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러브카운셀러친구 3,029

커플, 솔로탈출을 위한 VIP 컨설팅

포스트 메뉴
톡톡상담) 예민보스 내 여친

사람들은 누구나 예민한 구석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요
연인관계에서는 특히 이런걸로 싸움이 되기도 하고 이별이라는 상황까지 가기도 하죠
불안하고 걱정되서라는걸 알면서도 그 예민함에 데이트날이 다가오면 마음이 무거워지고 나까지 신경이 곤두서는 상황!!

어떡해 해결해 하나가야 하는 러브카운셀러가 짚어드릴께요!!

연애컬럼) 질량 보존의 법칙처럼 이런 연애하는 사람 꼭 있다!

질량 보존의 법칙처럼 어딜 가나 꼭 있는 사람이 있는 것 처럼 연애할 때도 꼭 있는 유형!!
맨날 같은 방식으로 연애하고 아파하는 습관적인 불량 연애인!
"이거 나 같은데?" "어!? 이거 내친구 얘기인데?"
그렇다면 당장 읽고 고쳐 봅시다!

상담사례) 세번째 데이트는 대체 언제 하는 걸까요?

분명 상대방도 나에게 호감이 있는거 같고 데이트도 하면서 썸을 타고 있는거 같긴한데 기다려도 고백을 하지 않는 이 남자는 무슨 심리일까요?
간보나? 밀당중? 오만 생각은 다들고 점점 답답함과 짜증은 극에 달하는데요 요런 상황은 어떡해 극복할지 러브카운셀러가 알려드려요~

솔루션 보려면 이미지 꾹~!!

상담사례) 이렇게 안 맞는 사람과 어떻게 결혼하죠?

연애할때는 좀 다르던 취향이 결혼을 전제로 하게 되면 심각하게 다가오기도 해요. 조금 안맞는 정도에 서로 대화가 통해서 바꿀 수 있는 정도라면 다행이기도 하고요. 조건은 나랑 딱 인데 성격, 취향, 식성 등등 먼가 극과 극일때 이걸 극복하고 결혼하느냐 아님 환승하느냐 정말 고민이 되죠.
그렇다면 지금 바로 이 사례를 읽어보고 생각하는 시간을 갖어봐요~

연애컬럼) 로맨스 클리셰 TO DO LIST -14- : 밥 먹는 여자들

연애 뿐 아니라 사람을 만나더라도 꼭 있는게 식사자리예요
식사자리는 편한것도 있지만 한없이 불편한 자리도 있기 마련이죠. 특히 연인의 친구 혹은 가족 등등 정말 밥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르겠고 갑자기 미각을 잃어버린거 같은 불편한 경험들 있으실꺼예요

이런 식사자리 혹은 연인과 밥먹는 상황에 현명하게 대처하는 법을 알려드릴께요!!

이미지 누르시면 자세히 볼 수 있어요~~~~

톡톡상담) 남친이 바람을 피고 있는거 같아요..

연애 초반에는 자주 만나고 그냥 얼굴 잠깐 보는 것 하나만으로도 너무 좋던 시절이 있어요..
그렇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익숙해져 갈 때쯤 변화가 오죠.. 무심해진 말투 갑자기 안하던 행동 먼가 숨기고 있는거 같은 느낌.. 혹 이사람 권태기? 바람?!
속으로 끙끙앓면 머하나요..답이 없는걸 ㅠ_ㅠ 그래서 준비한 솔루션~

상담사례) 매장에 자주 오시는 고객님을 좋아하게 되었어요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일을 하다보면 수 많은 사람들을 마주치게 됩니다. 이중엔 나에게 호의적인 사람에게 일적으로 만났지만 어느새 끌림을 느끼게 되기도 하는데요. 오늘의 사연에 주인공도 평소 직장에서 자주 부딧치는 이성에게 설레임을 느끼며 고민을 하는 사연이예요

톡톡상담) 제가 만나는 여자가 유부녀예요

이미 가정이 있는 사람을 사랑하게 되었을때 어떤가요?
머리로는 아니라는걸 알지만 사람 마음이라는게 머리가 가는데로 마음이 따라가지 않죠..
마음껏 좋아할 수 없는 상황임을 알면서도 놓고 싶지 않은 이런 상황을 극복하는 솔루션을 만나볼께요...

상담사례) 자꾸만 꿈에 나와요

옛날에 사귈뻔 했던 그사람 서로 적극적이지 못해 어영부영 멀어지고 연락을 안하게 됐지만 이상하게 계속 생각나는 사람이 있어요.. 시간이 많이 흘렀는데도 생각이 나고 꿈에까지 나타나고 난 이미 가정도 있는데 이걸로 너무 혼란스러워요.. 그러다 우연히 그사람의 소식을 들었어요 아직 거기 그대로 살고 있다고.. 그런 별거 아닌 소식에도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데 어쩌죠?

솔루션을 보고 싶다면 링크를 눌러주세요~~~

[이벤트] 톡톡상담 반값 데이!!

7월도 어김없이 돌아왔다! 톡톡상담 반값할인 럽데이!
날씨도 더워 불쾌지수 상승하는 요즘 연애고민 때문에 불쾌지수가 더 상승하나요?
그렇다면 고민하지말고 지금바로 클릭!!
원래도 저렴하지만 15일은 더 저렴하게 상담 받아 보아요!

연애컬럼) 로맨스 클리셰 TO DO LIST -13- : 가녀리고 병약한 그녀

꽁냥꽁냥한 연애를 원하는 마음은 누구나 다 가지고 있는 마음이죠. 하지만 이런 예쁜 연애를 할 때 조건이 있어야 할까요? 꼭 그렇지 않다고 생각해요. 아파 봐야만 예쁜 사랑을 하지 않습니다. 예쁘게 연애를 할 수 있는 방법 여기 있어요!

상담사례) 전화를 할 때마다 싸워요

연애에서 빠지지 않는 갈등 연락! 이놈에 연락이 뭔지 이 문제는 연애하면 꼭 같이 따라다니죠.
내 연인이 눈앞에 있을땐 너무나 꽁냥꽁냥 사이가 좋은 우리지만 만나지 않을땐 연락도 잘안되고 그래서 싸우기도 너무나 싸우죠. 연락이나 안되면 다행..심각한 경우엔 일상대화가 안되는 경우도 있어요~ 이럴땐 어떡해 해야할지 러브카우셀러에서 솔루션을 준비해봤습니다!!

상담사례) 그 사람은 저를 좋아하는 걸까요?

취미 동호회에서 오래 활동해 왔습니다. 최근에는 그 동호회에서 오프라인 모임을 자주 나가서 사람들과 어울리곤 했는데요. 어느새인가, 제가 나가는 오프모임에 꼭 따라나오는 사람이 생겼어요. 막상 자리에 나가면 친근하게 다가오지는 않고, 제가 잘 보이는 자리에 앉아서 가끔 쳐다보기만 합니다. 제가 말을 걸면 늘 단답형이고요. 그 사람은 제가 안 나가는 오프모임에 나가는 경우는 정말로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그 사람은 절 좋아하는 걸까요?

솔루션을 보고 싶다면 사진을 눌러주세요!!!

톡톡상담사례) 게임중독 남친 때문에 외로워요 ㅠㅠ

세상은 넓고 놀거리 즐길거리가 많아진 만큼 다양한 매니아들이 있어요 좋게 말하면 매니아! 나쁘게 말하면 중독! 그 중에 게임매니아 남친때문에 너무 외로워하는 사연이예요(또르르)
나냐! 게임이냐! 나는 게임만도 못한거냐!! 아무리 싸워도 늘 제자리인 커플들을 위한 솔루션을 가져왔어요~

연애컬럼) 로맨스 클리셰 TO DO LIST -12- : 카메라에 담긴 사랑

나도 모르게 눈길이 가는 사람이 있습니다. 볼수록 기분이 좋아지고, 볼수록 마음 속 깊이 새겨지죠. 눈이 마주치면 분명 부끄러울 것도 같아서, 저도 모르게 책을 꺼내듭니다. 당신을 보고 있던 게 아니라, 그저 책을 읽다 얼굴을 들었을 뿐이라고. 혹시라도 눈이 마주친다면 그렇게 변명하리라 생각하죠. 그런데, 지금은 21세기입니다. 시선조차 조심스럽던 낭만은 버린 지 오래. 책 대신 카메라를 든 당신은 서슴없이 카메라의 셔터를 눌러대죠. K드라마의 카메라 클리셰, 과연 로맨틱하기만 할까요.

요즘 극성인 몰카 우린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몰카범죄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려요!!

컬럼을 더 자세하게 보고 싶다면 사진을 눌러주세요!!

상담사례) 취미나 취향이 조금도 맞지 않는 사람과 만나고 있어요

처음엔 너무 잘맞는거 같아 연인으로 발전했지만 시간이 흘러 보니 안맞는 구석이 너무 많아 고민하는 커플들.. 한 평생을 서로 다른 환경과 다른 생활방식에 살았던 사람이 어떡해 찰떡궁합처럼 맞을수 있을까요.. 하지만 그중에도 유독 취미나 취향이 서로 극단적인 사례도 있습니다. 오늘은 그 사례를 한번 들어보려고 해요..

자세한 사례를 보고 싶다면 링크를 눌러주세요!!!

톡톡상담사례) 남자친구에게 저는 더 이상 일순위가 아닌거 같아요

사귀기 전엔 세상을 다 가져다 줄 것 처럼 적극적으로 애정공세를 하다 막상 사귀게 되면 무관심해지고 모든 일에 의무적인것 같아져 버리는 남자..
잡아놓은 물고기는 정말 밥을 안줘도 되는걸까요? 대체 이런남자의 심리는 뭔가요..
러브카운셀러에서 찰떡 솔루션을 제공해드립니다!

상담사례) 가족과 사이가 너무 좋은 사람과 만나고 있어요

정식으로 연애를 한 게 처음이라 모든 게 낯설고 버겁기만 합니다. 특히, 상대는 가족과 사이가 정말 좋아서, 매일 연락하고 자주 찾아가고 명절에도 저보고 집처럼 편하게 와서 놀다 가라고 합니다. 너와의 관계도 매일 중계하듯 가족과 얘기하는데 제가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습니다. 가족들이 절 정말 보고 싶어한다고 졸라대서, 거절을 반복하다 한번 만났는데 체해서 며칠을 앓았습니다. 저는 가족과 사생활 공유를 하지 않는 독립적인 성격입니다. 우리 계속 만날 수 있을까요.

솔루션을 보고 싶다면 링크를 눌러주세요~

톡톡상담사례) 연락을 안해도 너무 안하는 남친..

연애하면 꼭 생기는 문제!
잘하던 연락을 갑자기 안하는 남자! 또는 여자!
썸탈땐 칼답에 전화도 자주하던 그 사람 연락이 뜸하다?
혹시 벌써 사랑이 식은거니?!
러브카운셀러에 자주 들어오는 의뢰이기도 한데요
일단 한번 보십시다~

로맨스 클리셰 TO DO LIST -11- : 집 앞의 그대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헤어지는 순간부터 보고 싶습니다. 집에 돌아가서도 맘속에서 사라지지 않죠. 책을 펼쳐도 컴퓨터를 켜도 눈에 선하게 떠오르죠. 그럴 때 “집 앞이야, 나와.” 라는 문자를 받는다면 어떨까요. 생각만 해도 행복하겠죠! 그런데, 그 문자가 스토커가 보낸 문자라면 어떨까요. 로맨스도 스토킹도 똑같은 언어를 사용합니다. K 드라마가 범죄와 연애 사이에서 아슬아슬하게 줄타기 하는, ‘집 앞의 그대’에 대한 클리셰를 살펴봅니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