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신한카드∙차투차, ' 차투차 워런티' 무상수리 보증범위 기간 확대

믿을수 있는 중고자동차 #신한카드차투차

중고차 보러가기 >
http://www.chatocha.co.kr/search/#%26page%3D1%26sort%3D1

중앙일보 기사 >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25&aid=0002803688

믿을 수 있는 중고자동차 O4O(Online for Offline) 서비스를 운영중인 신한카드∙차투차는 자체 인증중고차에 대한 ‘차투차 워런티’ 무상수리보증 서비스 보증범위 기간을 확대 제공한다고 밝혔다.

신한카드∙차투차는 중고차 시장에서 다양한 제조사 브랜드의 엔진, 미션, 제동장치, 일반부품까지 넓은 보증범위의 무상수리 보증이 되는 자체 인증중고차 서비스를 운영해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차투차 워런티’ 서비스는 엔진, 미션, 제동장치, 일반부품까지 중고차 구매 시 6개월/1만km, 중고차 구매 및 판매를 하는 대차 시 1년/2만km까지 품질을 보증해주고 무상수리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는 보증서비스로 신한카드∙차투차 이용고객은 누구나 추가비용없이 가입할 수 있다.

이번 보증범위 기간 확대를 통해 일반부품이 기존 3개월/5천km에서 엔진, 미션, 제동장치와 동일하게 중고차 구매시 6개월/1만km 중고차 구매 및 판매를 하는 대차 시 1년/2만km까지 확대돼 혜택이 보다 강화된 것이 특징.

신한카드∙차투차는 현대, 기아, 제네시스, 르노삼성, 쉐보레, 쌍용 등 국산 중고자동차 10년/20만km 이내 전 차종과 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 미니(MINI) 브랜드의 수입 중고자동차 8년/16만km 이내 차량들로 다양한 브랜드의 무상수리 보증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차투차 워런티’ 서비스는 일반적인 중고차 연장보증 서비스와 달리 보증수리를 소비자 부담금과 같은 추가비용 없이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서울, 인천, 경기, 대전, 대구, 부산, 광주, 강원도 등 전국 130개 제휴 서비스센터에서 보증서비스 수리를 받을 수 있도록 해 고객편의성도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신한카드∙차투차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 이후 고객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중고차 보증서비스 ‘차투차 워런티’의 소비자 혜택을 강화했다”며 “신한카드∙차투차를 선택한 고객이 신뢰하고 중고차를 구매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자체 인증중고차와 보증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한카드∙차투차 인증중고차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