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본문영역

좋아요, 댓글, 공유 상태바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출마, “최고로 일 잘하는 최고위원이 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서울 송파병 국회의원 남인순입니다.
무더운 날씨에 지치지 마시고 건강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당을 민주적으로 혁신하고, 진보 개혁적 가치를 확장하며, 2020 총선 승리의 디딤돌이 되기 위하여 8.25 전당대회 최고위원에 출마를 결심했습니다.

그 동안 저 남인순을 지지하고 격려해주신 당원 동지를 믿고 한걸음 더 나가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최고로 일 잘하는 최고위원이 되겠습니다.”

첫째, 더불어민주당을 민주적으로 혁신하고 체질을 개선하는 일에 앞장서겠습니다. 누구나 혁신을 이야기 할 수 있지만 혁신을 담대하게 이끌 적임자는 저 남인순 입니다.
국민주권, 광장의 직접민주주의를 당 운영에 반영하기 위한 현대정당 시스템과 시민참여 정책플랫폼을 만들고, 당원자치회를 활성화하며, 2020 총선에서 예측가능하고 공정한 시스템 공천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최고위원은 누리는 것이 아니라 일하는 자리입니다. 최고로 일 잘하는 최고위원이 되겠습니다.
당 정책위의장과 원내대표가 원팀이 되어 일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선하고, 당헌에 규정된 ‘민생연석회의’ 구성과 운영을 적극 추진하며, 저출산 문제 해결과 사회서비스 일자리 창출에 박차를 가하는 등 보건복지·여성정책 전문가로서 열정적으로 일하겠습니다.

셋째, 더불어민주당의 진보 개혁적 가치를 확장하고 미래 지향적인 국가 아젠다를 제시하여 당의 지지기반을 넓히겠습니다.
중앙당에서 지역위원회에 이르기까지 ‘평화와 번영위원회’를 만들어 당 차원의 평화체제 모델을 만들고, 여성공천 30% 의무화 이행, 정당 국고보조금 청년정치 발전에 사용 법제화 등 여성과 청년 당원이 자부심과 포부를 가지고 활동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지원하겠습니다.

덧붙여 출마선언문을 보내드리오니 관심가지고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bit.ly/2Jx9VYO

댓글영역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댓글을 남겨보세요.