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핀 포스트
선거운동 마지막 날에 드리는 글: 기호10번 김성식에게 힘을 모아주십시오

안녕하십니까. 국민편 기호10번 김성식 후보입니다. 여러분의 일꾼 김성식 의원입니다.

이번 선거운동 내내 마음이 참으로 힘들었습니다. 코로나19로 평범한 안녕의 인사조차 건네기 어려운 요즘, 당장의 선거보다 앞으로의 민생이 얼마나 중요한지 절감했습니다.

현재 비상경제시국입니다. 언제 끝날지 알 수 없습니다. 우리 사회 안에 갈등도 큽니다. 이제 싸움질정치로는 해결할 수 없습니다. 당리당략에 얽매인, 집권당의 거수기도 쓰임이 없습니다.

간곡한 마음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저 김성식에게 힘을 모아주십시오. 늘 바르게 정치하고, 민생을 가장 먼저 챙기라는 말씀 결코 잊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국민 편에 서서 국민의 바른 소리, 쓴 소리를 대변하겠습니다. 국민의 삶과 동떨어진 정쟁에 휩쓸리지 않고, 우리 정치가 국민과 함께 같은 곳을 바라보며 ‘문제 해결의 정치’로 나아가는 길을 열겠습니다. 이것이 참 정치라는 것을 너무 오래 잊어버린 게 아닐까요.

저 김성식이 비상경제대책도 확실히 해내겠습니다. 국민을 위한 긴급재난지원금은 물론 기업과 영세사업자에게 충분한 유동성 지원책을 마련하고, ‘국가재난 유급육아휴직’을 도입해 육아 걱정을 덜어드리겠습니다. 비상경제시국에 일 잘 하는 경제통 김성식을 더 크게 써주십시오.

관악갑은 ‘특별선거구’입니다. 저는 그동안 관악갑이 김성식이라는 최선의 선택이 있는 곳이라고 감히 말씀드렸습니다. 4년 전 관악구민께서 저 김성식과 함께 거대정당의 벽을 뚫고 위대한 선거혁명을 이뤄내셨습니다. 관악구민의 믿음이 있었기에 국회에서 임기 8년 내내 국정감사 우수의원으로 선정됐고, 18대에 이어 20대 국회에서도 성실한 의정활동을 인정받아 국회 헌정대상을 받았습니다. 관악구민과 함께 갖가지 사업을 해낸 저력으로 선거공약 이행 우수의원에 선정됐습니다. 모두 관악구민 덕분입니다.

관악구민께서 당당하게 최선의 선택을 하실 것이기에 저는 승리로 보답드릴 자신이 있습니다. 관악구민들은 정당과 고향을 뛰어넘어 함께 선거혁명의 승리를 이루어낸 10점 만점에 10점 시민입니다. 제가 이번에 무소속으로 당선되어 3선 의원이 된다면, 이 승리는 정치혁신과 국정쇄신의 국민적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관악이 또 하나의 값진 역사를 쓸 것입니다. 저 김성식 험난하더라도 언제나 옳은 길을 걸어가겠습니다. 바르게 일해서 보답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민심이 이긴다는 것을 보여줍시다. 정치가 국민을 두렵게 알도록 민심의 경종을 울립시다. 4월 15일, 믿는 사람, 이길 후보 기호10번 김성식에게 힘을 모아주십시오. 관악구민들께서는 소중한 한 표 한 표를 결코 헛되이 하지 않으리라 믿습니다. 오늘 하루 내내 이웃들에게 김성식을 말해주십시오. 페이스북 친구 분들께서도 관악구의 지인을 찾아 전화나 카톡으로 기호10번 김성식을 말해주십시오. 저 김성식과 함께 위대한 민심의 승리, 그 멋진 승리를 다시 한 번 해주십시오.

우리는 해낼 수 있습니다. 저는 관악구민 여러분을 믿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성식 드림

댓글영역
우종권4월 14일 오후 05:14

관악갑은 기호 10번 김성식입니다~~☺😁😚👍👍

강대연4월 14일 오후 05:18

의원 님 화 이팅 입니다. ^^~~

우선~~4월 14일 오후 05:27

항상 응원합니다

김춘애4월 14일 오후 05:45

조금만더 힘내십시오!!!
열심히 응원하고 홍보합니다.

명자4월 14일 오후 06:05

의원님열심히홍보하며응 원합니다~화이팅

정진팔4월 14일 오후 06:47

그간 수고하셨습니다^^

김 춘 근4월 14일 오후 07:14

(이모티콘이 포함된 댓글은 카카오톡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승희4월 14일 오후 11:24

당을 보지 않고 일하는 국회의원을 뽑자는 신념으로 4년전과 변함없이 관악구에서 국회에서 열심히 일하신 의원님을 사전투표 하고 왔습니다. 마지막까지 의원님의 재선을 바랍니다. 국회의원 되시면 지금 마음과 변함없이 열심히 일하는 국회의원으로 정치해주시길 바라며 응원합니다.

4월 15일 오전 00:42

좋아하는 정치인인데 저를위한 청년을 위한 공약이 부족한것같...(흑흑)

지현4월 15일 오후 02:23

어제 늦은 저녁까지 봉천역에서 선거운동 하시는거 보고 한표 드리고 출근했네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정종민4월 16일 오전 07:44

김성식의원님! 결과 나왔지만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바른 마음의 바른 정치, 지역 주민을 섬기는 마음 까지 늘 응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