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세무사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 2020 세무사시험 대비 4월 종합반 개강

창립 16주년을 맞은 세무사(CTA) 학원 ‘아이파경영아카데미(AIFACTA)’가 오는 2020년 세무사 시험 대비를 위한 4월 종합반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고용노동부로부터 11년 연속 우수 훈련 교육기관으로 선정됐으며, 49회 세무사 자격시험에서는 최연소합격생을, 51회 세무사 자격시험에서는 최고령 합격생을 배출한 바 있는 명실상부한 최고의 세무사 합격 전문 학원으로 알려져 있다.

새롭게 개강하는 4월 세무사 종합과정 ‘New Start 회계 세법 기본 이론 종합반’은 일요반과 주중반으로 나누어 수업을 진행한다. 일요반은 4월 14일에 개강해 6월 9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수업을 진행하며, 주중반은 4월 30일에 개강해 7월 5일까지 매주 화·목∙금 오후 7시 30분부터 3시간 가량 강의가 진행된다. 주말 집중, 주중야간 교육으로 재직자들의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회계·세법의 체계적 기본 교육이나 재무회계·원가 회계·세법의 주요 3과목 기본 교육이 필요한 수험생들이 이론 체계를 확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으로 수료 이후 세무사 1차종합반(6월~11월), 세무사 1차 객관식 종합반(12월~4월)과의 연계 교육으로 체계적인 연간 단계별 학습이 가능하다.

교육 개요는 크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잇다. 먼저 재무회계, 원가 회계, 세법에 대한 체계적 기본 교육으로 회계 세무 전반의 기본적인 이론 확립이 가능하다. 또한 회계·세법 전반의 체계적 이해와 습득을 유도하여 회계 의사결정 능력 향상을 위한 이론 베이스를 확립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맞춤형온라인(PC&모바일) 인강 지원, 주말 또는 주중야간 집중 교육 등으로 시간적인 여유가 부족한 재직자들의 학습을 지원한다.

이번 강의는 강남권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대표 교수진들이 이끈다. 국내 최고의 교수진들이 제공하는 완성도 높은 강의와 함께 수강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처럼 체계적인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종합반의 수업을 통해 세무사 합격의 꿈을 이룬 수강생들도 많다. 2018년 제55회 세무사 시험에 합격한 박예란 세무사는 회사생활을 하던 도중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세무사 공개설명회를 시작으로 기초부터 차근차근 밟아가며 과목별 공부법으로 합격의 꿈을 이뤘다.

동회차에 합격한 강다정 세무사는 “저는 직장인 수험생이었는데 아이파경영아카데미의 과목별 강의와 강사진이 많은 도움이 됐다”며 “세무사 시험은 정신적, 체력적으로 매우 힘든 시험이므로 굳센 의지로 도전하면 합격할 수 있다“고 추천했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
http://www.fntoday.co.kr)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