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마법천자문
친구 24,019

마법천자문 공식 채널! 꿀잼 소식을 전해드려요

포스트 메뉴
과학원정대10 5(2)화

자연을 망가트리다니!
인간이 제일 무섭다니까ㅠ_ㅠ!!!
제갈몽 나을 수 있는 거지..?
▶채널 추가 부탁해~

<수학원정대8> 5(2)화

탈레스 님 쵝오 쵝오>0<!
블랙다이아몬드 GET!!
에엥 합동이 다시 등장?!
▶다음 편이 보고 싶으면 채널 추가!

마공이들에게 마법천자문이란?

마법천자문을 사랑하는
마공이들만의
다양한 대답 기다린다구~! 둑흔둑흔 ❤
▶채널 추가하고 댓글 달자!

<단어마법편3> 5화

수인족 파워 넘사벽 아니냐고여!
안 그래도 오공이 마법 못 쓰는데ㅠ
그때! 옥동자단의 활약 기대되는데?
▶얼릉 채널 추가 해줘!

[48권 쿠키 영상] 오만군단장이 정~말 못하는 게임은?

48권에서 무시무시한 포스로 컴백한 오만군단장!
숨겨진 최강 보스가 아니냐는 말이 나올 정도...!
BUT 오만에게 딱 한 가지 없는 게 있다구?
오만... 너 어쩐지 안쓰럽다...

내가 만드는 마천 124

자고 있는 삼장을 발견한 모래 공주!
모래공주의 생각은?
출처 : 36권 49쪽
▶채널 추가는 필수♥

뱃살이 고민이라고요? 그렇담 이 운동 선생님만 믿어! 🏃

요즘 동자가 통~ 소식이 없다 했더니
열심히 운동 중이었어? (이열~)
맛있는 수제 버거도 먹지 않는대 😂
운동을 가르쳐주는 선생님도 따로 있다고? 누~규?

<과학원정대10> 5(1)화

악! 역시 아마존ㅠ 벌레 넘 싫다!
오공이는 원주민들이랑 벌써 짱친ㅋㅋ
적응력 린다G~
▶채널 추가 안 하면 RG?

<수학원정대8> 5(1)화

모든 수학자가 다 천재는 아니래ㅋㅋ
탈레스는 길만 모르고 다른 건 다 앎!
피라미드 요괴 높이.. 어떻게 재냐ㅋㅋ
▶채널 추가하고 수학공부 같이 해 ^^…;;

49권 출간 기념, AR 지도 업데이트! 마공이들이 제일 가고 싶은 장소는?

약속의 마을 VS
태극동굴
난 태극동굴 가보고 싶은데! 마공이들은?
▶채널 추가하고 댓글 GO GO!

<단어마법편3> 4(2)화

차차 씨익 웃는 모습 멋있..(●'◡'●)
위험에 처한 차차를 구하려는 오공!
속수무책으로 당할 것만 같은 예감..?
▶다음 화 궁금하면 채.널.추.가!

내가 만드는 마천 123

불멸대왕을 만난 질투마녀!
질투마녀의 생각은?
출처 : 36권 33쪽
▶채널 추가하고 재밌는 답 고르기!

✨마법천자문 49권 출간!✨

진리의 호수는 광명상제에게 뜻밖의 말을 꺼내는데!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거야ㅠㅠ
오만군단장과의 전투는 어떻게 끝이 날까?
궁금한 마공이들, 얼른 49권 보러ㄱㄱ😎😎

<과학원정대10> 4(2)화

피노에게 가슴 아픈 사연이..ㅠ
삼장이랑 제갈몽을 공격한 요괴 뭐야-_-
분홍돌고래 아니었음 큰일나따!
▶채널 추가 얼른 ㄱㄱ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