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영락사회복지재단
친구 170

사랑과 나눔으로 예수님의 사랑을 전하는 영락사회복지재단

포스트 메뉴
영락사회복지재단 윤리경영

영락사회복지재단은 투명하고 공정하게 법인과 시설을 운영할 것을 다짐합니다.

영락애니아의집 일상 번개 소식!!

행복한 영락애니아의집의 일상을 소개합니다.

[2020년 9월 후원금수입 및 후원금사용내역]

2020년 9월에도 영락사회복지재단과 함께 해주신 후원자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이번 달에는 모인 후원금보다 시설에 지원한 금액이 많아 모아둔 후원금으로
8개의 시설에 법인보조금을 지급하였습니다.

특별히 추석을 맞이하여 산하 기관 생활인분들과 이용인분들을 위해 영락교회(김운성위임목사님)에서 사과를 후원해주셨습니다. 매년 맛좋은 사과로 후원해주신 영락교회에 감사드립니다.

일교차 큰 날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늘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며, 후원자님의 가정에 평안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년 장기후원자 80명_하트 감사패 발송

오늘은 우리 재단의 자랑이자 자부심인 장기 후원자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2000년도에 우리 재단과 처음 인연을 맺고
꾸준히 나눔으로 함께 해주신 후원자님이 올해는 80명이 있습니다.

매년 10월 1일 창립기념일을 맞아 감사패를 발송해드리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20년동안 함께 해주셨다니 작업을 하는 내내 행복해하며 감탄하고 있는 저희를 볼 수 있었습니다.

감사의 마음을 가득담아 우리 재단의 마크를 닮은 하트 감사패에 귀한 이름을 적어 보내드립니다.
사회복지사업에 관심을 가지고 20년동안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그 시간을 영락사회복지재단과 함께해 주심에 더욱 감사드립니다.

따뜻한 나눔으로 세상을 더 아름답게 만들어 주신 80명의 후원자님께 늘 행복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재단창립 63주년 기념식

2020년 9월 26일(토) 영락경로원 베다니교회에서 사회복지사업81주년, 재단창립63주년 기념식을 진행했습니다.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로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하여 진행했습니다.
재단 임평호목자님의 말씀을 시작으로 의류를 후원해주신 박호전후원자님(대화섬유)께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이후 장기근속 직원들의 시상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영락사회복지재단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후원자님과 봉사자분들
더욱 나은 사회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시는 직원분들의 노력과 수고가 있었기에
지금의 영락사회복지재단이 될 수 있었습니다.

후원자님과 봉사자분들을 모셔서 감사의 마음을 전달 할 수 없어 참 아쉬울 따름입니다.
이 지면을 대신하여 후원자분들과 자원 봉사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KDB 생명보험과 함께하는 한가위 나눔행사

구립용산장애인복지관과 함께하는 KDB생명보험 한가위 나눔행사

영락노인전문요양원 수상을 축하합니다.

2020년 장기요양서비스 제공 우수 종사자에 영락노인전문요양원 김인숙 팀장요양보호사가 이사장상을 받았습니다.
제21회 사회복지의 날(9월 7일)을 기념하여 영락노인전문요양원 요양보호사 김지혜 선생님께서 하남시의회 의장상을 받게되었습니다.
그리고 2020년 제21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유공자 표창 수여식이 진행되어 최영순 원장님께서 하남시장상을 받으셨습니다.

어르신들과 직원들의 복지를 위해 묵묵히 최선을 다해주시는 선생님들과 원장님 모두 감사드리고 축하드립니다.♡

창립기념 행사 안내

2020년 창립기념행사는 코로나 19로 인해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하여 진행하고자 합니다.

* 내용 : 창립기념식, 장기근속직원 표창, 감사패 전달
* 기타 : 식사 및 다과 준비하지 않으며 마스크 착용, 손소독 및 발열체크 진행

사회복지법인 영락사회복지재단 창립기념일을 마음으로 함께 축하해 주세요!!​

제10회 하남복지 사진전_우수상 수상

2020년 제21회 사회복지의 날을 기념하여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에서
제10회 하남복지 사진전이 개최되었습니다.

그중 영락노인전문요양원의 정혜진 사회복지사가 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매주 진행되고 있는 나누美 카페에서 어르신과 직접 차를 타는 사진입니다.

“어르신, 함께 차를 준비해볼까요?”라는 작품명으로

어르신과 사회복지사가 차를 타는 모습이 너무 예쁜 것 같습니다.
코로나 19로 인해 상장을 전달받아 원에서 축하를 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사진의 주인공이신 우리 고운 어르신과 함께 수상의 기쁨을 누렸습니다.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어르신과 선생님 모두 항상 예쁜 웃음 간직하길 바랍니다♡

영락소규모요양원에 대형 TV가 들어왔어요.

고장난 TV로 생활하시는 어르신들을 위해 이룸유비쿼터스(주)에서 TV를 후원해 주셨습니다.
수요 방송 예배 때 TV를 처음 사용하였고 어르신들은 커진 화면과 또렷한 음향으로
예배를 더 집중하실 수 있었습니다.

하루종일 실내에서 생활해야 하는 어르신들께 TV는 좋은 친구이자 즐거움입니다.
후원자님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2020년 8월 후원금수입 및 후원금사용내역]

2020년 8월에도 영락사회복지재단과 함께 해주신 후원자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2043명의 후원자님이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총 61,189,100원의 후원금이 모였습니다.
코로나로 지친 생활인분들과 이용자분들을 위한 특별간식비로 13개 시설에 내려보냈으며
법인보조금으로는 3곳의 시설에 배분했습니다.
최O영 후원자님께서 여성의류를 후원해주셔서 시설에 배분할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 재확산으로 위축되어있는 시기에 재단에 관심과 나눔을 실천해주신 후원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름 특별간식비로 맛있는 여름나기

올 여름은 코로나와 긴 장마로 외출이 힘든 여름이었습니다.
그래서 지치고 답답한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시라고 시설별로 여름특별 간식비가 내려갔습니다.
바로 후원자님들이 소중하게 모아주신 후원금입니다.

어르신들이 계신 곳에서는 맛있는 치킨과 수박떡으로 간식 파티를 즐겼습니다.
장애인주간보호센터는 피자와 스파케티로 특별식을 준비했습니다.
용산장애인복지관은 재가 장애인들에게 선물로 드릴 과일을 준비했습니다.
양손 가득 종이가방에 채워 집집마다 나눠드렸는데 과일이 먹고 싶었다며 감사 인사를 전해왔습니다. 캠프도 물놀이도 마음편히 즐길 수 없는 여름이지만 맛있는 간식으로 더위와 답답함을 이겨내고 있습니다. 소중한 후원금으로 특별한 여름을 선물해주신 후원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2020년 상반기 후원금 및 후원물품 사용보고

*6월까지 모금된 후원금보다 지출된 금액이 많아 그동안 모아두었던 후원금을
사용하여 배분하였습니다.*

"직접수납 후원 중단" 연장에 따른 안내

영락사회복지재단 홈페이지 후원방법 변경 페이지
http://ynswf.co.kr/support/support02.php

영락경로원 뽀글이 미용실을 소개합니다.

[2020년 7월 후원금 수입 및 사용 현황]

2020년 7월에도 영락사회복지재단과 함께 해주신 후원자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2056명의 후원자님이 나눔에 동참해주셔서 총 71,803,270원이 모금되었습니다.

모인 후원금보다 시설에 내려간 후원금이 많은 달이었지만,

그동안 여러분이 주신 후원금으로 부족함없이 6개 시설에 배분할 수 있었습니다.

늘 시설을 생각해주시고 아껴주시는 후원자님 감사드립니다.

기나 긴 장마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후원자님 가정에 비 피해 없이 평안하고 행복한 8월 보내시길 소망합니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