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환바이칼 관광열차

블라디보스톡에서 모스크바에 이르는 시베리아 횡단열차 구간 중에서 바이칼 호수 남단을 감싸고 돌아가는 구간을 환(還)바이칼 철도구간이라고 부르고 그 중 일부 구간을 운행하는 관광열차를 일명 환바이칼 관광열차라고 부릅니다.

이 철도 구간은 시베리아 횡단철도 건설 역사상 특별한 사연을 가지고 있어서 남다르고, 폐선이 된 후에 바이칼 관광을 위한 열차를 운행하면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초창기 우리나라에 소개했을 때 만해도 고립마을에 일상용품을 보급하던 완행열차가 관광열차를 대신했습니다. 관광이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열악하여 민망한 장면을 많이 연출하기도 했었는데 지금은 세계 어디에 내 놓아도 손색이 없을 정도의 수준급 관광열차로 단장하고 손님을 맞고 있습니다.

이 곳을 지나는 승객들은 바이칼 호수와 천혜의 암벽이 어울리는 아름다운 풍경과 호숫물에 스칠 듯이 아슬아슬하게 지나가는 쾌감을 동시에 맛 볼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방치하여 폐선에 가깝게 낡은 탓에 시속 20Km 안팎으로 천천히 달리지만 차창으로 보이는 순간 순간이 전혀 지루하지 않습니다. 더욱이 계절에 따라 초여름에는 야생화 군락에서, 한여름에는 수영할 만한 호숫가에서, 가을에는 자작나무 단풍 숲에서 그리고 겨울에는 설경이 아름다운 계곡에서 충분한 시간을 쉬었다 갑니다.

#현지직영
#풍부한_경험을_가진_여행전문가
#차별화된_프로그램
#경쟁력_있는_가격
#타사비교필수

#러시아 #바이칼호수 #알혼섬 #이르쿠츠크 #환바이칼 #시베리아횡단열차 #전문여행사 #BK투어
#마음에_쏙_드는_일정
👇자세한 사항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
www.bktour.kr
☎02-703-1373
카카오톡 _bktour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27, 828호 (풍림VIP텔)

슬류지얀카 역
앙가쏠까 역
끼르끼레이 역
빨라빈늬 역
바이칼 역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