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필 본문영역

메인 프로필
부산시설공단
친구 20

행복하고 안전한 도시공간을 만드는 시민의 기업

포스트 메뉴
2019태종대유원지 자연물 공예품 만들기 무료체험



◈ 부산시설공단, 2019년 5월중 매주 토요일 낮12시~오후3시(3시간) 총 4회 진행
◈ 영도구노인복지관 숲 생태 해설가 재능기부로 즉석공예품 만들기 체험
부산의 대표적 관광명소인 태종대유원지에서 자연물을 활용한 다양한 공예품 만들기 체험프로그램이 무료로 펼쳐진다.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추연길)은 2019년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매주 토요일 정오부터 오후3시까지 태종대유원지 다누비열차 광장에서 자연물 즉석 공예품 만들기 무료체험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영도구 노인복지관 숲 생태해설가의 재능기부로 부산시설공단이 마련하는 이번 체험행사는 선착순 현장접수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여 즉석에서 공예품 만들기 체험을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열매, 낙엽 등 자연물과 손수건, 글루건 등 체험진행용 물품들은 공단 전량 제공한다.


부산시설공단 추연길 이사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자연물로 다양한 즉성공예품 만들기 체험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자연을 벗삼아 온가족이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드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를 보조하는 자원봉사자는 1365자원봉사포털을 통해 모집중에 있다.


[

시민과 함께하는 합동소방훈련 2019년 4월30일

서면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에 위치한 지하도상가 중앙몰에 기관합동 소방훈련이 부산시설공단 주최로 펼쳐졌습니다.
http://mobile.busan.com/view/busan/view.php?code=20190430000082

Copyright카카오톡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