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스니커즈의 모든 것”

1월 셋째 주 나이키닷컴 SNKRS 런칭 캘린더.
아이코닉한 클래식부터 최신 신상품까지,
매일 오전 10시, 다양한 스니커즈 런칭 소식을 만나보세요.
※ 조기 품절될 수 있습니다.

에어맥스2 라이트 BLUE LAGOON
1994년에 처음 발매되었던 에어맥스2 라이트가 이번 시즌, 오리지널 러닝화 아이콘에 가까운 모습으로 귀환합니다. 하나의 에어 유닛에 두 종류의 다른 프레셔 시스템이 장착된 이 모델은 러너들과 스니커즈 매니아들 모두의 큰 사랑을 받기에 충분했습니다. 오리지널 디자인에 충실한 이번 제품은 통기성 좋은 메쉬 소재와, 입체 성형된 힐 디자인 위에 자리한 인조가죽 오버레이를 특징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에어 조던 4 30TH ANNIVERSARY
출시 30주년을 맞이한 에어 조던 4가 모던한 디자인과 무드로 귀환합니다. 기존 에어 조던 4 모델을 떠올리게 하는 이번 에디션은 마이클 조던의 전설적인 커리어에서 영감을 얻은 은은한 패턴으로 감싸져 있습니다. 이번 에어 조던 4는 블랙, 화이트, 검 라이트 브라운의 어디에서나 잘 어울리는 컬러 콤비로 완성되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블레이저 미드 '77 LUCID GREEN
NBA에 새롭게 조인한 포트랜드의 농구팀 이름을 딴 블레이저는 1972년, 그 모습을 드러내자마자 농구 코트 안팎에서 커다란 사랑을 받는 하나의 클래식 모델이 되었습니다. 이번 시즌, 아이코닉한 실루엣에 화이트 가죽 갑피와 그린 나이키 스우시, 그리고 올드스쿨 무드가 가득한 중창의 빈티지 디테일로 완성되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블레이저 미드 '77 PACIFIC BLUE
NBA에 새롭게 조인한 포트랜드의 농구팀 이름을 딴 블레이저는 1972년, 그 모습을 드러내자마자 농구 코트 안팎에서 커다란 사랑을 받는 하나의 클래식 모델이 되었습니다. 이번 시즌, 아이코닉한 실루엣에 화이트 가죽 갑피와 블루 나이키 스우시, 그리고 올드스쿨 무드가 가득한 중창의 빈티지 디테일로 완성되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블레이저 미드 '77 HABANERO RED
NBA에 새롭게 조인한 포트랜드의 농구팀 이름을 딴 블레이저는 1972년, 그 모습을 드러내자마자 농구 코트 안팎에서 커다란 사랑을 받는 하나의 클래식 모델이 되었습니다. 이번 시즌, 아이코닉한 실루엣에 화이트 가죽 갑피와 레드 나이키 스우시, 그리고 올드스쿨 무드가 가득한 중창의 빈티지 디테일로 완성되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SNKRS 런칭캘린더
1월 셋째 주 나이키닷컴 SNKRS 런칭 캘린더.
아이코닉한 클래식부터 최신 신상품까지,

매일 오전 10시, 다양한 스니커즈 런칭 소식을 만나보세요.
※ 조기 품절될 수 있습니다.
댓글영역
한동산2월 8일 오후 12:19

ㄱ어인수7월 13일 오후 07:32

배다교실

ㄱ어인수8월 20일 오전 11:43

바다교실

최진희21시간전

저를아세요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