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세이프타임즈친구 261

안전생활의 필수품, 인터넷신문 세이프타임즈 입니다. 실시간 재난속보와 풍부한 읽을거리를 전해 드립니다.

포스트 메뉴
[세이프타임즈 속보] 자살한 노회찬 의원 "드루킹 금전 받았지만" 유서

23일 오전 9시 38분쯤 서울 남산타운아파트에서 정의당 노회찬(61)이 숨진 채 발견됐다.

경비원 김모씨는 이 아파트 13동 3·4호라인에서 노 의원을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경비원이 112에 신고함에 따라 서울 중부서 강력팀과 119가 현장에 출동해 시신을 수습했다.

경비원 김모씨는 경찰에서 "17층과 18층 계단에서 숨진 노의원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서울 중부 경찰서 관계자는 "명함에 유서성 글을 발견했다"며 "드루킹 관련 금전을 받는 사실은 있으나 청탁과는 관련이 없다는 내용과 가족(처)에게 미안하다는 내용이 있었다"고 말했다.

'안전파수꾼' 아라뱃길 날다 … 세이프타임즈 워크숍

안전파수꾼, 세이프타임즈 기자들이 아라뱃길 유람선에서 갈매기를 타고 날았습니다.

세이프타임즈 기자회(회장 이명상)가 23일 경기 김포 아라뱃길에서 2018년 정례 워크숍을 개최했습니다. 이날 워크숍은 시민기자의 전문성을 높이고 편집방향 토론, 기획기사 구상, 재충전을 위한 자리로 마련됐습니다.

2018년 서울 일출

가양대교의 일출
2018년 1월1일 오전 7시30분

2018년 새해 일출

동해안 망상해수욕장
.- 독자제공-

2017년 해넘이 사진

2017년 12월31일 충남당진의 대호방조제에서 바라본 해넘이

송구영신 사진 제보 받습니다.

올 한해를 마지막 보내는 생생한 사진, 동영상과
전국 해돋이 현장의 생동감있는 사진과 동영상도 제보 받습니다.

이와 더불어 사회를 훈훈하게 하는 미담소식 또 새해를 맞는 특별한 사연과 사진도 제보 받습니다.

수능시험 제보 받습니다

포항지진으로 1주일 연기돼 치러지는 수능 시험장 분위기와 미담 사건사고 등 사진과 간단한 설명으로 제보 받습니다. 특히 포항수능시험장 제보 환영 합니다

[초대합니다] 세이프타임즈 친구플러스 오픈

[초대합니다] 세이프타임즈가 카카오톡 친구플러스를 오픈했습니다. 재난ㆍ재해ㆍ사건사고 소식을 신속하게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안전관련 뉴스는 물론 다양한 정보를 통해 읽는 재미를 얻을 수 있습니다. 2015년 12월 1일 창간한 세이프타임즈는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광고를 싣지 않는 언론입니다. 더 깨끗하고, 더 안전하고, 더 빠르게 뉴스를 전해 드립니다. 24시간 제보의 창도 활짝 열려 있습니다. 친구맺기 해 주신다면 무한한 영광입니다. 기자의 재능기부로 만들어 지는 세이프타임즈와 친구가 되시면 대한민국 안전이 앞당겨 집니다. <세이프타임즈 기자 일동 올림 >
http ://pf.
kakao.com/_irrxkd

Copyright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