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카카오맵
친구 1,967,661

당신을 좋은 곳으로 이끌어 줄 지도

포스트 메뉴
🛏세상 편한 눕방카페🛏

이동하는 시간 말곤 누워있는 그대들을 위해!
우리 집 안방 같은 눕방 카페 (¦3ꇤ[▓▓] 

우리 같이 누우러 가지 않을래~?
'공유하기'누르고 함께 눕방 카페 갈 @친구 태그~!

24시간 업데이트 하는 No.1 지도앱 카카오맵
👉🏻
http://bit.ly/2qRnEBv

🥂브라이덜샤워 스팟🥂

친구야 잘 살자 (۶•౪•)۶ ~!
친구들과 신나는 빠리타임을 즐길 브라이덜샤워 스팟!

우리 같이 파티하지 않을래~?
'공유하기'누르고 함께 파티 할 @친구 태그~!

24시간 업데이트 하는 No.1 지도앱 카카오맵
👉🏻
http://bit.ly/2qRnEBv

🐑 뽀실뽀실 알파카의 매력 🐑

꒰◍ ⁰ ꀾ ⁰꒱੭⁾⁾ 귀여움 주의
뽀실뽀실 털찐 알파카 보러 떠나볼까~ 

나랑 같이 알파카 보러 안갈래~?
'공유하기'누르고 함께 알파카 보러 갈 @친구 태그~!

24시간 업데이트 하는 No.1 지도앱 카카오맵
👉🏻
http://bit.ly/2qRnEBv

⛰활력 보강 등산 코스 ⛰

건강미 뿜뿜!! ᕙ༼ ≖ᴥ≖༽ᕗ 
맑은 공기 가득한 힐링 등산 코스 ~

나랑 같이 등산하러 안갈래~?
'공유하기'누르고 함께 등산하러 갈 @친구 태그~!

24시간 업데이트 하는 No.1 지도앱 카카오맵
👉🏻
http://bit.ly/2qRnEBv

🌸나만 알고 싶은 숨겨진 벚꽃 스팟🌸

벚꽃 반, 사람 반 복잡한 벚꽃 명소는 가라~!! (ง •̀灬•́)-• 
분홍빛 팝콘 팡팡 터진 것 같은 한적한 벚꽃 스팟!

너~무 예뻐서 사람 많아지기 전에 벚꽃 구경 안갈래~?
’공유하기'누르고 분홍빛 벚꽃 팝콘 보러 갈 @연인 태그~!

24시간 업데이트하는 No.1 지도앱 카카오맵
👉
http://bit.ly/2qRnEBv

🚘한적한 매력, 전국 드라이브 코스🚘

콧바람 쐬고 싶어 엉덩이가 근질근질한 요즘!!
부담 없이 슝~ 다녀오기 좋은 드라이브 코스 ε=٩(●❛ö❛)۶

붕붕이 끌고 여유 가득 드라이브 어때~?
’공유하기'누르고 한적한 드라이브하러 갈 @친구 태그~!

24시간 업데이트하는 No.1 지도앱 카카오맵
👉
http://bit.ly/2qRnEBv

🌿피톤치드 낭낭! 힐링 식물원🌿

나쁜 공기 정화해주는 피톤치드가 가득 (๑*◡*๑)
마음까지 정화되는 초록 스팟 힐링 식물원~

봄 느낌 가득한 파릇 파릇한 식물들 보러 안갈래~?
’공유하기'누르고 초록초록 자연 느끼러 갈 @친구 태그~!

24시간 업데이트하는 No.1 지도앱 카카오맵
👉
http://bit.ly/2qRnEBv

🍋비타민 가득! 건강한 과일 카페🍊

바이러스도 이겨낼 면역력 지킴이~!!   
상콤한 과일을 먹으면 기분이 조크든요~ (⁎⁍̴̛ᴗ⁍̴̛⁎) 

비타민 듬뿍! 상콤미 뿜뿜! 새콤달콤 과일 맛집 가자~
’공유하기'누르고 과일도 먹고 건강도 챙길 @친구 태그~!

24시간 업데이트하는 No.1 지도앱 카카오맵
👉
http://bit.ly/2qRnEBv

🍚혼자여서 더 맛있는 1인 맛집🍚

요즘엔 혼밥이 대세지~
야~ 너두 혼자 먹을 수 있어~~! (๑•̀ㅂ•́)و 

혼밥하기 딱 좋은 혼밥 맛집 어때~?
’공유하기'누르고 @프로 혼밥러 태그~!

24시간 업데이트하는 No.1 지도앱 카카오맵
👉
http://bit.ly/2qRnEBv

🍫초코치킨?! 초코피자?! 특별한 초콜릿 맛집🍫

세상에 이런 초콜릿 본적 있음?! ㄴ(°0°)ㄱ 
모든 음식을 초코화한 이색 초콜릿 맛집!

이번 발렌타인데이엔 색다른 초콜릿 어때~?
’공유하기'누르고 특별한 초콜릿 먹으러 갈 @연인 태그~!

24시간 업데이트하는 No.1 지도앱 카카오맵
👉
http://bit.ly/2qRnEBv

⛸겨울 낭만 가득! 아이스링크장⛸

어김없이 돌아온 스케이트 시즌!
연인과 함께 타면 로맨틱 그 자체!!  ღ˘⌣˘ღ 

겨울에 타면 핵꿀잼인 스케이트 타러 안갈래~?
’공유하기'누르고 꿀잼 아이스링크장 갈 @연인 태그~!

24시간 업데이트하는 No.1 지도앱 카카오맵
👉
http://bit.ly/2qRnEBv

🍽먹으면서 뺀다! 다이어트 맛집🍽

채식이 맛없다는 편견은 넣어둬 넣어둬! (」°ロ°)」
맛도 있고 건강해지는 힐링 푸드!!

설날에 과식으로 몸이 무거워졌다면 건강한 맛집으로~
’공유하기'누르고 다이어터들의 성지 갈 @친구 태그~!

24시간 업데이트하는 No.1 지도앱 카카오맵
👉
http://bit.ly/2qRnEBv

🌺겨울꽃 필 무렵, 전국 동백꽃 명소🌺

엄동설한에 꿋꿋이 피워내는 빠~알간 동백꽃!
지금이 바로 동백꽃 필 무렵~ (ˊ˘ˋ*)♡

붉게 물든 동백꽃을 배경으로 인생샷 찍으러 가자구~
’공유하기'누르고 예쁜 동백꽃 보러 갈 @친구 태그~!

24시간 업데이트하는 No.1 지도앱 카카오맵
👉
http://bit.ly/2qRnEBv

🍵커피가 지겨울 땐?! 고즈넉한 이색 찻집🍵

커피 말고 따끈따끈 차 한 잔이 생각나는 날씨~
마음까지 차분해지는 감성 가득 찻집 (੭ˊᵕˋ)੭ ̑̑ 

차.알.못.도 즐길 수 있는 티 카페 어때~?
’공유하기'누르고 따끈한 차 마시러 갈 @친구 태그~!

24시간 업데이트하는 No.1 지도앱 카카오맵
👉
http://bit.ly/2qRnEBv

💙추울땐 어디루? 전국 이글루 스팟💙

찬바람 피해 데이트할 곳을 찾는다면 여기루~ (๑˘ꇴ˘๑)
아늑하고 로맨틱한 분위기의 이글루 스팟!

따뜻한 이글루 속 데이트하러 갈래~?
’공유하기'누르고 이글루 스팟 같이 갈 @연인 태그~!

24시간 업데이트하는 No.1 지도앱 카카오맵
👉
http://bit.ly/2qRnEBv

🍴최장 70년! 전국 오래된 맛집🍴

검증은 이미 끝났다! (*•̀ᴗ•́*)و ̑̑ 
3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노포 맛집!

세월의 맛이 그대로 담겨있는 맛집 안갈래~?
’공유하기'누르고 오래된 맛집 갈 @친구 태그~!

24시간 업데이트하는 No.1 지도앱 카카오맵
👉
http://bit.ly/2qRnEBv

⛄눈꽃길만 걷자~ 새하얀 설경 명소⛄

새하얗게 쌓인 소복소복 눈밭 (~˘▾˘)~
하마터면 외국으로 착각할 뻔 했짜나-!

볼 때마다 설레이는 하얀 설경 명소 보러 갈래~?
’공유하기'누르고 새하얀 설경 명소 갈 @친구 태그~!

24시간 업데이트하는 No.1 지도앱 카카오맵
👉
http://bit.ly/2qRnEBv

🎄설레고 행복한 12월, 겨울 축제 모음🎄

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했어~ ​(•ө•)♡
겨울에 열리는 음식, 크리스마스, 해맞이 축제 다 모았따!!

온 세상이 반짝이는 겨울 축제 즐기러 가자-!!
’공유하기'누르고 12월 축제 즐기러 갈 @친구 태그~!

24시간 업데이트하는 No.1 지도앱 카카오맵
👉
http://bit.ly/2qRnEBv

🍲찬바람 불 땐?! 뜨끈뜨끈 국물 맛집🍲

따땃~한 국물이 생각나는 추운 겨울 =(:з」∠)_ 
뜨끈뜨끈 국물로 몸을 사르르 녹이고 싶은 사람들 주목-!!

추운 겨울을 녹여줄 국물 맛집 도장 깨러 갈래~?
’공유하기'누르고 뜨끈한 국물 맛집 갈 @친구 태그~!

24시간 업데이트하는 No.1 지도앱 카카오맵
👉
http://bit.ly/2qRnEBv

⛷본격 스키 시즌! 스키장 특징 총정리⛷

스키&보드의 계절이 돌아왔다! ٩(●'▿'●)۶ 
겨울만 손꼽아 기다린 스키&보드 덕후들 다 모여라~!

다양한 슬로프에서 신나는 설원 라이딩하러 가봅시다!!
’공유하기'누르고 짜릿한 스키 타러 갈 @친구 태그~!

24시간 업데이트하는 No.1 지도앱 카카오맵
👉
http://bit.ly/2qRnEBv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