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해외유학공사친구 323

1977년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유학원 네이버 미국유학카페 "미유카" 운영중 ☎02-512-8812

포스트 메뉴
핀 포스트
에버렛 커뮤니티 컬리지 설명회 - 11월 23일(토) 오후 2시

웨이팅 없는 간호학, 항공정비학, 호텔 경영학과가 유명

Everett Community College는 미국 시애틀 북쪽, 주변환경이 아름답고 안전한 주거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기숙사 등 생활 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으며 미국 4년제 대학의 편입과정은 물론 어학연수 집중과정, 브릿지 프로그램 등을 제공합니다. '하이스쿨 컴플리션'(HSCP)과정은 고등학교와 대학의 준학사 학위를 동시에 마칠 수 있어 유학 비용과 기간을 획기적으로 절감시켜 줍니다.

에버렛 커뮤니티 컬리지는 보잉사와 가까워 항공정비학이 매우 유명하며, 간호학은 웨이팅이 없습니다.

▶ 설명회 신청 :
http://www.uhakkorea.com/ab-1195-118

디지펜 DigiPen 공과대학 설명회 - 11/22(금) 오후6시

디지펜(DigiPen) 공과대학은 미국 시애틀(레드몬드)과 싱가폴 그리고 스페인에 3개의 캠퍼스가 있습니다.
‘실시간 상호작용 시뮬레이션 컴퓨터 과학(Computer Science in Real-time Interactive Simulation)’ 및 엔지니어링, 애니메이션, 비디오 게임 개발, 게임 디자인, 사운드 디자인 등 9개의 학부와 2개의 석사 학위 과정을 제공합니다.

게임 디자인 분야에서는 지난 10년간 미국전체 랭킹 5위에 선정(프린스턴 리뷰)되었습니다. 졸업생의 취업률이 70% 이상이며, 8만불 이상의 평균 연봉을 받습니다. 미국 취업을 원하는 학생들에겐 최적의 학교입니다.

이 설명회는 한국인 학교관계자가 직접 진행합니다.

▶ 설명회 신청안내 :
http://www.uhakkorea.com/ab-1195-122

편입 100%, 리차드 블랜드 컬리지 설명회 - 11월 23일(토) 4시30분

리차드 블랜드 컬리지(Richard Bland College)는 미국 최초의 명문 주립대인 William & Mary 에서 4년제 대학교의 편입만을 위해 특별 설립한 2년제 주립대학입니다.

- 지원조건 : 고교내신 2.5(4.5등급) 이상.
- 소규모 클래스로 운영되는 수준 높은 수업,
- 학생 개개인에 대한 교수들의 지도와 관심,
- 1대1 개인교습(Tutoring)은 물론
- 학생들의 학업 성취를 이끌어주는 '러너 멘토',
- 캠퍼스 안에 마련된 기숙사.
- 비교적 저렴한 학비.
- 유학생을 위한 장학금 등을 제공.

특히 영어 실력이 부족하거나 유학생활을 잘 해낼 수 있을지 확신이 없는 학생들이라면 이 설명회를 통해 자신감을 갖는 계기가 되길 기대합니다.

▶ 설명회 신청 :
http://www.uhakkorea.com/ab-1195-121

UC 버클리 편입의 명문. DVC 설명회 - 12/14(토) 오후2시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디아블로 밸리 컬리지(DVC)'는 주립대 중의 하버드라 불리우는 UC Berkeley의 편입률을 수십년 동안 1위를 고수해 온 유명한 커뮤니티컬리지입니다.

해외유학공사에서만 매년 수차례 실시하는 이 학교의 설명회는 마케팅 디렉터에 의해 UC Berkeley, UCLA를 포함한 UC대학으로의 편입요령, 입학과 지원, 학교 생활 등 유익한 내용을 직접 설명합니다.

디아블로 밸리 컬리지 유학설명회는 커뮤니티 컬리지를 통한 미국 대학 편입을 계획하는 학생과 학부모님이라면 꼭 한번은 들어보셔야 하는 유학 설명회의 교과서입니다.

이 설명회는 미국 커뮤니티 컬리지에 관한 초보적인 이해와 더나은 정보를 얻으시려는 분들께도 후회하지 않을 소중한 시간이 되리라 여러분께 추천합니다.

▶ 설명회 신청 :
http://www.uhakkorea.com/ab-1195-120

에드몬즈 커뮤니티 컬리지 설명회 - 12월 7일(토) 오후2시

미국의 시애틀에서 가깝고 안전한 교외 지역 Lynnwood 에 위치하고 있는 Edmonds Community College는 다양한 편의시설과 함께 최신의 기숙사가 마련되어 있어 성공적인 유학생활에 좋은 학교입니다.

고등학교와 대학의 준학사 학위를 동시에 마칠 수 있는 '하이스쿨 컴플리션'(HSCP)과정 및 인턴쉽 프로그램 등 유연한 프로그램을 많이 제공하고 있어 4년제 대학의 편입률이 매우 높은 학교입니다. 저렴한 학비로 어학연수하기에도 최고의 학업환경을 제공합니다.

▶ 설명회 신청 :
http://www.uhakkorea.com/ab-1195-119

캘리포니아주 3개 학교 설명회 - 11/2(토) 오후3시

UC버클리, UCLA, UCSD 등의 명문 주립대학으로 진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캘리포니아 주 3개 커뮤니티 컬리지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본 설명회에 참여하는 Contra Coasta College와 Diablo Valley College, Los Medanos College는 콘트라 코스타 교육구의 자매학교입니다. 3개 대학 모두 유학생을 위한 편입학 프로그램이 우수하며, 자동차 없이 대중교통으로 편리하게 통학할 수 있는 학교들입니다.

여러분께 잘 알려진 디아블로 밸리 컬리지(DVC)도 함께 참여하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같은 지역의 학교들의 특장점을 비교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하였으니 많은 신청과 참여 바랍니다.

▶ 설명회 신청 :
http://www.uhakkorea.com/ab-1195-117

그린리버 컬리지 설명회 - 11/2(토) 12시

미국 시애틀(Seattle)에서 가까운 그린리버 컬리지(Green River College : GRC)는 미국의 명문대학편입에 중점을 두는 교육과정으로 유명한 학교입니다. 커뮤니티 컬리지로는 드물게 유학생 기숙사가 마련되어 있으며, 유학생들의 학업관리에도 철저하여 원하는 대학으로의 편입과정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줍니다.

특히, 우수한 교습법과 소규모 수업방식은 아이비 리그 대학으로의 편입까지 성공시키기로 매우 유명합니다. 이렇게 유학생들에게 우호적인 학풍은 어학연수가 목적인 학생들에게도 최고의 학업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설명회 신청 :
http://www.uhakkorea.com/ab-1195-116

하이라인 컬리지 설명회 - 10/26(토) 오후2시

하이라인 컬리지(Highline College)는 시애틀에서 남쪽으로 약 20분, 시애틀-타코마 국제 공항에서 11km 정도 떨어진 워싱턴주 Des Moines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경험 많은 교수진에 의해 한 학급 평균 25명 내외로 소규모 수업을 진행하는 하이라인 컬리지는 워싱턴 주 최초로 'Honors Program'을 개설하여 재학생들의 명문대 편입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습니다.

또한 세계 최대 어학연수기관인 카플란(Kaplan) 어학센터가 교내에 입주해 있어 토플 점수가 없는 학생들은 이곳에서 영어 수업을 받은 후 본교에 정식 입학할 수 있습니다. 2018년 가을부터 최신시설의 기숙사를 제공합니다.

▶ 설명회 신청 :
http://www.uhakkorea.com/ab-1195-115

페닌슐라 컬리지 설명회 - 10/19(토) 오후 2시

한국학생이 적고, 명문대 편입에 유리한 Honors Program을 제공.

빼어난 자연 경관으로 영화 '트와일라잇'의 촬영지로 유명한 워싱턴 주의 'Port Angeles'에 위치한 '페닌슐라 컬리지'는 명문 대학 편입시 유리한 'Honors Program'을 제공하는 몇 안되는 교육 서비스가 우수한 학교입니다.

그중 '하이스쿨 컴플리션 프로그램'은 고등학교와 대학의 수업을 동시에 이수하여 유학 기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어, 고등학생 및 학부모님들의 관심이 매우 높은 과정입니다.

국제학생들의 현지적응과 학업 성적에도 세심한 관심을 기울여 높은 명문대 편입률을 자랑합니다.
특히, 한국학생이 적은 학교를 찾는 분들께는 최신식 기숙사도 갖추고 있어 매우 적합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 설명회 신청 :
http://www.uhakkorea.com/ab-1195-114

풋힐-디앤자 컬리지 설명회- 10/15(화) 오후6시

스탠포드, 예일, 코넬대 등 명문 사립대는 물론 UC 편입률 1위를 고수하는 풋힐-디앤자 컬리지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기업들이 많은 실리콘 밸리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어 국제학생들이 매우 선호하는 학교입니다.

80가지가 넘는 편입전공을 제공하며, 소규모 클래스로 운영되는 우수한 수업, 학생 개개인에 대한 친절한 교수진과 직원들의 관심도 높습니다. 비교적 저렴한 비용, 쾌적한 기후가 최고의 학업환경을 제공합니다.

▶ 설명회 신청 :
http://www.uhakkorea.com/ab-1195-113

미국 커뮤니티 컬리지 유학설명회 일정

43년 전통의 해외유학공사가 주최하고
각 대학의 홍보담당자가 참여하는 미국 유학 설명회입니다.
2019년 9월부터 12월까지 총 8번의 설명회를 통해서 10개 학교에 대해서 자세히 알 수 있는
유학 설명회이니 시간되시는 수험생이나 학부모님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일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주세요.

https://uhakcamp.blog.me/221623357761

워싱턴주의 명문, 벨뷰 컬리지 설명회 - 9/21(토) 12시

미국의 커뮤니티컬리지 중 최고의 대학으로 선정되었을만큼 명성이 높은 벨뷰 컬리지(Bellevue College)는 워싱턴주 시애틀 외곽의 안전하고 아름다운 작은 도시 Bellevue에 위치해 있습니다.

미국대학 편입과정 외에도 고등학교와 대학의 수업을 2년내에 동시에 마칠 수 있는 '하이스쿨 컴플리션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그중 '집중영어과정'은 '혁신적인 외국어 교육'으로 인정 받을 만큼 유명하고, 유학생들에게 최신식 기숙사를 제공합니다.

이 설명회는 유학생들을 오랫동안 관리해 온 한국인 학교 관계자가 직접 설명합니다.

▶ 설명회 신청 :
http://www.uhakkorea.com/ab-1195-112

페닌슐라 컬리지 설명회 - 7/27(토) 2시

한국학생이 적은 학교 - 편입에 유리한 Honors Program을 제공.

빼어난 자연 경관으로 영화 '트와일라잇'의 촬영지로 유명한 워싱턴 주의 'Port Angeles'에 위치한 '페닌슐라 컬리지'는 명문 대학 편입시 유리한 'Honors Program'을 제공하는 몇 안되는 교육 서비스가 우수한 학교입니다.

또한 고등학교와 대학의 수업을 동시에 마칠 수 있는 '하이스쿨 컴플리션 프로그램'은 유학 기간과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이고 단기간에 꿈을 이룰 수 있어, 고등학생 및 학부모님들께 관심이 높은 과정입니다.

이 학교는 국제학생들의 현지적응과 학업 성적에도 세심한 관심을 기울여 높은 명문대 편입률을 자랑하며, 특히, 한국학생이 적은 학교를 찾는 분들께는 최신식 기숙사도 갖추고 있어 매우 적합한 곳으로 추천합니다.

▶ 설명회 안내
• 일시 : 2019년 7월 27일(토) 오후 2시
• 장소 : 강남역/신논현역 근처 - 신청자에게만 문자와 메일로 개별통지
• 특전 : 설명회 참석자에게 5백 달러의 장학금 지급(지원시)

▶ 설명회 신청 :
http://www.uhakkorea.com/ab-1195-111

UC 버클리 편입의 지름길, DVC 설명회 - 7/20(토) 2시

- UC 버클리의 편입과 준비요령, 교내생활, 학점관리 등을 중점 설명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디아블로 밸리 컬리지(DVC)'는 주립대 중의 하버드라 불리우는 UC Berkeley의 편입률을 수십년 동안 1위를 고수해 온 유명한 커뮤니티컬리지입니다.

해외유학공사에서만 매년 수차례 실시하는 이 학교의 설명회는 마케팅 디렉터에 의해 UC Berkeley로의 편입요령, 입학과 지원, 학교 생활 등 유익한 내용을 직접 설명합니다.

▶ 설명회 신청 :
http://www.uhakkorea.com/ab-1195-110

캐스캐디아 컬리지 설명회 - 5/29(수) 오후6시~

캐스캐디아 컬리지(Cascadia College)는 시애틀 다운타운에서 북쪽으로 30분 가량 떨어져 있는 University of Washington - Bothell 캠퍼스와 함께 위치해 있습니다.

미국 4년제 대학의 편입과정 외에도 고등학교와 CC 학위를 동시에 마칠 수 있는 '하이스쿨 컴플리션'(HSCP) 과정 등 국제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학교는 한국학생이 적은 학교에서 성공하고 싶은 학생에게 알맞으며, 유학생 출신의 한국인 멘토가 있어 성공적인 유학생활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 설명회 신청 :
http://uhakkorea.com/ab-1195-106

미국유학의 패러다임을 바꿔 놓은 커뮤니티 컬리지

42년 전통의 정직한 유학원 - 해외유학공사

압구정동에 위치한 미국전문 유학원 해외유학공사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먼저 커뮤니티컬리지 유학과정을 일반에게 널리 소개하였습니다.

당시에는 오직 SAT, ACT 등의 미국시험을 봐야만 미국대학을 갈 수 있다고 믿었습니다.
어느 유학기관도 거들떠보지도 않았으며, 학부모들조차 2년제 대학이라는
낮은 인식 때문에 외면하던 유학 과정이었습니다.
그러나 해외유학공사는 다르게 보았습니다.
SAT나 토플 따위의 영어 성적이 없어도 누구나 지원하여 명문대학으로 편입할 수 있고,
게다가 학비까지 저렴하여 낮은 내신의 학생들도,
재정이 넉넉지 않은학생들에게도
새롭게 도전해 볼 수 있는 유학 과정이라고 믿었기 때문이었습니다.

결국 어지간한 유학원들보다 더 역사가 깊은 카페(미유카)와
해외유학공사의 홈페이지를 통해 수많은 설명회로 알려가면서
꾸준히 홍보해 온 결과 이제는"미국 유학은 비싸다"라는
유학의 패러다임을 바꿔 놓게 되었습니다.

커뮤니티 컬리지는 아직도 연간 수업료 1만 달러(약 1천만 원) 내외입니다.
내신 성적과 관계없이 입학할 수 있고 2년 후 4년제 대학으로 편입이 가능합니다.
미국 4년제 대학의 학비가 부담이 된다면 국내 년제 대학의 3학년으로도 편입도 가능합니다.

이번 주 토요일 오후.
커뮤니티 컬리지 2개 학교 유학 설명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유학설명회 5월 18일(토) 1시(Edmonds CC) 3시(Everett CC)

● Edmonds CC : 대중교통이 편리하며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시애틀 린우드에 위치한 대학으로 우등생 과정( Honor Program)이 제공되며 명문 대학으로의 편입률이 높습니다. 현재 약 1400명의 국제학생이 재학 중입니다.

● Everett CC : 워싱턴 주 최초의 커뮤니티 컬리지, 취업률 높은 항공정비, 간호학, 호텔전공이 발달

◆ 두 대학의 공통점 - 기숙사, 영어연수 어학연수, 하이스쿨 컴플리션 프로그램 제공
1년 4회(봄, 여름, 가을, 겨울) 입학 기회

▶ 에드몬즈 커뮤니티 컬리지 설명회 신청 ->
https://cafe.naver.com/uhakmoim/285110
▶에버렛 커뮤니티 컬리지 설명회 신청 ->
https://cafe.naver.com/uhakmoim/285111

이번 커뮤니티 컬리지 유학 설명회는 시애틀 지역의 두 대학의 학교 관계자가
직접 진행하는 설명회입니다.

고등학교 3학년 수험생을 포함한 고1, 고2 학생도 입학이 가능합니다.
미국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이나 학부모님에게 더없이 좋을 기회이니 많은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2017년 7월 직접 방문했던 에드먼즈 커뮤니티 컬리지와 에버렛 커뮤니티 컬리지 사진들입니다.

100% 편입보장, 리차드 블랜드 컬리지 설명회 - 6/15(토) 2시

고교내신 2.5 (4.5등급)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한 리차드 블랜드 컬리지(Richard Bland College)는 버지니아 주의 리치몬드 외곽 전원 도시(Petersburg)에 위치해 있습니다.

- 소규모 클래스로 운영되는 수준 높은 수업,
- 학생 개개인에 대한 교수들의 지도와 관심,
- 1대1 튜터링 서비스는 물론
- 학생들의 학업 성취를 이끌어주는 '러너 멘토',
- 학업 집중을 위해 캠퍼스 안에 마련된 기숙사와
- 유학생을 위한 장학금 등을 제공하고 있는
- 버지니아주 4년제 대학의 편입을 보장하는 2년제 공립대학입니다.

특히 영어 실력이 부족하거나 자기가 잘 해낼 수 있을지 자신감이 없는 학생들이라면 이 설명회를 통해 유익한 정보와 확신을 갖는 계기가 되길 기대합니다.

▶ 설명회 신청 :
http://uhakkorea.com/ab-1195-109

뉴욕 페이스 대학교 '패스웨이' 설명회 - 5/11(토) 2시

페이스 대학교는 수많은 글로벌 기업들과 스폰서 협약을 맺고 있어 다른 대학들보다 평균 12% 높은 취업률을 자랑합니다. US News에 의해 뉴욕시 인턴쉽 배치 1위의 대학으로 선정되었으며, 87%의 국제학생이 인턴십을 하고 있습니다.

간호, 재무,회계, 커뮤니케이션/미디어학, 홍보/광고가 유명하며, 뉴욕 최고의 비즈니스 스쿨인 Lubin School은 Top 2%의 국제적인 경영대학원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페이스 대학교의 '패스웨이 프로그램'은 고등학교 내신이 부족하거나 영어 점수가 낮은 학생도 지원'할 수 있으며, 입학후 학교측의 세심한 관리를 받으며 1학년을 마치면, 2학년 진학이 보장되는 누구나 성공할 수 있는 유학과정입니다.

▶ 설명회 Agenda
• PACE 만의 최대강점 : NYC Internship, Career Fair & Consulting
• 하나의 학교, 두개의 캠퍼스(New York City & Westchester)
• 어드미션 담당자가 알려주는 지원에서 합격까지
• 학사 및 석사 인기학과 소개

▶ 설명회 신청 :
http://uhakkorea.com/ab-1195-108

노스 시애틀 컬리지 설명회 - 5/25(토) 오후3시

노스 시애틀 컬리지 North Seattle College(NSC)는 미국 시애틀 북쪽, 주변환경이 아름답고 안전하며 생활하기 편리한 주거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미국 4년제 대학의 편입과정, 어학연수과정, 브릿지 프로그램 외에도 고등학교와 대학의 준학사 학위를 동시에 마칠 수 있는 '하이스쿨 컴플리션'(HSCP)을 제공합니다.
'하이스쿨 컴플리션'은 같은 동급생들에 비해 졸업이 빠르며, 유학 비용을 절감시켜 줍니다.

▶ 설명회 신청 :
http://www.uhakkorea.com/ab-1195-107

에버렛 커뮤니티 컬리지 설명회 - 5/18(토) 오후3시

■ 웨이팅 없는 간호학, 항공정비학, 호텔 경영학과가 유명

Everett Community College는 미국 시애틀 북쪽, 주변환경이 아름답고 안전한 주거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기숙사, 생활 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에버렛 커뮤니티컬리지는 미국 4년제 대학의 편입과정, 어학연수 집중과정, 브릿지 프로그램, 고등학교와 대학의 준학사 학위를 동시에 마칠 수 있는 '하이스쿨 컴플리션'(HSCP)과정 등 국제 유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에버렛 커뮤니티 컬리지는 보잉사와 가까워 항공정비학이 매우 유명하며, 간호학은 웨이팅이 없습니다.

▶ 설명회 신청 :
http://www.uhakkorea.com/ab-1195-105

로딩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