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슬립메이트, "유해물질 없는 온열매트 4계절 사용 가능해"

경칩이 지나고 3월 20일 봄을 나눈다는 의미의 춘분이 다가오지만 아직까지도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기운이 가시지 않는 가운데 난방을 틀기도 안틀기도 애매한 이러한 시기가 계속 되고 있다.

이에 온열기기 전문 제작 업체 '슬립메이트'는 지난 13일(금요일) 한달 전기료가 천원인 DC 온열매트는 4계절 용으로 사용가능하다고 밝혔다.

슬립메이트의 온열매트는 AC220V의 교류전압을 DC24V의 직류저전압으로 바꾸어 주어 싱글매트 기준 하루 24시간 한달 사용시 천원내외의 전기요금으로 부과된다. 또한 220V 교류는 +-방향으로 1초에 전압이 60번 바뀌며 진행하므로 인체에 유해한 전기장과 자기장이 형성되어 전자파가 발생하고 높은 전압으로 인한 감전의 위험이 있지만 DC24V 직류는 일정한 방향의 전압과 전류로 흘러가기 때문에 전기장이 형성되지 않아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고 감전의 위험이 없다.

슬립메이트의 모든 제품은 다량의 원적외선이 발생하는 자체개발 발열실을 사용, 몸속 깊숙이 원적외선이 전달될 수 있다. 전기장판처럼 절절 끓는듯한 온도는 숙면에 방해가 되지만 일정 온도로 포근한 잠자리를 만들어 주면 숙면에 도움이 된다.

[이하내용생략]

▼▼▼출처▼▼▼
http://www.issuemaker.kr/news/articleView.html?idxno=31131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