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위풍당당 우리 함께 키워요’ 대구지역 멘토링 활동 종료

아산사회복지재단 2019년도 발달장애지원사업 ‘위풍당당 우리 함께 키워요’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대구지역 멘토링 사업이 지난 5월 2일 평가회를 마지막으로 종료되었습니다.

4명의 멘토와 4명의 멘티 가족이 지난해 10월 21일에 첫 만남을 가졌습니다. 어색하지만 친근함을 가지고 있던 멘토와 멘티 가족들은 11월 6일, 12월 18일, 올해 1월 18일, 2월 8일 그리고 마지막 평가회 5월 2일 총 여섯 번의 만남을 이어왔습니다. 만남을 통해 다운증후군 자녀를 양육하는 방법과 양육 팁을 얻고 같은 연령대의 부모들을 통해 정보를 공유하는 등의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마지막 만남이 있던 5월 2일에는 공기 좋은 야외 펜션을 하루 대여하여 모든 가족들이 참여하여 힐링도 하고, 그 동안 진행되었던 모임에 대한 소감을 나누고, 멘토의 자녀분들이 멘티 아이들에게 마음을 담은 인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 멘토 성인 자녀분들은 멘티 가족들 앞에서 그동안 연습한 춤사위를 선보였습니다. 참여해주신 멘토와 멘티 가족분들이 멘토링 모임의 소중함과 감사함을 느끼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 동안 지원해주셨던 아산재단과 멘토링에 참여해주신 멘토와 멘티 가족분들 모두에게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