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러브카운셀러친구 2,889

커플, 솔로탈출을 위한 VIP 컨설팅

포스트 메뉴
연애컬럼) 이별 후 재회할 수 있는 기술 있다? 없다?

직진해도 된다고 해서 했는데 실패했어요 ㅠㅠ
나를 바꾸고 하라는데로 했는데 안됐어요 ㅠㅠ
(토닥토닥)

상담하다보면 재회하고 싶다는 상담이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해요. 왜? 미련? 복수? 뒤늦은 깨달음?
이유가 무엇이든 한번쯤은 재회를 생각하게 될때 여러분은 어떡해 하시나요?

상담하다 보면 무작정 직진하는 사람도 있고 나름 배우신분이라고 전략적으로 다가가거나 나름 상담도 해보고 해서 재회시도를 하는분들이 있지만 성공확률은 얼마나 될까요? 전략적으로 접근하는 사람이 더 성공할꺼 같죠? 그런 생각은 금물!

재회 실패의 이유는 너무나 다양합니다. 지금 이 글을 보면 내가 왜 실패했는지 내가 왜 성공했는지 알 수 있을꺼예요!

이미지를 눌러서 보시면 해답이 보입니다~

톡톡상담) 남친의 핸드폰에서 낯선 여자의 사진을 발견했어요

두둥!! 내 남자 핸드폰에 낯선 여자가 있다!!
발견 순간 정말 별생각 다 들고 이걸 죽여 살려 하며 부들부들 하겠죠
이럴때는 정말 어떡해 해야할까요?
우린 배운 사람들이니까~ 현명하게 대처해야해요!!

연애컬럼) 마법 같은 변화가 일어나는 연애상담 사용설명서

연애하면서 혹은 연애와 관련된 많은 고민을 하게될 때 친구에게 상담을 받아도 뻔한 대답만 듣게 되죠. 고민하다 전문가한테 상담을 받아도 별로 나아지는것 없이 돈만 버린거 같나요?

그렇다면 지금 이 글을 꼭꼭!! 보세요
무턱대고 답을 기대하며 큰돈 쓰지말고 상담받기전에 사용설명서를 읽고 상담 받으면 마법 같은 일이 벌어져요~>_<

톡톡상담) 남친이 있지만 결혼은 생각없는 제가 이기적인가요?

요즘 비혼, 비출산 이라는 말을 많이 사용하죠.
젊은 남녀가 한창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하던 시절은 점점 멀어지고 있어요
오늘의 사연은 결혼에 대한 서로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는 커플의 고민상담입니다!!

상담사례) 너무 서둘러 결혼약속을 했습니다.

그 사람과 만났을 때 진심으로 반해버렸습니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사랑에 빠졌기 때문에 저도 모르게 결혼하자고 했고, 상대도 동의했습니다. 우리는 양가 가족들에게도 요란스레 알리고 결혼을 전제로 교제를 했죠. 그런데, 갈수록 제 사랑은 변해갔습니다. 이제는 제가 결혼에 자신이 없습니다. 저는 결혼보다 제 일이 더 중요하게 느껴집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러브카운셀러에서 솔루션 보기!!

연애컬럼) 로맨스 클리셰 TO DO LIST -15- : 후려치기의 묘수

자존감은, 대중심리학이 우리에게 가장 널리 가르친 심리용어가 아닐까요. 연애를 못해도 자존감이 낮아서, 연애를 시작하며 자존감을 채우려, 연애를 끝내며 자존감을 다쳤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자신을 사랑하라며, 자신을 사랑하면 자존감을 회복할 수 있다는 위로의 말도 흔하디 흔합니다. 그런데, K 드라마 속의 세계에서는 자존감 따위 나몰라라, 자기존중도 타인존중도 참으로 어렵기만 합니다. 이번 칼럼에서는, 한국의 연애 드라마가 주인공의 자존감을 후려치는 양상들을 들여다볼게요.

자세한 내용은 이미지를 눌러서 봐주세요~↓↓↓↓↓↓

톡톡상담) 예민보스 내 여친

사람들은 누구나 예민한 구석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요
연인관계에서는 특히 이런걸로 싸움이 되기도 하고 이별이라는 상황까지 가기도 하죠
불안하고 걱정되서라는걸 알면서도 그 예민함에 데이트날이 다가오면 마음이 무거워지고 나까지 신경이 곤두서는 상황!!

어떡해 해결해 하나가야 하는 러브카운셀러가 짚어드릴께요!!

연애컬럼) 질량 보존의 법칙처럼 이런 연애하는 사람 꼭 있다!

질량 보존의 법칙처럼 어딜 가나 꼭 있는 사람이 있는 것 처럼 연애할 때도 꼭 있는 유형!!
맨날 같은 방식으로 연애하고 아파하는 습관적인 불량 연애인!
"이거 나 같은데?" "어!? 이거 내친구 얘기인데?"
그렇다면 당장 읽고 고쳐 봅시다!

상담사례) 세번째 데이트는 대체 언제 하는 걸까요?

분명 상대방도 나에게 호감이 있는거 같고 데이트도 하면서 썸을 타고 있는거 같긴한데 기다려도 고백을 하지 않는 이 남자는 무슨 심리일까요?
간보나? 밀당중? 오만 생각은 다들고 점점 답답함과 짜증은 극에 달하는데요 요런 상황은 어떡해 극복할지 러브카운셀러가 알려드려요~

솔루션 보려면 이미지 꾹~!!

상담사례) 이렇게 안 맞는 사람과 어떻게 결혼하죠?

연애할때는 좀 다르던 취향이 결혼을 전제로 하게 되면 심각하게 다가오기도 해요. 조금 안맞는 정도에 서로 대화가 통해서 바꿀 수 있는 정도라면 다행이기도 하고요. 조건은 나랑 딱 인데 성격, 취향, 식성 등등 먼가 극과 극일때 이걸 극복하고 결혼하느냐 아님 환승하느냐 정말 고민이 되죠.
그렇다면 지금 바로 이 사례를 읽어보고 생각하는 시간을 갖어봐요~

연애컬럼) 로맨스 클리셰 TO DO LIST -14- : 밥 먹는 여자들

연애 뿐 아니라 사람을 만나더라도 꼭 있는게 식사자리예요
식사자리는 편한것도 있지만 한없이 불편한 자리도 있기 마련이죠. 특히 연인의 친구 혹은 가족 등등 정말 밥이 입으로 들어가는지 코로 들어가는지 모르겠고 갑자기 미각을 잃어버린거 같은 불편한 경험들 있으실꺼예요

이런 식사자리 혹은 연인과 밥먹는 상황에 현명하게 대처하는 법을 알려드릴께요!!

이미지 누르시면 자세히 볼 수 있어요~~~~

톡톡상담) 남친이 바람을 피고 있는거 같아요..

연애 초반에는 자주 만나고 그냥 얼굴 잠깐 보는 것 하나만으로도 너무 좋던 시절이 있어요..
그렇게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익숙해져 갈 때쯤 변화가 오죠.. 무심해진 말투 갑자기 안하던 행동 먼가 숨기고 있는거 같은 느낌.. 혹 이사람 권태기? 바람?!
속으로 끙끙앓면 머하나요..답이 없는걸 ㅠ_ㅠ 그래서 준비한 솔루션~

상담사례) 매장에 자주 오시는 고객님을 좋아하게 되었어요

사회생활을 하다보면 일을 하다보면 수 많은 사람들을 마주치게 됩니다. 이중엔 나에게 호의적인 사람에게 일적으로 만났지만 어느새 끌림을 느끼게 되기도 하는데요. 오늘의 사연에 주인공도 평소 직장에서 자주 부딧치는 이성에게 설레임을 느끼며 고민을 하는 사연이예요

톡톡상담) 제가 만나는 여자가 유부녀예요

이미 가정이 있는 사람을 사랑하게 되었을때 어떤가요?
머리로는 아니라는걸 알지만 사람 마음이라는게 머리가 가는데로 마음이 따라가지 않죠..
마음껏 좋아할 수 없는 상황임을 알면서도 놓고 싶지 않은 이런 상황을 극복하는 솔루션을 만나볼께요...

상담사례) 자꾸만 꿈에 나와요

옛날에 사귈뻔 했던 그사람 서로 적극적이지 못해 어영부영 멀어지고 연락을 안하게 됐지만 이상하게 계속 생각나는 사람이 있어요.. 시간이 많이 흘렀는데도 생각이 나고 꿈에까지 나타나고 난 이미 가정도 있는데 이걸로 너무 혼란스러워요.. 그러다 우연히 그사람의 소식을 들었어요 아직 거기 그대로 살고 있다고.. 그런 별거 아닌 소식에도 많은 생각을 하게 되는데 어쩌죠?

솔루션을 보고 싶다면 링크를 눌러주세요~~~

[이벤트] 톡톡상담 반값 데이!!

7월도 어김없이 돌아왔다! 톡톡상담 반값할인 럽데이!
날씨도 더워 불쾌지수 상승하는 요즘 연애고민 때문에 불쾌지수가 더 상승하나요?
그렇다면 고민하지말고 지금바로 클릭!!
원래도 저렴하지만 15일은 더 저렴하게 상담 받아 보아요!

연애컬럼) 로맨스 클리셰 TO DO LIST -13- : 가녀리고 병약한 그녀

꽁냥꽁냥한 연애를 원하는 마음은 누구나 다 가지고 있는 마음이죠. 하지만 이런 예쁜 연애를 할 때 조건이 있어야 할까요? 꼭 그렇지 않다고 생각해요. 아파 봐야만 예쁜 사랑을 하지 않습니다. 예쁘게 연애를 할 수 있는 방법 여기 있어요!

상담사례) 전화를 할 때마다 싸워요

연애에서 빠지지 않는 갈등 연락! 이놈에 연락이 뭔지 이 문제는 연애하면 꼭 같이 따라다니죠.
내 연인이 눈앞에 있을땐 너무나 꽁냥꽁냥 사이가 좋은 우리지만 만나지 않을땐 연락도 잘안되고 그래서 싸우기도 너무나 싸우죠. 연락이나 안되면 다행..심각한 경우엔 일상대화가 안되는 경우도 있어요~ 이럴땐 어떡해 해야할지 러브카우셀러에서 솔루션을 준비해봤습니다!!

상담사례) 그 사람은 저를 좋아하는 걸까요?

취미 동호회에서 오래 활동해 왔습니다. 최근에는 그 동호회에서 오프라인 모임을 자주 나가서 사람들과 어울리곤 했는데요. 어느새인가, 제가 나가는 오프모임에 꼭 따라나오는 사람이 생겼어요. 막상 자리에 나가면 친근하게 다가오지는 않고, 제가 잘 보이는 자리에 앉아서 가끔 쳐다보기만 합니다. 제가 말을 걸면 늘 단답형이고요. 그 사람은 제가 안 나가는 오프모임에 나가는 경우는 정말로 단 한번도 없었습니다. 그 사람은 절 좋아하는 걸까요?

솔루션을 보고 싶다면 사진을 눌러주세요!!!

톡톡상담사례) 게임중독 남친 때문에 외로워요 ㅠㅠ

세상은 넓고 놀거리 즐길거리가 많아진 만큼 다양한 매니아들이 있어요 좋게 말하면 매니아! 나쁘게 말하면 중독! 그 중에 게임매니아 남친때문에 너무 외로워하는 사연이예요(또르르)
나냐! 게임이냐! 나는 게임만도 못한거냐!! 아무리 싸워도 늘 제자리인 커플들을 위한 솔루션을 가져왔어요~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