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위풍당당 우리 함께 키워요’ 천안지역 멘토링 활동 종료

아산사회복지재단 2019년도 발달장애지원사업 ‘위풍당당 우리 함께 키워요’ 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천안지역 멘토링 사업이 지난 5월 2일(토) 평가회를 마지막으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2019년 10월 멘토와 멘티의 첫 만남을 시작으로 4명의 멘토와 4명의 멘티가족이 1대 1로 11월부터 2월까지 월 1회의 만남을 이어왔습니다. 참여한 가족들간의 거주지가 멀고, 멘티 아이들이 어려서 이동이 어려운 가족들이 있어 멘토-멘티 짝꿍가족간의 모임으로 더 간소화하고 빠르게 모여 더 돈독해 질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그래서인지 오프라인 만남뿐만 아니라 온라인상에서도 서로의 안부를 묻고, 자녀 양육 정보와 복지 관련 정보를 나누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해왔습니다.

마지막 멘토링 모임이 진행된 지난 5월 2일에는 그 동안 진행되었던 모임에 대한 소감을 나누고, 멘토의 자녀분들이 멘티 아이들에게 마음을 담은 인사를 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참여해주신 멘토와 멘티 가족분들이 멘토링 모임의 소중함과 감사함을 느끼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짧은 만남이었지만 멘토와 멘티가 자녀의 양육방법, 자녀를 키우며 가졌던 고민을 나누며 각자의 해답을 찾아가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그 동안 지원해주셨던 아산재단과 멘토링에 참여해주신 멘토와 멘티 가족분들 모두에게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