서드)하는 것에 대해서 고려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심한 대구경북을 시작하여 대한민국 전체를 릴리징하는 작업에 들어가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는 것은 코로나19에 대한 저항과 붙들기 이고 곧 이것이 트라우마로 변해 의식적으로는 더 악화시킬 수도 있습니다.
지금 필요한 것은 받아들임 허용, 그리고 진정한 의미의 사랑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하래 링크에서 상세하게 설명한 글을 참조해 주시고
https://blog.naver.com/ksymage/221825664587

릴리징에 동참하실 분들, 그리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어 릴리징이 필요하신 분들은 링크글의 덧글을 통해 알려주세요~
이글 저글 산발적으로 덧글이 달리면 헷갈려서 하나의 글에서 취합해서 진행할께요~


코로나19
릴리징으로 함께 하겠습니다.
힘내세요 대구경북 대한민국


사랑을 드립니다.
Let it go :)

설날인사 🐭 | 따뜻하고 행복한 설 되십시오 [(주)오석세스데이]

새로운 1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어느새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 설날이 다가왔습니다.
따뜻한 정을 나누며 행복한 설이 되시길 바랍니다 : )

2020년, 경자년 새해 (주)오석세스데이는 대한민국 성공학에서
새로운 기초를 마련하기 위한 원년으로 삼겠습니다.

늘 아낌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여주신 덕에 성공학교육 불모지에서
석프와 세도나메서드를 통해 수월한 성공과 행복이라는
소중한 한송이의 꽃을 피워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주)오석세스데이의 도전과 발전을 응원해 주시고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이루고자 하시는 일 모두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수월한 성공한데이
우리는 오석세스데이

(주)오석세스데이 임직원 일동
대표이사 김세융
총괄이사 이은혜

2020 신년인사, 새로운 10년의 시작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드디어 2020 한해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10년대가 끝나고 20년대가 시작하는 새로운 10년(decade)의 시작입니다.

늘 그렇듯이 지난 날의 기억과 감정찌꺼기들을,
후회를 비롯하여 좋았던 느낌까지도 모두 흘려보내시길 바랍니다.

저 역시 사람인지라 석프가족분들께 더 쉽고 좋은 가이드와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방법은 없었는가 하고 아쉬움이 늘 마음 한켠에 떠오릅니다.

하지만,

우리는 항상 현재, 지금 여기에 존재합니다.

2020년 지금 이시간에서 행복하게 살 수 있습니다.

이 순간을 멋지게 만드는 것은 과거의 영향을 받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지금 나에게 달려 있습니다.

우리는 충분히 성공적인 10년을, 그리고 한해를 만들어갈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곁에는 성공트레이너가 있습니다.

늘 함께 해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수월한 성공한데이,
우리는 오석세스데이 : )


(주)오석세스데이 대표이사CEO 김세융

[시각화명상] 눈물이납니다/빛이 만들어지지 않아요/힘이 많이 들어갑니다.

석프 베이직 과정에서는 제가 올인원 시각화명상이라고 별칭하는 4-Step Betty Bethard meditation(일명 4단계 명상)을 하시면서 많이 하시는 질문들과 답변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질문 : 2단계에서 다른생각들과 함께 눈물이 납니다. 잘하고 있는건가요?
2단계는 찬트(chant)로 구성되어 있고 4단계 명상에서 주로 활용하는 찬트는 Alleluia(알렐루야) 입니다. 찬트의 특정 진동수를 통해 의식을 정화(릴리징 releasing)하여 - 마음이 고요해지고 생각이 없어집니다 - 근원(참나, 내면의 신)과 합일합니다.
이 때 비로소 근원이 올바르게 작동하게 되는데, 근원이 깊은 잠재의식 속의 관념들/카르마들을 정화하기 시작하면서 관련된 생각들이 표면의식으로 떠오르게 되고(이 때 생각을 느끼게 됩니다.) 이역시 표면의식에서도 동시에 찬트를 통해 정화(릴리징)됩니다. 이 때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평화의 감정단계에 이르면서 일반적으로 나타나는 현상으로 때로는 열감이나 색으로 느껴지실 수 있는데 전혀 걱정하거나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혹시나 이것으로 인해 생활이 불편하실 정도라면 명상횟수와 시간을 조절 하시면 됩니다.


질문 : 3단계에서는 아무런 생각도 떠오르지 않습니다. 잘하고 있는건가요?
아무런 생각이 없는 단계는 우리가 궁극적으로 도달해야 되는 경지입니다. 3단계는 본격적으로 알아차림을 만들고 이를 자연스럽게 허용/흘려보냄/놓아버림으로 연결하여 근원으로부터 영감을 받을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는 단계로서 아무런 생각이 없어야, 즉 마음이 고요해야 이러한 것들이 가능해집니다.
그래서 아무 생각이 없어지셨다면 바로 이 첫걸음을 잘 디디셨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질문 : 4단계에서 빛이 몸을 둘러싸야하는데 빛이 만들어지 않습니다.
근원과의 연결이 완료된 4단계에서는 본격적으로 시각화에 들어가게 됩니다.
시각화에 들어가는 가장 전통적인 방법은 먼저 빛의 구 또는 횐빛의 공간(막)에서 시작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교육을 진행하면서 많은 분들이 이부분에서 너무 완벽하게 하시려는 경향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몸(팔이나 다리)에 힘이 너무 많이 들어가는 경우도 종종 있구요.
빛에 대해 너무 부담을 갖지 마시고 단순하게 떠올리시면 됩니다. 조명빛을 생각하셔도 되고 아니면 차라리 형광등을 생각하셔도 됩니다. 빛은 언제나 우리와 함께 해왔습니다.
전혀 다른 빛을 떠올리실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면 자연스럽게 긴장도 덜하게 됩니다 : )

자면서 명상하면 효과가 있을까? | 잠재의식 깨달음

성공트레이닝을 진행하면서 많은 분들에게 듣는 질문 중 하나가

자면서 명상하면 효과가 있을까?

인데요,

이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영상을 업로드 하고 나서
영상에서 말씀 못드렸던 몇가지를 추가로 더 말씀 드릴려고 합니다 : )

바로 성공학 구루분들의 가이드 입니다.
제 스승님인 잭 캔필드 선생님은 영상에서 언급한 에스더 힉스 선생님 보다
훨씬 더 엄격하게 명상에 접근하도록 하셨습니다.

머리에 실이 천장으로 연결되어 있다고 상상하면서 허리까지 곧게 펴라고 하셨었죠,
이 부분이 에너지의 흐름적인 측면에서도 말씀 드릴 수 있지만
명상을 하면서 졸지 않도록 하는 방법으로도 이해 될 수 있습니다.

아울러 명상에 대한 격언으로서 명상은
"깨어있는 잠이다" 라고도 하셨습니다.
즉 잠과 기능면에서 중첩되는 부분은 있지만 깨어있는 상태에서 그와 같은 기능을 하는 것이
명상이라는 것이죠 : )

마지막으로 한가지 더 첨언하자면 우리가 잘 아는 달마대사님의 이야기 입니다.
면벽수도로 유명한 달마대사의 눈이 왜 그렇게 부리부리한지 혹시 알고 계신가요?
달마대사가 졸음으로 인해 자꾸 수행이 흐트러지자 무거운(?) 눈꺼풀을 이기기 위해
스스로 눈꺼풀을 제거하고 속눈썹 마저 뽑아버렸다고 합니다.

그리고 속눈썹과 눈꺼풀을 버린 자리에서 최초의 차나무가 자라나 후세에 잠을 쫓기 위해
차를 마시게 되었다는 전설(?)도 있습니다 : )

의식의 변화는 깨어있을 때 가능합니다.

자세한 이야기는 영상의 답변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석세스프린서플을 통해 성공을 만드실 분을 위한 글

우리는 이미 석프트레이닝 이후 엄청난 성장/성공을 겪으신 분이 많다는 것을 압니다.
모든 결과에는 원인이 있듯이 만일 그렇다면 왜 그럴까 생각해보면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저는 그 이유가 석프를 삶에 조금 더 밀착하여 적용한 결과의 차이라고 판단합니다.

3년 전 회사를 그만두고 미국에서 교육을 받고 법인을 설립하여 석프를 런칭하려고 하니 정말 수중에 돈 한푼 없었습니다.
비즈니스 준비를 위해 다 사용했던 것이죠.
어디 돈 나오는 다른 job을 갖고 있지도 않았습니다. 오히려 사기 당했던 경험으로 인해 대출이 있었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제일 꺼려한다는 상황, 이 부분이 두려워 도전하지 못한다고 말한다는 바로 그 상황이었습니다.

저 역시 당연히 두려웠지만 석프 하나 믿고 자신감을 가졌습니다. 한국에 없을 뿐이지 이미 전세계에서는 석프를 통해 성공한 사람들이 수없이 많았기 때문이죠.
(수료자만 100만명이 넘으니깐요)
저는 석프에서 배운 대로 목표설정을 하고 그것을 달성하기 위한 성공법칙들을 적용하면서 하나하나 차근히 탑을 쌓아가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체계적인 법칙 정리, 삶에 바로 실천 가능한 지침들이 크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다만 삶 속의 상황들이 다양하다 보니 석프에서 이에 맞는 많은 성공법칙들(64가지)를 제공하고 있고 이것들을 자신의 삶에 맞게 정리해서 적용하는 최소한의 기본적인 노력은 필요합니다.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는 부분이 이 부분이 아닐까 합니다. 그래서 제가 석프핵심실천편을 정리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현재는 많은 분들이 다 아시지만 지난 주 세도나/LA에 19일 일정으로 다녀왔습니다. 현장에서 교육 등록, product등을 구매하다 보니 총 경비가 예상보다 커져 1000만원 가까이 들었습니다.

3년 전 아무것도 가진 것 없이(아니, 빚을 갖고 있었네요..) 시작해서 현재는 다시 한번 미국출장을 다녀오고 대출도 모두 상환했습니다.
물론 저의 재정은 트레이닝 수입 외에도 투자에서 오는 것도 있지만 석프를 접하고 나서 투자 역시 석프의 지침대로 그대로 따랐습니다.

석프를 체득하시기 위해 찾아오시는 분들은 대부분 저보다 훨씬 나은 상황에 있으신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석프 또한 한글자료(workbook), 한글석프책, 빅윈책, 한글명상자료등 수월하고 빠르게 습득하실 수 있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저는 먼 곳의 해외 성공사례들만을 보고 희망을 받았지만 이제는 바로 옆의 저를 통해서 그리고 석프가족분들 서로를 통해서 성공사례를 공유하여 동기부여 받고 그 적용노하우를 서로 나누면서 한국스타일에 맞게 더 발전시켜 나갈 수 있는 환경에 있습니다.

석프가족 분들은 저보다 훨씬 더 뛰어나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제가 처음 시작했을 때보다 압도적으로 유리한 상황에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솔직히 우리 석프가족분들의 성공이 단지 시간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삶에 석프를 적용하기만 한다면요 :)

효과가 있는가… 하는 검증은 이미 40년전에 수많은 뛰어나신 분들이 성공하신 분들, 연구진들(앤드류카네기, 나폴레온힐, 클레멘트 스톤, 잭 캔필드, 석프트레이닝그룹…)이 모두 끝냈습니다.
그것을 내가 구태여 다시 검증하려고 시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가 할 일을 굳이 찾는다면 단지 이것을 삶속에 어떻게 하면 더 효율적이고 더 잘 적용할 수 있을까 정도 입니다.

이제 더 이상 방황할 이유도 헤맬 필요도 없는 것입니다.

언제나 석프가족들을 위해 뛰는 ㈜오석세스데이가 있고 제가 있고 잭 캔필드 선생님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세도나에서 레스터레븐슨, 헤일도스킨선생님이 합류하셨고
에스더힉스 선생님이 있습니다.
우리가 할 일은 이제 행복한 삶을 사는 것 뿐입니다 :)

성공트레이너 김세융

본래의 상태는 풍요입니다. 감정으로 원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번역 : 상승, 풍요, 웰빙에 대해 생각할 때 긍정감정으로 가득 차있습니다. 이 감정을 두가지 주제에 대한 지표로 신뢰 할 수 있습니다. 돈과 그것의 부족, 건강과 그것의 부족, 관계와 그것의 부족. 항상 기분이 좋을 때는 원하는 것을 끌어당기는 위치에 있습니다.
해설 : 본래의 상태는 풍요이기 때문에 어느 한 주제와 그것의 부족으로 표현이 되었습니다.
기분은 무엇을 끌어당기는지 알려주는 지표로서 근원에너지는 그것을 정확히 알고 있고 감정을 통해 알려주는 것입니다.
그래서 기분 좋은 상태일 때 원하는 것을 만들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When you think a thought of upliftment or abundance or Well-Being you are filled with a feeling of positive emotion. You may trust the way that you feel as the indicator as to which side of this subject (that is really two subjects) you are on. Whether it is the subject of money or lack of it, or health or lack of it, or a relationship or the lack of one—always, when you feel good, you are in the place of attracting that which you are wanting.

Excerpted from Money and the Law of Attraction on 8/31/08

Our Love
Esther (Abraham and Jerry)

명상으로 웰빙의 에너지를 단단히 자리잡도록 합니다.

매일 명상을 하는동안 당신의 습관인 걱정, 좌절, 압도감(두려움), 짜증(화)는 사라질것이고 세포의 중심에는 자연적인 진동의 균형이 만들어질 것입니다. 매일매일 편안하게, 그리고 (부드럽게 심호흡)할수록 본연의 웰빙이 당신에 중심에 단단히 자리잡을 것입니다. 당신이 지속적으로 웰빙의 에너지에 주파수를 맞출때 당신은 근원의 눈으로 세상을 보게 되고 무엇이든 만족스러운 상태에 있게 됩니다. 그리고 더 많은 것들을 경험하기를 원하게 되죠 :)
-두려움, 짜증, 좌절은 우리의 습관이라네요 ㅎㅎ이걸 명상으로 정리하고 근원에너지의 상태에 가까워져서 신나는 날들을 보내라는 메시지입니다 :) -
Over time, during the application of our daily meditation process, your habits of worry, concern, frustration, overwhelment, and anger will cease to be, allowing your cellular core to find its natural Vibrational balance. Day by day, as you relax and breathe, your natural Well-Being will dominate until your stable footing will become unshakable. Your consistent alignment with the Energy of Well-Being will cause you to see your world through the eyes of Source, and you will feel as you felt when you decided to come into your physical body: satisfied with what-is and eager for more!

Excerpted from Getting into the Vortex Guided Meditation CD and User Guide on 11/1/10

Our Love
Esther (Abraham and Jerry)

내 삶을 결정짓는 단 하나!!

당신은 당신 삶의 경험을 창조하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누구의 영향도, 단체, 기관의 영향도 아닌 내가 내 삶을 결정하는 것이죠~! 그것이 로또 당첨이든, 안좋은일든~)
(삶의 100% 책임과 권한을 갖는다 석프 no.1 법칙과 일맥상통합니다)
모든 것은 당신이 생각에서 비롯됩니다. 만일 당신이 만드는 무엇인가를 바꾸고 싶다면 다른 것을 이야기하는 것이 굉장히 유용합니다. 당신이 긍정적인부분(장점을 보며 감사하는 마음을 갖는 것을 말합니다)에 초점을 맞춘다면, 그렇게 해서 많은 주제들에 대해 기분이 좋아지고 있다면 당신에게 흘러들어오는 결과들을 보면서 감정(기분/생각)의 힘을 느끼게 될것입니다.
You are the only one who creates in your experience—no one else. Everything that comes to you comes by the power of your thought. If there are changes you would like to make, it will be of great value to begin telling a different story—not only about your body, but about all subjects that have been troubling to you. As you begin to positively focus, getting to feel so good about so many subjects, you will begin to feel the power that creates worlds flowing through you.

Excerpted from Money and the Law of Attraction on 8/31/08
Our Love
Esther (Abraham and Jerry)

언론의 주목을 받아 성공학으로 위기를 극복한 인터뷰가 신문에 실렸습다 :)

인생의 절체절명 위기를 딛고 일어서 성공학 전문 트레이너로서 새로운 삶을 살고 있는 모습이 알려지면서 신문에 인터뷰기사가 실리게 되었습니다.

성공학칼럼(위클리오늘)을 통해 지면으로 여러번 인사드린 적은 있지만 이렇게 제가 단독으로 언론에 나오게 된 것은 처음이라 무척 감사하기도 하고 부끄럽기도 합니다.

지면관계상 제가 인터뷰한 내용의 절반도 실리지 않아서 아쉽기는 하지만 이제 세상에 잭 캔필드 코리아(주)오석세스데이와 성공학(석세스프린서플 The Success Principles)을 본격적으로 알리는 첫 발을 내딛게 되어 무척 기쁘고 영광스럽습니다.
(사실 재미있는 잭 캔필드 스승님과 트레이닝 관련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많이 말씀드렸는데 다 실리지 못한것이 아쉽네요 ㅎㅎ)

앞으로도 함께하시는 모든 분들의 성공, 그리고 이를 통한 행복을 드리기 위해 더욱 열심히 정진하며 항상 멋진 교육으로 같이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기사 전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서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http://www.ksg.co.kr/news/main_newsView_man.jsp?bbsID=news&pNum=119496&bbsCategory=KSG&categoryCode=man

확언 시각화를 가로막는 저항

많은 분들이 시각화 확언에만 너무 집중한 나머지 저항에 대해서는 잘 모르거나 의식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대부분 '시각화가 안되요' 라고 말씀하시는 가장 근본적인 이유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오늘 간단한 상담을 진행하면서
이와 관련된 내용 중에 도움이 되실 만한 부분을 골라 제가 언급한 부분을 공유합니다.
(문의 내용은 질문자분 보호를 위해 상황에 맞게 각색하였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Q : 성공사례들을 보니 다른 분들은 시각화/확언/끌어당김의 법칙이 잘되는 것 같은데 저는 잘안되는 것 같아 불안합니다. 마음도 급하구요. 시각화를 하려면 명상을 잘해야 될 것 같은데 저는 명상을 잘 모릅니다.
명상을 전문적으로 배워야 할까요?
A : 아고,, 그러셨군요.. 그동안 마음고생 많으셨을것 같습니다..
소상히 말씀해 주셔서 어떤 마음을 갖고 계신지 이해가 됩니다.
현재 조급한 마음이 더욱더 상황을 안좋게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먼저 relief 편안함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제가 relief 편안함을 말씀드리는 이유는 단순히 심리적인 안정만을 의도하고 말씀드린것이 아니라 끌어당김의 법칙을 원하는 방향으로 활용하기 위해서 필수적이기 때문입니다.
더이상 불안하지 않도록, 그리고 앞서 언급했던 상황을 다시 상기(생각)하지 않도록 해야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대체할 이미지가 필요합니다.(2주차에 트레이닝에서 그렸던 것 기억나실거예요) 지금정하셔도 됩니다.
그냥 기분이 좋아지는 걸로 바로 정하셔도 됩니다.
그렇게 relief 편안함을 갖게 되면 문제 해결정도가 아니라 그이상의 효과를 얻게 되실 겁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일단 감정적인 컨트롤입니다. 시각화 보다 더 중요합니다.
부정적인 감정이 느껴진다는 것은 내가 원하고 있지 않는것을 끌어당기고 있다는 것입니다.
조급,압박,죄책감,스트레스 이 모든 감정들은 내가 원하고 있지 않는것을 생각할때 발생하며 일단 생각하는 것은 현실화되기 때문에 원하지 않더라도 현실화됩니다.
그러면 상황은 변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먼저 relief 편안함을 찾기 위해 노력해야 하고, 제가 추천드리는 방법은 이미지대체(기분좋은 생각으로 대체) , EFT , 음악감상, 명상입니다.
참고로 시각화를 위해서 명상이 필수는 아닙니다. 도움을 받는 정도 수준입니다. 명상할 여유가 되지 않거나 귀찬다면 심호흡몇번으로 대체하는 것이 시각화에서 명상의 위상(?)입니다^^;;
또 많은 사람들이 명상에 대해서 오해하고 있는것들 중 하나가 명상시간내내 마음이 비워진다고 생각하는데 절대로 그렇지 않습니다.
거의 모든 사람이 그렇게 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단지 호흡을 느낌으로써 다른생각이 드는것을 최대한 막는것일 뿐입니다.
그래서 다른생각이나고 방황한다고 해서 명상이 안되는 것이 아닙니다.
시도하는 것 자체만으로도 효과가 있는 것이 명상입니다 :)
참고로 **님의 경우는 확무따를 실천하면서 굉장히 마음이 편해지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전 이부분을 굉장히 주의깊게 들었는데요, 왜냐하면 사람들은 확무따를 외쳐서 커다란 성장을 했다고 생각하는 것이 전부이지만(물론 외치는 효과도 당연히 있지요) 저는 그 근본에 relief 편안함 이 존재했기 때문에 그렇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정리되지 않은 확언들에 고생하다 확무따로 체계적으로 접하고 나서 안도감이 생기신거죠
에스더 힉스는 이부분을 저항이라고 표현했습니다. 우리가 끌당의 결과물을 얻지 못하는 가장큰이유는 저항때문인데 이것은 아까와 같은 부정적인감정을 말합니다.
즉 정리하면 아무리 시각화를 해도, 확언을 해도 마음이 편하지 못하면 더 나아가서 사랑/기쁨/자신감/감사 등의 감정단계에서 멀어질 수록 받아들이지 못한다고 했습니다.

성공트레이닝 10기 1주차 교육을 마치며..,

1994년 이래로 유난히 더운 한여름의 어느날,

2018년 08월 04일,
석세스프린서플 10기 정규트레이닝이 시작되었습니다.

황금휴가도 반납하시고, 그리고 서울뿐 아니라 군산과, 천안에서도 거침없이 달려와 주신
예비이사님들과 삶을 완전히 바꿔버릴 성공마인드를 장착하는 체계적인
석세스프린서플 트레이닝 프로세스가 진행되었습니다.

트레이닝을 하면서 제게 늘 이런 말씀을 해주십니다.
조금이라도 이와 같은 교육을 일찍 받았더라면 정말 인생이 많이 변했을 텐데...
하면서 아쉬워 하십니다.

저는 이럴 때마다 항상 지금이라도 알게되셔서,
그리고 만일 저라면 앞으로 남은 삶이 완전히 바뀌기 기회를 갖게 되서
정말 감사해 할 것 같다고 답변 드립니다.
(지나간 삶은 어쩔 수 없지만 앞으로의 미래를 지금부터, 바로 이 순간부터
만들어 나가는 것을 원하셨고, 그렇기 때문에 트레이닝에서 함께 하시게
된 것이니깐요 ^^)

그래서 유난히 저희 석프트레이닝은 부모님이 먼저 오셔서
그 필요성을 절실히 깨닫고 자녀분께 강제(?)추천 하셔서
온가족이 오석세스데이 가족이 되시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물론 자녀분들도 함께 하시고 난 이후에는 팬이 되시구요 :D

그리고 예비이사님들의 사회 각 분야에서 얻으신 많은 경험과 지혜가
트레이닝을 더욱 빛나게 하는것 같습니다.

앞으로 남은 3주차 트레이닝까지 최고의 성과를 위해 달려보겠습니다 :)

한국에서 최초 공개하는 시각화 확언 명상 핵심 가이드

이 책이 출간될 수 있도록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히 오석세스데이 회원님들과 이사님들의 적극적인 지지가 정말 큰 힘이 되었습니다.


목표? 시각화? 확언? 명상? 마스터마인드그룹?
도대체 어떻게 하는지, 대체 어떤 성공사례들이 있는지
궁금하셨던 모든 내용들을 심혈을 기울여
한국에 알려지지 않은 비밀노하우들을 아래의 책에 모두 담았습니다.

외국 성공학의 번역서가 넘쳐나는 시장에
제대로된 한국인의 실정과 정서에 맞는
가이드 책이 되고자 최선을 다했습니다.

한국인을 위한 한국인에 의한 국내 최초의 성공학 바이블입니다.
자세한 책소개는 아래의 링크 참조 부탁드려요~!!
http://www.yes24.com/24/goods/58040777?scode=032&OzSrank=1

한국인의 문화에 최적화된
맞춤형 성공트레이닝
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이론만 나열한 책과 다르게 워크시트를 중간에 배치하여
직접 실습하고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지금까지 저의 책 출간을 기다려 주신 분들께
진정으로 삶의 변화를 원하는 분들께

이책을 바칩니다.
(위글이나 책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한 소개로 연결됩니다.)

아울러 북마스터 전문가 박진현님의 빅윈BIG WIN 철저분석 리뷰글도 아래와 같이
첨부합니다~!!
https://cafe.naver.com/ohsuccessday/813

어떻게 잠재의식 이 인생을 바꾸는 것을 알았는가?

저도 11년전 시크릿이 나오면서부터 잠재의식, 끌어당김의 법칙에 푹빠져 살았습니다. 
상선의 기관사로 당직시간이 비었을 때 시크릿 영상/음성파일만 수십번 넘게 보고,들은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말하는 소소한 시크릿, 커피한잔 끌어당기기 등을 하기도 하고 원하는 차를 하기도 하였죠 :)

  
그러다 2014년 인생에서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스승으로 믿던 사람에게 커다란 금융사기를 당해 5000만원이라는 돈이 눈앞에서 사라져 버린것이죠.

마음고생은 이루 말할것도 없었죠
돈을 찾기 위해 몸으로 할 수 있는 일은 다했다고 생각했을 때 더이상 의지할 것도,
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드는 것도 없었습니다.
하지만 그때 마지막으로 남아있는 방법이 하나더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잠재의식이었습니다. 
제가 그렇게 좋아하고 매니아로 파고들었던 것이 
실생활에 몰입해 살면서,
먹고살는 것에 정신없어 하면서
다른 사람들 처럼 내면을 살펴볼 시간도 그럴 생각도 하지 못했던 것이었습니다.
마지막 낭떨어지까지 가고 나서야 비로소 잠재의식을 활용해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동안 나왔던 끌어당김의 법칙이든 잠재의식이든 국내에서 접할 수 있는 책들은 모조리 사서 독파하였습니다.

​​그러고 나니 뭔가 좀 가닥이 잡히는 느낌이었습니다.

막연하게 알고있었던 부분도 정리되고 뭘 어떻게 해야겠다는 부분들이 하나둘씩 잡히 시작했습니다. 
그때 쌓였던 지식을 바탕으로 오래전에 제가 강의 사이트에 업로드하였던 "부의 끌어당김 법칙"이라는 강의영상을 촬영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저 또한 강의영상에서 말했던 법칙들을 최대한 활용하여 이 위기에서 빠져나오기 위해 죽을힘을 다했습니다.

​​그러고 나니 5000만원에 조금 미치지 못하는 수익이 어느새 다시 생겼습니다.
이미 감옥에 투옥되어 있는 사기꾼의 사촌들이라하면서 변제해주겠다고 했는데 
이미 다 끝나버린 사건으로서 저는 이 부분이 논리적으로 맞지 않아 
지금은 사기건과 관련없이 그냥 끌어당김의 법칙을 통해서 잠재의식의 힘으로
새로운 수익이 생겼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이 일은 제가 아예 직업으로, 프로로 잠재의식을 연구하고 트레이닝하는 일을 만드는 사건이 되었습니다.
잠재의식, 끌어당김의 법칙이라고 밖에 설명할 수 없는 일을 직접경험 하였기 때문입니다.
나와 같은 사람들도 적용해서 성공했으니 앞으로 사람들의 삶에서 원하는것들을 끌어당길 수 있도록 충분히 도와 줄수 있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당시 다니는 직장은 대기업이었지만 주위의 만류와는 달리 저는 점점 다른 일을 하고 싶어했었습니다,

이제 저는 끌어당김의 법칙 분야의 마스터들을 본격적으로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국내에서는 아무것도 없는 불모지였기 때문에 시크릿영상의 등장인물들을 찬찬히 다시살펴보았습니다    

시크릿에서 천장에 수표를 붙이고 베스트셀러를 만들어 백만달러를 벌었던 사나이를 기억하시는지요? 
제가 가장 인상깊게 보았던 장면이었습니다.

저는 이장면의 주인공이었던 잭 캔필드에게 먼저 배워야겠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그가 40년동안 정립하여 이미 100만명에게 검증을 마친 석세스프린서플을 접하면서 
저의 의식은 다시한번 확장되었습니다. 
석프는 끌어당김의 법칙 뿐아니라 삶의 진정한 성공 즉 궁극적인 행복을 만드는 검증된 성공법칙 체계적으로 다루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후 저는 잠재의식/끌어당김의 법칙을 포함하는 성공법칙을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우리나라 유일의 기업을 설립하여 수강생들과 함께 성공사례를 하나씩 차분히 만들어 가면서 본격적인 성공트레이닝을 시작하게됩니다. 

트레이닝을 진행하는 틈틈히 마인드분야 마스터들과의 접촉을 이어나갑니다.
21세기 전세계를 뒤흔들었던 또다른 베스트셀러 "마인드 파워"의 저자 존 키호 선생님의 홈스터디(Home Study)과정을 수료하고 온라인상에서 질의응답을 이어나갑니다.

포스팅 할 수 있는 글자수 제한으로
자세한 이야기 뒷이야기 는 커뮤니티카페에서 계속 이어집니다 :)
https://cafe.naver.com/ohsuccessday/985

남들이 불가능 하다고 말하는 것을 가능하게 만드는 비법

피파랭킹 1위 와 57위 팀과의 축구경기.
어제(20180628)와 오늘에 걸친 러시아 월드컵 한국:독일 전에서 한국이 승리할 것이라고
예측했던 전문가들은 거의 없었습니다.
국내 전문가들, 2002 한일 월드컵의 주역이었던 해설위원들 조차 사실상 회의적이었습니다.
해외 배팅전문 업체들의 한국 1:0 승리 배당률은 10배, 2:0 승리 배당률은 무려 87배 달했습니다.
공교롭게도 일부 외신에서는 점수를 콕집어 말하면서 한국의 2:0승리보다 독일의 7:0 승리가 더 가능성이 높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외부에서 아무리 한국의 승리를 의심하고 조롱섞인 시선을 보낼때
누구보다도 할 수 있다고 믿었던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바로 선수들입니다.
믿었기 때문에 최선을 다했고,
최선을 다했기에 승리를 만들어 냈습니다.

선수들, 감독 본인들이 믿지 않았다면 어떻게 되었을까요?
그것이 행동으로 곧바로 드러나고 경기결과 역시 생각대로 나왔을 것입니다.

자동차가 처음 발병되었을 때 사람들의 반응은 어땠을까요?
이제 드디어 사람들의 생활을 편하게 만들 대단한 발명품이 나왔다고 반겼을까요?
전혀 아니었습니다.
산업전문가들이 앞장서서 자동차 사용과 개발, 투자를 막았습니다.
정부조차 오히려 자동차 이용을 제한하는 법을 계속 만들었습니다.

전화가 발명되었을 때는 어땠을까요?
마찬가지 였습니다.
아무도 그 필요성을 믿지 않았습니다.
발명자 벨이 전화기 특허권을 팔려고 했지만 아무도 사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현대에도 계속 반복됩니다.
지금은 누구나 알고 있는 인스타그램 Instagram.
페이스북에서 그 가치를 알아보고 약 1조원에 매입(인수합병M&A)하려고 할때
전문가들은 사진보정하는 것이 전부인(인스타그램은 처음에 사진을 보정하는 앱이었습니다.)
앱을 1조원에 사는 것은 제정신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현재 인스타그램의 가치는 100조원에 달합니다.

1976년 애플사의 지분을 10% 갖고 있던 로날드 웨인은 이것을 800달러에 모두 처분해버립니다.
업계 전문가였던 로날드 웨인이 믿었던 애플의 성장, 애플의 가능성이었던 거죠.
현재 애플 지분 10%의 가치는 650억달러이상, 약 70조를 상회합니다.


이와 같은 사례들은 너무나 많습니다.
오히려 전문가들이 더 안된다고 말합니다.

지금 내가 하려는 일,
지금 내가 믿는 일,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을 누군가는 절대 안된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가능하게 만들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그 일이 가능하다고 내가 먼저 믿는 것입니다.

성공의 가장 중요한 첫 걸음은 바로 내가 그것을 할 수 있다고 믿는것,
자신감(自信感)에서 부터 출발합니다. :)

도대체 왜 성공트레이닝 일까?

말로만 들었던 성공트레이닝,
이제 우리나라에서도 교육받을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하는데
대체 무엇이 그토록 전세계 사람을 열광하게 하였는지 성공트레이닝의 비밀을 밝힙니다~!!

<한국>석세스프린서플 트레이닝 리얼 후기

2017년 부터 한국에서 진행된 잭 캔필드 코리아 성공트레이닝 리얼후기 요약본 입니다.
네이버 커뮤니티 카페를 방문하면 보다 다양한 사례와 후기들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http://cafe.naver.com/ohsuccessday
(전세계 수강생들의 석세스프린서플 트레이닝 후기는 잭 캔필드 코리아 홈페이지 또는 잭 캔필드 홈페이지를 참조 부탁드립니다.)
http://www.ohsuccessday.com/
http://jackcanfield.com/

정기 포럼 마스터마인드그룹 및 이사회

매월 마스터마인드그룹 및 포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성공트레이닝에 관심있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오셔서 함께 성공의 에너지를 받으시고 즐겁게 성장하시길 바랍니다~!!

석세스프린서플 국외 성공사례 : 꿈에 그리던 집이 현실이 되다! A DREM (HOME) COME TRUE

다니엘 헌터(Daniel Hunter)는 꿈에 그리던 집을 찾았는데 백만 달러가 넘는 집값을치를 수 없었다. 수중에는 집값의절반 밖에 없었기 때문이다.

그러나시각화(Visualization), 확언(Affirmation) 그리고이미 성취한 것 처럼 하는 행동(Act As If)을 자신 뿐 아니라 아내와 자식들에게까지 소개하였다.
온 가족이 함께 단 한가지의 목표를 위해서 매우 적극적으로 실천 하였다.

꿈의 집이 빈집이 된 것을 알고는 온 가족이 찾아가 가구 배치부터 자가용주차하는 모습까지 재현했다. 그리고 내면의 의심과 불안(브레이크)을 제거하기 위해서(Release the Brake) 입주예정자처럼 ........

자세한 내용(전문)은 아래링크(클릭) 에서 확인해 보세요~
http://bit.ly/2oac9qV

Copyright카카오톡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