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경기인저널친구 75

21세기 지역언론의 새로운 지평을 열어가는 경기인저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포스트 메뉴

2016년 2월부로 경기인저널은 인터넷신문위원회 자율규약 서약사로 참여합니다.
경기인저널은 그 동안 자체적으로 인터넷신문 윤리강령을 준수하고, 해마다 시무식에서 전직원이 윤리서약서를 작성하는 등 윤리경영을 다져왔으나, 최근 일부 언론매체에서 광고성, 선정성,낚시성 기사를 남발하는 등 어뷰징 (abusing) 매체가 범람함에 따라, 당사의 언론윤리를 강화하는 차원에서 인터넷신문위원회의 자율규약 서약사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신문위원회의 자율규약 서약사 참여기준은 인터넷신문의 정체성(인터넷신문의 자격과 요건을 갖춤), 주기성(지속적인 발행가능), 기사의 생산(기사 자체 생산), 책임성(언론의 사회적 책무수행) 등 다양한 자격요건을 부합하여야 하며, 현재 인터넷신문위원회 서약사는 경기인저널을 포함하여 185개사 입니다(2016년 2월 29일 현재 )

21세기 지역언론의 새로운 지평을 이어가는 경기인저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경기인저널은 신속, 정확, 공정한 뉴스제공을 표방하며, 경기도와 함께 성장하는 정직한 지역언론으로 지역발전은 물론 나아가 희망의 방향타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특히 정론직필, 인권수호, 성실봉사 이러한 3대 정신을 갖고 열린신문, 젊은신문, 정직한신문을 이어 나가겠습니다.경기인저널을 친구로 추가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늘 든든한 지역의 파수꾼이 되겠습니다.
경기인저널 일동올림

Copyright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