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드림레코드친구 774

http://stores.ebay.com/dreamrecords

포스트 메뉴
2/14 발매예정

아티스트 명 하주화
앨범 명 서울풍류

2/20 발매예정

아티스트: H.E.R.(허)
타이틀: H.E.R.

2019년 61회 그래미 어워즈
★2개 부문 수상★

최우수 R&B 앨범상
최우수 R&B 퍼포먼스상
방탄소년단이 직접 시상한 최고의 신인 R&B 아티스트

61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3개 부문 노미네이트, 2개 부문 수상에 빛나는 2019년 가장 기대되는 R&B 아티스트!

데뷔 당시 아이튠스 알앤비/소울 차트 1위, 롤링스톤스 지 '2017 당신이 알아야 할 10명의 아티스트' 선정 등
데뷔와 동시에 전세계의 주목을 받은 'H.E.R'
천부적인 소울 감각과 빠져드는 음색으로 데뷔와 함께 주목을 받은 H.E.R.는 리한나(Rihanna), 앨리샤 키스(Alicia Keys) 등 많은 아티스트들의 지지를 받으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2017년, 스스로의 이름을 내걸었던 EP H.E.R. Vol1과 Vol 2를 통합한 데뷔 앨범 [H.E.R.]에서 절정에 치닫는 소울을 보여준다. 다니엘 시저(Daniel Caeser), 칼리드(Khalid), 크리스 브라운(Chris Brown)과 같은 최고의 알앤비/소울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며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이기도 했다.

뮤직비디오
H.E.R. & Daniel Caesar - Best Part
https://youtu.be/hKgl5-lkT8U

H.E.R. - Focus (Official Video)
https://youtu.be/Z5ze4CUAkE8

H.E.R. - Avenue (Official Video)
https://youtu.be/19J6LBLjNzI

H.E.R. - Every Kind Of Way (Official Video)
https://youtu.be/Wn1FH9BS-Ic

2/19 발매예정

아티스트 명 남태현 / 쿤, 웨이, 비토(of UP10TION) / 레오 (of VIXX)
앨범 명 미니앨범 _ 공간 프로젝트

<앨범 구성>
- 커버 150 (날개+120) x H 210 x 12(mm)
- 알판 1종
- 노트 150 x 210(mm) (줄 노트, 모눈, 백지) 160P

■ 음반 설명
공간(空間)과 감정(感精)이 마주하는 프로젝트 – 공간, Space Project
- 남태현, UP10TION 래퍼라인 쿤, 웨이, 비토, 소울스타(SOULSTAR) 그리고 레오(VIXX) 참여

‘공간 Space Project’는 공간(空間)과 감정(感精)을 대치시켜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마음 속 깊이 넣어둔 자신만의 솔직한 이야기를 개성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와 신진 작곡가, 작사가들과의 협업으로 기획, 제작된 클래프 컴퍼니의 프로젝트 앨범.

‘머물러 있는 공간’, ‘공간의 이동’ 그리고 ‘공간의 합집합’이라는 3부작 시리즈 주제 아래 실력파 뮤지션 남태현, UP10TION 래퍼라인 쿤(KHUN), 웨이(WEI), 비토(BITTO), 소울스타(SOULSTAR) 그리고 VIXX의 레오가 함께 다양한 삶에 대한 시선과 이야기를 풀어냈다.

그리고 이 음악을 들으시는 분들이 만들어가는 ‘나만의 공간’을 기억하기 위해 노트(다이어리) 형태로 앨범을 구성, 제작했다. 공간 파트별로 가사와 함께 내지를 달리 구성했으며 일상 속에 곁에 두시고 나만의 감정, 그 순간을 꼭 기록해 보자.

2/28 발매예정

아티스트 박유천
타이틀 정규 1집 [SLOW DANCE]

박유천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솔로 정규앨범 ‘Slow Dance’를 발표했다.
첫 정규 앨범을 발매하게 된 박유천의 이번 앨범은 박유천의 컴백을 기다려준 많은 국내외 팬들을 위해 댄스, R&B, 힙합, 발라드 등 다채로운 장르의 아홉 트랙을 담아냈다.
오랜만에 컴백하는 만큼 보다 완성도 높은 앨범을 위해 오랜 시간 준비했다.
박유천의 앨범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미안함과 고마움을 담은 선물 같은 앨범.
오랜 기다림 끝에 전할 그의 새로운 음악에 귀를 기울여보자!

앨범 사양

-사이즈: 169*165*15mm
-내지: 52p
-포토카드: 1종 삽입
-포스터: 1종 증정
(포스터는 초도 수량에 맞춰 지급될 예정입니다만, 상황에 따라 1:1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14 발매예정

Artist/ 안토니오 킴(Antonio Kim)
Title / Variety In A Room

안토니오 킴(Antonio Kim) 첫 번째 정규 앨범 VARIETY IN A ROOM

VARIETY IN A ROOM “한 방의 다양성” 여기서 ‘방’이 의미하는 것은 물리적으로 나타나는 공간이 아니라 사람들이 각자 마음속에 지닌 방을 뜻한다. 사람들은 인생을 살아가면서 외로움, 상실감, 슬픔, 기쁨, 감사 등 다양한 감정들을 경험한다. 하지만 그 감정들은 흥미롭게도 여러 방식들로 해석될 수 있다. 어떠한 상황에서 사람이 가진 가치관에 따라 느낄 수 있는 감정이 다를 수도 있다는 것이 바로 그 예시이다. 이 앨범은 ‘방 안의 다양성’이란 주제에 맞게 여러 얼굴의 감정들을 표현하기에 알맞은 곡들을 작사, 작곡하고자 했다. 특히 관심을 가진 감정은 바로 ‘사랑’인데 이 감정을 단순히 남녀 간의 사랑에 국한되는 것이 아닌 자기 자신에 대한 사랑이나 완벽한 타인에게 느낄 수 있는 감정으로 간주하여, 본 앨범을 듣는 청중들이 안토니오 킴이 전달하고자 하는 다양한 모습의 사랑에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취지를 갖고 기획되었다.

2/14 발매예정

Artist/ The Black Underground
Title / Blues Machine

특정 소수를 위한 블루스의 대 향연 "The Black Underground - Blues Machine"

이것은 블랙 언더그라운드의 “마지막 EP앨범”이자 완벽한 "블랙언더그라운드 식의" 블루스 앨범이다.

한때 프레디 킹 (Freddie King)에 미쳐 그의 베스트 앨범을 무한반복으로 틀어놓고 블루스 잼을 두 달 동안이나 하기도 했던 비바 오스트 (Biba Ost)는 청소년 시절부터 일렉트릭 기타와 블루스에 언제나 미쳐 살아왔었다.

그가 처음 [The Piper At The Gates Of Dawn] 앨범과 [Woodstock 69] 앨범을 듣고 난 뒤 "영원한 예술인으로 살아갈 것이다" 라는 다짐을 했을 때, 결심한 것이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불특정 다수인 “대중”이 아닌, 특정 “소수”들을 위한 앨범을 세상에 반드시 내고 죽으리라는 것 이였다. 그리고 그 결심을 한지 20여년만에 특정 소수를 위한 바로 그 앨범 [Blues Machine]이 세상에 나왔다.

열광하던, 비난하던, 무관심하던 개의치 않는다. 그것은 나에게 중요하지 않기 때문이다.
예술가에게 있어 예술적 소신은 때론 생존보다 위대하다. 만일 내가 굶어 죽어야 한다면 그냥 굶어 죽을 것이다. 그러나 내가 굶어 죽도록 내버려 두지 않을 사람들은 내 곁에 충분히 있다.
혹시 무슨 문제라도 있는가?


-200장 한정 Compact Disc앨범

2/19 발매예정

가수명 KIRIN & SUMIN
앨범명 CLUB 33

KIRIN X SUMIN <CLUB 33>

싱어 송라이터 기린과 수민의 합작 EP <CLUB33>

언더와 메이저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프로듀서, 싱어 송라이터, 크레이티브 디렉터 등 많은 포지션을 소화하는 아티스트 수민, 그리고 조소전공, 주짓수 블루벨트, 싱어 송라이터로는 내년 데뷔 10주년 기린(8BallTown)이 만나 일을 벌였다.

다섯곡의 오리지널 트랙과 세 곡의 리믹스가 담긴 총 8곡이 수록된 이 앨범의 프로듀싱은 수민, 에잇볼타운 그리고 그들의 동료들이 발벗고 나섰다 (Jason Lee, 재규어 중사, Jinbo, Unsinkable, Yunu, Plastic Kid, Bronze, 8Ball Honmono, Puff Daehee, Nahzam Sue). 따뜻한 무드의 R&B 트랙부터 신나는 박자의 리듬트랙 그리고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다양한 리믹스 까지. 심심할 틈이 없는 꽉찬 앨범이 나온 것이다.

발매 이후 쇼케이스, 공연, 티셔츠, CD, 뮤직비디오 공개, 포스터 등 다양한 활동과 컨텐츠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2/15 발매예정

아티스트: 이명선
타이틀: Saudade (그리움)

음악으로 즐거움과 희망을 나누는
기타리스트 이 명 선
(Myung Seun Lee)
마음을 어루만지는 그의 기타 선율
Saudade (그리움)
스페인어로 그리움을 뜻하는
앨범명 Saudade.
오롯이 관객의 감수성을 향한 서정으로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주는
기타리스트 이명선의 첫 솔로 앨범!!
평택대에서 기타를 전공하고 독일 쾰른음대에서 유학한 이명선은 쾰른 음대 교수인 타다시 사사키에게 사사, 석사과정을 졸업하였으며 독일 DTKV 전문 음악 교육가 연합 자격 및 우쿨렐레 1급 교육자 과정도 함께 수학하였다. 독일 유학 시절 이명선은 솔로 연주를 비롯하여 다양한 장르의 악기들과 앙상블 팀을 만들어 유럽 각지의 현대 음악제에 참여하였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에서 그는 음의 색채와 구조에 대해 많은 고찰을 하게 되었고, 이러한 그의 음악에 대해 애호가와 평단은 “서정성과 더불어 색채감으로 충만하다”는 평을 한 바 있다.
“미술은 듣는 것이고 음악은 보는 것이다” 라는 말에서 미술은 무엇을 말하는지 들려야 하고 음악은 무엇을 표현하는지 형태가 보여야 한다는 의미로 그의 음악이 추구하는 세계관을 엿볼 수 있다. 이런 점은 그가 화가 지망생이었던 예술적 배경에서 비롯된다.
수상경력으로는 한독 연합 레니아니(Legnani) 기타 콩쿨 1위와 바흐(Bach) 기타 콩쿨 1위 및 2013 한국 기타음악상(서울 기타 콰르텟) 수상 등이 있다. “Tango De Piazzolla(2010)”, “Moire(2014)” 앨범을 서울 기타 콰르텟 멤버로서 발매하였으며 “Consuelo(2017)” 앨범이 그라토 기타 듀오로서의 앨범으로 Sony Music 레이블에서 발매 되었다.
현재 TMS 음악 협회 마스터 디렉터, 한국 기타 협회 이사, Grato Guitar Duo 멤버, La Flutar 멤버, Celtic Asia 멤버로 활동하며 매년 기타 솔로 또는 앙상블로 클래식, 팝, 보사노바, 남미민속음악, 러시아민속음악, 아이리쉬 음악 등의 다양한 장르를 국내 및 국제 무대에서 선보이고 있다.

이명선의 코멘트 – 첫 솔로 앨범을 만들며

앙리 마티스가 “그림은 그림이다” 라고 말했지요. 기타 또한 기타만이 가지고 있는 본연의 매력이 있습니다. 저는 오랫동안 클래식 기타를 연주해 오면서 기타 본연의 아름다움과 리얼리티를 표현해내기 위해 고민해 왔습니다. 한때는 기타의 테크닉에 매몰될 뻔 한 적도 있었지만 곧 기타가 가지고 있는 원래의 매력과 그 깊은 영혼의 울림을 찾는 작업으로 되돌아 왔습니다.
깨달음을 얻으려는 수도사처럼 그 작업은 제 인생의 화두와도 같은 것이었습니다. 이번 음반은 그러한 과정 중에 나온 소박한 결과입니다.
이 앨범의 메인 테마는 사랑입니다. 기타만이 가질 수 있는 고유한 음색과 매력을 통해 여러분들은 각기 다른 사랑의 느낌과 판타지를 경험하시게 될 것입니다.
사랑하는 연인의 체온과 향기를 느끼듯 오른손 터치는 최대한 지두탄현을 시도하였으며, 몇몇 곡들은 마치 사랑에 빠져 울렁이는 가슴을 표현하기 위해 비브라토를 강조하였습니다.
음악을 표현하는 방법에 정답이 없다고는 하지만 좋은 음악은 모든 이들의 가슴에 따뜻한 공감을 불러일으킬 것이라 믿습니다.
이제, 목적지 없는 또 다른 여행을 시작하려 합니다.

2/20 발매예정

아티스트 이달의 소녀
타이틀 이달의 소녀 미니 리패키지 [X X]

[+ +]가 서로가 더해졌을 때의 베이직한 결합을 담았다면, [X X]는 서로가 곱해졌을 때의 응용적인 결합을 담았다.

타이틀 곡 ‘Butterfly’는 부드러움과 다이내믹함이 절묘하게 섞인 곡이다. 지금까지 K-POP에서 한 번도 들어본 적 없는 새로운 비트와 드랍, 일렉트로닉과 멜로디가 섞이며 Hi High는 나비가 된다.

댄스 팝을 기반으로 한 '위성(Satellite)'은 차분하게 시작하지만 음악이 흐르고 궤도를 돌수록 사운드의 레이어를 높여가며 흥분을 배가시킨다.

‘Curiosity’는 이달의 소녀 특유의 사운드로 신비로움을 풀어내듯 음악을 따라 귀를 기울이다보면 어느새 푹 빠져버리게 되는 곡.

‘색깔(Colors)’은 보랏빛과 블루, 빨강이라는 색을 겹쳐 프리즘처럼 비트에 선명함을 더한다.

‘Where you at’은 이미 1년전부터 준비했던 곡으로 듣자마자 이달의 소녀 멤버들이 한 번에 노래를 외웠을 만큼 강력한 멜로디 라인을 가진 팝 발라드 곡이다.

앨범 사양

- 디지팩 / 북릿 커버 (일반, 한정 디자인 상이)
- CD (버전 별 디자인 상이)
- 북릿 (일반, 한정 디자인 동일)
- 랜덤 카드: 일반반-12종 중 1종 랜덤 삽입 / 한정반-6종 중 1종 랜덤 삽입 (일반, 한정 디자인 상이)
- 초도 한정 포스터: 1종 증정 (일반, 한정 디자인 상이)
(포스터는 초도 수량에 맞춰 지급될 예정입니다만, 상황에 따라 1:1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20 발매예정

아티스트 이달의 소녀
타이틀 이달의 소녀 미니 리패키지 [X X]


[+ +]가 서로가 더해졌을 때의 베이직한 결합을 담았다면, [X X]는 서로가 곱해졌을 때의 응용적인 결합을 담았다.

타이틀 곡 ‘Butterfly’는 부드러움과 다이내믹함이 절묘하게 섞인 곡이다. 지금까지 K-POP에서 한 번도 들어본 적 없는 새로운 비트와 드랍, 일렉트로닉과 멜로디가 섞이며 Hi High는 나비가 된다.

댄스 팝을 기반으로 한 '위성(Satellite)'은 차분하게 시작하지만 음악이 흐르고 궤도를 돌수록 사운드의 레이어를 높여가며 흥분을 배가시킨다.

‘Curiosity’는 이달의 소녀 특유의 사운드로 신비로움을 풀어내듯 음악을 따라 귀를 기울이다보면 어느새 푹 빠져버리게 되는 곡.

‘색깔(Colors)’은 보랏빛과 블루, 빨강이라는 색을 겹쳐 프리즘처럼 비트에 선명함을 더한다.

‘Where you at’은 이미 1년전부터 준비했던 곡으로 듣자마자 이달의 소녀 멤버들이 한 번에 노래를 외웠을 만큼 강력한 멜로디 라인을 가진 팝 발라드 곡이다.

앨범 사양

- 디지팩 / 북릿 커버 (일반, 한정 디자인 상이)
- CD (버전 별 디자인 상이)
- 북릿 (일반, 한정 디자인 동일)
- 랜덤 카드: 일반반-12종 중 1종 랜덤 삽입 / 한정반- 2종 중 1종 랜덤 삽입 (일반, 한정 디자인 상이)
- 초도 한정 포스터: 1종 증정 (일반, 한정 디자인 상이)
(포스터는 초도 수량에 맞춰 지급될 예정입니다만, 상황에 따라 1:1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15 발매예정

아티스트: 조재혁 (Jae-hyuck Cho)
타이틀: Beethoven and Liszt Concertos (베토벤 & 리스트 피아노 협주곡)

‘렉처 콘서트 (Lecture Concert)’의 아이콘,
스타 피아니스트 조재혁의 2집 앨범

베토벤 & 리스트
피아노 협주곡
연주가, 해설가, 방송인으로
폭넓은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피아니스트 조재혁!

‘15~’16 스트라디움 <조재혁의 음악상자>,
수원SK 아트리움 <조재혁의 아침클래식> 등
연중기획 시리즈 진행 &
2017년부터 2년 간 서울 예술의전당
<11시 콘서트> 호스트로 맹활약!

연간 60회에 이르는 콘서트와 더불어 클래식 해설과 강의로 다양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피아니스트 조재혁. 대한민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클래식의 통역사,” 조재혁이 2집 앨범을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특별히 유럽과 미국에서 신예 지휘자로 촉망받는, 전 서울시향의 팀파니 수석 출신 지휘자 아드리앙 페뤼송과 음반 및 앨범 녹음으로 정평이 나있는 국립 스코틀랜드 왕립교향악단의 반주로 글래스고우에서 특별한 녹음을 진행하여 탄생한 앨범이다. 특별히 이번 앨범은 세계적인 레코딩 프로듀서인 마이클 파인과 톤마이스터 최진이 협력하여 만든 앨범이어서 더욱 기대가 된다.
이번 앨범은 베토벤과 리스트의 첫 번째 콘체르토 작품들을 수록하였다. 조재혁의 감성적이고 정평한 베토벤의 표현과 오래 전부터 조재혁을 알려왔던 폭풍우 치는 웅장한 스케일의 콘체르토들을 한 앨범에서 들을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이다.
조재혁은 “감성과 지성을 겸비하고 흠 잡을 데 없는 테크닉과 구성력, 뛰어난 통찰력과 과장 없는 섬세함으로 완성도의 극치를 추구하는 매력적인 연주자”로 평을 받으며 다양한 형태의 연주로 연 중 60회 이상 무대로 오르는, 국내 음악가 중 가장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피아니스트 중 하나이다.
조재혁은 만 5세에 피아노를 시작하여 서울예고를 입학 후 1학년 재학 중 미국으로 유학을 떠났다. 뉴욕 맨해튼 음대 예비학교를 거쳐 줄리어드 스쿨에서 학사와 석사과정을 하는 동안 솔로몬 미코프스키, 허버트 스테신, 제롬 로웬탈을 사사하였고 이어 맨해튼 음대에서 니나 스베틀라노바를 사사하며 박사학위를 받았다.
스페인 마리아 카날스 콩쿠르 1위를 비롯 모나코 몬테카를로 피아노 마스터즈 국제콩쿠르, 이탈리아 레이크꼬모 국제콩쿠르, 스페인 페롤 국제콩쿠르, 미국 뉴올리언스 국제콩쿠르 등 세계 유명 콩쿠르 입상 경력이 있는 조재혁은 1993년 뉴욕의 프로피아노 영아티스트 오디션 우승을 계기로 카네기홀 와일 리사이틀 홀에서 뉴욕 데뷔를 한 이후 북미와 유럽에서 꾸준한 연주활동을 펼쳐 왔다. 국내에서도 독주회와 실내악, 오케스트라 협연, 렉쳐 시리즈 등 다양한 연주활동 외에 타 예술분야와의 결합에도 관심을 가져 국립발레단, 일루셔니스트 이은결 등 다양한 장르의 예술가들과 협업과 융합의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
청중과의 소통에도 정평이 나 있어 해설과 진행, 그리고 방송으로도 활동의 폭을 넓혀나가는 조재혁은 2011년부터 6년간 KBS 클래식 FM의 프로그램 <장일범의 가정음악>의 수요일 코너 <위드피아노>에 고정게스트로 출연하여 음악을 다양한 관점으로 분석, 설명하며 연주하는 ’라이브 렉처 콘서트’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였다. 2015-2016년 스트라디움의 <조재혁의 음악상자>와 수원 SK 아트리움의 <조재혁의 아침클래식>에서 기획, 연주와 진행을 맡았고, 2017년부터 2년간 예술의전당 간판 음악회 시리즈인 <11시 콘서트>의 호스트를 맡아 연주와 해설로 활약했다.

2/21 발매예정

아티스트 SF9 (에스에프나인)
타이틀 미니 6집 ‘NARCISSUS’

SF9이 그리는 21세기 나르키소스
SF9 여섯 번째 미니 앨범 ‘NARCISSUS’

SF9이 여섯 번째 미니앨범 ‘NARCISSUS’로 돌아온다.

앨범명 ‘NARCISSUS(나르키소스)’에서 알 수 있듯 이번 앨범은 SF9의 내면에 깃든 자기애를 주제로 한다.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아름다운 청년 나르키소스처럼 거울 속에 비친 나 자신에게 "지금도 충분히 예쁘니 더 예뻐지지 말라”고 말하는 나르시시즘 요소를 담고 있다.

이번 앨범의 특전으로 SF9 V라이브 플러스(Vlive+) 채널을 통해 스페셜 영상을 볼 수 있는 쿠폰이 동봉되었다. 쿠폰에 적힌 코드를 V라이브 스토어에 입력하면 앨범 버전 별로 각기 다른 미공개 영상을 확인 할 수 있다.

SF9은 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 총 아홉 명으로 이루어진 남성 댄스그룹이다. 멤버 찬희가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SKY 캐슬’에서 황우주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데 이어 2월 SF9으로 발빠르게 가요계 컴백을 예고하며 인기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앨범 사양

- 2종: TEMPTATION ver./ EMPTINESS ver.
- 아웃케이스 : 하드커버 박스 / 150mm x 201mm x 26mm
- CD : 118mm x 118mm
- 북릿 : 140mm x 190mm / 72p (버전 별 디자인 상이)
- 컨셉 포토카드 : 9종 중 1종 랜덤 / 65mm x 95mm (버전 별 디자인 상이)
- 접지 포스터 : 9종 중 1종 랜덤 / 280mm x 380mm (버전 별 디자인 상이)
- 셀카 포토카드 : 9종 중 1종 랜덤 / 85mm x 55mm (버전 별 디자인 상이)
- 초도 한정 비하인드 쿠폰 : 1종 삽입 -> 초도 한정 히든클립 쿠폰: 1종 삽입 (2/15 변경)
- 초도한정 포스터 : 1종 증정 / 770mm x 520mm (버전 별 디자인 상이)
(포스터는 초도 수량에 맞춰 지급될 예정입니다만, 상황에 따라 1:1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15 발매예정

[Green Book] OST
영화 [그린 북] OST ( EU 수입반)

-평단과 관객의 찬사가 쏟아지고있는 화제의 영화 ‘그린 북(Green Book)’ OST
“제 76회 ‘골든 글로브 2019’
3개 부문 수상!”
“영국 아카데미 남우 조연상 수상 및
오스카 5개 부문 노미네이트”

1960년대 미국을 배경으로, 인종차별과 문화적 차이를 감내하며 살아야 했던 흑인 뮤지션의 아픔과 시련을 담은 영화 ‘그린 북(Green Book)'의 사운드 트랙이 공개됐다.
천재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크리스 바우어스(Kris Bowers)’가 참여해 더욱 화제가 된 ‘그린 북(Green Book)' OST에는, 소울풀한 재즈 선율이 아름다운 그의 연주곡 ‘881 7th Ave’, ‘Blue Skies (The Don Shirley Trio)’와 영화의 테마 곡이라고 할 수 있는 ‘그린 북 코파카바나 오케스트라(The Green Book Copacabana Orchestra)’의 ‘That Old Black Magic’ 등을 포함해 총 31곡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영화의 실제 주인공인 돈 셜리 박사의 음악을 직접 만날 수 있다는 게 영화 [Green Book] OST의 매력이다.

2/14 발매예정

아티스트 명 임팩트
앨범 명 싱글앨범 _ Only U

<앨범 구성>
포스터: 단체 단면 1종
포토카드: 단체 1종 개인 5종 / 총 6종의 랜덤
페이지: 25장 50페이지

■ 음반 설명
임팩트(IMFACT) 2019 3rd Single Album <Only U> 발매!

매 앨범 색다른 컨셉으로 카멜레온 같은 변신을 보여주는 차세대 실력파 그룹 임팩트!
2018년 “빛나”, “나나나”를 통해 강인한 인상을 남긴 임팩트가 또 한번 중독성 강한 음악으로 대중의 마음을 움직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Only U”는 빛나, NANANA 이후에 꾸준히 보여주었던 유럽풍의 Deep house 와 pop의 매력을 동시에 갖춘 음악으로, 운명같은 첫사랑을 만난 어린 왕자가 성숙한 남자로 변해가는 러브스토리를 담은 트랜디한 장르의 음악이다. 특히 재치있는 가사와 감미로운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어 각 멤버들만의 개성있는 보컬을 감상할 수 있는 노래이다.
“빛나”와 “나나나”가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의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다뤘다면 이번 앨범 타이틀곡 “Only U”를 통해서는 청춘들의 사랑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에 있어서도 요즘애들 청춘다운 직설적인 표현 방식을 통해 임팩트 다운 사랑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번 앨범에는 2018년 디지털 싱글로 발매된 곡인 “빛나”와 “나나나”가 수록될 예정이며, 멤버들의 프로듀싱 능력을 보여줄 신곡 “그대”도 수록되어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완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프로듀싱 능력과 안정적인 무대 실력을 갖춘 임팩트와 중독성 강한 신곡 “Only U”가 만나 어떠한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해도 좋다.

2/14 발매예정

아티스트 명 VANNER (배너)
앨범 명 정규앨범 _ V

■ 음반 설명
VANNER(배너) 1ST DEBUT ALBUM= 'V’

- '2019년 상반기 최고 기대주 신인그룹' VANNER (배너) 첫 번째 정규 앨범 'V'로 가요계 정식 데뷔
- ‘평균 5년의 트레이닝 기간 실력파 새로운 아이돌의 롤 모델을 제시'
- 한국 공식 데뷔전 일본 현지에서 200회 이상 라이브 공연으로 다져진 실력파 5인조 신인그룹
- 신인답지 않은 신인 K-POP 관계자들의 극찬 새로운 아이돌의 탄생과 모델을 제시

‘VANNER(배너)’는 태환, GON, Ahxian, 혜성, 영광 5인의 멤버로 구성됐다. 그룹명 ‘VANNER(배너)’는 ‘가요계 정상을 향해 나아가 승리의 깃발을 꽂겠다’ 라는 뜻이며, K-POP의 새로운 방향성과 깊고 확실한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당찬 메시지가 담겨있다.

‘VANNER(배너)'의 첫 번째 데뷔 정규앨범 'V'는 ’VANNER(배너)’의 첫 스펠링 ’V’를 상징함으로써 Variety+ Voice+ Video+ View= Victory란 공식을 뜻한다. 다양하고 개성 있는 목소리,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퍼포먼스를 담아낸 영상미와 세련되고 감각 있는 스타일링으로 새로운 아이돌의 탄생과 모델을 제시해 꼭 승리를 하겠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정규앨범으로 데뷔를 준비했으며, 독보적인 개성과 새로운 캐주얼 함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고자 한다.

정규 앨범 'V'는 Seoul Step의 메인 프로듀서 JINHYUK이 앨범의 총 프로듀서를 맡아 음악기획부터 연출 콘셉트 마케팅 멤버 구성 등 전반적인 모든 부분을 진두지휘 하며 'VANNER(배너)‘만이 가질 수 있는 이미지를 연출했다. ’V' 앨범을 통해 쉽게 식어버리는 현 가요계 시스템을 역행하며 싱글, 미니앨범이 아닌 ‘신인 아이돌 정규앨범’이란 무게감과 새로운 방향을 제시한다. 또한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 코러스, 랩 메이킹 뿐만 아니라 콘셉트, 스타일, 안무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작업에 참여해 기존 아이돌 그룹들과도 차별화되는 개성과 자유분방한 매력을 뽐냈다. 'V'앨범에는 퓨처팝, 힙합, 트로피컬 하우스, 퓨처베이스, 얼터너티브, 댄스, 빈티지팝,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타이틀곡과 수록곡으로 채워져 있다.

타이틀곡 ‘배로 두 배로 (Better Do Better)’는 Seoul Step 프로듀서 JINHYUK과 유송연이 프로듀싱했으며 ‘VANNER(배너) 멤버인 태환, GON, Ahxian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배로 두 배로 (Better Do Better)’는 퓨처 팝과 트로피컬 하우스가 크로스 오버된 장르의 곡으로 사랑에 빠진 남자의 두근대고 설레는 마음을 그녀에게 배로 두 배로 표현해 사랑을 얻겠다는 내용의 곡이다.
세련된 플루트 라인과 Vox Chopping, 매력적인 플럭 신스의 조화로, 쉽고 심플한 멜로디, 위트 있는 가사와 랩이 인상적인 곡이며 ‘VANNER의 매력을 ’배로 두 배로‘ 더 보여주겠다는 뜻이 담겨있는 곡이다

‘배로 두 배로 (Better Do Better)’의 뮤직비디오는 새로 데뷔하는 남자 아이돌의 신선함과 강렬함을 전달하기 위해 강하고 딱딱한 Industrial 공간과 상반되는 Botanical 인테리어로 세련된 공간을 연출함으로 시청자에게 각인 효과를 일으키는 뮤직비디오이다. 친구들과 파티를 즐기는 남자주인공이 게스트로 초대된 여자 주인공에게 반하지만 내가 아닌 내 친구에게 관심을 보이고 이를 본 남자주인공은 여자주인공과 썸을 타는 상상을 한다. 잘 되가는듯 싶었지만 친구와 스킨십 하는 여자주인공의 모습을 보고 분노하고 절망한다. 현실로 돌아온 남자주인공은 다시 친구들과의 파티 현장에 있다는 내용의 뮤직비디오이다.

<특이사항>
포토카드 – 단체 1장 (총 2종 랜덤) / 개인 1장 (총5장 랜덤)

2/12 발매예정

Artist/WW Son
Title / Existence

WW Son [Existence]

솔직하지 못했던 나, 그리고 솔직하지 않다는 것도 몰랐던 그때의 나.

WW Son의 첫 EP의 제목은 Existence다. 이 타이틀은 무엇보다 현실의 삶을 거짓 없이 진실하게 살아가고자 노력하는 그의 바람에서 나온 것이다. 삶과 음악과 배움과 가르침의 일치, 그것이 그와 친구인 내가 추구하는 바이다. Son이 이번에 내어놓는 음악은 20대의 그의 삶이 들어있다. 그래서 편안하며 듣기 좋다.
그는 이제 이 노래를 만들 때 보다 훨씬 성숙해졌다. 그래서 그는 부끄러움 없이 기꺼이 20대, 그때 만든 노래들을 풀어놓는다. 거대한 관점에서 보면 어떠한 음악 형식도 다만 그 시대의 유행일 뿐 절대적인 것이 아니다. 사람들이 높게 평가하고 혹은 무시하고 하는 것들이 모두 덧없다. 다만 중요한 것은 그것이 진실한지 아닌지, 그리고 그것에 정성이 들어가 있는가? 그리하여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할 수 있는가? 하는 점이다.
WW Son의 노래는 그러한 점들에서 매우 만족스럽다. 이렇게 앨범을 내는 것은 그의 작은 버킷리스트였지만 나는 그가 자신의 길을 가는 와중에도 계속 노래를 만들어 주었으면 한다. 아마 이 노래를 듣는 사람들도 그러하리라 생각된다.
[글: 조용호]

2/20 발매예정

가수명 윤지성
앨범명 [Aside] 傍 Ver. / 白Ver.

윤지성, 솔로 뮤지션 행보의 시작! 첫 솔로 앨범 'Aside'를 발표!

윤지성의 솔로 앨범 'Aside'는 연극에서 오직 관객에게만 들리는 대사인 ‘방백(傍白)’과 '항상 네 편이다'라는 의미의 'Always on your side'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오직 윤지성과 팬들 사이에 약속된 앨범으로써 항상 곁에서 응원하고 지지해준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담았다.

2월 7일 앨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윤지성의 미니앨범은 2월 20일 출시될 예정이다.


[구성품]

- CD, Photo Book (72p): 傍 Ver. / 白Ver. 총 2종
- Postcard: 버전별 2종 삽입
- Sticker: 버전 공통 3종 삽입
- Photo Card: 버전 공통 총 8종 중 2종 랜덤 삽입
- Poster: 초도 한정 포스터 2종 중 1종 랜덤 증정
(버전별 X)

2/12 발매예정

아티스트 명 모티
앨범 명 미니앨범 _ WHSH

<앨범 구성>
CD 1개 (쥬얼 케이스). (포토카드X, 포스터X)

■ 음반 설명
Moti Says “Work Hard Stay Humble”

언제부턴가 힙합은 허세와 거만이 미덕으로 여겨졌다. 어깨를 더 올리고 욕을 내뱉으며 오만에 절어 있는 모습이 힙합 안에서만큼은 멋이 되었다. 중2병을 장착하고 부와 명예를 누릴 수 있는 문화적으로 용인된 거만함은 언제까지 이어질 수 있을까?

진우, 빌런, 준, 가호에 이어 PLT 멤버 중 마지막으로 앨범을 내 놓은 모티(Moti). 정통 래퍼임에도 모티의 행보와 이미지는 기존 래퍼들의 전형적인 모습과는 다르게 전개되어 왔다. 그들처럼 과장된 이미지와 거친 단어들을 뱉어내지 않고, 솔직 담백하게 자신만의 음악을 펼쳤다. ‘다른 사람들이 뭐라 하더라도 나는 나만의 길을 가겠다.’라는 모티의 생각은 자신의 첫 번째 미니앨범에 “겸손”이라는 힙합씬이랑 어울리지 않는 단어를 올려놓았다.

모티의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은 “WHSH". ‘열심히 일하고 겸손을 유지하라(Work Hard Stay Humble)’는 문장의 이니셜이다. EP 주제에 대한 고민을 시작할 때 ‘항상 겸손하라’고 얘기하셨던 아버지의 말씀이 떠올랐다고 한다. 기존의 래퍼들은 아버지의 말씀을 떠올리며 겸손하라던 아버지의 얘기와 다르게 사는 자신의 반항심을 자랑하는 넋두리를 늘어놓았을 텐데, 모티의 메시지에는 아버지의 말씀 그대로의 겸손함이 담겼다.

타이틀곡인 ‘Go (FEAT. JUNE)’는 모티가 ‘겸손’을 끄집어내어 자신의 첫 EP를 채우게 된 이유를 짐작케 해준다. ‘Work Hard Stay Humble’이라는 타이틀처럼 열심히 겸손하게 꿋꿋하게 앞으로 나아가겠다는 포부가 담겼기 때문. 자신의 음악을 비판하는 사람들에게 그의 음악성과 추구하는 삶을 들려주기 위해 만든 곡이다. 플라네타리움 레코드의 동료 준과 함께 작업했으며 트렌디하면서도 역설적으로 복고적인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격정과 흥겨움을 자연스럽게 끌어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을만하다. 길을 잃지 않으면서도 자유분방하게 흔들리는 사운드가 상당히 감각적이며, 예상 못한 후반부의 기타 솔로도 감탄할만하다.

함께 수록된 4곡은 ‘Go (FEAT. JUNE)’에서 보여주는 강렬함과는 조금 다른 느낌을 전한다.

첫 트랙 ‘KNOW’는 인간관계에 있어 항상 겸손해야 한다는 것을 ‘알자’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격정과 흥겨움보다는 메시지에 더 힘을 준 진지하고 어두운 곡이다.

두 번째 트랙 ‘WORK N REST’는 플라네타리움 레코드 레이블로 첫 데뷔하였을 때를 회상하며 만들었다.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던 기억과 시간이 지나면서 나태해졌던 기억을 하나의 이야기로 엮었다. 마지막 아웃트로 벌스는 게으름이 화자가 되어 모티 자신에게 하는 말을 담기 위해 비트를 변화시켰다.

네 번째 트랙 ‘FREE THE MIND (FEAT. VILLAIN)’는 PLT 동료 빌런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준과 함께한 ‘Go (FEAT. JUNE)’와 마찬가지로 빌런과 함께하며 모티의 강점이 더 긍정적으로 발휘되었다. 현대인들이 살아오면서 겪는 심리적인 부담과 걱정에 쫓기지 말고 현재를 즐기며 살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마지막 트랙인 ‘겸손’ 역시 앨범 전체에 흐르는 ‘겸손’이라는 톤앤매너를 매조지한다. 모티의 인생에 도움을 준 사람들에게 전하는 고마움을 담았으며, 겸손함을 잊지 않겠다는 착한 마음도 함께 담았다.

대중의 기대 시선에 맞추기 위해 스스로를 포장하는 모습은 뮤지션도 대중도 자존감이 떨어진다는 반증일 수 있다. 나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뱉어내고 공감의 포인트를 찾아나가는 당당함이 힙합이 음악씬의 중심에 자리할 수 있었던 힘이 아니었을까... (글/대중음악 평론가 이용지)

2/14 발매예정

아티스트 명 위위
앨범 명 EP _ Special Edition

<특이사항>
초도 300장 한정 사인 및 스티커 4종 제공

■ 음반 설명
위위 “Special Edition” 발매

알앤비 여성 듀오 위위(OuiOui)가 2018년 데뷔 이후 발매한 곡들을 모아 스페셜 에디션 앨범을 발매한다. “Special Edition” 앨범은 발매마다 주목을 끈 캐나다 일러스트레이터 Yue의 그림들로 디자인 되었으며, 스티커 4종도 포함된 패키지로 구성된다.

지금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곡 ‘니 생각’이 수록되어 있는 데뷔 싱글 [HANA]를 비롯, [멀어지지 않게], [Ocean], [긴 밤]까지,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와 소녀 일러스트를 모두 소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위위 스페셜 에디션 앨범은 한정 수량 판매되며, 초회 발매되는 300장에는 멤버 블루니와 메이지의 친필 사인이 담겨 있다.

2/12 발매예정

아티스트 태민(TAEMIN)
앨범명 미니앨범2집 / WANT(키노앨범)

샤이니 태민,두 번째 미니앨범 ‘WANT’

타이틀 곡 ‘WANT’ 포함 총 7트랙 수록!

샤이니 태민(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두 번째 미니앨범 ‘WANT’가 2월 11일 발매된다.

태민의 두 번째 미니앨범 ‘WANT’는 치명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타이틀 곡 ‘WANT’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총 7트랙이 수록되어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특히,이번 앨범은 태민이 지난 2017년 12월 정규 2집 리패키지 ‘MOVE-ing’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앨범으로,절제된 섹시미가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일명 ‘무브병’ 신드롬을 탄생시킨 태민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매력과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만끽할 수 있어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더불어 태민은 샤이니 활동뿐만 아니라 솔로 활동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무결점 퍼포먼스를 인정받고 있음은 물론, ‘괴도 (Danger)’, ‘Press Your Number’, ‘MOVE’ 등을 연이어 히트시키며 ‘역대급 솔로 남자 가수’ 면모를 입증한 만큼,이번 앨범으로 보여줄 새로운 음악과 무대에도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상세정보>
1. 패키지 구성
- Kihno Kit + 포토카드11P + 랜덤 포토카드2P
2. 커버 2종
- WANT Ver.
- MORE Ver.
3. 포토카드(스케치 미공개 컷)11P
*버전별 이미지 상이
4. 랜덤 포토카드 : 3종 중 랜덤 2종 동봉
5. 포스터: 2종 중 랜덤 1종 증정(초도한정)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