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함께 만들어요 – 째깍악어 상호존중 캠페인 브리핑

안녕하세요, 째깍악어입니다.

‘함께 만들어요 – 째깍악어 상호존중 캠페인(구.부모님 매너평가제)’를 도입한 후 6개월이 흘렀습니다. 3월의 경과 브리핑에 이어, 다시 한 번 그 동안의 경과를 나누고자 합니다.

함께 만들어요 – 째깍악어 상호존중 캠페인 시행 이후, 예약한 돌봄 서비스 이외의 돌봄 요구, 직접 고용 제안 등으로 현재까지 총 다섯 분의 회원을 적법한 절차(1회 경고 후, 재발시 이용제한)를 통하여 이용제한 하였습니다. 하지만, 지난 3월 15일 부모님 매너평가제 경과보고 안내문이 발송된 이후 째깍악어 이용 규칙을 준수해주신 덕분에 이용제한은 없었습니다. 부모님의 존중과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째깍악어를 통해 이루어지는 모든 돌봄은 보호받습니다. 째깍악어는 아이 돌봄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비하기 위하여 최대 2억원까지 보장하는 현대해상 손해배상보험에 가입되어 있습니다. 선생님들에게는 만에 하나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한 책임의 부담을 덜어주고, 아이와 가정을 위한 안전한 보호장치가 되어드리겠습니다. 째깍악어 앱을 통하지 않은 상황에서 이루어진 돌봄은 보호받지 못합니다. 이 점 부모님도, 선생님도 유의해주세요.

째깍악어 선생님에게 째깍악어를 벗어나 직접 돌봄을 요청하시면 선생님들은 이러한 리스크에 대한 부담은 물론 활동량에 따라 지급되는 다양한 인센티브 제도 혜택을 받지 못하게 됩니다. 우리아이를 사랑으로 돌봐주는 성실하고 능력있는 선생님일 수록 오랫동안 안전하고 행복하게 일할 수 있도록 지지해주세요.

행복한 선생님들이, 아이들을 더 행복하게 돌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째깍악어는 부모님과 선생님들의 리뷰를 꼼꼼히 확인하겠습니다. 양쪽의 이야기에 귀 기울여 부모님과 선생님 그리고 우리아이가 행복한 돌봄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째깍악어 드림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