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열린더빙솔루션 헬렌을 소개합니다.

전세계 2억명의 시각장애인과 10억의 난독증을 가진 이들을 위한 열린더빙프로젝트 Helen 을 소개합니다.

바야흐로 영상의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70억의 사람들이 배우는 세기로 접어들었습니다. 이제 전 인류가 학습하고 참여하고 있고 5천년동안의 모든 종류의 정보를 합친것보다 현재 1년동안 더 많은 양의 정보들이 생겨나고 모든 것들이 연결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막 없이는 외국인의 농담에 함께 웃을 수 없는 여러분에게도 자막을 읽을 수 없는 2억명의 시각장애인에게도, 10억의 난독증의 사람에게도 이러한 변화들은 오히려 더 큰 벽으로 다가옵니다.

헬렌은 자막이 있는 모든 영상들에 대해서, 나의 목소리로 자막의 문장을 녹음하기만 하면 원래의 영상과 완전히 동기화되는 더빙 영상을 만들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내가 존경하고 영감을 받은 이들의 강연을 나의 목소리로 세상에 전할 수 있고, 이렇게 축적된 지식콘텐츠가 다시 세상에 빛을 전하는 새로운 참여 프로그램. 헬렌 열린더빙프로젝트에 참여해 주세요.

경이로운 인사이트로 세상에 영향을 전하고 있는 멋진 연사들의 이야기를 여러분의 목소리로 전해 주세요. 이 강연을 꼭 더빙해 주기를 바라는 강연을 등록해 주세요.

The age of the video has arrived.
7 billion people now is learning and participating.
The amount of information from the last 5,000 years, It's only been a year and everything is connected.

But, And you can't laugh at her jokes without subtitles. 200 million blind people who can't read subtitles. And for a billion dyslexics, These changes come to a larger wall.

Introducing Helen The Open Dubbing Platform.

Spread the ideas from great speakers you love with 'your voice'. Open Dubbing Project Helen is waiting your voice.

http://www.helen.live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