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오빵스타일친구 1,369

여성의류 쇼핑몰 오빠가 좋아하는 오빵스타일

포스트 메뉴
후기깡패 !! 여자스키니진

진짜 핏이 대박적이에요...! 스판 짱짱하고 발목까지 잡아줘서 진짜 말라보여요❤ 하체 통통인데 사이즈도 잘 맞고 말라보이게 해줘서 너무 좋아요 만족합니다
.
.
고객님들이 인정한 100% 후기사진 !
예쁜 팬츠 하나, 열 팬츠 부럽지않아요 💐
.
.
보러가기 ▽▽▽
http://goo.gl/QvepJn

가성비 쵝오 ! 스키니진

발목까지 쫀쫀하게 잡아줘서 훨씬 날씬해 보이는 것 같아요 !!
기장도 적당하고 핏도 너무 예뻐서 데일리로 자주 입고있어용 *.*
.
.
고객님들이 인정한 100% 후기사진 !
예쁜 팬츠 하나, 열 팬츠 부럽지않아요 💐
.
.
바로가기▷▷
http://goo.gl/QvepJn

편하고 발목까지 쫀쫀한 블랙스키니 !!

입었을때 허벅지부터 발목까지 꽉 잡아줘서 더 날씬해보여요! 원단도 탄탄해서 오래입을수 있을거 같아요:) 기본템으로 쟁여두면 자주 입을거같아요 편하게 입을 수 있고 후드티,맨투맨, 니트 모든 상의랑 다 어울려서 코디하기도 쉬워서 좋아요
.
.
고객님들이 인정한 100% 후기사진 !
예쁜 팬츠 하나, 열 팬츠 부럽지않아요 💐
.
.
바로가기▷▷
http://goo.gl/QvepJn

모던한 분위기의 여자체크자켓 !!

모던한 분위기의 체크 자켓을 소개해드려요

적당한 두께감의 폴리 스판 혼방 소재로 제작되어
봄,가을 시즌 입기 좋은 자켓입니다

적당히 여유 있는 품으로 편안하게 착용되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떨어지는 핏으로
부해 보임이 없어 누구나 만족하실 수 있는 아이템이에요

정사이즈로 떨어지는 어깨 라인에 약간의 패드가
내장되어 흐트러짐 없는 핏을 연출해주구요
모델 기준 엉덩이를 반쯤 가리는 적당한 기장감으로
원피스나 데님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하기 좋아요

프론트의 버튼으로 오픈 클로징이 간편하구요
소매단에 슬릿과 단추가 있어 롤업하셔도 멋스럽답니다

전체적으로 멋스러운 하운드 체크 패턴이 더해져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하기 좋아 적극 추천해드려요
.
.
회원가입시 ★ 대박 5종 쿠폰 ★ 과
신상할인 5% 는 덤 :)

바로가기▷▷
http://goo.gl/s86nkC

후기가 증명하는 완벽핏의 여자 스키니진 !!

이거 진짜 인생스키니진에요 ,, 평소에 스키니 잘 안입는데 색감이 넘 예뻐서 질렀는데 후회 없어요 ㅜㅜㅜ !!!! 특히 하이웨스트라 다리도 길어보이고 편한 것 같아요 :) 워싱하고 색감 다 예뻐서 자주 손이갑니다 헤헤 주구장창 입어야겠어요 !!!!! 다리 라인 잡아줘서 넘 좋은 스키니진 ,, 오빵스타일 최고입니닷 ᕕ( ᐛ )ᕗ 원래 S입지만 스키니진이라 .. m 삿는데 다리는 딱 맞아요 ㅎㅎㅎㅎㅎ!!!!
.
.
고객님들이 인정한 100% 후기사진 !
예쁜 팬츠 하나, 열 팬츠 부럽지않아요 💐
.
.
바로가기▷▷
http://goo.gl/7wtkiA

유행타지않고 매년 사랑받는 테일러드 여성자켓 !

캐주얼한 무드의 테일러드자켓을 소개해드려요

가을에 가장 많이 찾으시는 아우터가 바로 클래식한 무드의 깔끔한 테일러드 타입의 자켓인데요

기본 카라 네크라인으로 베이직하며
기본적인 스탠다드한 핏감에 디테일도 깔끔해서 꼭 추천해드리고 싶은 아이템이에요*.*

시중에 흔하게 볼 수 있는 디자인 같지만
고급스러운 원단에서 퀄리티 차이가 느껴지는 자켓이에요
유연하게 흐르는 듯한 톡톡한 폴리혼방 소재로 거슬림이 없고,
스판이 약간 함유되어 활동할 때의 불편함을 덜어주었구요

특히 소재 특성상 장시간 착용에도 구김이 적고
무게가 가벼워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줘요:)

어느 룩에나 매치하기 좋은 고급스러운 베이지,블랙 컬러로 구성되어
이번 시즌도 패치아 테일러드 자켓과 함께해주세요
.
.
회원가입시 ★ 대박 5종 쿠폰 ★ 과
신상할인 5% 는 덤 :)
.
.
바로가기▷▷
http://goo.gl/RjD7pc

데일리룩 으로 딱 좋은 커프스소매 단가라티셔츠 !!

스트라이프와 소매커프스 디테일이 맘에드는 티셔츠를 소개해요

일반 티셔츠와는 다른 탄탄한 면100% 20수 소재로 제작되어
탄탄한 면소재로 거슬림없이 편안하게 착용하실 수 있는 셔츠입니다

라운드 네크라인으로 깔끔한 목선을 연출해주며
소매커프스 포인트 디테일로 스타일도 놓치지 않았답니다

전체적으로 밑단에 두줄 스티치로 마감처리를 하여
늘어짐 염려 없도록 꼼꼼하게 신경써주었구요

어깨 라인이 살짝 드롭되어 루즈한 핏을 연출해주고
모델 기준 힙을 덮는 적당한 기장감으로 하의에 넣어입기에도 적당한 아이템입니다

슬랙스, 스커트 등 다양한 하의 아이템과 매치하여 데일리룩, 캠퍼스룩 등 여러 가지 룩으로 함께 해주세요
.
.
회원가입시 ★ 대박 5종 쿠폰 ★ 과
신상할인 5% 는 덤 :)
.
.
바로가기▷▷
http://goo.gl/A2WMfN

핏 대박 ! 고객님후기 인정 ! 블랙스키니 !

기본 바지라 별 기대 안하구 그냥 샀는데 넘 맘에 들어요
마르고 키가 작은편이라 보통 바지사면 허리도 많이 남고 길이도 길고 그래서 항상 벨트 하고 , 바지 접어 입고 그랬는데 이 바지는 그럴 필요 없어서 짱 좋아요
요즘 군것질 많이 해서 살이 좀 쪘는데 이거 입으니까 다리살 완전 싹 잡아줘서 살찐거 티 하나두 안나요 ㅠㅠ. 오히려 예뻐보임
.
.
고객님들이 인정한 100% 후기사진 !
예쁜 팬츠 하나, 열 팬츠 부럽지않아요 💐
.
.
바로가기▷▷
http://goo.gl/Vd52F1

요즘 날씨에 딱 !! 대박 연청바지 !!

우와 이거 진짜 대박이에요 ~ 스키니는 불편해서 대부분 일자바지만 입다가 오래간만에 스키니한번 입어볼까하고 산건데
왠열 진짜 하나도 안불편해요 다리찢기도 가능할듯 혈액순환이 잘 안되서 찡기는거 오래 못입는데
이거입고 하루종일 있어도 너무 편해요 ㅋㅋㅋㅋㅋㅋ 입을때 좀 작은줄알고 당황했는데 다 입고나니까
딱 내사이즈.. 그냥 활동하기 편해요 워싱도 진짜 이쁨 ;; 실물이 훨씬 예뻐요 기대안하고 산건데 너무 좋네요
벌써 두번째 구매하는데 두번다 성공이예요~~ 다음에 또 데빌팬츠 나오면 고민없이 구매할수 있을듯 ㅎ 번창하세용 ♥
.
.
고객님들이 인정한 100% 후기사진 !
예쁜 팬츠 하나, 열 팬츠 부럽지않아요 💐
.
.
보러가기 ▽▽▽
http://goo.gl/9p9yqt

핏이 혁명이에요 !! 여자 일자청바지 !!

진짜 이거 핏이 혁명이예요 많은 일자바지사봤는데 색감이랑 핏 이렇게 예뻤던 바지는 처음인거같아요ㅠㅠ 완전 인생템!!!!!!
.
.
고객님들이 인정한 100% 후기사진 !
예쁜 팬츠 하나, 열 팬츠 부럽지않아요 💐
보러가기 ▽▽▽
http://goo.gl/GBAS7v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셔츠원피스 !!

내추럴한 무드가 연출되는 롱 셔츠 원피스를 소개해드려요
모델 기준 종아리까지 오는 롱한 기장감으로 하나만 걸치셔도 완성되는 셔츠원피스 :)

휴가기간이라 주문주신 고객님들 일괄적으로 8월13일 부터 순차적 발송해드릴꼐요
조금만더 기다려주세요~~ :)
.
.
회원가입시 ★ 대박 5종 쿠폰 ★ 과
신상할인 5% 는 덤 :)
.
.
바로가기▷▷
http://goo.gl/8ANJ69

20대여자쇼핑몰 데일리룩 베스트 7

요즘 잘나가는 데일리룩 모음 (ღ˘ω˘ღ)

안녕하세요 오빵스타일입니당~
거래처(협력사) 휴가로 인해 모든업무가 중단되오니 참고부탁드릴꼐요!
8번째 이미지참조해주세요 :)
고객님의 일정에 차질이 없으시길 너그러운 양해부탁드려요 ~

더욱더 예쁜 가을신상으로 찾아뵐께요 :)

회원가입시 ★ 대박 5종 쿠폰 ★ 과
신상할인 5% 는 덤 :)
보러가기 ▷▷
www.obbangstyle.com

화이트블라우스 찾으시나요 ??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루즈핏 카라블라우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얇은 두께감의 폴리 면 혼방 소재로
네추럴하게 즐기기 좋아 추천드리고 있어요

드롭된 숄더라인과 적당히 루즈한 핏감으로
여리여리한 실루엣을 나타내주고 있어 좋아요

지금부터 여름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제품으로
소장하시면 자주 손이 가게 되실거에요

색상은 화이트, 브라운 두 가지 컬러로 준비해드렸으니
원하시는 무드에 맞춰 굿초이스 해보세요
.
.
회원가입시 ★ 대박 5종 쿠폰 ★ 과
신상할인 5% 는 덤 :)

바로가기▷▷
http://goo.gl/CE4VV9

여리 여리 ~ 내추럴한 무드의 셔츠원피스 !!

하늘하늘 무드의 셔츠신상 소개해드릴께요

얇은 두께감의 레이온 소재로 가볍게 착용되며
촉감이 좋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주는 아이템입니다

적당히 여유있는 품과 살짝 에이라인으로 퍼지는 핏감으로
자연스럽게 체형 보정의 효과를 주는 아이템이에요

부드러운 소재이지만 피부에 착 달라붙지 않아 무더운 한여름에도
가볍고 시원하게 입으실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어깨 라인이 살짝 드롭되어 루즈한 핏을 연출해주고
모델 기준 종아리까지 오는 롱한 기장감으로 하나만 걸치셔도 완성되는 셔츠원피스입니다

은은한 파스텔 톤으로 구성된 2가지 컬러에
스커트, 데님팬츠 등 여러가지 아이템과 함께해주세요

회원가입시 ★ 대박 5종 쿠폰 ★ 과
신상할인 5% 는 덤 :)

바로가기▷▷
http://goo.gl/8ANJ69

세상예쁜 여름 린넨원피스 !!

꾸민듯 안꾸민듯 세상예쁜 여름원피스 모음 !
편안하면서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매년사랑받는 린넨소재의 린넨원피스를 소개해드려요 ~

더운날씨에 원피스 하나만으로도 포인트주기가 좋아 적극추천해드려요 :)

회원가입시 ★ 대박 5종 쿠폰 ★ 과
신상할인 5% 는 덤 :)

이번기회에 원피스 득템해보세요 ~~♡♡♡♡

바로가기▷▷
http://goo.gl/HBFEgz

뷔스티에원피스 인기몰이중 ~~ !!

A라인 실루엣을 보여주는 뷔스티에 스타일의 미니 원피스를 소개해드릴게요

고급스러운 소재감은 물론 적당한 두께감의 전체적으로 깔끔한 마감처리로
하이 퀄리티를 느낄 수 있는 가격대비 만족 가성비 갑! 상품이에요

무릎 위로 조금 더 올라오는 정도의 과하게 짧지 않은 기장으로 나와 부담을 덜어주고
어깨끈이 2중으로 들어가 유니크한 포인트를 주었으며
안감이 있는 디자인으로 안정감있게 착용 가능한 디자인이에요

A라인으로 떨어지는 만큼 허리, 힙, 허벅지까지 체형커버는 물론
예쁜 실루엣을 보여주어 여성스러운 무드를 자아내요

모던한 블랙컬러로 블라우스는 물론 니트티, 기본티, 스트라이프티, 기본셔츠 등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하기 좋아 실용성까지 고루갖춘 디자인으로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바로가기▷▷
http://goo.gl/FWRKcL

린넨원피스 고민하지 마세요 !!

기장이 많이 길까봐 걱정했는데 딱 예쁜 기장이였어요 !
목부분도 너무 파이지않고 색감도 예뻐요 !
배송도 빠르고 여름에 입기 시원하고 ㅠㅠ ...
확실히 만원대 린넨원피스랑 재질차이가 ..! 넘 좋아요 ! 만족 !
.
.
길이도 딱 적당했고 라인이 통자 라인이 아니고 허리를 약간 잡아줘서 더 말라보이게 해준다!!너무 이뻐서 이번 여름에 맨날 입고 다닐것 같은
.
.
린넨이라 시원하구 스티치 있어서 더이뻐용!!!
가슴 쪽도 적당히 파여서 굿굿
키가 큰편인데 길이도 딱 좋았습니다❤❤

.
바로가기▷▷
http://goo.gl/XPMXLD

후기가 인정한 데빌팬츠 청바지 !!

고객님들이 인정한 100% 후기사진 !
예쁜 팬츠 하나, 열 팬츠 부럽지않아요 💐
.
.
바지는 역시 믿고사는 "오빵스타일"
안입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 입어본 사람은 없을껄 😈
바로가기▷▷
http://goo.gl/W1HFZT

오늘의 신상 린넨 스퀘어넥블라우스 !!

사랑스러움이 묻어나는 블라우스를 소개해드려요

얇고 가벼운 면 소재로 제작되어
여름 내내 시원하게 입기 좋은 블라우스입니다

깔끔한 스퀘어 네크라인으로 답답함이 없으며
모델 기준 골반까지 오는 크롭 기장감으로
자연스럽게 플레어처럼 떨어지는 핏이 예쁘구요

팔뚝을 덮는 소매기장으로 군살을 커버해주어 좋구요
적당한 파임의 스퀘어 네크라인으로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이에요

바스트 라인에 잡혀있는 프릴 디테일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답니다

핑크, 베이지, 아이보리 3가지 컬러 구성으로
평소 즐겨입는 팬츠와 코디하기 좋아 적극 추천해드려요

바로가기▷▷
http://goo.gl/gksV86

여성미 뿜뿜~ 레이스나시 세트 !!

여성스러운 무드의 레이스나시 세트를 소개해드려요

얇고 톡톡한 폴리 혼방소재로 제작되었으며
가볍고 통기성이 좋아 여름 내내 착용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U네크라인으로 쇄골 라인이 은은하게 드러나 답답함이 없으며
여유 있는 품으로 부담 없이 착용하실 수 있구요

얇은 어깨끈으로 바디 라인이 슬림해보이며
다양한 하의와 여성스럽게 연출하기 좋은 가디건 세트구요

셔츠는 어깨 라인이 살짝 드롭되어 루즈한 핏을 연출해주고
모델 기준 힙을 반쯤 덮는 적당한 기장감으로 하의에 넣어입기에도 적당한 아이템입니다

은은한 파스텔 톤으로 구성된 3가지 컬러에
스커트, 핫팬츠 등 여러가지 아이템과 함께해주세요

바로가기▷▷
http://goo.gl/Bi1vbL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