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CEJN코리아친구 136

유공압, 특수유체, 리퀴드 쿨링 토탈 솔루션

포스트 메뉴
CEJN 제품 도면을 쉽게 다운로드하세요.

CEJN 제품의 도면이 필요한 고객은 홈페이지를 접속하여 항상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가 필요하거나 서로 다른 제품의 비교가 필요한 경우 몇 번의 클릭만으로 2D, 3D 도면을 편리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단계별 영상으로 도면 다운로드 방법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형광색 호스가 장착된 안전 호스릴

세인 안전호스릴의 Hi-Vis 버전은 높은 유량, 낮은 압력 강하, 사용의 편리성, 견고성 등 안전 호스릴의 기능은 모두 가지면서 뛰어난 가시성을 추가함으로써 더욱 안전한 작업 공간을 제공합니다. 전세계에서 두번째로 높은 사망 요인이 우발적이거나 의도하지 않은 상해에 의한 것이라고 하며 미국 노동 통계국에 따르면, 모든 작업장 부상 중 25% 이상이 미끄러지거나 추락하거나 발을 헛디디는 등의 사고에서 비롯된다고 합니다. Hi-Vis 버전의 밝은 형광색 호스는 어두운 곳에서도 눈에 잘 띄어 식별이 가능하므로 호스에 걸려 넘어질 위험이 없애 작업자의 안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열제어를 위한 리퀴드-쿨링 카플러

세계 슈퍼컴퓨팅 기술 격전장이라 할 수 있는 ‘슈퍼컴퓨팅컨퍼런스(Supercomputing Conference -SC) 2018’ 이 현지시간 11월 11일 부터 6일간 미국 댈러스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올해 30주년을 맞이한 SC는 고성능컴퓨팅, 네트워크 등 글로벌 기업의 신기술이 소개되는 세계 최고 슈퍼컴퓨팅 관련 행사로, 이번 컨퍼런스에 세인의 리퀴드쿨링 제품이 함께 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액체 냉각은 이제 데이터 센터의 미래입니다.

▶▶
https://www.cejn.com/ko/kr/products/thermal-control/

CEJN 의 글로벌 리더쉽으로 탄생한 차세대 초고압 카플링

CEJN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설계하는데 주력해 왔습니다. 보다 안전한 제품을 개발하고자 하는 야망은 초고압 분야에서도 예외는 아니었으며, 그 결과 4000 bar (400 MPa) 까지의 퀵-카플링을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반세기 이상에 걸친 세인의 리더쉽과 제품개발 노력으로 탄생된 넥스트 제너레이션 제품의 안전 기능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https://www.cejn.com/ko/kr/thenextgeneration/

울트라플로우 – 고성능 전자기기를 위한 리퀴드 쿨링 시스템용 퀵 카플링

쿨링 시스템에서 가동 시간과 신뢰성은 성공의 열쇠입니다. 이를 위해서는 장기적으로 신뢰할 수 있도록 설계된 고품질의 제품이 필요합니다. 울트라플로우 (UltraFLOW)는 액체 냉각을 위한 믿을 수 있는 논-드립 퀵 카플링입니다. 그 뛰어난 기능을 확인해보십시오.

▶▶
https://www.cejn.com/ko/kr/Newsroom/News/ultraflow--247-quick-couplings-for-liquid-cooling-of--high-performance-electronics/

초고압 유압제품 사용 시 복제품을 주의하십시오.

초고압 유압 분야에서의 브랜드 혼용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잠재적인 위험에 대하여 알리고자 이 영상을 공유합니다. 이 영상은 절대 허구가 아니며, 초고압 유압을 다루는데 있어 그 위험성에 대해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함을 일깨워주고 있습니다.

▶▶ CEJN 제품의 안전성 확인 및 식별 방법..
https://www.cejn.com/ko/kr/Newsroom/News/beware-of-imitations-in-the-ultra-high-pressure-hydraulic-market/

스페셜 엔지니어링 멀티/오토 카플링 안내

세인은 현지 고객의 특별한 요청에 따라 엔지니어링이 필요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사진의 두 제품은 각각 스페인과 스웨덴 고객으로부터 요청받아 제작, 공급한 스페셜 제품입니다.

사용압력 550Bar, DN4 테스트호스 출시

물은 물론 가스, 공기, 유압용으로 사용 가능한 테스트 호스 신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조립 키트가 아닌 호스 단품으로만 공급됩니다.

- 제품번호 : 19 359 6700
- 내경 x 외경 : 4.0 x 8.0 mm
- 최소 벤딩지름 : 35mm
- 재질 : 호스 내부 튜브는 써모플라스틱 폴리에스터,
외부 피막은 폴리우레탄이며 사이에 아라미드 섬유로 구성
- 무게 : 44g/m
- 사용온도 : 오일 -40도 ~ +100도 / 물 0도 ~ +70도
- 진공 : 0.93bar, 700mmHg

CEJN Korea- SEDEX 2018(반도체대전) 참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반도체대전 SEDEX 2018에 고객사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세인은 이번 전시회에서 "시스템 효율증대를 위한 퀵커넥트 카플링" 을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방문을 부탁드리며 4차 산업혁명으로 가는 스마트 제품과 기술을 접해보시기 바랍니다.

-기간: 2018. 10. 24. (수) ~ 10. 26. (금) 3일간, 10:00~17:00
-장소: COEX Hall C(3층) , D069
-사전 등록 : 아래 링크의 절차에 따라 10/22(월) 12시까지 사전 등록을 하시면 무료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sedex.org/public_html/participation/participation_regi.asp
- 무료초대권 : 첨부된 초대권을 소지하시면 4인까지 무료입장이 가능합니다.

OFFSHORE KOREA 2018 참관에 감사드립니다

해양플랜트전 세인 부스에 방문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신 많은 고객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10월 10일(수) ~ 12(금)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전시회에서는 초고압 신제품 이중안전 카플링과 초고압 호스릴, 다양한 공압용 안전형 제품 등을 선보였으며 국내외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로 부터 관심을 받았습니다. 세인은 조선해양 초고압 관련 분야의 파트너로서 꾸준한 역량 개발 및 강화에 노력하겠습니다.

OFFSHORE KOREA 2018 참가

오는 10월 10일-12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2018국제해양플랜트전시회에 세인이 참가합니다. 초고압 안전형 카플링, 초고압 호스키트, 안전 호스릴 등 업그레이드된 신제품이 전시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함께 방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부스 : 제1전시장, J211

2018 종합카탈로그 발행

2018년 버전의 CEJN 종합 카탈로그가 새롭게 발행되었습니다. 본격적인 4차 산업의 진입과 함께 4차 산업에 필요한 다양한 신제품 및 초고압 신제품 안전형 카플링 등이 추가되었습니다. 카탈로그가 필요하신 고객께서는 marketing.korea@cejn.com으로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2018 카탈로그의 구성 확대내용]
- 멀티/오토 카플링의 다양한 제품구색
- 반도체, 데이터센터 및 전기/전력 분야를 위한 울트라플로우 카플링
- 초고압 신제품 안전형 카플링
- 4000bar 호스 및 카플링, 휩첵
- 5500bar 압력게이지
- 550bar, DN4 호스
- 1/4" 호흡기 호스
- QDC 전용 펌프 등 다양한 펌프류

MAN ES School 에서 실시한 유공압 안전기술교육

2018년 9월 19일 세인은 MAN 에너지 솔루션스 코리아의 부산 교육센터 ES School 에서 유공압 안전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교육에 참석해주신 고객사 여러분과 만에너지 솔루션스 코리아의 지원에 감사 인사 드립니다. 이번 교육에서는 초고압 볼팅에 대한 이론과 실습을 진행하였으며, CEJN의 초고압 신제품인 안전형 카플링을 사용하여 사용자가 직접 볼팅 실습을 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세인의 추가 안전교육에 대한 문의는 marketing.korea@cejn.com 으로 주시기 바랍니다.

2018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 참관에 감사드립니다

[KOFAS 2018] 세인 부스에 방문해주신 고객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금형클램프 시스템 및 리퀴드쿨링 플레이트, 카플링을 소개한 결과 반도체 뿐만 아니라 금형, IT, 프린팅 산업, 4차산업 전반에 걸쳐 많은 기회가 올 것이라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세인은 4차산업과 연관된 리퀴드 쿨링 분야의 수요를 예측하고, 그것을 충족시키는 솔루션과 제품 공급에 한발 더 나아갈 것이며 시장대응 능력의 확보로 고객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초고압 압력게이지 신규사양 3000Bar ~ 5500Bar

세인은 최대 5500bar (550 MPa) 사양까지의 압력게이지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세인 게이지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설계되고 견고한 스테인레스 스틸 케이스로 제조되며, 98 % 글리세린이 충진되어 기계적 충격 및 진동으로부터 게이지를 보호합니다. 연결구의 위치에 따라 bottom(A타입), panel mounted (Back) 타입으로 구분됩니다.

* 신규사양 - 300MPa (working pressure 225MPa)
- 400MPa (working pressure 300MPa)
- 550MPa (working pressure 400MPa)
* 사이즈 - 100mm (4"), 150mm (6")
* 연결구 - 9/16" UNF Female, 316 스테인레스스틸
* 압력표시 - Bar / Psi
* 정밀도 - +/- 1 %
▶제품 상세페이지 :
https://www.cejn.com/ko/kr/products/high-pressure-hydraulics/accessories/series-940-gauges/

2018년 9월 유공압 안전기술교육 실시

CEJN 코리아의 유공압 안전교육이 9월 19일 MAN ES School (구. MAN Diesel School)에서 실시됩니다. 기업체에서는 ES스쿨에 사전 등록 후 참석이 가능하며, CEJN 초고압 제품 취급사의 경우에는 1인 이상 반드시 참석해야 인증서가 발행/갱신됩니다. 안전교육을 통해 유공압 시스템 이해와 안전의식 고취, 직무능력을 향상시키는 기회가 되시기 바랍니다. 참가를 원하시는 기업체 또는 세인 고객사께서는 이메일 혹은 전화 문의를 통해 상세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교육 과정명 - 유압툴 이해와 올바른 사용
* 교육 일정 - 9월 19일(수) / 09:00 ~ 17:30 / 중식 제공
* 교육 내용 - 유공압 기초이론(Pressure, Force, Flow)
- 선박엔진용 초고압 안전사고 예방교육
- 볼트텐셔너 이론 및 안전사고 예방교육
- 볼팅 실습 및 OSHA 공압안전 실습교육
* 교육 강사 - CEJN Korea 김진백 대표
* 교육 장소 - 부산광역시 강서구 녹산산단261로 74번길 54
* 상세 문의 - 이메일 : cejnkorea.hq@
gmail.com / 전화 032-623-0276

2018 서울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 (KOFAS)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에 CEJN KOREA가 참가합니다. 한국 최고의 자동화기기 전문 전시회로써 우수 기계류 업체들이 최첨단 기술 및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4차 산업 혁명을 선도하는 전시회입니다.
세인은 금형자동화 오토조인트 및 리퀴드쿨링 카플러, 사출 프레스 및 다이캐스팅 금형 카플러, 초고압 호스키트, QDC/QMC 금형전용 에어드리븐 펌프 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장 소 - 킨텍스 1전시장
일 시 - 2018.09.11(화) ~2018.09.14 (금)
부 스 - 5홀, 5A-012

에어드리븐 유압 풋-펌프 - UPF702

각종 유압공구 및 실린더, 유압잭, 판금작업 등 광범위한 분야에 사용되는 700바용 에어 펌프입니다.
발로 페달을 밟아 압력을 생성하고 제어할 수 있으며, 최대 700바의 유압 압력을 발생시켜 중량물의 이동이나 차체의 섀시 등을 수리할 때 사용합니다. 순간적인 압력 생성과 미세 작업을 필요로 하는 분야에 매우 적합한 제품으로 무게가 가벼워 휴대 및 이동에 편리합니다.
- 무게 : 6.3Kg / 탱크 용량 : 2.4L (오일 용량 2.3L)

금형전용 에어드리븐 유압펌프 - UPL252

세인은 압력강하가 발생하지 않는 250바 금형 전용 펌프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사출기, 다이캐스팅기 등의 금형기계 교환장치에 사용되는 QDC/QMC 클램프 펌프로, 디자인이 콤팩트하고 무게가 가벼워 휴대에 용이합니다. 표준 부속품으로 63mm 400바 게이지가 제공됩니다.

형광색 호스가 장착된 안전 호스릴 출시

형광 물질은 근로자의 안전을 돕기 위한 여러가지 안전 장치의 하나로 작업현장에서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안전스티커나 조끼, 로프, 표지판 처럼 위험요소를 눈에 띄게 해주고 재해가 일어날 가능성을 사전에 예방하는 역할을 합니다. 세인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호스릴은 "Hi Visibility" 의 형광색 호스가 장착되어 어두운 곳에서도 식별이 가능하므로 호스에 걸려 넘어질 위험을 없애 근로자의 안전을 돕습니다.
어두운 비행기 동체 내 작업용으로 유럽 AIRBUS 항공사에서 요청하여 제작, 공급하였으며 두가지 호스 사이즈로 가능합니다.
- 8x12mm, 10미터
- 9.5x13.5mm, 14미터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