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바르게 일하겠습니다 김성식입니다공공기관 및 유명인친구 717

국회의원(관악갑,재선) 진영논리 넘어 정책을 주도하는 정당, 문제를 해결하는 정치 위해 힘쓰겠습니다.

포스트 메뉴
원내대표 선거에 나서며..

기자회견문을 함께 올려드리니 읽어보시고 많은 고견과 성원을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김성식은 오직 바른미래당의 혁신과 새출발,
국민의 힘겨운 삶부터 챙기는 민생국회 선도를 위해 헌신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선배 동료 의원 여러분.

문재인 정부 2년, 경제와 안보는 위태롭고, 민생은 기약하기 어렵습니다. 국민들은 국정운영의 기조가 바뀌지 않을 것이라는 절망감에 정부에 대한 기대마저 내려놓고 있습니다.

독선과 무능으로 점철된 민주당, 과거로 역주행하면서 발목만 잡는 한국당의 구태에 정치 기능은 마비되었습니다.

바른미래당도 끝없는 당내 갈등과 분란으로 국민들께 큰 실망과 걱정을 끼쳐드렸습니다.
당 소속 국회의원의 한 사람으로 정말 송구스럽고 죄송할 뿐입니다.

통상적인 원내대표 선거가 아닙니다.
바른미래당은 끝없이 추락하느냐, 국민과 함께 도약하는 전환점을 만들 것인가의 벼랑 끝에 있습니다.

저는 이런 절박한 심정으로 원내대표 선거에 나서고자 이 자리에 섰습니다.

김성식은 당권파 후보도, 비당권파 후보도 아닙니다.
지금껏 살아오면서 항상 공적인 책임을 앞세우고 선당후사 했을 뿐, 맹목적으로 인맥이나 계파에 얽매이며 정치를 해오지 않았습니다.
옳은 것은 옳다, 잘못된 것은 잘못됐다고 해왔습니다.

지금 바른미래당은 혁신하고 화합해야 합니다. 저의 쓰임은 바로 여기에 있다고 믿습니다.
오직 벼랑 끝에 서있는 당의 새출발과 팍팍한 삶에 힘겨워하는 국민에 대한 바른미래당의 책임만을 생각하며,국민 속에서 바른미래당이 다시 신뢰와 지지를 키워나가는데 저의 모든 역량과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국민의당은 거대 기득권 양당구조를 깨뜨리고, 정치의 새판을 만들고자 창당했습니다.
바른정당은 국정농단을 단호히 규탄하고, 탄핵에 동참하며 개혁보수를 기치로 창당했습니다.
그리고 바른미래당으로 통합했습니다.
최근 저희는 국민들께 실망스런 모습만을 보여드렸습니다만, 이제 편한 길을 선택하기보다 정치혁신, 국정혁신의 가시밭길을 선택했던 초심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이번 원내대표 선거는 그 통합정신을 다시 한 번 저희 마음 속에 되새기는 계기로 삼을 것입니다.

5.8 의원총회에서의 결의는 화합, 자강, 혁신입니다.
이제 당의 부끄러운 모습을 털고 거듭날 것입니다.
독선과 무능으로 점철된 민주당, 과거로 역주행하면서 발목만 잡는 한국당의 극한대립을 뛰어넘고, 한국 정치를 바로 세우는 것이 바른미래당의 소명이라는 다짐으로 반성 속에서 새출발을 하겠습니다.

낡은 보수, 낡은 진보를 넘어서 바른 정치, 미래 정치를 한다면 국민들께서 꼭 성원해 주실 것으로 믿습니다.
그렇게 한다면, 21대 총선에서 승리의 길을 열어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당의 혁신, 한국정치의 개혁, 민생국회의 선도, 그리고 바른미래당의 총선 승리를 위해 저의 모든 것을 바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 5. 13

국회의원 김성식 드림

KSS NEWS_국회 4차산업혁명특위 중간보고 및 향후계획

“약 한달동안 12개 부처의 업무보고, 4번의 전문가 공청회, 4번의 조찬간담회 강행군 소화!”
“이례적으로 12개 부처 모두 장관 총출동!”
“국회 최초, 민간전문가와 정부간 쌍방향 피드백으로 협업 강화!”
“현장 의견 수렴 위해 다양한 분야의 대형 민간 자문위원단 구성!”

여러분의 삶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게 될 4차산업혁명.
미래에 대한 불안 대신 삶의 기회를 넓히기 위해 김성식 위원장과 17인의 국회의원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연일 뉴스를 만들어내고 있는 국회 4차산업혁명 특위가 진행한 한 달간의 활동을 보고 드립니다.

다만, 국민 여러분과 함께 미래를 준비할 때 4차산업혁명은 새로운 기회가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언제든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

4차산업혁명, 여러분과 함께라면 두렵지 않아요~*

KSS NEWS_12월 국회에서 통과된 민생법안 살펴보기

안녕하십니까, 김성식입니다.

벌써 2017년을 마무리하는 12월이 되었습니다. 연초 계획을 되돌아보며 보람도, 아쉬움도 남겠죠. 하지만 분명한 사실은, 여러분 모두 순간순간 열심히 달려왔다는 것입니다. 정말 그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국회도 12월을 마무리하며 소기의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제가 대표발의한 법안과 다양한 민생법안을 함께 논의하고 통과시켰는데요, 이 기쁜 소식을 여러분께 간단히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다만 내용이 꽤 기니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읽어주세요~

그리고 궁금한 사실이나 하고 싶으신 얘기, 들려주고 싶은 소식이 있으시면 편하게 카톡 주세요. 기다릴께요-*

조만간 여러분께서 기뻐하실만한 소식을 또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궁금한 거나 하고 싶으신 얘기, 들려주고 싶은 소식이 있으시면 편하게 카톡 주세요. 기다리겠습니다 ^^

Copyright카카오톡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