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핫핑크돌핀스친구 51

해양환경단체 핫핑크돌핀스입니다. 고래류 등 멸종위기 해양생태계 보전활동을 합니다.

포스트 메뉴
제주돌핀센터를 함께 만들어요!

1년 여의 노력 끝에 해양환경단체 핫핑크돌핀스가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신도리에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제주해군기지 공사를 비롯해 온갖 난개발 사업으로 서식처가 파괴되고 있는 제주 남방큰돌고래들은 이제 대정읍과 구좌, 성산 일부 지역에서만 겨우 살아가고 있습니다.

핫핑크돌핀스는 대정읍 신도리 공간을 제주돌핀센터(돌고래도서관+해양생태배움터) 로 꾸며나가려고 합니다. 국내 최초의 육상 돌고래 관찰센터가 될 이곳을 꾸미기 위해 앞으로 몇 달간 시민들과 함께 하는 리모델링 작업을 해나가려고 합니다.

5월 19일 오전 10시에 사람들과 함께 모여서 리모델링 공사의 시작을 같이 하려고 해요. 시간을 내셔서 함께해주세요.

자세한 내용 및 자원활동 신청하기
http://cafe.daum.net/hotpinkdolphins/Qbkw/338

1. 혜택: 남방큰돌고래 생태관찰 참여, 노을해안로 석양 감상, 봉사확인증 발급(요청시) 등
2. 준비물: 운동화 또는 작업화, 작업하기 편한 긴팔&긴바지(헌옷), 개인물병, 침낭(공동숙소 이용시), 세면도구, 상비약 등 (방진 마스크와 장갑은 현장에 준비되어 있습니다.)
3. 숙박: 신도리 마을회관 다목적실에 공동숙소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개별 숙박을 원하시는 분은 마을내 숙박시설을 이용하거나 개별 캠핑장비를 챙겨오세요.
4. 자원활동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주세요.(클릭)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cp6TUZ5FC2RdvQMEHEBvXrBaX24xntMxO9lbCR2d_tXAhXlw/viewform
5. 상세 일정/장소는 참가 신청자에 한해 개별 공지해드립니다.

해녀와 돌고래

핫핑크돌핀스는 오늘 육상모니터링중에 해녀와 함께 유영하는 남방큰돌고래의 모습을 발견했어요. 해녀와 돌고래의 평화로운 공존, 너무 멋지죠? 이 둘은 제주 바다를 상징적으로 가장 잘 보여주는 캐릭터들이기도 하지요. 앞으로도 돌고래들이 오래도록 제주바다에서 살아갈 수 있게 핫핑크돌핀스와 함께 외쳐주세요!

#돌고래는_수족관말고_바다에서_만나요
#해양생태계_파괴하는_연안_난개발_반대
#돌고래_사는곳에_대규모_해상풍력_안돼

3/24 모여라, 핫핑돌 프렌즈 행사가 열립니다

핫핑크돌핀스는 지난해부터 후원회원들과 평소 멀리서 또는 가까이에서 핫핑크돌핀스를 응원해주는 친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우정을 나누기 위해 회원모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 행사는 후원회원이 아니더라도 평소 핫핑크돌핀스 활동을 관심 깊게 지켜봐온 분이라면 누구든 참석 가능합니다.

🌿모여라, 핫핑돌 프렌즈🌿
일시: 2018년 3월 24일 토요일 오후2시
장소: 청년문화공간JU동교동(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2길 49)

행사에 앞서 '모여라, 핫핑돌 프렌즈'를 함께 준비하고 진행할 스태프를 모집합니다. 핫핑돌을 사랑하는 친구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돌🐬🌸
▶️스태프 신청:
https://goo.gl/6i1ZAX

스태프 참여 외에 핫핑크돌핀스 친구들과 함께 진행하고픈 워크샵 프로그램이 있거나 물품후원, 간식후원(떡, 빵, 쿠키, 과일 등)을 원하시는 분들은 02-6406-0040 또는 hotpinkdolphins@gmail.com으로 연락바랍니돌!

▶️2017 핫핑크돌핀스 회원 모임 보기:
http://cafe.daum.net/hotpinkdolphins/Su9t/129

울산 검찰 고래고기 무단 환부 사건 진실을 규명하라! #고래고기유통금지

큰돌고래 태지를 바다쉼터로!

국제보호종 돌고래를 공사장에 방치한 호반건설 퍼시픽랜드 규탄한다!

Copyright플러스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