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아이러브옵트
친구 327

대한민국 NO.1 안경사 커뮤니티 아이러브옵트는 '대한민국 안경사 상위 1%' 가 만들어 갑니다.

포스트 메뉴
써보니 좋더라! 글라스킹!

써보니 좋더라! 글라스킹!
청소프트 케이스

아이러브옵트는 패밀리샵을 통해 아베오 프로젝트를 단계적 목표

콘텍트렌즈 브랜드 “aveo” 한국독점수입공급사인 아베오비젼코리아(대표 김성수 ) 를 통하여 한국시장에 2017년에 런칭하였다.


일회용 1-day 콘텍트렌즈 출시를 시작으로 2-weeks (2주용), 1-month (한달용), Toric (난시용), Muti-focal (다촛점), color (컬러렌즈) 순으로 aveo 콘텍트렌즈를 본격적인 마케팅을 할 예정이다.

aveo 콘텍트렌즈제조사인SVO (SuperVisionoptimax)는 세계 2위의 의료용 글러브 제조사인 SUPERMAX GROUP ( 자산 5,000억, 수출국가 160여개국 , 2016년 기준) 의 계열사로 최신 영국 UK Technology와 전공정 생산자동화 시스템 (Full automatic manufacturing system) 를 통하여,1-Day렌즈기준 연간 1억개 (2016년 기준) 콘텍드렌즈를 생산하고 있다.

현재, 영국, 이태리, 미국, 캐나다, 일본, 싱가포르, 홍콩, 브라질 등 20여개국의 독점 공식수입사를 통하여 최고 품질의 콘텍트렌즈를 공급, 판매하고 있으며, 1-Day콘텍트렌즈 제품은 최신개발된 원재료 Omafilcon A,함수율 58%, Dk/t 36.7, Base Curse 8.6mm, Diameter 14.2 mm , UV Blocking 등 제품사양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aveovisonKorea 김성수 대표 이하 전임직원은 우수한 품질을 가지고 있는 아베오콘텍트렌즈를 통해 눈 보호 및 건강향상에 이바지 하고 있다. 블루아프리카의 마케팅,기획,영업을 통한 이미지 변화를 시도하고 있다. 앞으로 온라인 B2B유통채널 아이러브옵트 판매자센터 안경원 시스템을 통해 안경원의 수익구조 개선에 기여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또한, 김성수 대표 이하 전임직원은 “고객에게 신뢰받는 유통문화를 만들고, 안경점과도 상생하는 유통판매정책을 정착시키는 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B2B아이러브옵트 및 블루아프리카 김태영 대표는 패밀리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아베오 콘텍들렌즈를 취급 판매하는 패밀리샵 안경원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앞으로 전문가로써의 안경사의 위상과 자부심을 높일 수 있는 상생하는 유통판매정책을 정착시키는 회사가 되도록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또한 AVEO브랜드 가치에 걸맞는 제품을 까다롭고 세심하게 선별 후 고개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는 브랜드 마케팅를 추진할 계획이다.

아이러브옵트는 패밀리샵을 통해 아베오 프로젝트를 단계적 목표를 두고, 전국 10,000여개 안경원 중 3단계 목표인 1,000여개 안경원의 취급판매를 원하는 안경원의 신청지원을 받고 있다.


패밀리샵으로 선정된 안경원은 AVEOLENS.CO.KR “아베오 패밀리 안경원” 홈페이를 통해 안경원 홍보 및 공급계약을 시작할 예정이며, 비즈니스 파트너인 안경원을 엄선하여 선정된 “아베오 패밀리샵”을 통해서 최상의 아베오 콘텍트렌즈 경험과 아이러브옵트 인센티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아이러브옵트 칼자이스 자이스 아이터미널2 zeiss i-terminal2

아이러브옵트 칼자이스 자이스 아이터미널2 zeiss i-terminal2
장비구입도 이제 아이러브옵트에서 제안합니다.

에실로 광학기기 및 유니코스 검안기기 전품목 프로모션 가격 상담 및 무이자 할부지원

장비구입도 이제 아이러브옵트에서 제안합니다.

에실로 광학기기 및 유니코스 검안기기
전품목 프로모션 가격 상담 및 무이자 할부지원

아이러브옵트에서 신제품 안경기기 및 중고제품을 본격적으로 판매 및 적극적인 프로모션 마케팅을 지원합니다.

이제 모든업체에 있어 우수한 기술력과 가격경쟁력, 철저한 A/S를 앞세워 광학기기시장 반적으로 소비자들의 수입제품 선호 분위기가 강한 국내외 광학기기시장에서 꾸준한 기술 개발을 통한 신제품 경쟁으로 이제 선진국의 대체 수요층을 노리고 있다.

매출상승을 위한 차별화의 노력은 현실적으로 가장 좋은 답은 바로 ‘검안기기를 최대한 활용하는 것’이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