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Q&A. 겨울에도 해요? 일 년 내내 가능합니다!

요즘에 제일 많이 받는 문의는...

``겨울에도 할 수 있나요?``

- 네 ! 일 년 내내 가능합니다!



오키나와는 일본 본섬 보다 대만에 가까울 정도로 남쪽에 있습니다!!
보시다시피 한국의 하와이 제주도보다 더 저~~~~~~~ 쭉쭉 아래쪽 위도입니다!!

오키나와 (현재) 11월 중순 수온이 25 ~ 26도를 오락가락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여름 가장 더운 8월의 바다 수온이 약 23~ 26도로 지금과 비슷합니다.


즉슨, 따뜻하다는 말이죠 ㅎㅎㅎㅎㅎ
하지만, 오키나와도 완전한 겨울로 접어드는
12월, 1월, 2월에는 수온이 점점 더 떨어져 약 20도까지 수온이 내려가는데요~~
그렇다 하더라도, 핑크 머메이드에서는 손님들이 춥지 않도록 5미리 슈트 + 이너를 입고 투어를 진행하기 때문에 따뜻하고 안전한 투어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물에는 약 30~40분정도 있습니다. (다이빙도 스노쿨링도 같아요~)
물에서 나오시면 따뜻한 물로 바로 샤워하실 수도 있고 헤어드라이기로 머리도 말리실 수 있기 때문에
감기 걱정도 덜 수 있어요!


-----------------------------------------------------------------------------------------------------------------

두 번째로 많이 받는 질문은.......

``저... 춥진 않나요?``

사실 춥다, 안 춥다는 개인차, 그날의 날씨에 따라 너무 다르기 때문에 단정해서 말씀드리기 어렵지만..

스노클링이나 다이빙을 한 후에는 몸에 젖어있습니다. 그 상태에 바닷바람을 온몸으로 맞으면~~~~
당연히 춥지요 ㅠㅠ 이건 어쩔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따뜻한 물로 샤워하고 나오면 추위는 금방 가신답니다!

그리고!!

여기서 중요한 건, 날씨에 따라 다르다는 점입니다..
날씨가 따스한 날은 물에서도 나와서도 춥지 않고, 바람이 강하게 부는 날, 흐린 날, 비가 억수같이 오는 날은 춥긴 춥습니다.. (그래도 안 춥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요 ㅎ 여기서 개인차를 느낀답니다ㅋ전 추위를 잘타서..)

<<하지만 우리가 누구입니까??>>
겨울에 기본적으로 영하 20도까지도 떨어지는 대한민국 국민입니다......!!
아름다운 바다를 앞에 두고 추위에 굴할 때가 아니지요!

그렇게 핑크머메이드의 겨울 예약은 한국 손님들이 약 90퍼센트 라는 거 ㅎㅎㅎㅎㅎㅎㅎ

그럼 다음은 겨울에 여행 오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날씨 포스팅을 해볼게요!!!

겨울에도 핑크 머메이드와 함께 스노클링!!!! 다이빙!!!!!!!! 을 즐겨봐요~~~

고고고!!!!!!

http://pink-mermaid.com/ko/

タコ 문어찡
クマノミ 흰동가리 니모찡
ウミウシ 해우
ハゼ 망둥어아목
ハリセンボン 가시복어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