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현직 세무사가 전하는 합격 비법”,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세무사시험 공개설명회 개최

올 한해도 여전히 취업난은 지속되고 있다. 3월에 접어들며 상반기 공채시즌이 한창이지만,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이나 회계사, 세무사, 법무사, 노무사 등 다양한 국가고시를 준비하고 있는 국시생들도 공부를 지속해가며 합격의 문으로 한 발자국씩 다가가고 있다.

특히 세무사의 경우 여전히 많은 이들이 선호하는 직업이다. 게다가 세무사 자격심의위원회가 세무사 자격시험 최소 합격 인원을 700명으로 확대한다고 발표하면서 수험생들의 관심 또한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에 16년 노하우의 회계, 세무 및 경영 전문 기업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합격생들의 생생한 후기와 노하우를 전수하는 공개설명회를 개최한다. 행사는 오는 4월 2일(화) 오후 7시 30분부터 약 두 시간 가량 아이파경영아카데미 교대캠퍼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별도의 참가비가 없는 무료 설명회다.

이번 공개설명회는 2020년 세무사 시험을 대비하는 수험생들과 세무사 시험에 관심을 가진 예비 수험생을 위해 마련됐다. 세무사 시험제도 및 전망에 대해 소개하는 것은 물론 세무사 시험 합격을 위한 수험 전략을 발표할 계획이다. 또한 2020년 세무사 시험 합격을 위한 주안점에 대해 설명하고 세무사 교육프로그램을 안내하며 질의응답 및 개별상담으로 마무리된다.

공개설명회에 참가자들에게는 ‘왕초보회계입문’ 인강 수강권, ‘세무사 합격 가이드’를 비롯해 세무사 2차용 답안지와 필기구를 증정하며, 세무사 1차 선택과목인 상법/민법/행정소송법 Pre특강(인강)을 지원한다. 또한 쿠폰(스톱워치 및 커피 쿠폰) 추첨 이벤트와 다과 등도 마련됐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회계, 세무, 경영 자격증 전문 학원으로 제 49회, 51회 세무사 시험에서 최연소(19세) 합격자를 배출했으며, 53회에서는 최고령 합격자(57년생)도 배출한 바 있다. 이외에도 직장인 최다 합격을 기록하고 있어 많은 합격생들의 생생한 후기를 찾아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55회 세무사에 합격한 박예란 세무사는 회사생활을 하던 중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세무사 공개설명회에 참석한 것을 계기로 세무사 시험에 도전했다. 박 세무사는 “세무사에 합격할 수 있었던 이유는 크게 2가지였다”며 “규칙적으로 꾸준하게 공부하며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갖고, 아이파경영아카데미에서 수강한 과목별 공부법 노하우가 도움이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지난 54회에 합격한 이기홍 세무사는 아이파경영아카데미 학습조교로 활동하며 동차합격을 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 세무사는 “단계별 커리큘럼을 따라가며 한 자 한 자 놓치지 않고 정독하며 성실히 반복한 것이 많은 도움이 됐다”며 “독학도 좋지만 보다 효율적으로 시험을 준비하고자 한다면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세무사 학원의 도움을 받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번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세무사 공개설명회를 준비하고 있는 교육개발팀 이민규 팀장은 “최근 세무사 시험으로 학생, 직장인들이 대거 몰림에 따라 세무사 수험시장에 대한 철저한 조사 없이 수많은 학원들이 생겨나고 있다”며 “절대 단기간 내에 합격하기 힘든 시험이기 때문에 전문강사진의 연구와 노하우, 검증된 커리큘럼이 집약된 곳에서 학습하는 것이 합격의 지름길”이라고 설명했다.


출처: 에듀동아 김수진 기자 genie87@
donga.com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