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매라키
친구 8

150년 역사의 레드닷 어워드 수상한 에이지 거스너와 이탈리아 피렌체의 체사르. 매라키주얼리에서 만나보세요.

포스트 메뉴

우리 예비신랑님들의 예복에 잘 어울릴만한 웨딩 밴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그에 앞서 2020년의 예복 트렌드와 컬러에 대해서 간단히 말씀드려 볼게요.
여러분 팬톤이라고 하는 기업에 대해서 알고 계시죠.
팬톤은 1963년 미국에 설립된 세계적인 기업으로서 색채연구소, 즉 컬러를 컨설팅 하는 기업입니다.
매해 팬톤에서 컬러를 선정하는데 올해의 컬러는 '클래식 블루'라고 합니다. Blue 가 주는 안정감과 신뢰감 이런 점들을 팬톤에서 고려해서 선정을 했다고 합니다. 예랑 님들의 예복도 이에 맞추어서 클래식 블루의 슈트들이 반응이 좋다고 합니다.

그럼 이런 클래식 블루의 슈트에 잘 어울리는 에이지 거스트너의 웨딩 밴드를 지금부터 소개하겠습니다
오묘하면서 깨끗한 느낌을 주는 화이트골드에 폴리싱 마감 처리를 함으로서 세련된 고급스러움을 부각시킨 #웨딩 밴드입니다.
저희 매라키의 웨딩 밴드는 #커스터마이징으로 #14k,# 18k, #플래티넘, #팔라듐등 소재의 선택이 매우 다양합니다.
또한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모델, 아닌 모델로 분류되며, #특별한 각인이 모두 가능합니다.
그리고 항상 말씀드리는 착용감!! AG Gerstner의 착용감은 정말 우수합니다.
150년이 넘는 역사 속 축적된 착용감의 데이터 베이스는 마치 반지 착용을 못 느끼실 정도의 편안함을 선보입니다.
차분함과 상쾌함을 주는 클래식 블루의 슈트에 깔끔하면서 고급스러운 세련미를 연출할 수 있는 에이지 거스트너의 웨딩 밴드를 착용하신다면 이보다 더 좋은 앙상블은 없을 거예요.
뭔가 너무 멋질 거 같은 예랑 님의 모습이 연상되지 않으시나요?

​2020년 한 해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한 해가 되시기를 바라며 고객님들의 needs를 생각하는 매라키주얼리의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24시간 오픈이랍니다.


2020 결혼 트렌드 시리즈 1

2020년 웨딩드레스 트렌드는 은은하게 스킨톤이 비치는 시수르 느낌의 웨딩드레스가 강세인데요
일명 '보헤미안 빈티지 스타일'로 불리기도 합니다.
스킨톤의 은은한 드레스처럼 웨딩링도 어느 피부 톤에 나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게 여러 컬러의 골드가 그러데이션 된 선라이즈 시리즈를 추천합니다.
골드 컬러가 마치 수채화처럼 그러데이션 되는 기술이 바로 합금의 특허 기술을 증명합니다.
시스루에 레이스를 얻듯 그러데이션 밴드에 10개의 다이아와 주변의 스페셜 한 도트 세공으로 화려한 느낌을 주면서도 튀지 않는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반지로 보헤미안 빈티지 스타일 웨딩드레스에 착용하시면 완벽한 조화를 이룹니다.
언제 어디서고 나의 손을 더욱더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반지가 안겨주는 놀라운 착용감을 체험해 보세요.
떠오르는 해를 모티브로 만들어진 선라이즈처럼 밝고 강인한 기운이 넘치는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결혼의 시작은 청혼이 아니고, 심지어 첫 만남도 아니다. 그보다 훨씬 전에, 사랑에 대한 생각이 움틀 때이며, 구체적으로는 맨 처음 영혼의 짝을 꿈꿀 때다."
<알랭 드 보통>

영혼의 짝을 꿈꾸시던 시절을 기억해 보세요.

다이아몬드에 사회적 책임에 대하여

저희 매라키주얼리를 방문하시는 많은 분들의 질문 중 하나를 포스팅할게요.
과연 여러분들의 웨딩링 위의 다이아몬드의 품질은 어떤가요?

현재 국내에 유통되고 있는 다이아몬드의 경우 보증서가 있는 경우를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국내 다이아몬드 감정원인 우신, 현대 와 같은 곳은 0.1CT부터 보증서를 갖추고 있습니다.
반면, 해외 감정원GIA의 경우는 다이아몬드의 보증서가 0.3ct부터 입니다.
이 말은 결국 0.1ct 이하의 작은 멜리 다이아몬드의 경우는 보증서는 없다는 겁니다.
(참고로 0,1CT이하의 다이아몬드를 멜리다이아몬드 또는 sieve 쓰브 다이아몬드라도 통칭적으로 부릅니다. 영어의 체를 뜻하는 sieve가 일본인들 발음으로 변질되서 쓰브로 발음된다는 유쾌하지 않은 현상이네요.)
하지만, 저희 150년 전통의 AG Gerstner는 그 작은 멜리 다이아몬드에도 등급이 있고 이를 RJC 인증서를 통해 보증하고 있습니다.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와 가장 큰 규모의 AG Gerstner는 기업윤리,인권, 노동자의 대우, 아동, 여성에 대한 불법적인 노동 착취 금지, 공정거래 다이아몬드만을 사용, 지역사회에 미치는 긍정적 영향력과 사회적 책임등을 실천하는 기업임을 입증하는 UN의 인증서 입니다.
이는 매2년마다 심사를 하고 인증하는 기업 인증서 입니다.

​매라키주얼리가 선택한 AG Gerstner는 150년이 넘는 역사 속에서 정직한 기업윤리를 실천하는 기업입니다. 저희 매라키주얼리에서 주문하시는 AG Gerstner의 모든 #다이아몬드 제품은 다이아몬드의 투명도와 이물질분포를 나타내는 Clarity 투명도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멜리다이아몬드까지 모두 다 선택가능하십니다. 투명도를 나타내는 Clarity는 매우 중요합니다. 다이아몬드가 맑고 꺠끗하게 반짝이길 원하신다면 Clarity는 다이아몬드 품질에 중요한 기준이 됩니다.

Adieu 2019

2019년의 마지막이 이제 몇 일이 아니고 몇 시간 남았네요. 다들 잘 정리하고 계신가요?

​올 한 해 많은 도움을 주셨던 매라키의 국내, 국외 파트너들, 그리고 무엇보다 인생의 의미를 담는 일에 저희를 선택해 주신 많은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짧은 시간임에도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많은 힘이 되었습니다. 독일에서도 감사의 말이 전해졌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The Wedding Magazine 기사 - 매라키주얼리

The Wedding 매거진은 Noble Wedding을 주 컨셉으로 하는 웨딩 전문 매거진 입니다.

The Wedding 2020년 1월호에 저희 매라키 주얼리가 소개되었습니다.
예물 부분에서는 해외 백화점 브랜드 Jewellery만을 주로 기사화 했었는데,
저희 MERAKI매라키 주얼리를 만나보신 후 기사화 해주셨네요, 매우 감사합니다.

이 감사란 단순히 저희를 기사에 개제해주심만을 말씀드리는게 아닙니다.
오랫동안 Noble Wedding을 추구해온 The Wedding이
아직은 국내에선 낯선 저희 매라주얼리의 철학과 효율성을 이해해 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네, 매라키주얼리의 생각은 같은 동종업계분들은 익히 알고 있는 현실의 문제점을 먼저 실천에 옮겼습니다.
그래서 아직은 주얼리가 낯선 소비자분들보다는 업계의 분들이 먼저 알아보시고
저희를 팔로우하시는 업체가 생겨나고 있는 현실입니다.
매라키의 주얼리를 대량생산으로 보지 않고 Arts&Crafts 바라보는 시선을 이해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

매라키주얼리가 해외 주얼리를 파트너 선정에 있어 생각한 기준은

1) 안타깝게도 국내기술로는 불가능한 팔라듐, 플리티늄을 자유롭게 합금하는 합금기술
2)확인이 가능한 세계 3대 디자인상을 수차례 수상: 매라키의 AG Gerstner 웨딩밴드는 그냥 독일반지가 아닌 세계가 인정한 유일한 독일 디자이너 반지 입니다.
3) 독일 본사에 직접 접속하여 판매 가격을 확인하는 진정한 유럽 현지가
4) 100% 독일 포르츠하임에서 생산되어 한국 세관을 통한 정식 수입
5) 역사와 전통의 Italy, Europe 공방들과의 협업으로 현지 생산되는 Hi End Jewellery

MERAKI의 이런 시스템에는 전세계의 분야별 가장 우수한 업체를 큐레이팅하는 철학을 기반으로 합니다.
국내 유일의 시스템을 구축하는 매라키주얼리는 이 믿음을 잊지 않고 계속 실천하여 당신이 선택하신 주얼리가 '내 손안의 예술품"으로 탄생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매라키주얼리가 제안하는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

오늘은 특별한 날을 맞아 연인들 선물로 좋은 반지를 소개합니다.

팔라듐 합금의 white gold, AG gerstner만의 medium gold가 조화로운 디자인으로 곡식의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밀그레인 장식과 9개의 다이아 세팅으로 화려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밝은곳이 아니여도 화사하게 빛나는 존재감이 확실한 반지 입니다.

또 안쪽과 바깥의 컬러를 달리하여 착용하지 않고 보았을때도 여러 각도 에서도 아름다운 반지 입니다.

손이 조금 짧다고 느끼시는 분들에게는 더욱 잘 어울리는 웨딩밴드로 굵지 않은 밴드에 섬세한 조각과 다이아몬드 세팅으로 당신의 손을 더욱 돋보이게 합니다.
크리스마스나 발렌타이데이에 커플링을 하고자 하는 커플분들께도 좋은 선물일것 같아요

매라키주얼리만의 프로포즈링 Benedetto

결혼식을 마치고 나오는 부부에게 다산하면서 행복한 삶을 살아가라는 의미로 쌀을 던져주는 관습이 있습니다.
결혼은 인생 가득한 축복에 축복을 더하며 새로운 인생의 출발을 축복합니다.

Che Dio ti Favorsca! 당신에게 신의 축복이 깃들길!
축복을 이미지한 프로포즈 링 BENEDETTO는 샴페인골드의 부드러운 버블의 금색상과 축복의 빛이 하나하나 조각된 반지입니다. 당신의 행복을 기원하며...

특허청에 등록되어 있는 제품입니다.

오르골 디자인 웨딩 밴드

크리스마스에 울리는 오르골을 연상 시키는 반지입니다.
은은 하면서도 잔잔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이 제품은 다이아몬드 없이
세공 만으로도 멋스럽게 보입니다.

악보를 연상시키는 가로줄과 음표의 조화로움이
데일리 웨딩밴드로 좋은 디자인입니다.
커플링으로 해도 너무 좋은 독일 명품 웨딩밴드 AG Gerstner 심플한 디자인 입니다.

아직 크리스마스 선물을 정하지 못한 분들은 커플링 선물 어떨까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매라키주얼리에서 만나요.

매라키주얼리에서만 볼 수 있는 Medium Gold

안녕하세요. 매라키주얼리입니다.
이번에는 AG Gerstner의 웨딩밴드 중 컬러감이 돋보이는 반지를 소개드립니다.
산뜻함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웨딩밴드로 AG Gerstner의 Medium Gold 입니다.

컬러가 너무 과하지도 않으면서 그렇다고 시중에 흔히 볼 수 있는
옐로우골드나 샴페인골드 컬러가 아닙니다 . 샴페인 골드나 사실 별 기술 없이 만들 수 있는 컬러고 쉽게 질리는 컬러이기도 합니다. 미완성의 화이트 골드가 샴페인 골드입니다. 반면에 미디엄 골드는 AG Gerstner만이 표현 할 수 있는 풍부한 텍스쳐와 특수 합금의 웨딩밴드 입니다. 바로 이 은은한 색이 오래 봐도 질리지 않는 이유가 됩니다.

밴드 전체에 디자인 되어있는 세로 줄무늬 조각은 생동감이 느껴지며 멜리다이아몬드와
조화를 이루어 클래식한 느낌도 들게 합니다.
데일리로 착용으로 좋은 우수한 착용감과 손의 포인트를 줄 수 있어서 여성분들의 아름다운 손을
더욱 더 돋보이게 합니다.

플라티넘 프로포즈 링

은은하면서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브릴리언트컷의 다이아몬드를 안정되게 4발 프롱 세팅으로 완성도를 더 해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다이아몬드가 찬란하게 빛이 나는 반지 입니다. 플래티늄 제품으로 밀그레인 조각을 밴드 중간에 장식하여 클래식함과 유니크함이 어우러진 디자인 입니다. 모던하면서 심플한 디자인으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당신의 순수한 사랑을 표현할 수 있는 최고의 프로포즈링이며 평생 잊지못할 추억과 가슴 벅찬 사랑의 선물이 될 것 입니다.
Bespoke를 모토로 하는 매라키 주얼리는 당신만의 웨딩 반지를 위해 같은 디자인에 있어서도 14K, 18K, 팔라듐을 주소재로 한 그레이골드 등이 있으나 이 디자인의 반지는 플래티늄 소재의 선택을 추천합니다. 다이아몬드를 좋은 등급으로 준비하시는 분들은 특히 유의하셔야 할 점이 반지는 싸게 아무거나 하시면 된다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잘 만들어진 훌륭한 반지와 매칭시켜 보세요. 완전히 다른 느낌입니다. 차이가 엄청 납니다. 또한 반지 안쪽 면에 각인과 반지 케이스까지 우리둘만의 메세지를 각인하여 당신 인생의 중요한 순간의 의미를 더합니다.

예물 반지 시밀러 룩

이번에 소개해드릴 반지는 제 사심을 듬북 담아 골라 본 웨딩링 입니다.
웨딩링이라고 해서 완전히 똑같은 디자인을 할 필요는 없다고 봐요. 물론 매라키주얼리에는 너무나 멋진 예랑님들 취향저격 반지가 그야말로 수.두.룩!해서 멋쟁이 예랑님들이 선택에 더욱 신중을 기하십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디자인과 합금, 너무나 편안한 착용감에 예랑님들의 칭찬이 일색이십니다. 예랑님이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시며 예신님들이 " 너의 새로운 면을 보았다" 하시며 웃어주시는 모습이 참 아름답습니다.

그래서 저희 매라키의 인기 모델 중 시밀러 룩으로 인기가 높은 웨딩링을 소개해 드릴게요.

다른듯 같게 조화를 이루는 이 반지는 안쪽과 바깥의 색이 다르고 측면, 윗면에서 봐도 다른 색의 합금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안과 밖을 다르게 경계선없이 합금하는 기술은 결코 쉬운일이 아닙니다. 그레이 골드와 로즈 골드의 조합은 시크 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고 다이아의 세팅은 꽃잎을 연상시키는 세팅으로 여성스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
다양한 연출이 가능 합니다.

취향에 따라 기본링만 심플하게 하시거나 가드링으로 화려하게 하실 수도 있어 원하시는 느낌으로
선택 하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디자인과 편안한 착용감을 지닌 150년 전통의 AG Gerstner의 독일명품 웨딩링을 매라키 주얼리에서 만나보세요.

매라키주얼리 프로포즈 링 Vena Amoris

고대 이집트와 고대 로마에서 #반지는 소유권을 나타내는 표식이었습니다. 또한 이 두 국가에서 결혼반지를 사용했다는 최초의 기록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사실은 로마시대에는 결혼한 여인이 보통 반지를 2개씩 지니고 있었는데, 하나는 #금반지였고 다른 하나는 쇠로 만든 반지였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보통 금반지는 사람들 앞에서, 그리고 쇠로 만든 반지는 집에서 꼈다고 합니다.

​디자인 등록 번호: 30-0050881/모델명: Vena Amoris(베나 아모리스) 사랑의 혈관

디자인 컨셉: 그리스와 로마인들은 심장으로 이어지는 특별한 혈관 (Vena Amoris(베나 아모리스) : 사랑의 혈관)이 네번째 손가락에 있다고 믿고 #왼쪽 네번째 손가락에 결혼반지를 착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밴드부분을 당신을 사랑하는 나의 뜨거운 피가 지나는 혈관으로 사파이어 중 블러드 오렌지 사파이어를 사용하여 그 의미를 담고 #다이아몬드로 영원히 변치 않는 사랑의 #결정체를 표현한 프로포즈 링입니다.

​매라키주얼리의 오리지널 디자인은 특허청등록으로 보호받고 있습니다.

12월 매라키 소식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 해 드릴 AG Gerstner의 웨딩반지는 바로 이 반지인데요~ 중앙부분에 6열로
촘촘한 밀그레인 조각이 유니크 하면서 클래식한 멋을 자랑합니다.

또한 이반지의 특징은 바로 합금의 배합인데요~ 독일의 합금 기술력은 세계 최고인거 다들 알고 계시죠?!^^ 각 금속마다 녹는점이 다른데 AG Gerstner는 그런 금속들의 특징을 잘 파악해서 합금을 하므로 디테일하면서 완성도가 높은 에이지 거스너만의 아름다운 반지가 탄생이 된답니다.
Pt600과 레드골드 화이트골드의 은은하면서도 조화로운 색의 배합은 신기하면서도 경이롭기까지 합니다. 여기다가 침대보다 편안한 착용감까지 더해져 매일매일 착용할 수 있는 독보적인 웨딩반지입니다.

매라키주얼리에서는 AG Gerstner의 제품들을 12월 31일까지 삼성카드 , 우리카드 결제시 20% 현장할인으로 특별한 금액에 모시고 있습니다.
올겨울이 가기 전에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저희 매라키주얼리에서 아름다운 결실을 맺어보는건 어떨까요?!

각인(인그레이빙) - 매라키주얼리

사랑하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반지에 담아내는 각인 서비스. 단순히 기계로 몇 자 새기는 것보다는 두 사람의 글씨체로 서로의 사랑을 표현하는 게 휠씬 아름답지 않을까요? 그래서 에이지 거스너에서는 두 사람의 지문이나 손바닥 모양뿐 아니라 본인의 글씨로 기념하고 추억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물론 원하시면 다이아몬드나 사파이어 등을 반지 안쪽에 넣어 드릴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착용감을 해칠 수 있으므로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웨딩밴드는 평생 함께하므로 착용감을 주의 깊게 살피시는게 중요합니다. 매라키주얼리에는 주얼리 디자이너, 무역 전문가, 국가 인증 세공사 등이 상주하며 합금에서부터 디자인, 다이아몬드 수입, 세공까지 모두 세심하게 연구하고 관여합니다. 매라키주얼리에서 만나보세요.

침대보다 편한 결혼반지

저희 매라키주얼리의 결혼반지가 여러 예비 부부님들께 선택되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를 소개해 드릴게요. 저희 AG Gerstner의 웨딩밴드들은 CNC 단조 기법으로 기초를 다진다는 건 다들 이미 잘 알고 계시더라고요. 감사합니다 ^^* 그렇게 만들어진 밀도 높은 웨딩밴드는 정말 편한 착용감을 위해 다시 한번 스템프기법을 통해 우수한 착용감의 반지로 다듬어 진답니다.
사실 저희 MERAKI매라키주얼리의 AG Gerstner 웨딩링은 기존의 모든 국내 반지들과 제작 공정이 너무 다른 관계로 낯설기도 합니다. 안타깝게도 아직 국내 기술이 이런 반지를 만들 수 가 없네요. 그래서 착용해 보신 모든 분들이 디자인에 놀라고 착용감에 한번 더 놀라신답니다.
재미나고 솔직한 이야기 중 어느 예신의 말씀처럼 "이제 반지가 불편하다고 착용 안 한다 소리 못하겠다!!" 이 멘트에 저희 매라키 식구 모두, 상담 중이신 다른 커플들까지 모두 공감하며 크게 웃는 시간이었답니다.
우리와는 조금 다른 문화의 서양 커플들은 결혼반지를 결혼생활 중엔 절대 빼지 않아요. 운전시, 운동시, 업무시, 심지어 샤워할 떄도.. 기혼자가 결혼반지를 뺀다는 건 검은 속내를 드러내는 행동으로 오해 받을 수 있어요. 여러분들도 영화에서 보신 기억이 있으실 거예요 그래서 착용감이 정말 중요한 선택의 기준이 됩니다.
우리나라 월곡 주얼리 연구소에서 조사한 결과에도 결혼반지를 착용하지 않는 가장 큰 이유를 착용감으로 꼽았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미를 간직한 결혼 반지가 '거추장스러워서/불편해서' 란 이유로 집안 어느 곳에 버려져 있지 않도록 결혼 반지를 선택하시기 전 꼭 한번 '착용감'을 생각해 보시길 바래요!!!!
150년이 넘는 오랜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독일의 AG Gerstner의 철저한 데이터 베이스로 검증된 편안한 착용감을 체험해 보세요. 매라키주얼리에서요.

밀그레인 디자인 웨딩링

결혼 반지의 고전 밀그레인 반지를 소개할게요. AG Gerstner의 밀그레인 Millgrain 반지는 편안한 착용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디자인이예요.
밀그레인 디자인 반지의 역사를 알아볼게요. 밀그레인 조각이 반지에 사용된 것은 BC 5000년 전 중국과 인도에서 사용됐다고 해요. 밀그레인의 사전적 의미로는 곡식의 작은 알이 촘촘하게 나열된 것을 의미하는 것이라고 해요. 보통 반지에서는 왼쪽 끝에서 오른쪽으로 만들어낸 구슬 모양의 문자열이랍니다.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세월이 흘러도 디자인의 고루함을 느끼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 입니다.
오~래 착용할 수 있는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답니다
왜 그런말 있잖아요 클래식은 영원하다
AG Gerstner의 150년 역사속 구축된 편안한 착용감의 밀그레인 반지는 오로지 매라키 주얼리에서만 경험해보실 수 있습니다.

Sunrise Collections

전편에 소개 드린 Moonlight 과 더불어 AG Gerstner의 대표적 아름다운 디자인 반지 Sunrise Collections을 소개합니다.
바다에 떠오르는 태양을 이미지화 한 반지로 표면 조각을 통해 물결의 반짝임을 표현하며 특수 합금으로 일출의 색을 재현한 콜렉션입니다. 단순히 한 가지 색이 아니라 자연스레 펼쳐지는 아름다운 색들은 인위적이지 않고 오묘하며 신비스런 빛을 발합니다.
우리는 새해 소망을 기원할 때 일출을 맞이하러 갑니다. 그 의미 가득 담아 예비신혼부부분들께 희망 가득 담아 항상 행복하시길 기원합니다.

​오로지 매라키 주얼리에서만 150년 역사의 독일 AG Gerstner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Moonlight Collections

오늘 소개할 웨딩주얼리는 #Moonlight Collections예요.

이 제품은 국내에서 보기 힘든 6가지 색의 골드와 플라티늄과 팔라듐을 합금해 만들었어요.
AG Gerstner의 금은 6가지 색을 기본으로 합니다. 국내에는 없는 합금 색상이예요

보통은 다른 색상과 혼합이 될 때 기술력의 문제로 자연스럽지 못한데 AG Gerstner는 1902년 합금 특허 기술을 시작으로 지금까지 긴 역사를 자랑한답니다
이 기술력을 인정받아 German Design Award Winner 2019로 수상을 하였습니다.
그냥 독일반지가 아닌 진정한 디자이너 독일 반지임을 수차례 입증하고 있습니다.

또한 순금보다 비싼 팔라듐 합금으로 색상을 내기 위한 인위적 도금이 필요 없답니다
나중에 화이트 도금이 벗겨져 누런 색상으로 변색되는 경우가 없단 뜻이겠죠
그리고 알러지를 유발하는 국내 제품의 니켈 합금이 아니어서 평생 사용하는 내 웨딩링으로 인한 알러지가 없다는 사실!
국내에선 재료가 비싸고 용해 기술력 문제로 팔라듐 대신 값싼 니켈을 합금하지만 AG Gerstner는 절대 니켈을 쓰지 않습니다.
100% Made in Germany로 장인이 일일이 손으로 작업하고 독특한 색감을 표현하기 위해 언제나 합금(alloy)을 연구하고 있답니다. 이 모든 노력이 조화가 이뤄지기 위해서는 오랜 역사를 통해 축적된 경험이 반드시 필요해요!!
국내 어느 곳에서도 경험해보지 못한 오묘한 색감과 착용감의 AG Gerstner를 매라키주얼리에서 경험해 보시길 강력 추천 드립니다.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