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드림레코드
친구 862

만나서 반갑습니다 (^ ^)/

포스트 메뉴
11/13 발매예정

아티스트
STAYC (스테이씨)
타이틀
STAYC(스테이씨) 싱글 1집
Star To A Young Culture

STAYC (스테이씨) 1st Single Album “Star To A Young Culture”

STAYC (스테이씨)의 첫 데뷔 싱글 앨범 “Star To A Young Culture” 11월 12일 발매

걸그룹 트와이스, 에이핑크, 청하, 씨스타 등의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히트 메이커 “블랙아이드필승”의 10년간의 노하우와 색깔이 100% 담긴 6인조 신인 걸그룹 “STAYC” 전격 데뷔!

타이틀곡 “SO BAD”는 서툰 사랑의 시작이지만 자신의 마음을 숨김 없이 말하는 10대의 당당함을 표현한 곡으로 “블랙아이드필승X전군”과 “STAYC” 멤버들의 시너지를 확인할 수 있다.

앨범 사양
- 슬리브: 1종
- 포토북: 1종 / 72p
- CD-R: 1종
- 포토카드: 12종 중 랜덤 2종 삽입
- 포스트 카드: 1종 삽입
- 스페셜 4컷 포토: 1종 삽입
- 로고 스티커: 2종 삽입
- 오피셜 프래그런스 카드: 1종 삽입
- 초도 한정 포스터: 2종 중 랜덤 1종 증정
(포스터는 초도 수량에 맞춰 지급될 예정입니다만, 상황에 따라 1:1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1/03 발매예정

아티스트: 김미영 (KIM MIYOUNG)
타이틀: 바흐의 바이올린 무반주 소나타와 파르티타 전곡 음반
(JOHANN SEBASTIAN BACH SONATAS & PARTITAS for VIOLIN SOLO, BWV 1001-1006)

Violinist KIM MIYOUNG
JOHANN SEBASTIAN BACH
SONATAS & PARTITAS for VIOLIN SOLO
BWV 1001-1006
바이올리니스트 김미영
바흐의 바이올린 무반주 소나타와 파르티타 전곡 녹음!
바로크 음악 해석의 다양함이 돋보이는 음반
바이올린과 클래식 기타 앙상블 Duo A&U (Art & Union)는 2013년과 2018 년 두 차례 Sony Classical (소니 클래시컬) 에서 음반을 발매하여 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2020년 멤버인 바이올리니스트 김미영은 지난 6년 동안 인내로운 작업 끝에 평생 버킷 리스트의 하나였던 바흐의 무반주 소나타와 파르티타 전곡 녹음을 마치고 CD를 세상에 내놓았다. 그녀는 나름의 철학을 지닌 연주자로서, 한 인간으로서, 일관된 음악인생을 경영해왔다.

정교한 테크닉을 겸비하고 깊이 있는 음악성과 서정성, 다양한 음색을 지니고 있는 바이올리니스트로 평가 받고 있는 그녀는 일찍이 유럽에 건너가 삶과 음악이 분리되지 않도록 치열하게 노력해온 연주자다. 학창 시절부터 바흐 음악에 대한 열정을 꾸준히 가슴에 품고 매 독주회 마다 바흐의 음악을 연주해 왔다. 그녀는 이 음반에 연륜과 더불어 바로크 음악을 더 깊이 탐구하면서 해석의 진지한 변화를 모색해왔던 여정을 고스란히 담아 놓았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늘 미술에 큰 관심을 가져 온 연주자로서 '빛의 화가'로 잘 알려진 김인중 화백의 추상화 작품을 함께 첨부하여 바흐 음악에 담겨있는 빛의 메시지를 유추하거나 상상하는데 도움을 주도록 한 것이 흥미롭다.

바이올리니스트 김미영은 서울 출생으로 제네바 국립 음악원과 베른 국립 음악원에서 최종 학부를 졸업하였고 귀국 후 금호현악사중주단의 제1 바이올리니스트, 대전 시향의 악장 등을 역임하였고 다시 유럽에 건너가 프랑스의 소르본느 4대학원에서 음악학을 공부하며 연주자로서 해석의 지평을 넓힌 후 2007년 귀국하였다. Duo A&U와 2010년부터 국내외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고 대전챔버오케스트라 음악 감독으로 실내악 연주에 열정을 쏟고 있다.

10/30 발매예정

아티스트: 김성화 퀄텟
앨범명: Messengers

2019년 4월, 김성화 그룹 - [Quiet Waters]로 데뷔한 김
성화가 1년 6개월 만에 김성화 퀄텟 - [Messengers]를
발매 했다. 앨범제목 [Messengers]는 '아름다움을 전달하
는 사람들'이라는 의미를 가지고있다. 꽃이 그 자체로
아름다운 존재이듯 이 앨범도 '세상에 존재하는 아름다
움들 중 하나이기를' 바라고있다.

[Messengers] 에 담긴 음악을 통해
불같던 마음이 사그라들게 되기를
식었던 마음이 따뜻하게 되기를
공허했던 삶이 풍성하게 되기를
과했던 삶이 담백하게 되기를
행복이 현재 진행이 되기를 바란다 .

본작에 함께 한 뮤지션들은 정상급 재즈 연주자 강재훈,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자신의 색깔로 채우는 조예찬,
탁월한 프로듀서이자 연주자 한솔, 자신만의 감성을 녹여 아름다운 음악을 만들고 연주하는 김성화 이다.

12/01 발매예정

아티스트
CL
타이틀
ALPHA (MONO Ver. / COLOR Ver.)

앨범 사양
- Package: 145 x 125 mm / 2종 (Mono Ver., Color Ver.)
- CD: 118 x 118 mm / 1종 삽입 (버전 별 이미지 상이)
- Photo Book: 142 x 125 mm / 48p (버전 별 이미지 상이)
- Photo Card: 55 x 85 mm / 7종 중 2종 랜덤 삽입 (버전 별 이미지 상이)
- Sticker: 110 x 110 mm / 1종 삽입 (버전 별 이미지 상이)
- Special Item: 1종 삽입
- 초도 한정 Poster: 594 x 420 mm / 1종 증정 (버전 별 이미지 상이)
(포스터는 초도 수량에 맞춰 지급될 예정입니다만, 상황에 따라 1:1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0/29 발매예정

Artist
놀이도감

Album Title
숨은 그림

다재다능한 싱어송라이터/프로듀서 ‘놀이도감’이 10트랙에 빈틈없는 밀도로 담아낸 섬세한 감성과 풍부한 소리들

놀이도감’은 음악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인 김춘추의 솔로 프로젝트입니다. 김춘추는 밴드 ‘실리카겔’에는 기타리스트/보컬리스트로, 그리고 프로듀서/엔지니어/편곡자의 크레딧으로는 카더가든, 오왠, 윤지영, 김뜻돌 등 여러 뮤지션의 작업에도 참여하고 있죠.

놀이도감에서는 웬만하면 혼자서 음악을 만들지만 왕따는 아닙니다. 뮤지션이자 프로듀서로 활동하고 있는 제가 지극히 개인적인 감상들을 셀프 프로듀싱으로 운영해보고자 시작한 프로젝트입니다. ‘한 명의 뮤지션이 혼자서 뚝딱뚝딱 어디까지 할 수 있을 것인가?’를 실험하고 도전하는 일종의 테스트 베드이기도 합니다.

놀이도감은 2019년 3월 EP [playbook]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이후 조용히 살고 있으면서도 나름대로 부지런히 하나 둘씩 곡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조용히 산다고는 했지만 그 사이 다른 뮤지션들의 작업에 프로듀서로 참여하기도 했고, 밴드 ‘실리카겔’의 활동도 병행하며 남는 시간에 작업을 하다 보니 ‘죽겠어요’라는 싶기도 하더군요.

하지만 그렇게 조금씩 조금씩 만들어가고 꾸준하고 섬세하게 소리를 내고 담고 하다 보니까 두근거리는 곡들이 나왔고 즐거웠습니다. 그렇게 약 1년이라는 시간이 보냈고, 10개의 트랙을 완성하게 되었죠. 그리하여 정규 앨범 [숨은 그림]을 드디어 발매하게 되었습니다.

정규앨범을 작업하면서 여러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어떻게 곡을 쓰면 좋을까, 어떻게 가사를 쓰면 좋을까, 어떻게 편곡하면 좋을까, 어떻게 연주하면 좋을까, 어떻게 녹음하면 좋을까, 어떻게 믹스하면 좋을까. 음악적인 면에서의 고민과 공부도 많았지만 무엇보다도 ‘어떻게 하면 좋은 음반을 만들 수 있을까?’라는 것에 대해서 많은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한 나름의 고민과 실험의 결과들을 적용한 앨범이어서, 단순히 앨범을 발매한 것을 넘어서 한걸음 성숙해진 게 아닐까 하는 생각도 해 봅니다. 그리고 앞으로 수많은 멋진 뮤지션들과 함께 하면서 이전의 김춘추보다 조금 더 성장하는 뮤지션 김춘추의 모습으로 살아볼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하게 됩니다.

한 곡 한 곡에 지난 1년 간의 다양한 인상들이 담겨있는 놀이도감의 정규 1집입니다. 재미있게 즐겨주세요, 그리고 이렇게 음악을 만드는 사람들 모두가, 단지 음악 뿐만이 아니라 ‘음악가’로서 다양한 고민과 실험을 하고 있다는 것도 지켜봐 주세요.

그렇기에 이 앨범을 음악을 사랑하는 여러분께 바칩니다. 또 앨범을 만드는 과정에서 직접적인, 혹은 간접적인 도움을 준 모든 친구들에게도 감사합니다. 그리고 지금도 좋은 음악을 만들기 위해서 끝없이 고민하고 있는 뮤지션 동료들에게도 이 앨범을 선물하고 싶어요. 그럼 모두들 안녕!

글 / 김춘추 (놀이도감)

11/16 발매예정

아티스트명 BIGONE (빅원)
앨범명 LOVE+EMOTION+BLOSSOM

BIGONE [LOVE+EMOTION+BLOSSOM]

'우리 어딘가에 꼭 영원하길'



CD+포토북+스티커 / 포스터 *초판한정

11/03 발매예정

Artist/Title 로맨틱펀치 (Romantic Punch) / SOS

인생의 위기는 언제나 갑작스럽다. 깜짝 놀라 주저앉아 있다가는
어느새 어둠에 먹혀버릴지도 모른다. 애를 써봤자 더욱 빠져드는 늪일지라도 당신과 함께 발버둥 친다면 의외로 즐거울지도. 약간의 행복을 찾아 떠나는 로맨틱 펀치의 세 번째 정규앨범.

Vocal 배인혁 (In-hyuk Bae)
Drums 트리키 (Tricky)
Guitar 콘치 (Konchi) , 레이지 (Lazy)

12/09 발매예정

아티스트 빅톤 (VICTON)
제품명 2021 빅톤 시즌그리팅 - Boys 2 Men (2021 VICTON SEASON’S GREETINGS - Boys 2 Men)

2021 VICTON SEASON’S GREETINGS
- Boys 2 Men

[상품 구성]
OUTBOX / CALENDAR / NEW YEAR’S CARD SET / PHOTOCARD SET
/ NOTEPAD SET (DIARY ver & NOTE ver) / DECO STICKER / CLIP BOARD / BROCHURE

[상품 사양]
OUTBOX : 210x297x60mm
CALENDAR : 160x230mm
NEW YEAR’S CARD SET : 130x130mm
PHOTOCARD SET : 55x85mm
NOTEPAD SET (DIARY ver & NOTE ver) : 148x210mm
DECO STICKER : 148x210mm
CLIP BOARD : 168x245mm
BROCHURE : 210x297mm
상품 무게 약 1.4kg

12/01 발매예정

가수명 ENHYPEN
앨범명 [BORDER : DAY ONE] (DUSK , DAWN Ver.)



**구성품**
- 총2종 [DAWN, DUSK]
- 1 CD
- 포토북 : 204 X 214 (mm) / 136 page
- 투명 스토리 커버 : 204 X 214 (mm) 각 버전 6종
- 북마크 : 110 X 47 (mm) 각 버전 3종 중 랜덤 1종
- 포토카드 : 54 X 86 (mm) 각 버전 21종 중 랜덤 2종
- 포스트카드 : 120 X 170 (mm) 각 버전 1종(8ea 1set)
- 초도한정 포스터 : 445 X 594 (mm) 각 버전 1종 별도증정
- 초도한정 폴라로이드 : 각 버전 150매 중 폴라로이드 1매 랜덤 삽입(* 전 상품 내 기본으로 수록되는 구성품 아님)

11/05 발매예정

아티스트
볼빨간사춘기
앨범명
Filmlet

Filmlet (단편영화)

지금 당신의 삶을 짧은 단편영화로 그려본다면 어떨까. 예를 들자면 나의 단편영화는 대개 이렇다. 사랑에 목맨다거나, 어설프게 눈물을 훔친다거나, 또는 숨겨진 초능력이라도 있는 어벤져스의 히어로가 된 마냥 이따금씩 세상과 맞닥뜨릴 준비가 되어있다거나.

이처럼 삶이 꽤나 우습고 엉망진창이더라도 한 가지 알아야 할 사실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가야 할 길을 정확히 알고 있다는 것. 영화 속 결말은 당신의 두 손에 꼭 쥐고 있으니까. 그래서 지금이 가장 찬란하게 빛나고 있으니까.

제멋대로 살아가기에 아주 딱 맞는, 당신이 주인공인 단편영화. 볼빨간사춘기의 [Filmlet]

11/10 발매예정

아티스트 태민(TAEMIN)
앨범명 정규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2’

<상세정보>

- 슬리브: 1 종
- 포토북/가사지 : 1종
- R판 : 1종
- 포토카드 : 4종 중 랜덤 1종 증정
- 접지포스터 : 3종 중 랜덤 1종 증정
- 미공개 컨텐츠: 3종 중 랜덤 1종 증정
- 증정용 포스터(초도 한정): 2종 중 랜덤 1종 증정

* 추가 버전 발매 예정.

태민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2’ 11월 9일 발매!
타이틀 곡 ‘이데아’ 포함 총 9곡 수록!

샤이니 태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 : Act 2’가 11월 9일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태민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의 대서사시를 마무리하는 앨범으로, 타이틀 곡 ‘이데아 (IDEA:理想)’를 비롯한 총 9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태민 정규 3집 ‘Never Gonna Dance Again’은 프롤로그 싱글과 ‘Act 1’, ‘Act 2’ 2개 앨범에 걸쳐 아티스트로서 태민의 고민과 도전을 영화적인 스토리와 음악으로 풀어냈으며, 이번 ‘Act 2’에서는 태민이 새로운 아이덴티티를 찾는 모습을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더불어 태민은 지난 9월 발매한 ‘Act 1’으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33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라인 뮤직 앨범 톱 100 차트 1위에 올라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한 만큼, ‘Act 2’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1/03 발매예정

가수명 김효은
앨범명 [LOVE-HATE]

김효은의 첫 정규 앨범 "LOVE-HATE"

11/11 발매예정

아티스트
XIA (준수)
앨범명
미니 2집 Pit A Pat

앨범 사양
- 하드박스: 163*197
- 북클릿: 64P / 140*190
- 1CD
- 포토카드: 1장 삽입 / 55*75
- 비하인드 인생4컷 스티커: 1장 삽입 / 100*150

XIA(준수) 2nd MINI ALBUM [Pit A Pat]

가수로서는 사랑받는 보컬리스트로, 뮤지컬 배우로서는 믿고 보는 배우가 된 김준수. 다방면에서 입지를 탄탄히 다지며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김준수가 두 번째 미니앨범 [Pit A Pat]으로 우리 곁에 돌아왔다.

가수 XIA(준수)로서의 모습을 오랜 시간 응원하고 기다려왔던 팬들의 성원과 지지에 보답하기 위해 깜짝 미니앨범 발매 소식을 알려 반가움을 더한 김준수의 이번 신보는 다가오는 11월 10일 릴리즈된다. 독보적인 XIA만의 퍼포먼스가 기대되는 댄스 타이틀곡 [Pit A Pat]을 시작으로 늦가을 감성을 깊게 파고드는 두 곡의 발라드 곡과 함께 지난 2019년 첫눈이 오던 날 기습으로 공개돼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얻었던 [눈이 오는 날에는]까지 총 네 트랙을 담아냈다.

XIA(준수)의 두 번째 미니앨범 [Pit A Pat]은 요즘같이 모두가 힘든 시기, 음악의 힘을 빌려 긍정의 에너지를 전하고 싶다는 XIA의 생각에서 출발했다. 오랜 시간 기다려왔던 선물상자를 풀어볼 때의 설렘과 두근거림을 느껴 볼 수 있는 이번 신보는 XIA의 앨범을 기다려 온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번 미니앨범을 준비하며 그가 음악으로 위안을 얻었듯이, 리스너들 또한 편안한 마음으로 XIA의 목소리를 통해 위로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

최고의 보컬리스트인 XIA(준수)가 또 한 번 보여줄 새로운 음악에 모두 함께 두 귀를 맡겨보는 것은 어떨까.

10/30 발매예정

아티스트: 한은 (Han Eun)
타이틀: 멜로디아 센티멘탈 (Melodia Sentimental)

아시아 대표 여류기타리스트
한은
Han Eun
기타리스트 한은의 두번째 정규 음반
Melodia Sentimental
멜로디아 센티멘탈
아시아를 대표하는 기타리스트 한은의 두번째 앨범
아시아가 인정한 국내 유일의 여성 기타앙상블 “Botticelli” 와 “Botti”의 멤버로 활동중인 기타리스트 한은은 2015년 그녀만의 섬세한 음악적 색채가 담긴 첫 솔로 앨범 “Romance” 발매한뒤, 5년만의 두번째 앨범. Melodia Sentimental을 발매한다. 솔로와 앙상블 모두를 아우르는 연주자로서 한국을 넘어서 아시아의 클래식 기타 음악을 이끄는 연주자이다.

기타리스트 한은, 남미를 노래하다.
부드러운 듯 격렬하고 때로는 흥겹고 애절한 사랑 이야기를 클래식기타의 감성적인 음색으로 섬세하게 노래한 이번 앨범은 한은의 각별한 애정이 담긴 곡들로 한층 더 성숙해진 연주력으로 선보인다. 피아졸라의 천사의 죽음,겨울의 항구를 필두로, 루이즈 봉파의 카니발의 아침, 아리엘 라미레즈의 알폰시나와 바다등 남미를 대표하는 주옥같은 곡들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남미음악’의 지극한 단편 만을 노래한다. 하지만 그 단편을 반복해 노래하다 보면 미지의 세계는 점점 설레임의 공간이 되어간다.
언제가 될지 모르는 Walking in Rio를 꿈꾸며....

11/13 발매예정

아티스트 TREASURE
앨범명 TREASURE 3rd Single Album [THE FIRST STEP : CHAPTER THREE]


 SIZE: 217*157*16
 TREASURE 3rd Single album [THE FIRST STEP : CHAPTER THREE]는 구성품 이미지가 다른 WHITE ver.과 BLACK ver. 총 2종으로 발매됩니다.
 구성 : CD + 하드커버 포토북(150p) + 랜덤 포토카드 2 of 24 + 랜덤 셀피포토카드 1 of 12 + 랜덤 홀로그램 엽서 1 of 12 + 옵티컬 북마크 + 앰블럼 스티커 + FIND TREASURE 스크래치 카드(초도한정) + 랜덤 포토카드 1 of 12(초도한정) + 단면 접지포스터(초도한정) + 양면 포스터(초도한정)
 초도한정으로 제공되는 FIND TREASURE 스크래치 카드, 랜덤 포토카드, 단면 접지포스터, 양면 포스터의 이미지는 버전별 구분없이 동일합니다.
 양면 포스터: 초도 제작 수량에 한해 1:1 별도 증정 (버전 구분없이 동일)

** 초도한정 FIND TREASURE 스크래치 카드란, 초도제작 앨범에만 삽입되는 카드로, 해당 카드를 긁어서 12개의 보석이 나온 분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12개의 보석이 담긴 카드는 20장만 제작됩니다. 혜택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추후 공지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TREASURE 3rd Single album
[THE FIRST STEP : CHAPTER THREE]

신인으로서 눈에 띄는 성적으로 올 한 해를 달리고 있는 YG 보이그룹 트레저가 ‘THE FIRST STEP’시리즈의 세 번째 장을 열었다.

앞선 두 싱글 앨범을 통해 소년의 사랑을 청량감 있게 풀어냈다면 이번엔 강렬한 색깔로 완전히 탈바꿈했다. 세 번째 싱글 [THE FIRST STEP : CHAPTER THREE]에서는 보다 깊은 매력의 트레저를 선보인다.

감각적인 음악과 비주얼로 12 멤버들의 잠재되어 있던 또 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한편,
멤버가 직접 프로듀싱한 곡을 최초 수록하여 이들의 음악적 역량 또한 본격적으로 싹 틔웠다.

그들의 호기로운 데뷔 프로젝트의 정점을 찍을 세 번째 싱글 앨범 [THE FIRST STEP : CHAPTER THREE]. 글로벌 시장에서의 영향력을 확장해 나가고 있는 트레저가 놀랄 만한 쐐기를 박을 시간이다.

TREASURE 3rd Single album [THE FIRST STEP : CHAPTER THREE]는 구성품 이미지가 다른 WHITE ver.과 BLACK ver. 총 2종으로 발매되며 오는 10월 27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하여 11월 13일 YG셀렉트를 비롯 전국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11/02 발매예정

아티스트 명 ELSEWEAR(엘스웨어)
앨범 명 Atomized Minds

■ 앨범 설명

Atomized Minds – 내가 훔친 여름
드디어 등장한 Elsewear 대망의 데뷔 앨범.

앨범의 구상 단계부터 지금 이 순간까지 마음 한켠에 자리 잡고 있는 이야기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매일 같이 파편화된 사회 내에서 여러 사람과 소통하고 있으나 그 소통의 정도에 대해서, 그리고 그 소통의 결과로 남는 우리 마음 속의 감정에 대해서 아쉬워 하고 때로는 불안해 하고 가슴 아파 합니다.

그러한 감정의 원인을 스스로의 부족함에서 찾을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나 자신이 한 없이 부끄러워 보여 스토익한 위인을 흉내내보기도 하고 강해져야 한다고 스스로를 채근해보지만 돌아서서는 멋적은 웃음을 짓기도 합니다. 굳이 특별할 것은 없지만 그렇다고 어렵게 살아온 것도 아니기에 패배자를 자처하며 노래하는 것도, 나의 위대한 이상과 명분을 지키지 못하고 하루 하루를 살아가기에 비겁자를 자처하며 노래하는 것도, 그 어떤 것도 어울리지 않습니다.

지금보다 조금 더 어렸다면 쿨하게 보이기 위해 어떻게 하면 위악적으로 언행할 수 있을까를 고민했겠지만 점점 시간이 지날수록 어떻게 하면 이 마음과 감정을 충실히 전달하면서도 위선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을까를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그런 마음을 담은 12곡을 전합니다.

이 노래를 듣는 여러분의 오늘 이 하루가 여러분의 감정이 가장 충만하게 채워지는 하루가 아니기를 바랍니다. 그러한 날들을 기다리는 과정에서 이 노래들이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자 그럼 Let’s try!

11/05 발매예정

아티스트 Crush (크러쉬)
앨범명 with HER

이야기, 목소리, 느낌, 감정, 잔향, 실루엣.
그녀들의.

11/10 발매예정

Artist
나상현씨밴드
Album Title
잔치

지금을 장식하는 우리들의 잔치
나상현씨밴드 [잔치]

나상현씨밴드가 무슨 음악을 하고 있냐는 질문에 그들은 “동시대 밴드들이 갖고 있는 장르적, 사운드적 요소들을 모아 본인들의 것으로 재창조한다”고 말한다. 그들의 이번 앨범 [잔치]는 이러한 음악적 시도가 가장 직접적으로 드러난 새로운 형식의 밴드음악이다.

사이키델릭 록을 기반으로 인디팝의 멜로디를 끌어안은 정규 1집 [우리]와 로파이 사운드를 필두로 빈티지한 음악적 요소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EP [1 1/2]의 발매 이후 1년여가 지났다. 나상현씨밴드의 팝적 감각을 내세운 여름 싱글 시리즈 “불빛”과 “함께”를 거쳐 이제는 음악적으로 한 단계 더욱 깊어진 EP [잔치]를 보여준다. 이번 앨범은 장르적 다양성을 가져가면서 나상현씨밴드를 즐겨 들었던 청자라면 익숙할 만한 그들의 음악색의 발전된 모습을 그대로 재현한다.

다양한 샘플링과 장르를 넘나드는 사운드 작법을 통해 EP [잔치]는 시대와 동서양의 감성을 오고 가는 청각적 체험을 제공한다. 그와 함께 나상현씨밴드가 항상 보여주었던 현시대를 살아가며 느끼는 청춘의 이야기들을 보편의 언어로 풀어낸 가사는 앨범이 진행됨에 있어 또 다른 매력으로 다가온다.

나상현씨밴드는 멈추지 않고 음악적인 시도를 해오고 있다. EP [잔치]는 그들이 보여주는 가장 최신의 고민의 흔적들이자 그들이 계속해서 발전해나가고자 하는 움직임이다. 나상현씨밴드가 보여주는 더욱 넓어진 세계관에 귀 기울여 보자.

11/05 발매예정

아티스트
SECRET NUMBER (시크릿넘버)
앨범명
싱글 2집 Got That Boom

앨범 사양
- COVER : 139*185 mm
- PHOTO BOOK : 64p / 135*180 mm
- PHOTO CARD : 54*86 mm / 15종 중 2종 랜덤 삽입
- POSTCARD : 150*100 ,, / 3종 중 1종 랜덤 삽입
- CARTOON CARD : 100*150 mm / 1종 삽입
- PHOTO STAND : 90*180 mm / 5종 중 1종 랜덤 삽입
- 초도 한정POSTER : 515*364 mm / 1종 증정
(포스터는 초도 수량에 맞춰 지급될 예정입니다만, 상황에 따라 1:1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3000만뷰의 주인공’ SECRET NUMBER(시크릿넘버) 두번째 싱글 앨범 [Got That Boom] 발매

- 2020년 핫데뷔 시크릿 넘버, 타이틀곡 ‘Got That Boom’으로 화려한 컴백!
- Got That Boom! 진희(JINNY), 레아(LEA), 수담(SOODAM), 디타(DITA), 데니스(DENISE) 5명이 보여주는 더욱 강렬하고 화려한 퍼포먼스

바인엔터테인먼트의 5인조 신인 걸그룹 시크릿넘버가 2020년 11월 4일, 두번째 싱글 앨범 [Got That Boom]으로 컴백한다.

당당하고 에너지넘치는 매력을 가득 담은 두번째 싱글 앨범 [Got That Boom]으로 돌아온 시크릿 넘버의 타이틀곡 ‘Got That Boom’은 EDM, 하우스, 힙합 등의 여러 장르의 요소를 적절하게 살려 만들어진 중독성 강한 댄스팝 장르의 곡으로 팝아티스트 닥터 드레, 데이비드 게타, 타이가, 디플로, 키샤 콜, 시애라와 함께 작업한 작곡가 ‘francci(프랜키)’와 Who Dis?를 프로듀싱했던 국내 작곡가 ‘Shark(샤크)’의 협업으로 이루어졌다.

수록곡 ‘PRIVACY’는 이전 데뷔앨범의 수록곡 Holiday에 이은 박은우 작곡가와 ENAN 작곡가가 참여한 곡으로 시크릿넘버의 강렬함을 담은 Got That Boom과 대비되는 또 다른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는다.

지난 5월 데뷔앨범 [Who Dis?]로 K팝의 미래를 이끌 차세대 걸그룹으로 주목받은 시크릿넘버가 이번 앨범 [Got That Boom]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11/05 발매예정

가수명/앨범명 송순단 / 무가

아름다운 동행(同行), 아정한 남도선율에 담아 낸 송순단의 삶
몸으로 체화되고 맘으로 발원된 몸짓과 소리들이 소박한 타악기들에 얹혀 시공을 가른다. 땅의 조건과 하늘의 이치를 목으로 풀어낸 소리를 정가라 했지만, 오로지 장구 하나 혹은 징 하나로 풀어내는 이 소리야말로 천지를 왕래하는 아정한 소리임에 틀림없다. 송순단의 굿소리가 수리성이나 천구성을 넘어 귀성(鬼聲) 곧 신에 이르는 소리라 얘기하는 것은 그녀의 영육에 베어든 삶의 서사를 두고 나온 말이다.
송순단의 소리는 진도 지산면지역 무당이었던 친정어머니 여금순으로 거슬러 오르며 나주출신 외할아버지로 거듭해 올라간다. 열다섯에 시작한 식모살이를 시작으로, 어머니, 오빠, 동생, 아이 등 연이은 가족들의 죽음으로부터 그녀가 상속받은 것은 지상의 어떤 묘사로도 표현할 수 없는 것이었다. 외눈봉사 아버지와 가난한 집, 이 땅에 대대로 전승되어 온 심청의 현현이라고나 할까. 절절한 가족사를 넘어 지역의 역사에 깃든 그녀의 서사가 대하를 이룬다. 죽음을 딛고 일어나 오보살의 법제를 받고, 진도씻김굿 이완순의 율격을 받았다. 남도씻김굿의 대표 연행자로 현장을 누비며 남도 전통의 소리 법제와 부채를 또한 한 몸에 받았다. 운명이었을까. 이제 비로소 작은 음악 하나를 기록한다. 장구 하나 허리에 대고 온갖 역신들을 마주하는 담대함의 소리다. 징 하나 엷게 울려 지상의 혼령들을 일깨우는 소리다. 가곡과도 같고 남도전통의 흥그래와도 같은 선율이 고이 잠든 영성을 일깨운다. 차원을 넘어서는 공명의 소리요 죽은 자와 산자들이 더불어 가는 동행의 소리다. 웅장한 오케스트라보다 더 깊은 귀성으로 백만군사 이끄는 북소리보다 더 넓은 몸짓으로 맞서는 담대함의 소리다. 이제 외동딸 송가인이 국민가수로 등극해 이 땅 힘들고 어려운 사람들과 동행하고 있다. 어머니 송순단의 소릿길, 그 소리가 발원한 궁극의 장치 아닐까? 지극한 가슴 열고 어깨 겯고 가는 송순단의 소릿길, 이 소리 닿는 심연의 저 끝에, 우리 모두에게 이를 축복 있으리니.
이윤선 (문화재청 문화재전문위원)


단아하고 절제된 춤사위와 아름다운 소리를 담은 음악, 사설 등 민속학적 가치와 예술성을 담아낸 우리의 문화유산,
망자를 위해 행해지는 진도씻김굿 중요무형문화재 송순단!!
송순단은 1959년 진도군 지산면 고길리에서 태어났다. 무당이었던 어머니 여금순의 피를 이어받아 신기가 있었으며, 무당 되기가 꺼려져 힘들게 신을 견디고 살다가31살 되던 해에 내림굿을 받았다. 기왕 무당이 되었으니 제대로 굿을 배워야겠다는 생각이1992년 진도씻김굿 보존회에 들어갔다. 세습무가출신이지만 신기가 있던 고(故)이완순에게 굿을 배웠고, 그 기량을 인정받아 사제로서 입지를 굳히며2001년에 진도씻김굿 전수교육조교로 지정되었다.
이후 국립국악원, 국립무형유산원, 국립남도국악원의 무대를 비롯한 진도씻김굿 공개발표회, 서울 아리랑 페스티벌, 세월호 추모 공연 등에서 씻김굿을 연행하고 있다. 또한 지역 간 문화교류, 일본 등 해외 초청 공연을 통해 진도민속예술의 우수성을 만방에 알리며 진도씻김굿의 맥을 이어가고 있다. 송순단은 진도의 씻김굿을 실제 이끌어가는 장본인으로, 진도에 살면서 실제 굿을 하고 있는 유일한 당골이기도 하다. 또한 그간 공연을 위해 양식화 되어왔던 진도씻김굿의 원형을 복원하여 행하며 씻김굿의 정수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송순단은 절제되면서도 단아한 춤사위와 애절하면서도 아름다운 소리로 굿을 끌어가는 능력이 탁월해 이 시대 최고의 씻김굿 무녀로 인정받고 있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