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3rd stimulus package (3차 경기부양책) 발표 및 업데이트

지난 3월 30일에 발표된 3차 경기부양책의 초기발표내용과 업데이트된 내용 추가해서 안내해드립니다.
연방정부의 JobKeeper Payment는 고용유지 및 안정화를 골자로한 고용지원책입니다. 주요내용은 2020년 3월 30일부터 해당되는 직원당 2주에 $1,500씩 6개월동안 지원이 되고 자격이 되는 고용주의 신청을 통해 가능합니다.
지원금을 받기위해선, 고용주와 고용인 모두 아래와 같은 조건들이 충족되어야 합니다.

<해당 비즈니스/고용주 - Employers>
>비즈니스형태: Companies, partnerships, trusts and sole traders), not-for-profits and charities
>연매출 $1billion미만인 사업체: 매출이 30% 이상 떨어진 경우
>연매출 $1billion이상인 사업체: 매출이 50% 이상 떨어진 경우
>Banking levy를 내야하는 Big Banks는 제외.

<해당 고용인 - Employees>
>해당 고용주에 의해 현재 고용중인 직원들 (무급휴직자 또는 재고용자포함)
>2020년 3월 1일에 해당 고용주와 고용관계에 있어야 함
>풀타임, 파트타임 또는 장기 캐주얼 (2020년 3월 1일에 12개월이상 고용)
>16세 이상 일것
> 호주시민권자, 영주권자 또는 스페셜 카테고리 비자 (Suclass 444 - 뉴질랜드 시민권자)
>다른 고용주로부터 JobKeeper Payment를 받고 있지 않아야 함.

<지급방법>
>기존 2주당 세전 (before tax) 웨이지가 $1,500 이상인 경우: 정상적인 웨이지가 처리될 수 있도록 고용주에게 지원됨
>기존 2주당 세전 (before tax) 웨이지가 $1,500 미만인 경우: $1,500을 지급해야 함
>무급휴직인 경우: $1,500을 지급해야 함
>2020년 3월 1일 이후로 해고되었다 동일 고용주에게 재고용된 경우: $1,500 받게 됨.

<지급시기>
>2020년 3월 30일에 시작된 고용보조금 지원은 ATO로부터 매달 후불로 고용주한테 지급되고 첫번째 지급은 5월 첫째주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신청방법>
>해당 사업체는 3월 30일부터 ATO 웹페이지
https://www.ato.gov.au/general/gen/JobKeeper-payment/ 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해당 사업체는 고용보조금 지원혜택을 받을 수 있는 직원들에 대한 정보를 매달 ATO로 보고해야 합니다.

[A hold on evictions for renters]
연방정부는 고용유지를 위한 상기 보조정책과 더불어 앞으로 6개월동안 코로나바이러스의 영향으로 재정적인 어려움으로 렌트비를 내지 못하는 commercial and residential 임차인들을 퇴거시킬 수 없도록 했습니다. 또한 임차인에게 렌트비 경감 및 보류 등 지원을 하는 임대인 (landlords)에 대해 세금구제혜택을 발표할 것으로 보이는데 자세한 사항은 나오면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영역

댓글을 작성 할 수 없는 포스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