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드림레코드공식계정친구 784

만나서 반갑습니다 (^ ^)/

포스트 메뉴
7/19 발매예정

아티스트: The Chainsmokers (체인스모커스)
타이틀: Sick Boy (Korea Special Edition)

2019년 9월 6일 단독 내한!
★한정판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


빌보드 12주 연속 1위!‘Closer’의 주인공!
전 세계를 사로잡은 히트메이커
체인스모커스
The Chainsmokers


아프로잭(Afrojack), 알레소(Alesso), 리햅(R3hab) 등
최정상 DJ들이 새롭게 구성한
리믹스 트랙 13곡이 추가된
[Sick Boy]
Korea Special Edition

제 2의 클로저! 아름다운 듀엣이 돋보이는 트랙 ‘This Feeling’,
디스코 풍의 신나는 댄스 트랙 ‘Side Effects’ 등
기존 [Sick Boy] 앨범에 수록된 10곡

수많은 DJ들이 페스티벌에서 플레잉하는
‘Something Just Like This (Alesso Remix)’
‘Don’t Let Me Down (W&W Remix)’
등 리믹스 트랙 13곡까지 총 23곡이 수록된
한정판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

체인스모커스가 지닌 멜로디 감각, 그리고 탁월한 송라이팅 실력이 새롭게 빛을 발하는 앨범. 오직 현재의 이들만이 가능한 범위, 그리고 세계관을 담아낸 작품 [Sick Boy].

과거 다수의 팝스타들이 팝을 EDM화 시켰다면 이들은 EDM을 팝화 시켰다 말할 수 있다. 하지만 이번 앨범을 통해 이런 분류 조차 의미가 없을 정도로 경계선은 희석됐고 지금은 EDM도, 기존의 팝도 아닌 체인스모커스만의 소리로서 귀결됐다. 각종 페스티벌과 헤드라이닝 투어로 전세계를 도는 와중에도 체인스모커스는 꾸준히 신곡들을 발표했다. 1월부터 한 달에 한 곡 꼴로 다양한 성격의 악곡들을 공개했고, 2018년 한 해에 걸쳐 이들이 발표해온 싱글들을 한데 모아 완성한 작품이 바로 [Sick Boy]이다. 순차적으로 공개된 체인스모커스의 곡을 따라왔던 팬들에게 이번 앨범은 일종의 선물과도 같은 역할을 할 것이다.

뮤직비디오
‘This Feeling’ MV
https://youtu.be/fKtY_37r1VI

‘Side Effects’ MV
https://youtu.be/nuckTcoZG4Q

The Chainsmokers & Coldplay - Something Just Like This (Alesso Remix Audio)
https://youtu.be/5MenFU9qCzs

The Chainsmokers ft. Daya – Don’t Let Me Down (W&W Remix)
https://youtu.be/ziknZ0psDI8

7/25 발매예정

아티스트 nuh
앨범명 SOLO
형태 10ich LP

<음반 소개>
개별 싱글로 먼저 공개된 nuh의 두 곡-정확히는 두 테마들-이 10인치 레코드에 담겼다. 제목에서 짐작 가능하듯 'RUSHOUR'는 일상의, 그리고 ‘NIGHT OF MIYAZAKI’는 여행지에서의 풍경을 담아내고 있다. 이 두 곡은 처한 상황이 다를 뿐 결국 길 위의 노래들이라는 점에서 같다. 익숙한 길과 새로운 길, 혼잡한 거리와 한적한 길목, 생동감과 고요함, 혹은 국가간의 사이 간극을 우리는 이 10인치 레코드를 통해 아득하게나마 가늠해볼 수 있게 된다.

두 곡의 싱글을 묶은 10인치 [SOLO]는 기존 nuh가 발표한 싱글들에서 인트로, 혹은 아우트로가 더해진 형태로 구성됐다. 어두운 가로등을 스쳐 지나가는 듯한 포스트 펑크 트랙 'RUSHOUR'에서는 리버스 효과가 두드러지는 인트로 ‘GOOD MORNING? I’M BAD…'를 더했고, 감정적인 밤 바닷가의 풍경을 그려낸 ‘NIGHT OF MIYAZAKI’ 에는 신비한 후일담 같은 ‘TAKE GOOD CARE’라는 아우트로가 이어진다. 이를 통해 기존 싱글들은 더욱 강한 스토리를 갖게 되며 하나의 완결된 형태로써 이 추가된 곡들은 제 역할 이상을 해낸다.

-NIGHT OF MIYAZAKI
실제로 2년전 미야자키의 여행으로부터 모든 것이 시작됐다. 미야자키에 머무는 동안 불현듯 그곳에 살아가는 이들의 목소리, 그리고 풍경을 갈무리하려 시도가 이뤄진다. 이 자연스럽고 정감어린 삶의 현장에 화자의 감정이 기타 멜로디에 실린 채 개입한다. 감상적이면서 때로는 역동적인 리듬이 이 지역의 삶, 그리고 이곳을 여행하는 여행자의 심상을 동시에 관조한다.
눈부시고 미니멀한 사운드가 잔물결 없이 유유히 미야자키의 일상을 추적해나간다. 덧없는 일상의 적막감, 그리고 넓은 풍경이 동시에 그려진다. 밤하늘에 비친 태평양의 물결처럼 반짝이는 빛을 곡은 내내 발한다. 여기에는 깊고 조용히 가라앉는 아름다움이 있다.

곡 전반에 걸쳐 흐르는 나레이션은 다음과 같다.

"80년대, 누군가에게는 희망과 새로운 삶을 열어주는 신혼여행의 성지였던 미야자키, 이제는 시대의 흐름에 따라 한 나라의 시골에 불과한 지역으로 바뀌었으며 무엇보다 너무나 한적한 공간이 되어버렸다. 도시가 한적한 만큼 차가 없으면 이동하는 것이 수월하지 않다. 갈 수 있는 곳이 제한 적이며 할 수 있는 것도 많지가 않다. 하지만 여행자의 마음이 아닌 잠깐의 시간이라도 그 곳 지역주민의 마음으로 머물고 싶다면 여유 있는 삶에 대한 마음이 생길 것이라고 생각한다.

지나가는 사람들 한 사람 한 사람 얼굴에 여유로움이 가득 했고 늘 우리 삶에 따라다니는 치열함과는 거리가 먼, 이 삶에 대한 풍족함, 돈이 아닌 삶 자체, 행복이라는 느낌의 풍족으로 가득 담긴 삶의 모습. 모든 것 하나하나가 나의 마음 속에 머물렀다. 많은 사람들이 오고 가는 관광지 그리고 전통 가옥과 그 곳에 사는 사람들. 내가 머무는 기간 동안에는 물들고 싶고 그들과 함께 하고 싶었던 아쉽지만 짧았던 그 시간들.

모든 것이 충분했고 만족스러웠으며 아쉬움이 가득했던 그때 지난 시간."

-RUSHOUR


<앨범 구성>
*45회전 10인치 클리어 컬러 바이닐 200매 한정반 + 가사지 포함
*타다 스튜디오 (TADA STUDIO) 아트웍
*nuh & Alex Yu 자켓 촬영
*중국 제작 완제품

7/29 발매예정

아티스트명: 강다니엘
앨범명: color on me

9/5 발매예정

아티스트 GOT7
타이틀 GOT7 ♥ I GOT7 5TH FAN MEETING 축구왕을 꿈꾸며 "날아라 갓세븐" BLU-RAY

제품구성
- PACKAGE : OUT SLEEVE + PHOTOBOOK 24p + 2 DISCS + PHOTOCARD 1ea + POSTCARD (Random 1ea)
- SIZE : 141x196x18mm
- ASPECT : 1080i 1.78 : WIDE SCREEN COLOR
- AUDIO : KOREAN DTS-HD MASTER AUDIO 2.0 (48KHZ / 24BIT)
- SUBTITLES : KOREAN, ENGLISH, JAPANESE, CHINESE
- DURATION : DISC 1 - APPROX 100 MINS / DISC 2 - APPROX 93 MINS
- REGION CODE : ALL

GOT7 ♥ I GOT7 5TH
FAN MEETING
축구왕을 꿈꾸며
“날아라 갓세븐” BLU-RAY

갓세븐의 다섯 번째 공식 팬미팅
GOT7 ♥ I GOT7 5TH FAN MEETING 축구왕을 꿈꾸며 “날아라 갓세븐” Blu-ray 발매!
갓세븐과 아가새가 지난 5년을 축하하며 함께한 행복한 날의 기억을 소중히 모아 Blu-ray에 담았다.
멤버 모두가 축구복을 입고 웃음을 선사한 각종 게임은 물론, 섹시한 모습을 보여준 2PM의
‘우리집’ 커버 무대, 또한 기존 유닛곡을 새로운 유닛으로 구성해 보여준 신선한 무대,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단체 무대! 놓칠 수 없는 또 하나의 재미, 무대 아래 갓세븐을 만나볼 수 있는 BEHIND FILM까지 이 모든 것들을 Full HD 화면으로
[GOT7 ♥ I GOT7 5TH FAN MEETING 축구왕을 꿈꾸며 "날아라 갓세븐" Blu-ray] 안에!
24페이지의 포토북과 포토카드 1매, 1장의 랜덤 포스트카드가 Blu-ray의 소장가치를 더욱 높여준다.

※ 사이즈 및 구성내용은 제작사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아웃슬리브는 상품을 보호하기 위한 충격 방지제로 경미한 스크래치 및 변색이 있을 수 있습니다

8/13 발매예정

아티스트 GOT7
타이틀 GOT7 ♥ I GOT7 5TH FAN MEETING 축구왕을 꿈꾸며 "날아라 갓세븐" DVD

제품구성
- PACKAGE : OUT SLEEVE + PHOTOBOOK 96p + 2 DISCS + FOLDING POSTER 1ea + PHOTOCARD (Random 1ea)
- SIZE : 141x196x24mm
- ASPECT : NTSC 16:9 WIDE SCREEN COLOR
- AUDIO : DOLBY DIGITAL STEREO
- SUBTITLES : KOREAN, ENGLISH, JAPANESE, CHINESE
- DURATION : DISC 1 - ABOUT 100 MINS / DISC 2 - ABOUT 93 MINS
- REGION CODE : ALL

GOT7 ♥ I GOT7 5TH
FAN MEETING
축구왕을 꿈꾸며
“날아라 갓세븐” DVD

갓세븐의 다섯 번째 공식 팬미팅 GOT7 ♥ I GOT7 5TH FAN MEETING 축구왕을 꿈꾸며 “날아라 갓세븐” DVD 발매!
갓세븐과 아가새가 지난 5년을 축하하며 함께한 행복한 날의 기억을 소중히 모아 DVD에 담았다.
멤버 모두가 축구복을 입고 웃음을 선사한 각종 게임은 물론, 섹시한 모습을 보여준 2PM의
‘우리집’ 커버 무대, 또한 기존 유닛곡을 새로운 유닛으로 구성해 보여준 신선한 무대,
환상의 호흡을 보여준 단체 무대! 놓칠 수 없는 또 하나의 재미, 무대 아래 갓세븐을 만나볼 수 있는 BEHIND FILM까지 이 모든 것들이
[GOT7 ♥ I GOT7 5TH FAN MEETING 축구왕을 꿈꾸며 "날아라 갓세븐" DVD] 안에!
96페이지의 포토북과 FOLDING POSTER 1매, 1장의 랜덤 포토카드가 DVD의 소장가치를 더욱 높여준다.

※ 사이즈 및 구성내용은 제작사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아웃슬리브는 상품을 보호하기 위한 충격 방지제로 경미한 스크래치 및 변색이 있을 수 있습니다.

7/19 발매예정

아티스트 백현(BAEK HYUN)
앨범명 미니1집/City Lights(키노앨범)

엑소 백현, 첫 솔로 앨범 ‘City Lights’
키노 앨범 7월 19일 발매!
다채로운 분위기의 총 6곡 수록!

엑소 백현(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첫 번째 미니앨범 ‘City Lights’ 키노앨범이 7월 19일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백현이 데뷔 후 처음 발표하는 솔로 앨범으로, 다채로운 분위기의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백현은 엑소 및 엑소-첸백시 활동을 통해 감미로운 보컬과 뛰어난 가창력,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수지와의 듀엣곡 ‘Dream’, 케이윌과 함께 한 ‘The Day’, 소유와 부른 ‘비가와’, 로꼬와 호흡을 맞춘 ‘YOUNG’ 등 컬래버레이션 곡도 히트를 기록하는 등 보컬리스트로서 인정 받은 만큼, 이번 앨범에서 들려줄 음악이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백현은 가수뿐만 아니라 뮤지컬, 드라마, 예능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 넘치는 끼와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최근 개설한 개인 유튜브 채널도 화제를 모으고 있어, 솔로 가수로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상세정보>
1. 포스터: 있음(키노Ver)

8/7 발매예정

아티스트 라이어트 (RIOT)
타이틀 Live In Japan 2018 (2CD)

트루 메탈의 수호신 RIOT의 2CD 최신 라이브 앨범 [Live In Japan 2018]

★ 대히트를 기록했던 2018년 작품 [Armor Of Light]의 타이틀 곡은 물론 RIOT를 대표하는 명곡들을 엄선하였으며 특히 메탈계 전설의 명반 [Thundersteel]의 전곡을 완벽하게 재현하여 수록한 기념비적 실황 앨범

★ 2013년 새롭게 가입하여 밴드의 새로운 전성기를 이끌고 있는 보컬리스트 Todd Michael Hall의 압도적인 하이톤 보이스와 멤버들의 탁월한 연주력이 돋보이는 순도 100% 메탈 라이브!

7/24 발매예정

아티스트 V.A
타이틀 동네앨범 충주

7/16 발매예정

아티스트 유사랑
타이틀 Let Me Cry

재즈보컬리스트로 활동중인 유사랑의 첫번째 CCM 싱글 앨범
[Let Me Cry]
유사랑이 직접 작사 작곡한 울게 하소서 등 하나님을 만나고 처음 느꼈던 감정들과 자신의 고백을 고스란히 앨범에 담아냈다 또한 많은 기독교인들에게 사랑받고있는 ‘주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 ‘나같은 죄인 살리신’ 을 유사랑만의 색깔로 새롭게 편곡했다

7/17 발매예정

가수명 Jiwoo
앨범명 [Maison]

7/24 발매예정

아티스트명 CIX
음반명 CIX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

2019년 하반기 최대 기대주’ CIX가 ‘CIX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로 데뷔 한다.

‘CIX 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 앨범은 세상에 나오는 CIX의 첫 앨범으로써 앞으로 CIX가 써나갈 히스토리의 시작을 의미하는 앨범이다.

[앨범 사양]
총 2종 (Hello / Stranger Ver.)

1. 슬리브
2. 커버박스
3. 포토북 (84p, 버전 별 내지 구성 상이)
4. CD
5. 개인 포토카드 (5종 중 3종 랜덤)
6. 일러스트 카드 1종
7. 미니 포토 북 1종 (40p, 버전 별 내지 구성 상이)
8. *초도한정* 포스터 1종 (버전 별 1:1 증정)

7/16 발매예정

Artist/안정아
Title / Mon:tage 몽타주


노래하는 안정아는 이미 목소리만으로 많은 이들에게 친근한 보컬이다. 오랜 시간 다양한 장르에서 노래하다 보니, 그녀의 목소리를 들어보지 못한 사람은 많지 않을 것이다. 꾸준한 사랑을 받는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의 주제가, 김현철 Kid’s pop “Love is”, “크리스마스에는 축복을” 등, 이외에도 만화, 광고, 영화음악 그리고 놀이공원에서도 들려오던 목소리의 주인공이다. 정가를 공부하고 국악계에서도 활동을 시작하면서부터는 종종 2명의 아티스트로 분류되기도 한다. 그만큼 활동 분야에 제약 없이 조용히 필모그라피를 쌓아왔다고 할 수 있다. 현재 그녀는, 직접 노랫말과 멜로디를 쓰며 보컬에서 싱어송라이터로 계속해서 성장 중이다.

..... 나의 생각, 나의 기억, 나의 시간, 나의 것, 나의 말, 나의 목소리.....
‘이것도 저것도 다 나인걸.’

안정아의 첫 솔로 앨범 [Mon:tage 몽타주]는, 그녀의 단편적인 노래들이 모여 이루어졌다. 여러 앨범과 음원에서 세션으로 참여해왔지만, 온전히 안정아만의 목소리로 가득 채워진 단독 앨범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제껏 늘 남에게 비치는 모습에 대해 고민했다면, 이번 앨범에서는 자기 자신을 들여다보며 음악 하기에 더욱 집중했다. 자신을 하나의 색깔로 규정하지 않고 다양한 자아를 모두 담아내려고 하였다는 점은 어쩌면 정돈되지 않아 보일 수도 있겠지만, 한 곡 한 곡을 대하는 안정아의 욕심과 생각이 담긴 것으로 짐작해 볼 수 있다.

총 9곡이 수록되며, 타이틀곡 “꽃이 있다”를 포함한 8곡에서 작사, 작곡 및 편곡으로 참여하여 본격적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행보를 시작하였다. 작곡가 조은영, 키보디스트 전상민, 바이올리니스트 장수현, 기타리스트 윤현종과 김영민이 연주와 편곡으로 참여하여 각 곡의 색깔에 선명함을 더해주었으며, 4번 트랙 ‘달이 떴다고 전화를 주시다니요’는 유일하게 대금 연주자이자 작곡가인 차승민이 안정아에게 선물해 준 곡으로 보컬로서의 매력 또한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앨범 속 노래들은 창법, 감정과 이야기가 다르지만 하나의 목소리가 유기적인 역할을 해주면서 결국은 안정아로 귀결된다. 어린 듯하면서도 성숙하고, 맑은 듯하면서도 거친 그녀의 목소리에는 긴 여운이 남는다.

7/18 발매예정

Artist Slowlove & the city
Album Title Catch Up!

Slowlove & the city의 캐치한 데뷔앨범 Catch up!

바다로 떠날 때마다 생각한다. 우리에게 곧 펼쳐질 바다보다 그곳으로 가는 길 위의 시간들 때문에 바다가 좋은 게 아닐까. 무기력한 일상을 뒤로하고 달려나간다는 해방감, 스스로 무언가 할 수 있다는 에너지와 자유로움. 결국 우리를 살게 하는 방향으로 경쾌하게 나아간다는 것에 대한 환희다. 인천 출신의 4인조 밴드 Slowlove & the city의 캐치한 데뷔 앨범 ‘Catch Up!은 SUV로 미끄러지듯 달리기보단 캐러밴을 타고 오프로드를 달리기를 자청한다. 그 길 위에서 시원하게 펼쳐지는 곡들은 어떤 이야기라도 펼쳐질 수 있는 실험의 바다다. 시원하게 던지는 사운드에 담아낸 깊이 있는 에너지, 해먹에 몸을 맡긴 듯 아늑하게 출렁이는 리듬. 문득 다다른 여행지에서 북적대는 사람들의 ‘행렬’대신 ‘환호’를 함께하고 싶다면 이 밴드의 손을 잡아봐도 좋겠다.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에게 선뜻 마음을 내어주듯 말이다.
(노블레스 매거진 디지털 에디터 이다영)

Slowlove & the city는 2018년 5월 인천에서 4인조로 결성되었다. 각각 스몰타운과 리틀앤에서 활동한 멤버들은 우연한 계기로 모여 그동안 빛을 보지 못한 데모들을 꺼내 빠른 속도로 곡을 완성해 갔고 곧바로 그들의 스튜디오에서 셀프로 앨범 작업을 진행한다.

컨트리풍의 첫곡 "없던 이야기"로 시작하여 스트레이트한 록 넘버 "엔딩코드", "Hint"를 지나 의미심장한 후렴구를 들려주는 "세계", 살랑거리는 첫 번째 싱글 "Breeeze", 그리고 단순한 리프와 엉뚱함으로 귀를 즐겁게 해주는 "틈"까지 점차적으로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며 앨범은 특별한 몰입감을 보여준다.
디지털 음원으로 선행발매된 싱글 "Breeeze"와 "엔딩코드"의 앨범버전을 포함하여 캐치한 멜로디의 모던록 트랙 10곡이 수록.

7/24 발매예정

아티스트 공원소녀 (Girls in the Park)
타이틀 공원소녀 미니앨범 3집 [밤의 공원(THE PARK IN THE NIGHT) part three]

연속성을 가진 세계관, 독창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로 주목받은 공원소녀(GWSN)가 밤의 공원 시리즈의 완결편인 ‘밤의 공원(THE PARK IN THE NIGHT) part three’를 발매한다.

공원소녀의 세계관이 담긴 ‘밤의 공원’ 3부작 중 그 완결편인 ‘밤의 공원(THE PARK IN THE NIGHT) part three’는 그 마지막 이야기이자, 공원소녀의 새로운 시작을 의미한다.

신인임에도 첫 앨범부터 수록곡 전곡에 대한 호평을 이끌어내며 주목받고 있는 공원소녀의 이번 앨범은 총 8트랙이 수록돼 있으며, 다양한 컨셉을 소화하며 더욱 빛나는 비주얼을 뽐내는 공원소녀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92페이지에 달하는 앨범 북클릿은 화보집을 방불케 하고 있다.

이 뿐만 아니라 공원소녀의 다양한 매력을 녹인 14종의 포토카드, 밤의 공원 시리즈마다 공원소녀 멤버들이 직접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소원 쪽지와 특별한 여름을 위한 타투스티커가 포함되어있다.

또한, 초도 한정 구성품으로 각각 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두 가지 버전의 공원소녀 단체 포스터와 스페셜 초대카드,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할 투명 부채까지 다양한 특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앨범사양

- 북클릿: 92p
- 랜덤 포토카드: ver.1 (7종 중 1종 랜덤) + ver.2 (7종 중 1종 랜덤) / 총 2장 삽입
- 타투 스티커: 7종 중 1종 랜덤 삽입
- 소원 쪽지: 7종 중 1종 랜덤 삽입

[초도 한정 구성품]
- 스페셜 초대카드(Limited Secret Invitation Cards): 1종 삽입
(초도 물량 중 200장에만 랜덤으로 삽입 됨으로 초도 전체 물량에 삽입 되지는 않습니다.)
- 투명 부채: 7종 중 1종 랜덤 삽입
- 포스터: 2종 중 1종 랜덤 증정
(포스터는 초도 수량에 맞춰 지급될 예정입니다만, 상황에 따라 1:1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7/12 발매예정

가수명 애런(ARRAN)
앨범명 [PUZZLE 9 PIECES]

애런(ARRAN) <PUZZLE 9 PIECES>

감출 수 없는 매력, 당신의 잠든 감각을 깨워 줄 새로운 싱어송라이터 ‘애런(ARRAN)’
DEBUT ALBUM [PUZZLE 9 PIECES] 발매

차세대 솔로 뮤지션 애런(ARRAN)의 데뷔 앨범 [PUZZLE 9 PIECES]가 베일을 벗었다.

이번 앨범은 “신스팝 뮤지션”, “싱어송라이터”, “탑 라이너” 등 재능 넘치는 수식어와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겸비한 준비된 아티스트 ‘애런(ARRAN)’이 선보이는 첫 번째 정규 앨범이다.

특히, 데뷔 전부터 온라인 뮤직 플랫폼 ‘네이버 뮤지션 리그’를 통해 다양한 음악을 공개, 2018년에는
‘히든트랙 넘버 브이’ 6월의 락커(Locker)로 선정되어 디지털 싱글 ‘말하고 싶어’를 발매해 화제를 모았던 만큼
데뷔 앨범에 대한 국내 외 글로벌 리스너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또한 ‘러블리즈’, ‘프로미스나인’, ‘레이디스 코드’ 등 K-POP 아티스트들의 앨범 프로듀싱에 참여,
경계 없는 음악 활동을 펼쳐온 애런(ARRAN)은 이번 앨범의 전곡을 프로듀싱해 자신의 감각을 드러냈다.

데뷔 앨범 [PUZZLE 9 PIECES]는 애런의 꿈이 담긴 9개의 퍼즐 조각이 모여 하나의 퍼즐로 완성되었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마음 속 깊이 담아두었던 ‘데뷔’라는 꿈을 펼쳐보자는 의지를 중의적으로 표현했다.

타이틀곡 'PUZZLE'을 포함해 총 9트랙으로 구성된 [PUZZLE 9 PIECES]는 전 세계적인 트렌드를 이끌며
가장 사랑받고 있는 음악 장르 일렉트로팝, 신스팝 사운드가 집대성된 앨범으로 트랙별 색다른 감성을 자극하며
애런의 다채로운 음악색을 선보인다. 더불어 실력파 프로듀서 원택(1Take), 탁(TAK), 페이퍼플래닛(Paper Planet) 등이
작업에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데뷔와 동시에 파격적으로 정규 앨범을 발매하며 음악적 자신감을 드러낸 뮤지션 애런(ARRAN)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7/30 발매예정

신중현과 세 나그네-이제 그만 가보자 / 한강 / 떠나는 사나이
[180g Limited Transparent Yellow + Grey Splatter Color Vinyl]
[180g Black Vinyl]

*오리지널 릴 테이프 마스터 사용
*180g 중랑반
*24Bit/192kHz 디지털 리마스터링
*폴리 페이퍼 이너슬리브
*풍부한 음역의 다이내믹한 고음질 사운드를 실현한 Hi Quality Loud Lacquer Cutting 제작
*OBI
*수입 제작 (EU)
*Transparent Yellow + Grey Splatter Color, Black Vinyl - 2가지 색상 한정 제작
*본 상품은 생산단계에서의 불량 외에는 단순 반품이나 배송 과정에서의 파손으로 인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단순반품 불가)
*컬러 디스크 이미지는 제작 예시이며 최종 완성품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한국 록의 대부, 살아있는 전설, 창작력의 끝판왕 신중현!!

신중현을 필두로 엽전들의 베이시스트 이남이, 더 멘의 드러머 동포(문영배)로 구성된 신중현의 마지막 밴드
"세 나그네"의 유일한 앨범으로 시대를 초월한 탁월한
록 사운드와 다양한 독창적 사운드를 담아낸 역작이자 신중현 제2의 음악적 전성기를 대표하는 명반!

7/30 발매예정

아티스트 ITZY
앨범명 IT’z ICY

예약 판매 특전 제품은 포스터를 제외하고
봉투 하나에 모두 포함되어 한 세트로 출고 예정입니다


<상세정보>

1. 구성
- 버전 : IT’Z ver / ICY ver. (2종)
- CD-R 2종
- 1ST PAGE 5종 중 1종(랜덤)
- 포토카드 25종 중 2종(랜덤)
(추후 포토카드 응모 이벤트 진행 예정-JYP)

2. 예약판매 특전
- 북글렛 1TYPE + 포토카드 5종 중 1종(랜덤)
- 포스트카드 세트 2세트 중 1세트(랜덤)
- 스키커 2종 중 1종(랜덤)
- 포스터 6종 중 1종(랜덤)
- 이벤트 카드 100장 랜덤 삽입

3. 사이즈 : 프리뷰 이미지 참조

7/23 발매예정

아티스트 명 E SENS (이센스)
앨범 명 이방인 [일반반]

<앨범 구성>
1. 구성: 쥬얼케이스 사양
2. 포스터: 없음

7/15 발매예정

아티스트명: SONIC STONES (소닉스톤즈)
앨범명: Before The Storm

대한민국 Rock의 폭주 기관차「SONIC STONES」
두 번째 정규앨범‘Before The Storm’



GUNS N ROSES의 기타히어로 'SLASH' 내한공연 오프닝 무대와 각 종 페스티벌 무대로 국내 록매니아들에게 극찬을 받았던 SONIC STONES가 정규2집 'Before The Storm'으로 돌아온다.

이번 앨범은 소닉스톤즈의 리더(보컬, 기타) 이용원의 거주지인 밴쿠버에서 Canada Limited Edition 으로 캐나다 현지시간 6월14일에 선발매 되었다!

북미에서 국내밴드가 선발매 되는건 이례적인 일이다.

7월5일부터 밴쿠버를 시작으로 캐나다 BC주 앨범 발매 기념 투어를 하였으며 소닉스톤즈 자회사인 OLD RECORDS와 캐나다 레이블 Park Sound Records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앞으로 현지 투어를 포함해 각 종 캐나다 페스티벌로 인해 한국 록음악을 북미에 알릴 예정이다.

또한 한국에서 소니뮤직코리아를 통해 발매 예정이며 앨범 발매 투어를 개최할 예정이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